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ti11[2022] 그룹스테이지 1.5편 teamspirit 1,2일차

ti11[2022] 그룹스테이지 1.5편 teamspirit 1,2일차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우승후보라고 물빨해줬으니 리스펙은해줘야겠죠 자...드가자 진짜잘싸우고 드래프트도 맛이괜찮았었죠 

쉐핀좆플링이 무지성으로 나오는지금.. 정의?를향한마음이필요할때 

첫경기 B스튜디오 2라운드

마지막 메이져에서 우승한만큼 못할수는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리그때  부진했던게 메타적응이 느린건지

힘숨찐놀이였는지...의심많이했는데 pgl이기는거보니 대회준비는 잘하나보네요 

raven과 armel이라고? 이거드림팀인가?....... 라기엔 뭔가 허술한점이 많은팀이죠 둘다 최대치가

벌써들통나버린애들이고 j군... fbz보단낫지만 영..아쉬운게 사실이죠 dj군이야 건재하지만 얘내를 

하늘까지올려줄 정도는 아니죠 

b조놈들 안되것네.... b조친구들 1라운드[각 a,b,c,d,e스튜디오의 두번째경기들]는 전팀이 무승부로

마무리..어허... 이게 무승부좋아하는 조가 있더라구요 근데...스코어보니까 teamspirit은 2경기도 이기려고

했는데 진것같아서 약간 서늘하네요 아무튼 내용은 보는게맞겠죠

원시야수 첸제거 언다잉열었으니집어온다 이게 lcq때는 언다잉에니그마첸마르시박쥐데프까지

지우거나 열리면 바로집어왔는데 원시야수가 끼어들기시작하면서 열리는게 늘었네요 aa자르고

좆플링뽑을건데 어쩔래 라고 살짝간을보는데 데프때문에 뽑은척연기중 쉐데로 세이브 ㄴㄴ해

쉐데가 데프의장점인 궁켜고돌격도 억제가가능하죠 비마싫어...비마는 모두가싫어합니다유틸성

좋고 정찰잘하고 궁으로 한방 빡... 무섭네 후드윙크 w억까및 궁연계로 재미보겠다는거죠 크게 

막튀는 픽은아닌게 lcq랑달리 후드윙크 유의미한 수치로나왔음 좆플링뚫을딜..드로우/츄럴 싫어

미드좆플링 몽키캐리인....?? 어라?

국룰밴해주고 태엽1픽 레슈락까지 게임잘굴리기도하고 미드도 잘허니까 레슈락힘을 보려면 강팀이

스노우볼링 얼마나 잘굴리는지한번보면 느낌이올것 불꼬치잘러 팡고미드..약간 무서운데 자를까 

비사지도 귀찮은녀석이죠 데프랑같이 템포올려서 몰아치면 싫네 묘비는 스냅이 적당히깨주고 

켄타랑 같이 들이닥쳐주자구.. 레슈락의 약점인 기동성,생존기의부제를 해결할수있을까요 박쥐

마르스등 이니시좋은 오프를제거했는데 몽키가나오네? 

내가 몽키이길테니까 걍 가보자 

2경기 teamspirit 다이어선픽 

국룰밴하자구.. 태엽 퍽상대할 공허령 선택 보이드는 보이드 론드루 우린재미봤으니 제거 몽키제거

루빅 자신감넘치게 가져올까요 쉐핀캐리 넣어주고 테블...은몰랐네 쉐핀잡으로 테블많이쓰죠

워낙무난하게 쌔기도하고 박쥐베노 띠거운 오프들 잘라줍시다 박쥐는..무적이야 마르스로 마무리

collapse의마르스에는 감동이있다

국룰밴 제거하고 언다잉퍽 퍽 최상위는아닌데 무난해서 많이나옴 스냅이번엔지우자 첸도싫어 비마ㅗ

타이니 무난한서폿이죠 토스연계 신난다 테블 쉐핀은 내가부순다 둠 어둠현자 다른성향이지만 유틸성

위주의픽이죠 딜도잘뽑긴한다만서도 마르스? 데프로 전투이겨준다 데프언다잉 퍽테블 강하네요 

 

두번째경기 A스튜디오 4라운드

꽤기대하게한 entity pure군이 함께한 메이져기록은 없지만 saberlights랑 진행했을때 6위했던 실력 

서유럽예선개박살내고온 실력..메타적응력도 나쁘지않다는 가정하에.. 그들의 전투력은 teamspirit도

서늘하게 할만하지않을까!...

