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ti11[2022] Last Chance qulifier lcq 7편 모두안녕...

ti11[2022] Last Chance qulifier lcq 7편 모두안녕...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2011년 워크래프트에서 도타2로 조금씩 옮기기시작할때쯤 도타2베타버젼으로 the international을 개최

진정한 의미의 세계대회가 시작되었습니다 na'vi의 영웅 dendi는 3년연속 결승에 도달하며 세계최고의미드

na'vi는 세계최고의 팀으로 기억되고있었습니다 조금 부진할수도있었지만 4년연속 ti진출과함께 이어진

그영광의 시대는 조금씩 잦아들고... 연속진출이 끝나면서 그는 평범한 늙은이로 불리게되었읍니다.어땟을까

89년생의 노장 시간은 그에게 아쉬움을 남겼을것... 약 9년간의 동거를 끝내고 무명팀을 떠돌며 끝나버린

그의 시간들.. 악성팬때문에 좋아하는선수는 아니었지만 상징적인 선수였던것은 분명하죠 그런시간속에서

na'vi가 쇄락한 cis를 지켰던건 solo의 virtuspro ramzes noone rodjer는아직도 1티어팀에서 코어로활약중

그시절부터 이어온 kuroky와 puppey의 여정은 아직도 계속되고있습니다 서포터로써 캡틴으로써 하지만

kuroky/solo 가 탈락한지금 남은 구시대의 잔재는 puppey뿐 올해는 그에게 정말 힘든한해였죠 na'vi로 4회

[2011~14년] secret의 6회 [2015~21]년... 10년연속진출을 성공할수있을것인가? 

안녕은 언제나슬퍼...  모든즐거운일들도 끝이나는법.. 다들안녕이다  이분 아직건강하다고?...쉿 눈치챙겨

3팀중에 2팀이 올라가는 마지막의 마지막순간 티어표가 의미가있을까요... 미리 말하면 여기서통과한

2팀이 본선에서 대기중인 어중이 떠중이보다 쌜수도있음... 그나마 올해는 12팀다 제법탄탄하게 초청된

느낌인데 vgjthunder나 mineski가보여준 초청팀의  참사는 제기억속에 오래도록남아있네요 예 무슨팀?

thunder predator그게뭔데 ..아...두통이 아... 기억하고싶지않아 두통이..

10월12일 패자조 준결승

grandfinal없이 진행되니 준결승이라고 칠까요 마..

erika군이 못미덥긴하지만 그래도 잘이겨나가는거보면 괜찮을지도 xm도뭐 t1이랑 비빌정도실력은

되는것같고 frisk=fade yang 배신자듀오는 둘다 잘해주고있음 통수친만큼 일해라..yang이 늙어서

양보를 해준 포지션에서 bab은 1인분 크게색깔은 없는듯 irving보단 누구보단낫겠찌 ㅋㅋ

 국룰밴[쉐핀까지 ㅋ] 해주고 언다잉 원시야수 열린대로 집어줍니다  태엽 비마 베노자르고 베노가 은근히 

승률좋더라구요  얼폭선택 언다잉오프도 가능합니다 방심 ㄴㄴ 취존합시다 얼폭이 스턴캐중엔 픽률제일

높긴한데 나머지도 상위권픽률을 기록중 matu의 론드루  리나제거  퍼지 때문에 헷깔리는거죠 타이니는

서폿내리면그만이고 데프미드 원시야수오프 가면무사캐리갈까요? 퍼지가신경쓰이긴하는데 대부분 q로

흘릴수있음 가면무사 ㄱㄱ 

국룰밴에 스냅 타이니  타이니가스턴캐서폿?중에선 막내긴한데 쓸만하다고봅니다 이오?자르고 이오밴

오랜만이네요 모든조합과 좋기도하고 한번 잘쓰기도했죠 스나도  배제해줍니다 미드뭐길래 타이니임? 

