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ti11[2022] 그룹스테이지 1편 의외성넘버1? 1일차시작

ti11[2022] 그룹스테이지 1편 의외성넘버1? 1일차시작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평가는  지난편글을 참고해주시고~ ti1일차..아시다시피... 10월15일 카카오서버가 터집니다 

제가 게을러서 정리못한글이 있었기도하고해서 그거 정리하고 프리뷰만 딱써놓고 볼일보러

나갔는데 허..일요일까지 카카오톡서버도 불안정했는데  티스토리같은 곁다리서비스는 거의 일요일

9시인가? 복귀되었더라구요 허허..세이브본을 정리하기 쉽지않네요 알빠노? 그거누구유행어임?

 

아실분은알겠지만 a/b조를 큼직하게 나누기때문에 작년의 18팀중 16팀이나 올해 20팀 16팀이나

차이는없겠죠 뭐 못하는애들은 알아서 나가리될테니까요 a조에서 목숨원코인을 받은건 liquid 

lcq는 그냥 지역예선 2~3위들불러서 12팀중에 2팀만 여기온건데요 서유럽2팀이 이겨버려서 어색

 나름 시작전에 아는척해본것[ 다뽀록났지만 졸렬하게 수정안하겠습니다ㅜㅜ] 링크달고갈게요 

 

the international ti11[2022] 프리뷰

여기에 lcq 두명을 더하면되겠죠 참... 여유가있는데도 속도가 안나네요잉 메타는 대충 분석된느낌인데 사실 ti메타가 본선메타가 또새로운게 나와버리니까 기대는 됩니다만은 아직은 모르겠네

rlawkrrk.tistory.com

서버터지기전 써본 졸렬한 티어표...3일차까지미뤄져버려서 명중률은 바로피드백되버리네요.

bo2[best of 가아니지만 유튜버들은 쓰더라구요] 기때문에 하루 a/b/c/d/e스튜디오에서 5라운드

2경기씩.... 하루에 50세트를 진행한다고?... 히이익.. a/b조합쳐서긴하지만 한글에 담기엔 

너무많은것같은데요!!! 후...그래서 약간의 잔꾀 글길이도 줄이고 후련하게 해버릴방법!! 우승후보라

물빨한 psg lgd를 1,2일차 합쳐서 10세트털어버리고  b조 teamspirit도 따로빼서 10세트빼주면!!! 

 20세트씩...10경기털어봅시다 후... 진행시간 순서대로 가봅시다 

쉐핀 좆플링이 무지성픽되고있는 어두운시대.. 스턴6형제[얼폭,태엽,닉스,타이니,지진,대지령]이 대부분 

건재한가운데 원시야수 마르시가 신입? 자리를 노리고있는데 무지성픽의시대... 그룹스테이지 시작합니다 


10월15일 [1일차] A조[ 1,2번째경기]

A스튜디오  1라운드 

시즌내내 말아먹었던 EG fly나가고 iceicieice secret에 짬때리고 jerax nightfall로 봉합된 팀 더쌔진것 

아닐까했는데 시즌초부터 영부진 최악은 스프링시즌 메이져였죠... 전패하고 집에오고나니 머리가

지끈거립니다 팬들은 bulba욕 엄청하고... talon에서 망해서 1시즌쉰 fly슬쩍복귀각보고 jerax는 현타

온건지 다시 은퇴합니다  사실..큰기대는 안하고있지만 전패는안할덧[결과알고하는말 복선 ㄷㄷ]

ㅋㅋ 얘를 못이기면 나가리죠 yawar quinn은 몇년동안 검증된 실패된조합..북미에선 쌘편인데 딱 

거기까지 패자조1라운드이기고 춤춘다음 2라운드에서울면서집에갈듯 늘그랬듯 mss lelis=leslao

다 패권을 노리긴애매한선수들

정상궤도?로돌아왔다 라고 보이네요 뭐 이렇게 되었다고 eg가 극강이다 말하는사람은 없겠죠 

유감인게 예선전은 리뷰로 따라잡을수가없음 제가 뭐 직업이 이거라서 5시간씩박으면 모르겠는데

하루50세트씩 나가는데 갓롤처럼 하루 6세트하믄 모르겠는데 이걸따라잡기가힘듬..뭔소리냐

메타판독만 슬쩍하고갑시다 태엽이 얼폭이랑 같이 제일인기있는 스턴형제였구요 쉐핀좆플링은 

그냥막는수준입니다 에니그마도 티어표비스무리한 작가의 표에서 볼수있듯 엄청잘나가죠 마르시 레슈락

으로 스타트끊은 soniqs 좋은데요? 박쥐 보커지우고 템어캐리제거 미드도하지만 일단 체크 악몽매그 

오..약간의 승부수네요 둘다 티어는 낮지만면역관통기라는 강력한 요소를 보유중이죠 드로우네? 