10거품인데 ㅋㅋㅋㅋ 이걸빠네 김작가수준

국룰밴교환합니다잉 태엽도 이젠...국룰이야 스턴형제 닉스 태엽 정도만 짱짱맨이고 지진은 그냥 

다들준다는마인드인듯 타이니도 쪼금견제는 받는수준 미드가서 아가님달리는 topson이아른 

거리지만 그는 탈락했으니까 닉스 팡고미드?가볼까요 혈귀자르고 쉐핀날먹통제 불꼬치미드싫어

요술사 첸가져가던지?취권 좀귀찮을듯 비사지미드로확신한거임? 타이니는 미드로 자른것같은데

긴가민가했나봄 스벤캐리할려나? 비사지 퍼지 둘다 상대하기나쁘지않은 나익스로 마무리 

국룰밴하고 스벤시작 kataomi군의 서폿스벤 꽤나나왔었죠 비사지는 미드로도 많이하고 운영도 

맛깔나게잘했는데요 에니그마 후드윙크자르고 슬라크까지 잘라줍시다 어? 스벤캐리인가 라고 생각

했다면 저같은 하수시겠죠 퍼지때문에 자른것도 있는듯헙니다잉 사일 무난하니까 박아주고 사일궁

템포에 한번 몰아쳐서 쓸어버리겠죠 좆플링 테블등 강한캐리자르고 보커로 마무리 흠..상대도미드각

보고는있었는데말이죠 결론만말하면 

 

2경기 teamspirit 다이어선픽 

국룰밴이라고 할까요 마르시가 대신열렸네요 작가야 그래도 닉스인지 태엽인지 에니그마잘렸는지

이런건짚어야지... 어차피 뒤에나올건데 몰라잉~ 봐줘잉~ 보커 뺏어와봅니다 torontokyo가 그렇게

극강은 아닌데 할때는 하는놈 그러니까 우승했죠뭔소리냐 보커...못미더운데 히히.. 박쥐 팡고

불꼬치 밴은 거의비슷하죠 웩스보커로 불꼬치잡겠다던생각.. 이젠다들 밴하더라구 귀찮으니까

요술사 깔짝거리는 띠거운캐릭이죠 초반 킬각.이쁩니다 e로힐도돌려주고 보이드는 보이드니까

레슈락 스벤 좀귀찮네 좆플링 퍼지등 다양한 캐리잘라주고 마르스로 마무리 

 

pgl결승찢어버리고 캐리하면서 했던멘트... 크.....  입개잘터네 이런게 notail털릴때 안불쌍했던이유기도하죠

계속 강팀으로 있어야 저런 멘탈? 스웩으로 살수있는건데 pgl때폼 계속유지했다면 top6는 가겠죠?

 

국룰밴 닉스밴하면서 레슈락가져옵니다 스벤서폿인가요 또? 드로우싫어 에니그마 루빅자르자 

루빅까지!  여기까지만보면 좆플링이나 테블할것처럼보이는데요 무난한 레인전의 자키로와 거-미

가져옵니다 자키로가 거미상대 나쁘지않죠 개터는건아니고 새끼는 잘잡으니까 ㅎㅎ 매그/엑스

둘다 상위티어는 아닌데 collapse가 인상적이니까 한번 견제해본듯 아예안나오는카드는아님 나가

보이드궁끊고 레슈락이랑 한타셋업해서 일내보겠다!!  

