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ti11[2022] Last Chance qulifier lcq 5편 모두모여 플옵

ti11[2022] Last Chance qulifier lcq 5편 모두모여 플옵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12팀모아서 bo2로 오지게뺑뺑이돌린거 오케이... 비싼돈주는데 뺑뺑이 돌릴수있지 참가만하면 5만불

이상은 받을텐데 확정이겠죠 아무튼... 이렇게 갑질했으니 칼같이 끊어서 갓롤처럼 시원하게 6팀정도만

플옵에불렀겠죠?

지난이야기및 스포바다

나름 데이터를 최신화해봤습니다 늘그렇듯 위에있는애들이 미드/캐리 스왑뛰는애도많아서 애매해보일지도

론드루는 사기캐라기보다는 matu ana lou등 스페셜리스트저격하는 경우가 무려30회... 끔찍해 

쉐핀 좆플링 무지성픽이 늘어난지금 국룰밴인지뭔지하던친구들 언다잉만 살아남았네요 

라고말하고 밴까지보니  마르시 에니그마 박쥐 언다잉 적폐밴라인은 건재하네요 아무튼!! 데이터가

늘어나면 ti때는 저 7.32b기반의 똥티어표를 안쓰겠죠잉 

 a/b조모두 서유럽친구들이 잘했고 중국팀도 잘했고 동남아는 바닥을 깔아줬네요 후후..vp는 

너무음흉하게 게임해서[확정짓고 liquid한테 25분 30분컷대줌] 확실히모르겠네요 북/남미..

승자조 1라운드  10월10일

대진표는 이렇게 나와있구요 지는쪽이 이제 입쩍벌리고있는 패자조애들한테 가는겁니다잉

v-tune이 영못미덥지만 생각보다 강할지도 1위로 올라왔으니 1라는 공짜로 뚫을려나 noone이

예전만한 날카로움은 잃어버린듯 사실  na'vi 몇경기말곤 제대로 안보긴했음 근데 코치진짜

누구임? guesswho?

ana와 topson과 지역예선전에 극적으로 계약한 t1 ana랑 topson둘다 복귀각을 잡고있었는데 예선통과

할만한 컨텐더급팀에 [아메리카는 가기싫었던 topson은 더더욱] 자리가있을리가없었죠 ana가 og에 

topson좀놔주셈?이라고했다던가...아 이거 오피셜썰다들었는데 까먹었네... 코치 kitrak이네요? 어라?

팡고잘러~ 너무무난한카드여 국룰밴? 그게뭔데씹덕아 태엽지워 이분야에선 얼폭/태엽이 좀잘나감 언다잉

일단박아놓고 에니그마네?... 자이로함할까 어라?캐리임? 미드자이로도 topson이하긴했었는데

좆플링제거 자이로로는 못죽여~ 보이드는 보이드 나빠 쉐핀도 요즘 무지성픽하죠 비룡으로 에니그마궁

끊어낸다 지진 무난한카드긴하죠 언다잉캐리도 가능하니 못된눈으로좀볼까요 퀸오페 무난한미드잘러

박쥐 적폐급이죠 이젠나가라 스냅 언다잉 묘비잘깨는 친구기도하고 아무튼... 포지션이 그러면 미드스냅?

스냅미드구나

원시야수마르시밴 진짜많이나올테니 제가 슬쩍스킵해도봐주세요잉 에니그마 얼폭 이조합도 정말 지겹넹

얼폭오프로 돌릴수도있음 참고 에니그마가 레인전쌘편이라 쉽게가자는뜻 레슈락 요즘 좀 굴릴줄알더라

타이니도 topson하면 잊을수없죠 19년도우승의 핵심카드 퍽은뭐 워낙무난해서 적폐라고도못하겠음

던브이야..던브가 이번패치에 확망했더라구요 원시야수마르시는건제한데 사람일몰라.. 드로우! 오..

걍적당한캐리정도 kuku의네프 마르스는 제법이...근데 네프좋은픽맞나?