바이퍼 베노자르길래 뭐하려나했는데 저거넛이네? 음..뭐 보이드막혀서 색다른건 나오기힘들었죠 

첫글이라서 좀 긴거지 갈수록 제가 지쳐서 짧아질겁니다잉 언다잉 원시야수 티어표대로 가죠 둘다 워낙

무난한 전투능력을 가지고있어서 원시야수가 qw만 써도 킬각이나오니까 비사지 거-미등 질나쁜오프

지워주고 보이드까지 컷  미라나뽑으니 악몽가져가네 ㅋㅋ 미라나단독으로쓸건데 드로우 ㄱ 자신감

같네요 뭐 레슈락이랑 거리잘잡으면 되것죠 마르시는...몰러~ 혈귀 몽키캐리제거하고 비마마무리 

eg가 잘할때특..생각만치 재미는없음 ㅋㅋㅋㅋ 아 근데 soniqs잡은거라 잘하는건아닐수도있어요잉 

?3일차에작성해놓고 왜 쌔고약한거모르는척하냐고?.... 눈치챙겨 카카오서버터졌다고![안터져도 못따라감]

2경기 evilgeniuses 다이어선픽 

에니그마태엽제거하고 언다잉보커 선택 보커를 리나보고 자신있게선택해준모습 뭐..니가어쩔건데

얼음폭군 뭐 토네이도로 쳐낸다? 비사지 나가를 제거하네요 오... 좆플링뽑을려고했는지 aa제거 

이건 적에게 더도움이되었네요 나가도 셋업괜찮아서제거할수있는데 1,2픽보고 지울건아니었는데

걍싫은가보네요 거-미 약간 좆롤식칼챔?느낌이죠 디럽을..어케 조질까한번볼 루빅 오..이것도 

약간 자신감있는픽이네요 완전새로운구도는아닌데 eg답다고해야하나요 타헌 팡고등 이니시있는

오프제거 슬라크...뭘로잡지?.... 걍 테블로 해도 이길듯 원래는 슬라크궁때문에 불편해하는팀이 

많...뭐라는거야 ㅋㅋ 걍 eg가이기는데  원시야수마르시에 지진 좆플링쉐핀도 이쪽에서 쫄아서독박으로

다잘랐고 그럼에도드래프트 사실나쁘지않아요 디럽에 미드리나 얼폭 딱히카운터는없는상황에서의 슬라크

테블도 힘싸움구도가면힘들수있지만 마르스도 나왔고 혈귀레슈락을 밴한건 레슈락캐리도 있고 슬라크상대

하기편한친구들이라 자른건데 압도적인 체급차앞에선 문법이통하지않네요 

 

B스튜디오 1라운드 

더강할줄알았지만 1년내내 오락가락했던그들 하지만 그오락가락한팀도 vp/vg/xg같은 

팀으로는 막아설수없었습니다.. liquid 기대치가 꽤올라갔는데요 끈끈한 우정의힘 보여줘 

super가코치군요 psg lgd출신 ti준우승 somnus xnova chalice등을 불러들이면서 팀을 리빌딩

kaka[17년도준우승]군도 퇴물이 안되고 잘살아돌아와줬고  이로써 ti준우승선수가 4명이네요 

ghost군으로 캐리를 교체하면서 기존 한자닉캐리와 미드를 모두숙청한셈이네요 sag산을 다시

믿고사다니..멍청한건지 착한건지 후후.. 중국3위팀까지는 믿을만하다라는게 제생각이라 과연

1라운드부터 1시간겜이라니 후후.. 아쉽네요 원시야수 닉스밴합니다 스턴형제들은 티어차이는소소하게

있지만 취향에따라 뽑고 자르고하는거같죠 에니그마 쉐핀 가져옵니다 좋네요 루빅.어쩔수없지 

박쥐는 국룰이죠 스나는 미드 쉐핀인지 제거해주네요귀찮긴해요 좆플링 ㅗㅗ 나만쉐핀으로꿀ㅃ나다

얼폭넣고 매그..오... 이게 lcq에선 많이못나왔는데 여긴 자신있나보네요 매그의 약점은 아무래도 캐리

압도하는게불가능해서 그냥 사이드에서 같이 파밍하는거라고 그랬음 .. 보이드는 보이드테블은 쉐핀이

쫄리니밴해줄까요 걍 이젠국룰느낌이죠 슬라크로 마무리 딱히 상대할거없긴하죠 

우르사 ㅋㅋ 힘내봐라 

마르시언다잉을자르네요 언다잉 마르시 원시야수는 다들주기싫은가봐요 첸 루빅 에니그마때문에루빅

신나게 가져왔어요잉 퍼지matu가 좀친다고 다들 평가하는지 다들제거하네요 디럽 은근히 밴안되고

꿀빨았던카드인데 드디어 ㄱ녀제받는중 matu의시그니쳐 론드루잘라주고 퀸오페 무난하게 미드

상대해줄생각 켄타로 기동성좀높혀주고 스턴도넣어주겠쬬 몽키 나익스자르면서 귀찮은거대충 

다잘랐는데 아슬라크?..걍 우르사파워로 털어버리자  

음... 누가이겼을까요 우르사 슬라크빼고는 크게 귀찮은 상성이 없긴하네요 

이거..liquid 장기전도 제법하는군요..... 대충넘어갈까요 왜냐?

2경기 역시 teamliquid의 다이어선픽 

닉스에니그마제거우리만 꿀빨겠다 태엽 비사지도 충분히 좋지 쉐핀 캐리/미드뭔지모르죠 일단

나가지우고.. 팡고미드견제하고 켄타도 제법귀찮았나보네요 제거해줍니다 디럽뺏어오고 퀸오페

서로미드바꿔서한판이네요 ㅋㅋ 쉐핀 도망칠건아니지? 퍽 불꼬치등 미드2밴으로 마무리 

거-미오프네 저거귀찮은데 흠.... 군단으로 새끼지워볼까 이거맞음?

언다잉마르시국룰밴하고 쉐핀 스냅 스냅qwe다좋고 궁포킹?이맞아 아무튼 좋죠 방깎이2개! 스나박쥐

제거테블까지 잘라줘야 쉐핀세트?완성인가봐요 타이니서폿[추정] 미드타이니는아니겠죠? 거-미살짝

얹어주고 퀸오페말곤 거미지울게없죠 파이프올리면 그만일덧 루나 몽키등무난한캐리자르니 군단?