 

 

하씁..나도 top6간다며 십새야... 족같네 인생 

 


2일차

세번째경기 C스튜디오 6라운드 

얘내한테발린 polaris한테 숨도못쉬고발린 T1둘다 lcq에서 광탈했거든요..hokori보다 약하거나 더심할지도?

동남아가 1~3위까지보면 최약체급이긴하거든요 mikoto애매한미드에 q hyde열심히는 하는친구들 글쎄

베테랑 kpii옹 약팀상대로는 좋은맛인데 이젠..모르겠다 23savage거품다빠진덧 ana도못하는데 ㅋㅋ

랑비긴다고?.... 2경기보면알겠지만 진땀승임 보통 무재배많이하는건 사실이지만 어허..먹고가고싶은건

확실히 먹고가거든요 lgd의경우 og를 찢어버리면서 첫날 2무1패에서 반등했는데 1패가없으니 약간 

여유부리는걸까요 아니면 진짜실력?...보약을 안먹는다고...하긴 박하사탕없으면 못먹긴해 

국룰밴에서 레슈락으로 틀어줍니다 요즘레슈락잘굴리더라 언다잉 둠 ㄱㄱ 둠? 뭐 아가님 개편받고

꽤나오다가 주춤하고있는정도 에니그마 요술사등 기존적폐들도 여전히 불쾌하게 하고있고 

쉐핀을 안자르는데 흠... 좆플링이 더싫네 타이니 무난한 스턴서폿..미드갈지도? 비사지네 ㅎㅎ

나가 팬랜등 분신캐는 좀싫어 테블은 열어두네요? 템어마무리 비사지미드 템어캐리 둠오프

이렇게가려나요 둠도 미드가긴하는데 보커상대로도 괜찮을지도 

entity인줄 ㅋㅋ 둠캐리 전혀새롭지않죠 템어미드도 빈도는 줄었지만 여전히 나오고  요번엔 템어자체가

스크롤 내려야보일정도가 되었다는점 

국룰밴에서 팡고추가 나쁜미드자르고 닉스일단 박고 보커미드쿨하게 박아줍니다 불꼬치자르면서

살짝 안쿨했지만 태엽 보이드등 각분야 무지성픽들을 제거합니다 저주술사 흠... 잘받아낼수

있을려나 비마로 한번 들어오는 코어자르거나 우리가 역으로 잡아낸다 컨카박쥐등 셋업가능한 미드

제거해줍니다 분신캐로 최대한 둠피해볼까..는 상관없지만서도 ㅎㅎ 테블좋아 

보커못미덥다니까[힐끔] 아..저도 졸렬한거압니다만 맞췄잖아요! 

 

2경기  talon= 래디언트선픽 

아까처럼 국룰밴+레슈락 에니그마 열리면 가져와야지 마르시 에니그마 같이 많이 나왔죠 루빅 

에니그마를 위해 지워 비룡도 궁잘끊죠 요술사 띠겁긴해 쉐핀잡을카드...드로우로 사거리차이로

압도하겠다 얼폭도 신나..혹시 마르시오프가능? ㅋㅋ 스벤 위버제거 캐리밴은 약간 유행과는?

동떨어져있네요 퀸오페로 무난한마무리 쉐핀미드올거지? 캐리2밴했으니 캐리하라는건가요 

아쉽긴해

팡고 둠제거 둠아프네 팡고절대못준다 언다잉 일단박고쉐핀도 일단박어 생각하지말어~  좆플링스나

제거합니다 쉐핀하려면 제거할게너무많은데요 ㅋㅋ 테블도 자주견제하던데 안하네요 드로우가

미리나와서 더이상캐리밴은 안해도 상관없겠죠 벤지로 에니그마,마르시한테 물리면 한번살려주고 

방깎도 얹어줄까요 퍽싫어... 포퐁령 싫어 기동성있는 이니시캐릭하지마 어라? 퀸오페구나 자이로

 

자이로 먹히는데요? 이게 이기는 각에서만 꾹참고뽑아서 5회전승인가봐요 ㅋㅋ

 

