<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도타2 7.31b패치

도타2 7.31b패치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아실분은 아시겠지만 똥타놈들은 늘 대형패치하고는 일주일내로 a,b버젼이 나오곤합니다 a버젼은 

어디갔는지?모르겠지만 첫날 잘못패치한거 놀라서 보고 잠수함패치한걸 a로 퉁치는걸까요 이번에도

문제는많았습니다 약간 좋거나가 아니라 만타샤드문샤드박쥐[e스택이 만타로도 쌓였음]라던지 

매그누스 뺨치는 샤드 마르시라던지 [w로 적군을 넘길수있었음q+w로 두번넘기기 ㄷㄷ]제일큰 

이슈는 아무래도 눌탈=부적 패치였을텐데요 마나소모량감소가 대책없이 스택되어서 6스택+지능대거

+a들고 포퐁령이 궁을 무한으로 쓰는일도있었죠 이전에는 카야보다 싼 템이없어서 스택공식이 문제가

안되었는데 이번에 한번 지랄나서 손을 댄것으로보임 쿨감도그렇고 애초에 덧셈?연산이었던건가 

왜 이제와서 문제를 인지한건지

거지방패-탈론-아퀼라도 그랬지만 북은 정말 사람을 미치게만드는 물건이죠 유일하게 살아남은 

적페템 북+평온의장화라서 뭔가 서포터가 올려도 위화감없을것같은 갓갓신발 둔화불가효과도

있다고? 당연히 너프지요놈아 ㅋㅋㅋ 복합템에서 캐리템으로  변모한 증오의꽃가지 개나소나

올리니까 또 심술난듯 레시피개편할때 모를리가없거든.... 

저는사실예전효과는 약간 아쉬웠거든요 기본마방보다 물리방어가낮으니까 이득이려나요 

방어공유를 이용한 빌드도 짜고있던데 너프했군요 깝치다가 공속만 6잃엇네요 떼잉... e특성까지너프

얘도 참 애매한게 픽률이나 하는놈이 뻔한데 사기면 슬쩍슬쩍건드려보는 놈들이 있는캐릭이라 

리워크의 수혜자?느낌이었죠 테키=기술단답냐 라는게 사람들의 논란?인데 하루종일 폭탄박으면서 

자신만의 세계에 갇혀서 아무것도 안하고 폭탄터트릴 각만보고있는게 낭만일수도있지만 그 테키다움이

aos와 moba와 어울리지않는다 판단했던것같습니다 사실 테키유저말고 좋아하는사람이있나요 어차피진걸

20분더하게만드는것도있고 30분더해서 이겨도 기진맥진이죠 레인전에 좀더 적합한 캐릭으로 바꿨는데

 

그결과 w는 너무유효하다고본건지 너프 q도개편 q짜증나던데 부수게해주면 안되려나 허허... e도 

자해?데미지가 줄얻느대신 적에게 주는데미지도 1,2렙구간 너프 쿨깎아주긴했는데 1,2렙은 킬각을 

놓칠수도있을정도인데 아무튼.. 특성도 버프해주고 힘내보라는것같음 

롤에도 없고 도타에도없던 5타패시브였죠 근데 분신캐라 분신이친것도 타수로 쳐주는 신기한시스템 

생각보다 빨리들어가니당황한듯 6타로 변경 참근데 30방기준 5번터지냐 6번터지냐인데 이정도 큰차이를

신중하지않게 결정하는 개새...들을 보면 마음이아픕니다 저같은 놈이야 밸런스 좆으로 떠들고다녀도 

누가 일침놓고끝이지만 저친구들은 저걸로 돈벌어먹고사는데 테스트도 안해본걸까요 ?... 수학을 잘몰라서

25퍼기대값이랑 5타데미지 기대값이 평균적으로 얼마나차이나는지는모르지만 한주만에 패치할정도면 

피해도너프네요 분신에도 터지게바뀌었다지만 데미지중첩안되니 큰의미는없는듯 q특을 강요하는느낌?