캐리네프도나왔고 힙스터긴하지만 열심히하는거같어 

불꼬치로 무난하게 마무리합니다 스냅미드...뭐 지진않것지

자이로 나쁘지않은 카드긴한데 상대할만한 코어픽들이 너무많아서 스냅미드도 뭐 약간은 건방진?

생각일수도있겠죠 졌다고별말을 다하네 ㅋㅋ 

1경기 한줄평 지진못하는 4번은 없구나 자이로...탓일까? 둘다양호

어라라?

2경기 T1= 다이어선픽 

에니그마 비사지 귀찮은놈들제거 에니그마매서웠다 좆플링언다잉 집착심하네 ... aa잘라줍시다

좆플링해야하니까 팡고도 잘라줄까요 귀찮은놈이니까 쉐핀.. 걍얘도 좆플링급무지성픽임 ㅋㅋ 

얼폭 벤지 얼폭밀어주고싶으면 얼폭오프갈수도있고 아가님 얼폭킥~ 언다잉 밀어주고싶으면 

방템이랑 좀단단하게올리긴하더라구요 복수혼련까지 좆플링이 알아서 해주겠지?하는느낌도

퀸오페 불꼬치등 기동성좋은 미드자르고 무난한퍽으로마무리 캐리몰빵이니까 일케가야죠 

작년 메이져끝나고였나요 올해 eslone처럼 자잘한 대회투어할때 faithbian이보여준 선아가님 벤지네요

뭐 그친구가 제작?했다는건아니고 제일인상깊었던 최근 오프벤지였음 ana 잘허긴하네요 

원시야수마르시 그냥 고정이라고 봐도될덧 후후.. 쫄리면 밴해야지 태엽일단박고 미드조져준다 리나 ㄱ

타이니 topson이니까막아주고 kuku가 네프에 꽂힌듯 걍주는게 승률이 더나올지도? 마르스 무난한 

오프긴한데 kuku리스펙인가요 디럽이재밌는게 밴은안되고 픽만 되는중 비마레인전쌘편이죠 좆플링 

죽여버립니다 근데 캐리뭐할래?

으으... 아쉽네요 새로캐리골라서 좆플링 조지는게나았을까요 모두결과론이긴한데 

한줄평 이게안되는구나... 리나,태엽,디럽열심히했는데 

3경기 T1= 다이어선픽 

에니그마쉐핀지우고 우틀않간다 어케막을래? 퀸오페 지우고 드로우도 화력무시못하죠 aa제거

좆플링하면 관성적으로 다가 하니까 그냥 공감해주시길 회복저지가 좆플링에게 얼마나중요한지

얼폭 베노 베노를향한 집착도뭐 베노가 귀찮게하는데는 빛수랑같이 거의 넘버원이거든요 귀찮게

한다 짜증나게한다 베노의아쉬운점은 빛수에게도있는 스턴,확정슬로우가 없다는거겠죠 샤드가

부가적인 효과로 달려있긴한데 정화해야 터지는 스턴이기도하고 오프로 주로쓰긴하는데 지금은

서폿으로 내려온듯 리나 퍽지우고 퍼지로 마무리 퍼지도 뭐 날파리같은 미드상대로 좋죠 근데

퍼지미드라고 누가그랬음? 그건그렇네요 좆플링미드가 좀더 선호되고있군요 박쥐정도면 실수안하면

걍 모프로 버틸수도있겠다싶네요 고정밴 ㅋ해주고 태엽 비사지 비사지면 괜찮을것이다? 좆플링걍줌

타이니 팡고지워서 topson이셋업못하게하고 벤지...박쥐할생각도있으니 제거합시다 디럽 나가 크...

정말오래된기분이네요 solo옹...그땐 잘나갔는데 레슈락 제우스등 미드바꾸는걸견제 그냥 좆플링

미드해줬으면 싶었을라나요 퍼지보고 박쥐선택 어허..이것도 뭐결과를 아니까 아쉽긴하네요 

뭔가찝찝한여운 bkb나오자말자 na'vi의꿈은 끝나버렸다 t1..강팀맞나?