저게 돌았나 우르사로 부숴준다 

군단캐리는 에바지 ㅋㅋ 거-미는 블라디 상위템을 요즘 꼭가더라구요 한국명 본다는게 자꾸까먹음 

망령,,,,뭐시기더라... 아무튼 둘다 광탈은 안할것같기도하고.... 첫라운드라 간본건가요 

C스튜디오1라운드,A스튜디오 3라운드 B스튜디오 5라운드는 LGD!

 

ti11[2022] 그룹스테이지 0.5편 PSG LGD 1,2일차

이야..근데 티스토리도 카카오서버를 쓴다는걸 이제야 인지했네요 후후.. 따로 굴리는줄 아무튼 카카오사태는 뒤로하고... TI이야기를 먼저해볼까요 경기수가 3일차까지 A,B,C,D,E스튜디오에서 5경

rlawkrrk.tistory.com

2일차까지 낭낭하게 담아놨으니 식기전에 푹푹퍼드세요잉~

D스튜디오 1라운드

올해가장성공적인팀이 아닐까 물론 약점도많이 노출되었지만 atf의 야수성은 모든오프선수들을

설래게할만했죠 그만큼 캐리력있는픽도 꽤쥐고가는편이고 misha의 올해 큰무대 데뷔전인데요 

스프링/서머때 해외로 나오지못했다는 슬픈소식이... 못하면 얘탓엄청하겠죠? ㅋㅋㅋ yuragi군이

맛탱이가좀갔고 bzm이 막압도적인 미드는아니지만 괜찮은 친구라서 우승후보맞습니다 

이팀의강점은 yopaj의 야수성 tims의 근본력 문제점?이라면 jackky가 머리채잡을 수준은아닌데다

fbz가 좀 팀티어에비해 심각한 수준으로 구멍임 skem얘 악몽못하는거보고 좀충격받았음 악몽이 메인은

아닌메타지만 불안하달까... 최대 top8예상했는데 예선탈락해버리면 약간 서운할지도

지진쉐핀이라 에니그마 원시야수둘다여네요 안가져간다는건가 이게 전략에 대한 신념이 확실한덧 

태엽레이져보고 스냅얹어줍니다 딱히 쟤내보고뽑은것같진않네요 박쥐는 잘러야지 사일자르고 

에니그마라도 하려고했나요 og도 바보는아니라서 잘렸고 얼폭 데프가네요 화력 전투밸런스는 

괜찮아보이네요 데프도 어지간해서 망할상성은아니...잠깐? 원시야수미드네 타이니 레슈락제거 

둘다 미드로 제거한것같습니다 타이니 아가님쇼는 볼때마다 어이없음 ㅋㅋ 테블? 팬랜 ㄱ다 

애-매

국룰밴에 레이져하면 atf다..우린 레이져 아직가치있다고본다 태엽얹고 비마 사일밴? 에니그마제거 

11회인거보니 atf가 한6번은 했을듯

나가가 셋업은 괜찮은데 생각보다 애매한때가있거든요 제거해줍시다 예지자 정화 궁무적 속박 

언제나 나쁘지않죠 테블로 걍 부숴버린다! 슬라크좀..귀찮지 뭐 쫄리는건아니고 카나도 귀찮아서 자른겨

팬랜하네 불꼬치로 걍쓸어버리믄 되것네 

스코어가 애매하다고? yuragi군이킬캐치는 안좋으니까 그런건데 꼽주네 ㅡㅡ

한줄평 boom나쁘지않은데 ..아니네요 둘다상태가안좋네 taiga 잘허네

2경기  OG  다이어선픽 

닉스에니그마미리지울께..괜히 수싸움하는거 싫다 bzm 보커빡고수임? 사실 저는 topson도인정

못하는 인정협회빌런이라.. 글쎄요 뭐 다들 싫어하는이유는있죠 걍 짱 귀찮아요 마르시까지 낭낭

하게 집어옵니다  컨카불꼬치는 보커로 상대하기싫다 그래도 불꼬치찹겠다고웩스보커뽑던때도

있는데 귀찮은건 없에주는게맞죠 이게 격겜도아니고 1대1 아닙니다 템어캐리 잘라주고 자키로 

자키로가 뭐 엄청쌔고그런건아닌데 레인전도 괜찮고 도타형?이퀄라이져잖아요 오케이 가봅시다

츄럴 나익스지워줍니다 나가 소중해.. 나가 밴하는이유는있었네요 딜은 슬라다가 채워준다 ㄱ 

나가e도방깎이있다는거 알고계시죠~ 아파요잉

레이져쉐핀 레이져무섭네 언다잉 스냅 스냅이좋은데 언다잉도 메타에 좋은거지 묘비잘깨는 스냅을 

언다잉상대할때 꼬내ㅏ쓰더라구요 바이퍼오프 여전히 캐리잘괴롭히는 나쁜카드죠 좆플링 ㅗㅗ 혈귀

자르면서 팡고선택 미드인가 하고 머리굴리는사이 레슈락뽑아주는 boom 허스카atf픽이죠 얘가 미드

허스카갈때도 atf가 전담해줌솔랭영상보면 꼭하나씩껴있더라구 마르스 이것도 시그니쳐죠 잘해요 

테블로마무리..했는데 왜 첨부가안되어있을까? 양팀캐리 일안해? 예에전에 테블q가 분신에도 분신을

 만드는개꿀잼쇼여서 팬랜상대하면 분신잔치였는데 너무사기라서 삭제된기능이구요 걍 본체찾어!! 