아닌가봐 비사지자르고 퍼지나왔네 비사지도 잘싸우는친구죠 굴릴줄알면 짜증나는놈 어둠현자 양쪽 다

들어가는조합 이긴한데 여긴 받아치는 상황도 가능할덧 웬만허믄 어둠현자=닥시가 레인할만하죠

혈귀캐리 슬라크할거니 자르고 스벤..도약간 평범한 티어긴한데 방어력높아서 버스트못할것같어.. 

슬라크너...일해라

한줄평 fade 통수쳤는데 받아줄만하네 vg 압도적이진않은듯 

2경기 vicigaming 래디언트 선픽 

국룰밴해주고 원시야수 열리니 집어옵니다 헤집어주겠다이거죠 좆플링 얹고 aa잘라줍니다 좆플링카운터

한개만 딱자르고 론드루matu를향한존중이죠 퍽잘라줍니다 저주 태엽베노상대로 저주선택 지진좆플링 

자꾸헷깔리네요 이제아군못뺏지않나요 그냥좋아서겠지만 많이나오네요 박쥐 퍼지등 강력한 1인속박기죠 

제거해줍시다 공허령갑니다 무난하게 강하네요 

국룰밴에 태엽베노 신난다신나 베노 은근히 승률이 준수함 라이칸 잘라줍시다 베노로 억제가불가능하고 

얼폭제거 스턴형제 1짱이죠 세이브도되고 펀치도되고 qe연계 빡치죠잉 옴니 팀유지력에 도움이 많이되는 

친구죠 정화도있고 좋아요 디럽스나 디럽을 왜밴안하지 ㅋㅋ 스나 붙기전에 좆플링팬다? 약간 자신감이

과한데요 앞라인없는데 포퐁령은 에바지 ㅋㅋ 원시야수 미드각도본건지 비사지제거 레슈락 연계를 

도와주는 친구적당히 거리감?잡아주겠다는건가요 저는 vg픽이 더맘에들긴해요

사이드로간 레슈락 미드 스나이퍼.. liquid가 이제부터 스노우볼 강의들어갑니다 

한줄평 matu스나 왤케잘함? 이런애한테 베노바이퍼만시킨kuro...

3경기 vicigaming 래디언트 선픽 

국룰밴에 베노자르고 태엽얹어줍니다 좆플링에 aa자르고 비사지 퍼지자릅시다 비사지좀 귀찮죠 날파리

쉑... 라이칸으로 뒷라인 제압 가능할까요잉 그림궁으로 2배?로즐길건별로안보이네요 몽키우르사강한

캐리 잘라줍니다 우르사가 좆플링 잘잡는편이긴함 막픽은 뭐 공허령급무난한 퍽 

얘가 제일잘한애임?

국룰밴에 쉐핀얼폭 이조합도 많이나왔죠 마르스밴 타헌급무난한카드니까 라이칸을 열어둡시다 스나신나 

쉐핀으로 미드쉽게 가보겠다는거죠 원시야수 잘라주면서 디럽얹어줍시다 이걸왜 밴안함 ㅋㅋ 비마 v

s라이칸 역할은 다른데 뭔가 둘다 오프로나와서 제기분상 비슷한느낌 타이니미드로밴한것같죠 바이퍼는

 오프밴같은데 미드바이퍼도나왔으니 밴할만은하죠 론드루 matu의자존심이죠 

다시레인스왑 matu가 미드로 

한줄평 vg 한끗이 모자랐다.. 시즌초에비해 강해진것은 사실...유감이다 

 


승자조결승[이기면 바로 ti합류~]

그랜드파이널없이 가니까 이게 그랜드파이널인가요?