제가 마음이 나쁜건지 자꾸 이런생각이들더라구요 t1 지금폼이 강팀폼이맞나? 정말강한가?

yapzor가아파서 zayac을 iceiceice와 아름다운 이별을 통해 resol을 숙성된 96년생 resolution 

한30살까진 해먹을테니... 열심히해봐 저는 이팀이 nisha원맨팀에 cry어쩌고가 자꾸레이져캐리

잡는데 이게 puppey의 의중인지 cry어쩌고가 레이져말고 못해서 은연중에 그러는건진모르겠음

레이져의밸류에대해 말해보자면 무지성1,2픽하던 카드에서 그냥 자리나면 생각해보는수준 이것도

cry어쩌고가 승률 다조율한거아닌가 흠... 근데 크리스탈리즈인거 뻔히알면서 왜안읽음?..몰러~ 

양놈들이 귀찮을땐 그렇게 한다더라구~ 나쁜이유로다가 

팀이름은 낯설지만 얼굴들은 낯설지않군요 다소애매한 lou의특징은 론드루를 한다는것정도? 템어는

1인분하던데 다른캐리는의문부호 여기도 캐리없이 paparazi 원맨팀같기도하고 후후... 느낌도약간 

비슷하네요 차이라면 pyw  dy둘다 나름생생한 친구들인것? pyw94년생이었네

몰랐는데 구 wings출신 blink옹이 여기서 코치하고있네요 허허..코치로써의능력은 잘모르겠는데 팀이좀

크흠... 아실분은아시겠지만 vg레전드캐리 paparazi는 솔랭할때 미드많이했던친구고 외국에서도 쉐핀

고수하면 얘를꼽았죠 포변성공이냐?...하면 팀이 막극강은 아니라서말이죠 vg출신 베테랑 3총사 힘내봐

bo2할때 1시간겜이면 욕했을텐데 플옵은 인정이지~ 갓롤은 35~40분이면 끝나던데 정말이지 유감

에니그마언다잉 자르고마르시 이거뭐 거의비슷하게가네요 다들 서로에대해 진득하게 분석할시간따위

없었죠 쉐핀무지성으로 박고 리나 스나 박쥐등 쉐핀미드할생각인가요? 바이퍼등장 오프로 많이나오고

서폿으로 슬쩍내리기도하는 카드라 진심을 알수는없겠네요 태엽도 걍 무지성으로 덮어주죠 라이언

나무 둠까지 전부상대할만함 보커 레슈락등 미드견제해야죠 테블이니까 상대는 쉐핀미드가아니라고

봤네요 뭐...어떻게생각하던니자유지 우린 cry어쩌고한테 정석캐리 안줄거야~ ㅋㅋㅋ 이게맞나 ㅋㅋ

첸원시야수자르면서 마르시가열리죠 우린 둠 라이언할께 오...좀 mz같고 young하네요 몽키캐리 

레이져자르면 cry가뭐할지 저도궁금하네요 ㅋㅋ 비마제거 궁을통한 킬연계도좋고 레인전도좋음

아까 na'vi처럼 털려버리면 어색해지는거고 나무 괜찮은카드네요 메타픽보다는 자기들이좋아하는

구도를만드는데 집중하는모습 그래도 여기는 lou한테 캐리주네요 바이퍼캐리할리가없으니 

제우스 컨카자르면서 미드제거 쉐핀캐리지?앗..아앗.. 데프미드도 최근 오프랑 반반느낌까지!

ㅋㅋ 바이퍼캐리로 이기면 그것대로문제지 

캐리둘다 레인을 스왑한채로 시작 이야.. secret연계좋네 3차압박도 30분대에 들어가면서 무난하게 

굳히기 들어가나 했는데 32분경 나무의 포스스태프 궁연계에 개박살 분위기가이상하다야 ?