또 초반에는 리드하는 boom 이번엔 이기나했는데.... 유감

아직1라만 봐서 모르겠지만 둘다... 컨디션이 최상은 아닌것같네요 

E스튜디오 1라운드

BOOM미드강한친구이고 ace군 포변생각보다 성공적으로함 dy군이그렇게 압도적인 캐리가

아니라는정도 두서폿들은 잘해주고있는데 스프링때보니까 생각보다 쉽게무너지기도하던데

entity랑 비슷한스타일같은데 스프링때잘해줘서 기대는 하고있음 서머리그때 활약에실패

하면서 참가못했지만 스프링때 메이져성적까지 제법괜찮았거든요 기대해볼까요 

비사지에니그마제거 쉐핀얼폭 잘가져왔네요 원시야수와교환한샘 네프귀찮으니지울까요 이게 

비사지-네프 2툴인 daxak를 저격하는밴 larl이 제법잘해주니 믿어봅시다 쉐핀하려면 스나자릅시다

박쥐싫어 퍽싫어 리나싫어 캐리밴안하냐고?......굳이? 사실위버가 나와서긴하지만 선동해볼까요

비마 첸 동물농장이네요 템포도 굉장히빠를..줄알았는데 45분 오케이 보커마무리하면서쉐핀캐리

얘내안본지오래되어서 몰랐는데 유감스럽긴하네요 

요술사 마르시 깔짝거리지마라 짜슥아... 원시야수 사일 사일도 꽤나 무난한5번으로 인기죠 에니그마 

밴해도 나오는 카드입니다 궁템포에 한번박아버리는거죠 불꼬치지워줍시다 거-미도자르고 혈귀까지

1티어만 자르니까 크게할말이없네요 퀸오페까지 보이드까지... 뭐 현명한거죠 혈귀자르고 팡고 위버

위버캐리가 남미쪽에선 선호되고있어서 몇번봤는데 뭐 그럭저럭? 몸으로 박아줄친구가 둘있는데 

팡고/원시야수미드는 상대편이 생각도안하는모양인데!! 너희 맞췄어 

참근데 어느팀이나 캐리들이 킬캐치가 형편없네요들 

쉐핀캐리 연습한픽맞나?...근데또 그쉐핀빨로 이기긴함 어이없네 

2경기 Gaimin Gladiators 다이어선픽 게임구단이름이 GGㅋㅋ

비사지걍자릅시다 daxak저거별거아니네 원시야수우리가할까~ 좆플링열어? aa자릅시다 좆플링

신납니다 리나 미드가 약한거..원시야수? 드로우가 딜도쌔고 좆플링보다  팔길어서 많이뽑더라구요

박쥐자르고 퍽까지 스나는 daxak가할거라고본건가요 팡고미드도있는데 확신에차있네요 취권

사이클론으로띄우고 난전각재밌게볼까요 크메로 동물농장좀견제하고 마나리젠도 채워주고 

궁뽀록각 노려볼까요 언다잉 좋습니다 원시야수미드확정이네요 

게임시간이 긴건좀 유감이네요 

똑같은밴에 사일다시뽑고..비마로가자 비마도 원시야수처럼 들이박는캐릭은아니지만 좋습니다 시야확보

매스턴[파편] 궁까지 좋아요 불꼬치지우고 첸 또할줄알았는데 안하니다행 혈귀자르고 팡고 스나 ㄱㄱ 

걍코어다깐것같은데 왜 미드밴을하지? 공허령 마르스자릅니다 원시야수서폿각을 본건가요 후후... 

오프밴은 왜한거지 미드마르스각본건가?

 이건몰랐는데? 얘내도 entity랑비슷하게가네요 ㅋㅋ 미드몰빵에 캐리이상한거하기근데 pure군은 

daxak영감이랑 달리 캐리력도 나쁘지않던데 왜그렇게 하는걸까요 그래서...누가이김? 

betbooms 상태 나쁘지않은데요 스나도 잘크고해서 운영만 잘하면 이기겠다싶었는데 원시야수가 계속 

죽는데도 바이백하고 어케든 스나물어주려고 애쓰면서 컷해내는데성공했고 기어코 승기를 가져옵니다 

양팀캐리..제가 top급빼곤 다뭐라고징징거리긴하는데... 많이 아쉽네요 둘다 ti우승노리려면 둘다각성해야 

B스튜디오 3라운드

몸다풀렸다 함붙어보자

야 나 lgd랑 비길?팀이야 확씨 eg는 ...트럭이었고 

liquid...역시... lcq출신팀은 안되는건가?

국룰밴이라고 부를까요잉 태엽 좆플링 아..태엽가져오면서 기회줬는데 ㅎㅎ aa자르고 거-미견제

나가 귀찮죠 제거합시다 저주 e추가뎀등 낭낭하게 넣어주고 켄타 기동성을 높혀줍시다 비사지 ㅗ

타헌 무난한 오프니까 잘라주고 라이칸..어라? 좆플링미드 라이칸캐리인가요 레슈락견딜미드

matu가 라이칸전문요원이긴했죠 

마르시언다잉국룰밴이죠 스냅 레슈락같이가져옵시다신난다신나 이쪽도 강력하네요 스나싫어...