시벌..1포인트때문에...여기왔는데 개피곤하네 ㅋㅋ ramzes가약간 불안헌데 gpk제법잘하고

디럽이 거의견제안받아서 잘나가고있는느낌? 압도적인건아님

y-god이 아파서 zayac을 불러들이고 iceiceice가 못해서 resol로 바꿨는데 얘가 개잘하네요 ㅋㅋ

cry군이 생각보다못하는데 nisha resol파워로 어케굴러가는느낌

국룰밴 언다잉 디럽 선택 디럽참잘하더라구요 밴딱히안하는데 혹시나해서 미리가져온듯 좆플링은 안해?

바로! 밴 첸도 없이하자구 박쥐에 첸 어우싫다 요술사도 싫어 정글몹은 정글에 놔둬라 난 비마로 꿀잼

봐야지 박쥐대책? 그런거 생각안해도 다이기는방법이있어요 무난한 루나얹고 턴엔...시벌 스나야? 라이칸 

우린못쓰니제거하고 미라나잘라줌 ? resol의 오프미라나에 감명받은듯 타이니미드인가요 후후..한번

봅시다 스나박쥐에대한대책은모르겠지만서도 어케해야지

뭐 몰라~ 이긴다는 마인드 

국룰밴에 닉스 박쥐 닉스가 박쥐견제에 괜찮은 편이죠 스턴형제중 막내격이지만 보이드는 보이드 태엽도 

귀찮으니 지워줄까요 비사지싫어 저주술사 다시등장 오호... 스나로 거리조절하면서 맛좀볼까요 붙어줄

애들이 없긴한데 루나까지봤으니까 포퐁령 보커 박쥐도 배려하는 괜찮은 밴같네요 어둠현자 가져오면서 

어설픈놈들 와해해 주겠다 

박쥐로 이정도 킬각이라니 ㄷㄷ 

강력한 nisha의움직임 크게 막차이나는건없는것같네요 지독하게 스나이퍼를 끄집어내서죽이는 vp

어떻게 큰 손해보지않고 비벼내는 secret 양팀다 이겨볼만한 승부였다고보는데 마지막한타에서 마음

굉장히 조급했던 vp 유감스럽네요 한끗차이라고봅니다 


2경기 teamsecret 래디언트선픽

국룰밴에 원시야수 열리니집어옴 다들 쉐핀의 화력이 무서운가보네요 첸 괜찮은 친구죠 팀유지력올라가는

것도 생각해보면 보이드는 보이드 비사지는 다들싫어하네요 레인전에서 막찢는건아닌데 궁타이밍부터

 템포도 빠르고 귀찮죠 박쥐죽어 닉스 디럽무적이 아니다 궁으로정찰하고 q연계하고 좋아요 몽키캐리 

무난합니다 루나를 또해? 타이니 컨카등 셋업되는 미드잘라줍니다 미드.언다잉은 에바니까 리나로

 미드찢는다 누구냐 어라? 저게미드야?

국룰밴해요~ 좆플링/쉐핀 너무싫어... 언다잉일단박고 디럽 절대안자르네 ㅋㅋ 죽었따 이번엔진짜임 

스나밴했음 비마도 요즘은 거의안쓸거면 자른다수준이라 라이칸 뒷라인 아픈거시러잉 어둠현자제거

 원시야수미드각을본건가요? 음..보커밴이 좀더 공감은 가는군요 얼폭으로 마무리 이야무난..잠깐...미드

gpk너지금뭐하는거야라고급발진은했찌만 사실 미드얼폭 많이나왔었달까 어라라? 혼자똥꼬쇼했네

얼음폭군이 코어로뽑힌이유를 증명하지못하면서 전면 힘싸움에서 큰 이점을 가지지못했음 돌격에

계속해서 밀리고 무너지면서 짓뭉게지던 vp 완성도가 좀떨어지는 조합이었다 

들려? 우리의 순간들은 끝나지않아 

경 *puppey the  international 11연속진출* 축


패자조결승[이기면 ti진출]

피곤한녀석이구만.... 좀만 잘했으면 이겼을것같은데 이번에도 2대1정도로 이겨줄까 

다시는 만날일 없을줄알았지?