가짜캐리를 고른 secret  쉐핀의 힘이 더이상 테블에게 통하지않았던순간부터 무난하게 침몰하기시작 유감

2경기 xtreme 다이어선픽 

 첸에니그마제거 b버젼에서 날뛰었던친구들인데 데프는 좀죽고 얘내는 건재 언다잉 좆플링 어허...이거

질병같은픽이네요 쉐핀 좆플링교환한 샘인가요 닉스...뭐 신경써야하나 aa자르고 몽키 비마제거 스턴

나빠요 레인전괜찮은친구들 배제하고 쉐핀캐리도 머리속에 넣고는 있어야겠죠 라이온 중국팀에서 

라이온을 선호하는것같기도 유의미한 수치로 잡히진않았음 거-미 하고싶으면 하는거제잉 ㅋㅋ 

대부분캐리상대로 할만하긴함 군단 혈귀는 상대하기시러잉 w장판 궁까지 시러요잉 팡고할거라

겸사겸사 혈귀잘라준듯허네요잉 이니시는 충분한데 미드팡고 캐리좆플링

거-미도 픽률은 뻔한데 뽑는애들이 정해져있음  근데 새끼지우는거 의식해서 파이프빌드는 꼭가주던데 

약간 바꿔줬군요 메칸즘 거르고 파이프 망령의..위치팩트가한글로뭐임? 아무튼 이렇게 고정가더라구 

고정밴에 닉스로시작 스턴 마나번 e반사 궁으로 정찰 쉐핀일단박고 리나로 박살나는거견제  지진 

ti계절이 돌아오면 언제나 마르스도 타헌급무난함이죠 라이칸 너 거-미해라 우린 라이칸으로 증명한다

뒷라인 다부순다 보커컨카 셋업되는 미드제거 쉐핀으로 부술자신없어? 던브캐리1년전엔 아무도안했는데

정석?캐리하면 죽는병걸렸나 ㅎㅎ

딱히할말없네요 잘싸우네 xg 왤케 어수선하게졌음?

3경기 xtreme 다이어선픽 

쉐핀뺏자 타이니 일단얹자 미드냐고? ㅋㅋㅋ topson말고 거의 미드안하는거같긴함 몽키또지우고

좆플링 이젠 그만... 비마또지우고 대즐로갑시다 burnburn히살려낼테니까 개인취향은 예지자인데

안물안궁이시겠지만 박쥐상대로도 나쁘지않답니다 모든기술이 박쥐를 화나게하죠 슬라다랑 3중 

방깎연계까지생각한듯 궁으로 은신도 무력화하고 전부 지금 방깎딜을 버틸몸이 없어보임 레이져

니유일한 캐리카드지? 그냥관성적으로지운것같기도 대즐이니까 그래도 엑스나올지도? 가면무사

ㅈ됐네 ㅅㅂ 무난한 캐리마무리였는데 이게망하네

국룰밴 원시야수 마르시 국룰하자구 내가귀찮으니까 닉스로 다시시작하고박쥐미드 쉐핀안무섭다이거죠

 저한테는 nisha원툴팀이라는 이미지가 박혀있는데 아바돈으로 정화 ㄴㄴ 보이드는 보이드 슬라크는 

박쥐상대하기편해서 미드박쥐유행할때 미드슬라크도 나왔었음 상성이심해서 동급이면 거의못이김 

리치 수비력도좀높히고 e속박 궁연계 나쁘지않을지도 템어캐리 어..오랜만에 정석캐리네요 여기서 

레이져또나오면 정신병자겠지? 템어미드 ㅋㅋ 다행히?밴해서 바이퍼밴하고 나익스 팀연계가 

나익스뚫을게없죠 미라나?... 뭐야 이거 닉스오프는 아닌데 미라나미드? 어?