다들 나쁜생각하더라구 퍼지matu가좋아하더라 잘라주자 베노 레인전제법강해서 귀찮을지도 타이니

몽키 몽키캐리겠죠 스턴은 짱짱하네요 밀어붙이는힘도괜찮아보이고 보커 박쥐자르면 참사도없겠죠 

매그네? 이러다.... 플옵가는거아닙니까? 

2경기 soniqs 다이어선픽 

2경기도 접전이었다는건데 국룰밴하고 스냅 좆플링 ㅋㅋ 레슈락안할건데 바본가 드로우자르고 퍼지

자릅시다 비마도 무서운녀석이죠 거-미 밴안하면 보여줘야지 ㅋㅋ 영파? 어..잊고있었던스턴형제

형제인데 제명된거냐고 ~ 공허령 마르스제거 미드밴인것같긴한데 원시야수미드각도살짝본듯팡고 

ㅈ되신것같습니다만?

국룰밴에 사일로시작 원시야수로 들이박는다... 레슈락무섭네 박쥐도 주긴싫고 태엽자르고 닉스가져

오면 베스트 나가 좆플링 잡을딜이 나올까요? 뭐 연계하믄되것제 불꼬치 퍽할생각으로 잘라줬나요 

제우스까지 음...너무 하남자인데?

2번째경기라 워밍업 핑계도 못대는데 둘다참..오래도 했네요 아직간보는중인가? 첫째날은 반만믿는걸로 


B조 [1,2번째경기들]

A스튜디오 2라운드

noping출신선수들과 걸출한친구들을 모아..bc를 뛰어넘는 남미의드림팀 작년에 최악의성적을낸

멤버들은 lava라는팀에 소속되어있다가 각자살길찾아떠남... 살아남은선수?...없는데 ㅋㅋ

냉정하게말하면 시즌 다말아먹고 그렇게 강팀은 아님 iceiceice믿었다가 박살났고 cry어쩌고도 

nisha의 천재성을 빛내는 조명정도의역할일뿐... 이대로 끝인가? yapzor의 건강이안좋아져서

밸브허락받고 zayac으로 교체 resolution으로 오프교체 6살어린 resol이들어오면서 팀적으로

조금씩좋아지더니 lcq에서 만개했다... vp[dpc13위]를 박살내고 올라온만큼 자격은 충분하다고봄 

x벌새끼들 간더럽게보는구만... 뭐 사실 이런게임이 실제제대로 해도 나올수있습니다만 저는

불만가득한 반동종자... 용인할수없달까  뭐 제가용인안해도 아무일안생기긴함 ㅎㅎ

마르시는 내가할거니까 열게 타이니자른다 쉐핀열어줬네? 안가져가면 내가집거나 좆플링해야지

라는생각이아니었을까 쉐핀 미드로도 쓸수있어서 전략폭도 꽤넓음 스나자르고박쥐자르고 마르스

혹시모르니까 제거해볼까 첸미라나 뭐 큰색채는없네요 마르시오프가 요즘느낌 템어캐리 카나

제거해줍시다 카나분신지우기쉽지않죠 옴니궁이 있고 리치도있고음... 걍 우르사해야지 

7/1/7 17분에 bkb띄우면서 자신있는맹진...기대해볼까요 

아..아앗..공부못하는애특 답안지보면 생각남 아..resol 미라나로 10킬넘게한적도있었는데 이걸잊었네 

리나원시야수지우고 옴니 후드윙크로시작 후드윙크? 옴니야 공방에서 꿀빤유저들도 꽤있으실테고 흠

a조에서안나와서 사장된줄알았는데 살아있네요 꽤많이나온수준인데 w억까및 궁연계 기대해볼까요

리치? 얘도 유의미한수치로나왔음 티어말하기 애매한수준이지만 궁연계도하고 뭐 그렇겠죠 

귀찮은 스타일의 요술사자르고 몽키혈귀보이드 얘내는 거의고정밴급이네요 조합무관밴하는중 

쉐데로 세이브하지마라 짜슥아 리치드간다 레슈락으로 미드이기고 레이져..쓰는팀있더라 제거하자

cry어쩌고가 레이져많이하긴했음 츄럴은 팬어도 못막지... bkb랑 궁켜지고 화력나오면 무서워잉 

1라는 그냥 팀성향보는거임 ㅋㅋ 

2경기 thunder awaken 래디언트선픽

이게참... 서로 간보는걸까요 30분컷만아니더라도 그나마좀 관심이갔을텐데 닉스원시야수자르고

우틀않시전 첸있으니 크메정돈괜찮자너 동의 라이칸은 첸이랑 같이 나오면 더싫을듯 나가고 

미라나 좀치더라...리스펙..던브 아직퇴물아니다 lcq에선 단3회픽되었는데요 캐리아니면 오프

일덧.... 미드는 나..까지말하니 제우스등장 근데상대미드누군지알고? 에니그마 바이퍼등 귀찮은

오프제거 에니그마는 한방에 겜터질수있죠 나빠요 레인전도무난해서 다밴하는것 퍼지가자 걍 

거의 캐리라고 보시면 될덧 

비슷하게가죠 첸일단 박아놓자 팀유지력높혀주고 초반갱킹력도 좋죠 쉐핀꿀빨면서 스나제거 박쥐

자르고 마르스까지 제거해줍시다 마르스미드도 몇번했던것같긴하네요 지진 무난하죠 미드불꼬치로 

바꾸면서 던브제우스론 못막는다선언 좆플링 보이드지우고 둠오프로 마무리 둠이라.. 괜찮은녀석인데

요즘오프에 잡것?[언다잉 마르시]들이 기웃거려서 세상살이가 팍팍하죠 둠! 과 유틸템으로 풀어가는

부자파멸의사도 어디한번 힘내보.,.아맞다..얘내팀 8킬했지?