늑대 피해량 조정 어라...이렇게 데미지를 줄인다고?..그에따른 샤드소환늑대도 너프 흠....인게임들어가서

자세히 테스트해봐야알겠지만 늑인 한 1년쉬고 2~3달일하는데 매번 결말이 슬프네요 

리나..그몰락

평타봉인시켜버린 리나 스택유지가 힘들어졌죠 스택이 하나씩빠지는것도아닌데 적을 맞춰야한다는 

억지조건까지 넣어서 e걍 건물밀때나 잠깐 재미보고 말라고 참 오래전부터 있었던걸 개박살내는 

이유가 궁금하긴하네요 리워크도좋고 패치도좋다지만 원래평타섞던캐릭인데 w데미지 궁마나소모

줄여주지만 e스택 그립네요 

리키 w마나소모증가 샤드 갑자기너프...?? 1년동안 방치해놨던걸 갑자기 조정한다고? 흠..1초나줄여?

직전패치에서 해체할수있게 바꿔준이후로 한번더너프네요 

 

좆플링 이속5증가 카이팅더잘하게 개선...얘근데 이런 수치개선도 해줄필요가없는게 공방에서야 내알바

아니고 프로씬에서 19년도 말부터 계속 1티어~1.5티어캐리였는데 굳이 개선해줄필요가있나?그냥 몇달 

쉬게놔두고 서머시즌쯤에 다시 괜찮게해서 ti때 2티어정도로 나오게하는게 제희망인데 뭐 온라인겜이 

찐따들 희망대로 흘러가나요...제작진 마음이지 

미포살릴수있나 실험실돌리고있던데 돌리지말라고 경고하는듯.. 근데 복제미포한테 2배적용하는거 

없에놓고 저건왜안없앴다냐... 이해를못하겠네 

이속버프 샤드=파편 효과 q100퍼아니고 50퍼로 묻어남 ㅋㅋ 지들이 대책없이 패치해놓고 누군가는 

만타샤드박쥐에당해서 점수잃었는데 준비제대로 안해서 매번 일주일도안되서 보완패치 그리고 버그만

없으면 한 2달푹쉬고 c~d버젼간보다가 대회시즌되면 한 3달쉬고 참..너무하네요 샤드혼내준대신 궁마나

조정해줬고 이속특은 5너프네요 10늘려줬으니 이정돈 너프도아니죠 조삼모칠정도 되는듯 

좀비피해너프 어라? 수치가 꽤큰데 이게맞나

 

신스킬! 신난다! 데미지! 시야먼저?... 아무튼 신난다! 제우스 다시 기어나오고있죠 으으..불쾌하네요 

qw컴보를  삭제했는데 그대가로준? 나무데미지보너스가 또기분상했는지 너프 이건 사실 ti10에서 미친듯

날뛰었던 그시기에했으면 인정인데 그냥하는놈만하는 착한 타이니를 대가리깨니 기분이 묘하네요 특성도

너프 근데또...너무밀어주면 얘만나와서 노잼이긴해  평타딜러하라는건가

 e버프 q버프 w버프 에에? 테블도 혼날줄알았는데 계속해서 살려내는중 ㄷㄷ

w해제?

직전버젼에 액티브능력을 줬었죠 그거 조정한거임 

만렙특성 살짝버프

기본스탯버프 w사거리버프 퍽? 힘들었나 할만하던데 많이안했어서 모르겠는데 아무튼 얘를 굳이 

버프해줄필요가있나? 1년넘게 잘썼는데

포퐁령은 눌탈로 꿀잼쇼하는놈들이많았죠 w쿨감은 무엇을 의미하는것이지 허허 

 

허스카 수혜를 좀보니까 민첩너프 q초반구간 너프 한창힘쓸때 좀 거슬리겠네요 특성도 너프 정말

지들이 올려치기해놓고 다시 너프하는거 불쾌하지만...허스카유저들은 이정도는 참을지도 

 

자..또 일주일을 못채우고 패치를 했습니다...화도좀나지만 개돼지라 익숙해졌네요 이번에 

정글몹에게 스킬을 달아주고 스킬을 실제로 쓰게 패치하는 정글패치가 핵심이었던것같은데요

아무래도...정글충말고는 크게체감을 못하는 부분도있고 주황오거 스턴으로 꿀빠는 양반들도

있고 여러평가가있겠지만  특성추가/정글템/파편추가 너무정신나간패치들을 봐와서그런지 

미미하네요 견딜만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