오프미라나구나 그건그렇고 여기도 ㅈ됐네 ㅋㅋ 누가이긴거임

예상대로 슬라다의 진격을 막아낼수가없으니 들어오면 걍 퍽퍽맞다가사망 로샨도16분에 따버리고 

이건우세하..어?? 이걸 리치가 해낸다고 궁하나로 대역전 저거넛제외 전원처치성공 신난다요잉 

연계깔끔허네 템어가해야할 적극적인 돌파를 미라나가 대신해주고있는 상황 사이드밀던 저거넛 

q안쓰고귀환[물론 라쏘=박쥐궁있긴했지만 박쥐클릭하는사이 운좋았으면 살았을...지도?]하다죽고

상대와의조합보다도 우리팀의 연계를 좀더 중점을둔것같네요 저거넛이 좀 아쉽긴했어 

팀을구해낸것은 미라나.... 오프레인...레졸루션... 고난의시기에서 결국.. 각성에 성공 미라나로 캐리라니

이길만하고 질만했다  중견급팀은 재미있구만 

드디어 자기이름을 찾은 vp 올봄은 머리아팠죠 얘내 국내사정도있었지만 하필거기서 pure가달아오른 

상황에서 z마크그리고 쳐놀아서...휴...지새끼는 그리고 서유럽팀[entity]가서탈출했음 걔때문에 

선수교체해서잃어버린포인트....만 아니었어도 1199포인트 단1포인트차로광탈할일없었겠죠 팀원

구단모두 pure가미울것같네요  걔가 05년생이라 ...아유..난모르겠다 fng옹도 여기와있었네요 

erika=poyoyo기반으로 리빌딩했는데 많이도 헤맸습니다 xm이라는 솔랭귀신이 생각만치못해준것도있고 

작년 ehome시절에도뭐.. 좀그랬죠 irving은 진작에 포기하고 스프링-서머쯔음에는 이미 yang을 다시

불러들인후였습니다 fade=frisk는 템퍼링으로 통수친애인데도 다시불러들인걸보면 급하긴했나봄 

yang이 새시대 bab에게 오프를 양보하면서 vg는 제법강한 로스터로완성된것같네요 코치누구임?

그래도 기록은 있는 친구네요 뛴팀을 보니 흠...안타깝네요 

nightfall어디갔냐고 ㅋㅋㅋ... 

에니그마 쉐핀제거 원시야수는 풀렸네요...! 안한다 오... 사일이 더전략에 중요하다 언다잉도주고

리나로 미드부순다는 마인드 캐리리나도 꽤나인상깊었는데 보커 지우고 템어캐리 라이칸지웁니다

오..이거 원시야수 서폿으로본다 얼폭보고 둠선택 흠..이거 버틸수있나 돌파당할느낌인데 타이니

가조율해주겠다? 타이니 정체가뭐죠? 둠캐리 벤지오프가능?  ㅋㅋ 몽키캐리 악령등 같이덮쳐줄

카드를 제거했네요 스나끄집어내서 패기가능? 팀원세이브가능?

불가능 10새야... 근데 저도 대충스킵하고읽고싶은데 자꾸새전략을 보여주네요 

마르시좆플링지우고 원시야수열리니집어옴 언다잉도열어? 오케이~ 보이드지워 보이드니까 슬라크 어허

귀찮은녀석이죠 잡아서 패야하는데 얼음폭군 얼폭 ㄱㄱ 걍 들이받으면 이기겠는데? 스나로 리나이긴다

쉽네 뭘로들어올겨? 혈귀캐리 박쥐 둠캐리 설마하겠어라곤하지만 박쥐밴보니뭔가 싸했나봄 복수혼령

걍 힘으로으깨면 되것는디?

한줄평 처음부터 깔끔했던 vg의 스노우볼운영에 저항도못하고 완패

2경기 vicigaming 다이어선픽 

1시간겜 과연? 비마를 미리지우는모습 언다잉가져라 에니그마할란다 ㅋㅋ 개꿀띠 얼폭 에니그마

둘이 자주나옵니다 디럽너 가만있어 브벡날먹견제하고 박쥐자릅니다 박쥐..정말 대단한게 계속

너프하고 조지는데도 주요대회마다 살아돌아옴 나가 한타셋업에좋고 디럽과 연계하기 깔끔하죠

스나다시할께... 타헌하던가말던가 ㅋㅋ 스냅 포킹도잘하고 언다잉 묘비잘깨고 팬어 츄럴등화력쌘

캐리제거하면서 마무리 포퐁령이라... 걍 보이드로 패면될것같은데?

해치웠나?