네번째경기 D스튜디오 8라운드

작년 noping을 울리고진출한 sge.... 1무7패로 집에갔죠 올해는 10팀이 늘었으니 남미예선팀 hokori

1무8패로가려나 ㅎㅎ...악담은그만하고 당당하게 dpc6위시드로온 ta이야기를해보죠 약한지역인

남미에서 꿀빨았다고는하나 계속해서 1위를 지켜왔고 메이져가서도 좆박진않았음 마지막메이져가

하필 핵심멤버 darkmago의 비자문제로 영시원치않게 끝나서..진심을 모르겠달까 공백이 꽤길죠 

제가 무승부를 폄하하는건 한쪽이 대충해서 42대 10이정도스코어로 진다음에 다음경기 8대34이렇게

20~30분대컷나는경우가많아서인데 teamspirit 전경기가 진땀승처럼보이는데 힘모으는중인가요 ?

슬슬 치고나가야할때인데 한3~4승은 해야 그래도 승자조 확정일텐데 너무여유부리..는걸까요?

국룰밴을해준 ta 닉스에니그마로 신나게시작 저쪽도쌔긴하네요 자이로 재밌게하더라 다른데가서하고 

컨카 좀싫을듯 굳이라는기분도들지만 포퐁령 너무소중해.. 악몽까지 팡고 물어주겠다!! 정말?

관통기2개에 비마 에니그마 악몽둘다 조질수있죠 사일도 그렇습니다잉 보이드마무리.너무쉬운데?

이렇게 퍼주고 이기면 이상하긴하죠

타이니박쥐밴 둘다 밴할만허죠 마르시언다잉 강력합니다 제우스 들어가서녹일건데 제우스궁얹고

뭐그런게싫은가봐요 불꼬치자르니 포퐁령이... 혈귀자르고  팡고 ㄱ 드로우로 다피하고 팍...할수있다

스나 팬어제거하고 보이드를 주는참사 이게 드로우를 뽑은 약점일까요 나스로뚜껑덮으면 다카운터지 

.. 아닌가?

 

2경기  teamspirit 다이어선픽 

언다잉 던브자르고 에니그마뺏어오자...또착하게 상대편이 안가져가줬네요 타이니도 나쁘진않죠

자이로자진밴하고 퍼지캐리로많이쓰죠 제거합시다 제우스..절대주기싫어 그정돈가? 팡고 자키로 

자키로 무난하죠 막...사기까진아니고 적당한느낌? 이니시충분하고 레인전적당하네요 악몽루빅

잘라주고 팡고잘잡는 악몽 에니그마카운터격인 루빅 잘라주면서 강한캐리로 츄럴선택 박쥐...

어케 끊어보자..컨카콤보..당하지말자  

국룰밴에 마르시열렸죠 에니그마...안하고 크메 ㄱ..오? 아직크메욕심낼때는 아닌것같은데 요술사첸

하지말라는경고인가요 타이니코어각봤다기엔 흠..에니그마새끼?도잘지우긴해요 보이드 좆플링불꼬치

적폐청산하고 컨카 박쥐 컨카도 약간 덜나오긴하는데 x마크컴보 여전히 좋습니다 슬라크 나익스등 

지금조합으로 녹이기힘든애들제거 정화/마법면역이죠 나쁜놈들... 타헌을 지키기위함이기도 ㅎㅎ 

우르사나오면 타헌안했을까요?

만약이어딨어임마

 

 

 

 

다섯번째경기 A스튜디오10라운드 

tsm이 세계를 놀..아? 이거 나쁜롤유저들이 조롱하는멘트라고?.... 엄복동같은거구나...미안해

어쨋든!! 진짜로놀라게했으니까 마지막리그가 그들의 계획대로 eg와 soniqs를 밀어준게맞다면

스프링의 기적[준우승]이 꿈이아니라면 top6는 갈것같은데..근데 작가님 10팀이상 top6에넣네요

그러면 top10아닌가요 ㅎㅎㅎ... 라떼는 top10이라고 하고 11명합격*시키고그랬어 임마!!  