그오만한 방심.....기억해주마

국룰밴 2경기다해줬네요 원시야수열리니집어오고 비사지 우리가 한번맛봐야겠다 이러면 서폿이나 미드

원시야수각봐야겠죠 어둠현자 미리지우고 matu의론드루도 지웁니다 matu옹 퍼지도좀치더만 ㅋㅋ 

스레메 어?..오랜만이다 침묵걸고 녹인다는건가요 타이니미드? 가능? 팡고나익스라 포기했을지도? 타헌

 박쥐등 이니시열수있는 오프카드제거 미드박쥐도 생각은 했을듯 레이져ㄱ ㅋㅋ 나익스를 감히뽑아?

국룰밴에 태엽디럽 편안하네요 둘다 결계?가지고있죠 원시야수나 비사지 들어와도 어느정도 억제력이

있겠죠 얼폭자르고  루나도 잘라줍시다 팡고뽑을거니 혈귀자르고 팡고픽 나익스 ㄱㄱ다 이거 나익스가 

다잡아먹는각이네 타이니코어해라 꼭해라 보이드좆플링등 회피기있고 띠거운 1티어캐리들자르고 베노

선택 오호..베노오프인가요 캐리누구던 줘패줌 뒤졌다 ㅋㅋ

뭐 의도된건지는 모르겠는데 dm이 자꾸 사이드밀다가끔살 레이져이점을 크게살리진못했고 결국한타

단계에 들어서서도 힘싸움이 전혀 이뤄지지않는모습  디럽쓸줄만알았지 ㅋㅋ 

드래프트중에 꿀잠을 자던 dm[사실 하이라이트에서 빼와서 어느경긴지모름]

2경기  virtuspro 래디언트선픽 

국룰밴에 태엽좆플링 matu시그니쳐픽자르고 aa잘라줍니다 좆플링을 위하여 스나도좀띠겁죠 잘라줍시다 

카나할건데 쫄아서 잘러? ㅋㅋ 사실귀찮긴하죠 대즐에 카나 오..좆플링미드확정박았네요 퀸오페정돈...

사소해 퍼지가 더싫다 슬라크는 좆플링카운터니까 잘라줍니다 팀버잡을거 딱히없어보이는데?

국룰밴에 디럽 이번엔 태엽말고 얼폭하자 뺏겨서 그런거아님 정말아님 상대로좋음 보커자르고 원시야수 

아까짜증나더라 자르자 타헌도 무난해서 나올수있죠 비마열어주니 고맙게 해주면서 좆플링미드확정박혔네..

퀸오페로 조져주자 비사지도 좀짜증났음 어둠현자 우리도 취약한듯 제거..아 팀버? 팀버상대되고 무난한

캐리 루나지 간다

초반설계부터 깔끔하게 발리기시작 혹시..마음이 무너졌나 gpk가 너무무력하게 죽긴했음 ramzes도

카나로 이점을 살리지못하고 아쉬운 죽음들... vp의 1년은 여기서끝.. pure때문에...1포인트때문에 선수만

교체덜했어도...라고말하긴하지만 선수안바꾸고는 ti에서 경쟁할자신이없었겠죠 유감 

두팀의 차이는뭘까 모두 스웨덴선수들이 주축인팀이었다  직전팀과 이긴팀의 차이는 있겠지만 말이죠

수고했다.. 서유럽이 역시 짜세구만...예? 짜세가 무슨뜻이냐구요 후..하여간 mz[43세~20대]놈들 

세상물정은 하나도모르는구만....  후... 근데 mz욕하는사람은 최소 44살인데 이게맞나?

과연 다음세대는 이 mz시리즈를 어떻게평가할까요 후후... 저희가 x세대말하는 뉴스보는 느낌일까요?

뒷이야기

사실 ramzes기량이 많이 안좋긴했습니다만..마음이아프네요 임시동맹은 여기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