국룰밴 언다잉뽑고 디럽 오케이 밴은 안당하는데 적당히 쓸수있는 카드죠 템어캐리 좆플링 슬라크

캐리위주로잘라줍니다 보이드는 여네요? 타헌 일단 박고 스나잡으러간다 포퐁령 ㄱㄱ싱 데프그래도

아직건재하다 미드바꾸기 견제하고 스나캐리로 본듯 퍽까지제거 악령 단단하고 스나잘잡고 보이드는

딜이 나올려나 약간 걱정되긴하네요

거의대등한데!

한줄평 디럽잘하네...이제좀 승자조같다 대등하나 조합이점을살린 vp승

4번이 저정도 파밍을? ㄷㄷ 뭐야 

3경기  virtuspro  래디언트선픽 

이것이..승리의길이다  ramzes가 조스로보여?

밴은비슷하죠 취향차이인듯 원시야수 마르시를 나눠가지고 쉐핀 무지성으로 얹어볼까요잉 스나지워

미드쉐핀인가요 후후.. 바이퍼 지워 캐리좀 편하게하자 보이드는 보이드 디럽 요즘 픽만많이되고

밴은 거의안하더라구요 들어오는거 한번 받아쳐보자 비사지로 딱.. 테블이네 흠... 테블이 쉐핀

개패는데 박쥐 레슈락등 셋업되는 미드제거하면서 혈귀캐리선택 타이니미드임?

편-안

비슷한밴에 원시야수 지진도 가져올까요 태엽마르시랑같이뽑을만하긴함 베노 머리속의 악마같음 

막상 승률은 평범한데 짜증나는 기억이 다들 남아있나봄 비마 근본이죠 비사지랑은 또다른맛이있는데

오늘은 못보려나봐요 상대 쉐핀캐리일수도있지만 저거넛은 밴하는게 좋겠죠 비사지미드라는 망령까지

봐버린듯 어둠현자제거 닥시도 나쁘지않았겠네요 리치있는 자기들은 할생각이없었나 타이니미드구나? 

아차차! 잊고있었던 erika xm의실력... 둘다 근데 00/99라서 존나어린것도아님 abed[00년생]만큼

보여준것도 없는친구들이라..미래가두려운걸 허허... 겜못하게갈궈서 04/05년생들은 아직없던데 

양팀오프 다소아쉬운결과 gpk가 미드차이제대로내면서승리 캐리?..흠..

이번경기 캐리들은 약간 실망스럽긴하네요 앞라인이 미리부숴져서 혼자 고립되어싸웠던 poyoyo도

그렇지만 ramzes도 너무많이잘렸음 경기력만 보면 둘다 괜찮네요 ti면 top6간다고 물빨해줄텐데

top6라서... 둘중하나는 통과하지않을까요?

디럽이 무서운게 밴을 딱히 안하는 분위기라 무난하게 가져올수있음 승률봐 ㄷㄷ 

전얘내가 유럽재패할줄알았음 og가 리빌딩해서 아예 데이터가없던상태고[사실 겜잘알들은  aft가

미친놈이다 하고있었고 og를믿었지만] secret의 핵심멤버였던zai matu를 뺏어온 샘이기도했으니

matu가 늙어가는 형편이지만 여전히 1인분은 하는캐리고 머리채잡는게 안되는 팀이긴한데 micke

미드포변도 나름대로성공 zai가 boxi보단 아직잘한다고생각하는데 그렇게 폭발적인맛은없고 

중요한 순간마다 맛탱이가 간단말이죠 blitz가 여깄네요? 

동남아에서 0승7패하고 2부리그 강등이 확정되었던상황에서 ti를위해 로스터교체 force군도잘하고 

미드가 그나마좀괜찮았던팀같은데 동남아 경쟁자들 다떨쳐내고..하긴뭐 talon t1말곤 경쟁자가

없긴했었죠 smg가 로스터교체못해서 튕겨버린상황이었으니 ㅜㅜ... 아무튼 t1이겼으니 중견급맞지?