*슈스케관련유머인데 틀딱들만 알아서 설명안달면 영원히 아무도모를까봐설명함 ㅋㅋㅋ 도랏맨

또무승부? 2승7무정도면 진출가능?

에니그마 거-미? 오..거-미나오긴하는데 저격밴할정도로잘하나 마르시드로우 또얻어터지려고 ㅋㅋ 

쉐핀보다 팔이길죠 스나는 나도팔짧?아져서 싫어 마르스 비마제거 마르스 고평가중이네요 얘도

타헌급이라 메타아니어도 걍뽑아볼만한정도인듯 악몽 고평가중 리나로쉐핀부순다...혹시미드 

아닌가? 던브나왔네요 팬어,,포퐁령지우자 캐리/미드밴인데 확신이없었던거죠 슬라다로 마무리 

어라.... collapse의상태가? 진화준비중인거지?

팡고밴하자 전경기보니 좀치더라구 언다잉 쉐핀 얹어주고 비사지 제거 미라나 후드윙크? 오...이둘이

그정돈가요 20회미만이지만 잘나오는편이긴했죠 풀어줬어도 마르시서폿이었을듯 크메 일단 얹고 

악몽이네? 흠... 마르시한번묶어주고 궁폭탄 갈기면 우리가더쌘듯 던브로 글로벌갱 난전각만들고

쉐핀으로 리나이길수있음 켄타-매그 collapse면 둘다 할수있을덧 나가로 그물쇼보여줄까?

좀치네 짜슥들 

2경기 TSM 래디언트선픽 

원시야수에 레슈락밴 해주고 언다잉 쉐핀 어우지겨워 크메까지? 복붙인가다들 드로우 스나 팔길고

질나쁜애들에 밴카드낭비해주고 매그누스 collapse니까 아직쓸만하다 상위티어캐릭은아님 

슬라다도 애매한수준이고 비마는 상위티어맞는것같음 던브다시가져오고 론드루함해볼까유행인데

티어차이가 꽤나는편이죠? 승률도 던브가훨씬좋고 대거의존도가 낮고 초반에도 교전이간으한던브

라고물고빠니까 지잖아 김작가 나쁜놈아 

국룰밴에 스냅선택 묘비깬다 외에도 무난하긴합니다만 언다잉보면 유난히 많이나오긴함 팡고 빠르게

집어오...근데뭐 폼이썩좋진않던 크흠.. 무승부해야하니조용할게요 혈귀는 지울수밖에없고 불꼬치싫어

퍽도싫네 여긴제우스밴안하는거보니 연구는 잘해왔나봐요 요술사얹고 좆플링까지 요술사의띠거움

당해봐야안다구 좆플링카운터인 슬라크와 요즘 상대하기쉽지않은 퍼지군...지워줄까요 캐리/오프/미드

순인가.. 마무리는 collapse의 매그누스지 

 

 

마무리

무승부라 굳이챙겨볼만한 경기는 없고...팬이시면 한두어번 볼만한정도?

오..3위네요 이기세로 진행하면.....라고 썼는데 글쓴날짜를 보면 다들 고개를 갸웃하실덧 조별리그

끝난날쓰셨는데요? 진행할것이 아니고 몇위로 끝났는지 다아시는건데? 사실은.. 사정이 있는데...

이게 조별리그끝나고 대부분의 글이 작성되었기때문에 저도 여러분처럼 결말을 알고 작성했습니다

생각과 달랐던부분 혹은 잔인한 결말에대해서는 여러분과 저만의 비밀로 해두고 다음글 다다음글을 기약

해봅시다.. 나도몰랐으니까  망한팀들 잘한다고 물고빨고 조금오글거려도 참아주시길..후후..일관성있어야죠

3일차쯤부터는 아무리 바보같은 저라도 눈치채버렸을테니 솔직해 져보도록할께요 저는 3승5무1패 나

3승4무2패까지...가능할지도 라고생각했는데 현실은 어땟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