무승부는 절박해보이지않는다구~

B스튜디오 2라운드/A스튜디오 4라운드

는.. teamspirit 특별편으로 따로구성될예정

C스튜디오 2라운드

윈터 특산품 gaimin gladiators 스프링 tundra 서머 entity 물론 tundra야 각성할줄알았지만 적당히 

자리없으니 끼워넣어봤고 전시즌으로보면 유럽최고의팀은 OG였음 매시즌 중견급팀을 토해낸 유럽

gg와 tundra og가 top4중 3팀을 차지하고 og가우승한 스프링시즌은 그진수... 약간늦었지만 pure

라는 마지막퍼즐을 가져온 entity는 각성 비자문제로 saberlights와 치룬 메이져에서 새로운전략

운용을 보여주며 top6로 마무리... 충분히강하다 하지만... 아직 데이터가 1시즌뿐인게유일한약점

betbooms가 그랬듯 entity도 검증은 필요할것

날고기는 남미팀들 버텨도 결국 서있는건 bc뿐 부진해도 형편없어도 다재다능한 전략으로 언제나 시즌끝엔

미소짓는 bc 이들을 누가의심할수있을까..다만 우승은 할수없다는게 제생각 ㅎㅎ최에에에대로봐서 top6

 서로가 서로의 ti시즌을 점치는 점괘가될것 

b조놈들 승자조 1라에서 전부광탈해라 카악퉤 둘중하나가 상위권이면 엄청섭섭?할것같네요 

betbooms랑억지로엮은건 비사지성애자라서 ㅋㅋ 닉스자르고 에니그마 타이니 둘다 닉스한테 짜증

나는 상황이죠 지진 언다잉등 우리만 12픽으로 꿀좀빨겠다 사일 레슈락..좀쌔보이긴하네 박쥐도 

자르자 안전제일 테블미리뽑고 저...저거 스벤 서폿임 내가앎....근데 캐리하면 조지게 베노 ㄱ 

취권이네.... 세이프레슈락이다 이건 감이왔다 제우스 보커자르자...뭐 둘다나쁜픽이긴한데 맞나? 

아바돈으로 살리고 정화하고 힘써봅시다 사이클론 스턴...침묵 너무많네 누가미드가는거? 타이니?

그래 베노서폿재밌게잘...뭐?? 

머리를 너무쓰면 바보가되는겨 에니그마면 사일뽑고 레슈락으로 우리가좋아하는 압박운영하자 쉐핀 

죽어 좆플링은 둘다밴안하네요 팡고 혈귀 동시에자릅니다 레슈락좀 좀편하게하자 스벤...서폿인가?

kataomi가 스벤서폿좋아하더라구요 베노미드 네크로오프였나 아무튼 기묘한 스벤서폿한번나왔음 

 취권으로 귀찮게해줄생각 디럽지우고 원시야수까지 이쪽도 bc의 신묘한전략에 헷깔리는중 둘다

전투에능한 좋은카드입니다 lcq에서도맹활약했죠 퍼지...pure의퍼지는 맛이다르다 

와 entity지젼.,... 전재산베팅해야겠다x-> 1일차라 다들 개판이구나 O 진심을 말해봐

2경기 entity 다이어선픽 

레슈락우리만재미볼게 선픽하믄 마르시쉐핀이지 요시 사일그거 그정도아닌듯 박쥐베노자르고

자이로?....는 약간밴이아까운데...는 제생각이니 넘어가시고 나가 디럽...확실한 컴보네요 쉐핀

미드까지하면 수면 공포 디럽궁 ㄷㄷ... 지옥인가 팬랜 슬라크등 나가가 상대하기힘든 슬라다가

조지기힘든 캐리제거 뭐 무난헌데요?

둘중하나가 실력을 숨기고있다...그게내 생각이다 같은 오해는 3일차에 싹씻겨지니까 그때봅시다 

에니그마언다잉 국룰밴에 사일 닉스선택 닉스가 시야도잘밝히고 스턴연계도 좋아요 비사지라이칸 

지우면 entity다운도타를 못할덧 비마도 모든팀에서좋아하지만 entity전략에도 참잘들어맞았죠 

원시야수로 다휘젓고다닌다!!! 팡고까지!! 저쪽궁 좀빡센데.... 혈귀까지욕심내진않겠지 나가서폿? 

각을본건가요 템어까지잘랐네요 스벤...캐리같죠?

경기를 세세히뜯어보면 보일까요....근데 50세트x3일+a라서 못볼것같네요잉 

아니...이걸 복선이라고 흘려? 둘중 탈락한 팀도있나? 검색하면 나오는데 왜신비주의컨셉이지?

 D스튜디오 2라운드 

이 세계를 놀라게하리라 유일의 한국선수 dubu선수가 있는 tsm입니다 비꼬는게아니고 정말로 놀랐음 

두번째 스프링시즌을 qc[현 soniqs]를 제압하고 시드를따낸 tsm 중국이불참했다고는하나 메이져준우승

폄하할수는없는일이죠 그럼에도... 상위권을 점치기는 힘들다 top6는 갈수있을지도?

많이좋아지긴했지만 상위권 선수들이 없는 talon 23savage도 이팀에서 머리채잡는건불가능 근데

애초에 그친구가 ana만큼은 아니더라도 skiter,nightfall정도만 보여줬어도 믿을텐데 아직모르겠음 

코치가 좀뜬금없긴하네요 누구인맥이죠?

어라?...tsm talon한테지면 나가린데.... talon한테 5꽉가서 우위를 못잡은 polaris lcq급팀들앞에서도

힘을 못썼거든요...흠...tsm물빨해놨었는데 이거...불안한데요 ?

밴들은 국룰수준이고 열린거 쉐핀/언다잉 나눠가집니다 팡고..오프도많이가지만 왜 미드같죠 ㅎㅎ

퀸오페 자르고 혈귀팡고를위해 비마는 그냥싫어서 잘라주고 지진디럽 무난한 서폿강캐 마르스

나스까지 나스근데 나오긴하나요 요즘 많이뜸하던데 뚜껑덮고패도 대처될것같긴헌데 둠...

뭐야?...얘내꼴지라고해놨는데 둠빌드 아가님[타겟주변범위에 둠적용 둠몸에 걸수도있음]은 못참지

국룰밴에 열린거 나눠갖고 쉐핀은 스나로 잡것다 거-미 라이칸 비사지등 변수있는 오프3밴 베테랑 

kpii의픽풀을 견제한듯 팡고미드같았는지 퍽으로 미드바꾸고 루빅으로 꿀빨스킬들좀빨아봅시다 

불꼬치공허령자르면서 오프 팡고를 배제하고 던브로 마무리 흠..앞라인좀 약해보이는데 

첫날이라그런지 일부팀말고는 무재배중...이게 어떤의도일지..실력인가?

2경기 TSM 래디언트선픽 

둠무섭네 쉐핀못줘..이야정말 정석적으로 가져오네요 좆플링뽑고 aa드로우자르고 혹시모를 셋업갑

나가제거합니다 갑이라니.. 틀딱표현같네요 타이니미드할까말까 간보면서 첸까지 얹어줍시다

퍽상대니까 미드견적대충나왔죠 퍼지 론드루제거하는데 상대팀 liquid아닌데...뭐 둘다하긴하더만

데프로마무리합니다 큰이니시기술은 없지만서도  무난하게잘싸우긴하겠네요 

힐끔... 오케이 역시 tsm이다 세계를 놀라게..아..이거 비꼬는밈이라고?...오케이...그럼 싱가폴만놀라게해

굴루밴에 원시야수열렸고 첸만있나 요술사도 띠겁지 우리도 힐있긴함 불꼬치 레슈락 박쥐잘라주고

퍽타헌무난함 그자체죠 바이퍼 오프견제하면서 od?각까지봤다고 뭔데이터가있는거지 리나...어?

원시야수서폿은 안놀랐는데리나캐리는 살짝놀라긴함 보여준팀이 있었는데 그팀은이겼었던걸로 

아님말고...어케다기억해 히히.

E스튜디오 2라운드

FATA버리고 saksa로갈아탔으니 분명 좋아질것같긴함 skiter nine둘다 최상급은 아닌데 이길때 제대로

굴릴줄아는 도잘알들이긴함 근데...그도잘알의기준이 흔들릴때가많다는게 유감 이렇게 잘한다고와 

이렇게..한다고? 가오가는팀 작년엔 참가못해서 아쉬웠는데 올해는..좋은모습보여주길 top6가보자

중국2위긴한데말이죠? 최근5년간 17년도 lfy[psg스폰전]3위,18년도 멸망 19년도 vg6위 21년도 ig

이렇게보니 17년도이후로 작년이 역대급이긴했네요...그 역대급멤버들중 vg의심장 ori rng의 슈퍼스타가

될뻔한 monet 구ig의 멤버 xxs boboka 신인5번과 ti창단?멤버 LaNm 왜쌘가? 생각해보다 멤버를보면 납득

가기도.. 잘할것같긴한데 18,19년 대참사를 반복하지않기를 기원해줄까요 초치지말라구요? ㅎㅎ

제발 b조놈들 아작내주세요 a조님들 으으...물론 늘말하지만 제대로 해도 이런스코어 나옵니다근데 

13킬하던 찐따쉑들이 2경기에 갑자기 좋은경기를보여준다... 아주음흉하거든요 

박쥐첸 오..확고한 생각이네요 마르시원시야수가 동시에열리는기적 쉐데로 세이브 ㄴㄴ 예지자도

속박시러 마뎀낭낭하게 넣을테야 레슈락자르고 자키로 뭐 특색은없는친군데 레인전은 준수해요

루나 넣으면서 거-미와 자키로루나로 레인클리어가겠네요 좆플링 테블등 악질캐리자르고 마르스

사기캐다풀면 좆되는거시여 

에니그마쉐핀잘랐는데뭐래... 지진 거-미선택 둘다 사기픽은아닌데 취향이확고하네요 잘리기싫다

팡고 자이로밴 자이로 제법 좋은가봐요?... 전잘모르겠는데 서폿자이로도 fata가잘했는데...후... 몽키

자르고 크메 얼폭 어라? 얼폭미드는아니지? 템어캐리 비사지자르면서 나익스로 마무리 약간어렵네요 

템어미드로자른것같기도하고 tundra 자신만의길을갑니다

걍작가니가 판을 존나못읽는거아님?.... 쉿...눈치챙겨

2경기 Tundra 다이어선픽 

여담이지만 저희는 툰드라로표기하는데 양놈들은 텅드라?에가까운 발음이죠 또남의나라말을 

즈그식으로읽네..불편하다불편해 gunnar야 군나르아니고 본인이 거너라니 그렇다치고... 아무튼

쉐데 가져오면서 비룡카운터가능? 에니그마를 던져놓고 비룡을 유도한건가 비사지 미리자르고

나가 좆플링잘라줍니다 지진은 죄가없고 미드공허령으로 퍽상대 불꼬치/공허령이 퍽상대많이

했엇죠 지난버젼은 정말 지겨운퍽과 령들의대결이었습니다 보이드 그리고약간한물갔지만 

화력은 좋은 팬어제거하고 우르사 ㄱ 

나익스를 싫어하는 캐리 슬라크는 이미밴한상태니까..우르사의승리구만

거-미잘라주고 원시야수에 에니그마조질 비룡 몽키레슈락박쥐 걍 골라담는 아이스크림행사같네요

퍽일단박아놓고 취권으로 난전각보자.. 캐리는... 슬라크 나익스자르면 뭐겠어 테러...

블레이드가아니고 론드루 

중국캐리는 론드루다 기본으로.............. 

x발 이게맞나? .... 의도했던아니던 처참한패배 on ㅈ같은게 b조1라운드 무승부로마무리네요 

B스튜디오 4라운드 

남미가 최약의지역은 맞아..근데 1,2위는 동남아보단 쌔다고생각한다

어라? 이거사망플래그? 제가 억까하는건아니고 진짜로 어느지역이 약한지 동남아 북미

은근히 싸우더라니까요 작년에 표면화된게 saberlights vs kuku사태였고 엄근진하자면 

상위권북,남미2팀이 동남아1,2위보다 쌔거나 거의비슷한듯 raven armel은 검증된듀오지만

안좋은의미로도 검증이되었죠 상위권은 무리라고봅니다 jabz많이좋아졌는데 그래봤자

j군은 j군이고 dj가 분발해도 큰기대는 안되긴합니다 

이건 다른의미로 ㅈ되었는데요잉? boom이 얘내보다 쪼끔쌜건데 흠.. 2라운드라바로 실력on

후드윙크위에보니쓰더라 ㅎㅎ 사일도잘러 에니그마열리면 집어야제 컨카 여전히 건재하죠 

제우스하려면 약간 쫄았을지도 브벡 어둠현자 이야 팀바뀌니그래도좀바뀌네요 브벡날먹아직

유효할지도? 제우스 타이니미드와라.. 몽키캐리 드디어등장 뭐하나볼까요 라이언 스냅제거 

라이언도충분히나올수있는데 레슈락할거면서 닉스안자른패기...살짝어렵네요 

데프 언다잉자르고 나머진다연다 원시야수안해? 나도안함 ㅋ 크메로 억제해보자..타이니까지 바로공개

아가님으로 파바박녹이는꿀잼쇼는없었네요  

박쥐보커자르고 루나귀찮은녀석이죠 던브..퇴물아니니까 낭낭하게 얹고 자이로캐리인가요!!

각잘보면 무조건이기는데 괜히밴카드낭비하면 지는픽[밴할시 승률43퍼 ㅋㅋ]

통계의함정 on 좆플링보이드는 못이기죠 제우스에...레슈락? 닉스어케참음?  1경기...내용보니까

그냥 fnatic 올시즌은 끝난것같은데요.... 승자조가면 사과드림 ㅎㅎ talon+a가 떨어질테니 기도하자

2경기 FNATIC 래디언트선픽 

우틀않 타이니자르자 마르시 박쥐도 정말많이나왔죠 슬쩍오프로돌리기도하고 [둘다] 닉스

드디어자르네요 ㅋㅋ 박쥐잘잡아먹는 슬라크자르고 보이드는 걍보이드라자름 켄타로 기동성좀 

높혀주면 크메던브에 안당할까? 템어캐리로 다뚫어봄 퍼지네...흠... 퀸오페 퍽제거 퍼지는 

캐리가제맛이제... 레이져로 던브 퍼지둘다죽여준다 제우스?

j군은 볼때마다아쉽네요 fbz보단나은가싶다가도 후...

언다잉데프자르고 크메던브다시 ㄱㄱ 사일에니그마 둘다잘라주면서 우린 한템포잡으면 받아치지못하게

으깨놓겠다 비사지도좀 귀찮은덧 비사지 얼마나사기인거야? 예지자는 박쥐에 아주좋은 대답이죠 

사기는아닌데 밴하면 승률잘나오긴하네요...잘쓰는팀만 저격밴당한건가!!

벤지안할거면 q속박 w마뎀면역 궁정화까지 낭낭하다낭낭해 퍼지가 요즘 대세긴하죠 저는 디스멤버만 

잘걸어도 좋던데 다들 훅에만 눈이돌아서는 떼잉... 그래도훅이멋있긴해 태엽 요술사등 서폿생각함 

그도그럴것이 켄타서폿왜함 ? ㅋㅋ 지가 puppey야 제우스로 미드이기고 적당히해본다 

퍼지빌드는 bkb까지는 거의고정이고 미드가면 대거먼저달리고 순서좀섞이고  뭐 그런느낌도있죠 제우스

어케막나했는데 잘쳐내고 잘막았네요 김작가의 메이지혐오가또...롤드컵이랑동시에보니 도타가우습나

으으..반성합니다 역시 제우스님이다  선더어웨이큰의 선더갓 제우스 언어유희실패!

어우... 이틀을 날려먹어서.. 안그래도 하루50세트씩 진도나가는데 따라잡을 방법이없네요 늘그렇듯 

정말 re+view로 한달뒤에 마무리할듯... 환절기만되면 퍼지는나..정상인가요

총평...정리도지랄맞고... 너무지치는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