아니라는데요 ㄷㄷ liquid가 저를 많이실망시켰는데 그래도 근본있는놈들 답네요 

국룰밴하고시작 마르시열고우리가집는다  국룰밴이 양팀이 다4개잘라야 좀말이되는데 허허.. 베노ㄱ

이거 패배의상징인데? 테블자르고 베노 마르시로 컴보넣게 가면무사제거 보통 나익스랑 저거넛 둘중

하나만 자르네요 슬라크도 좀귀찮겠네요 퍼지 캐리해도되고뭐..미드도 날파리나오면 가줄예정 저주

q가 약간 아쉬운 조건부? 스턴이긴한데 tp끊는건확정이고 e추가딜에 궁까지 여건만된다면야 보커

공허령제거 약간 생각안날때 공허령퍽밴하는것같기도 히히.. 미드는 쉐핀이다 데프건뭐건뒤졌 ...아

그래도 micke가 근본은있네요 언다잉타이니제거 타이니가 그정도인가 후후 리치1픽? 안뺏길건데 

밴은하니까 지진 무조건통한다! 베노...쓰읍.. 보이드지우고 론드루 matu시그니쳐죠 지웁시다 박쥐제거

데프박아놓고 여차하면 오픋로려도그만 퍼지네? 음.. 나익스로 잔기술 다흘리고 힘싸움가자 좆플링

나익스q를 가장맛깔나게쓰는놈이죠 리나제거하니 쉐핀바로튀어나오네 ㅋㅋ 기다리던바다 스나로딱 

그...뭐 무슨보정을 받고오신거지 싱가포르 홍보대사전형인가? 

 

2경기 teamliquid 래디언트 선픽 

제가제일싫어하는구도네요 돌아가면서 ㅈ같이하면서 던지기... 이게 참 중요한순간에도 어쩔수없는

것들보면...그냥 최상위권이랑 상위권 몇몇팀빼면 압도적으로 이기는게 불가능한가봐요 

국룰밴교환해줍니다 후..편-안 자키로1픽? 프로가아닌저랑 저들의 1픽에대한 접근이 다른가보네요

전략의시작이라고생각하는 저들과 무조건 사기캐릭 밴1위로 찾아와야한다는 김작가..그런건가

리나보고도 보커박아줍니다 쫄면 프로냐 슬라크보이드등질나쁜캐리에 스벤? 갑자기?..왜? 어..

이게 서폿스벤으로 돌리고 장난질할정도로 스벤이 사기는 아니거든요 제가모르는 뭔가있나요

영파 어둠현자 무난한 컴보죠 이것도 사기는?아닌데요 뭐 좋으면하는거지 영파도 티어가 

뒤에서세는게 빠르거든요 이게 티어충은 좀혐오스럽긴한데 이게 그만한 가치가있나? 

옴니태엽뚫기 빡세보이는데 바이퍼 슬라다등 극혐오프제거 슬라다도 방깎무시못하죠 쉐핀다시 

정확히 보커빼고 싹망함 ㅜㅜ

국룰밴교환하고 옴니1픽 이건나름의미가있죠 옴니솔랭에선 승률55퍼넘겼거든요 e로견제 qw세이브궁

리나로 미드부수고 한다면 괜찮을지도 얼폭타이니지우면서 위험한건대충지운듯 matu의론드루밴하고

ㅋㅋ 내말이맞지?영파같은거 하네 태엽우리가 가져가서 당황했을듯 퍼지우리도쓸줄안다구~ 마르스

우르사나익스 밴해놔서 든든하죠 이것도 무난해서 딱히할말없네요 타헌박아도 똑같이말했을듯 

이게말입니다 도타도 막..국가보고 수준결정하고그러는데 그러믄 안됩니다 아시겠죠?

3경기 polaris 다이어선픽 

언다잉 타이니자르는게 정답이네 에니그마 열었으니 집어오고 사일도 같이집어서 궁끊는거방지

사일이 무난해서 그런것도있겠죠 matu의론드루 날먹브벡자르고 첸 혹시몰라 초반엔 여러모로귀찮죠

몽키캐리 스벤 어라? liquid가데이터가많았구나 스벤왜자르나했네 몽키/스벤둘다 서폿겸업하죠

근데 태엽상대로 매력이있는애들인가요 타헌패기는 몽키가편해보이는데 바이퍼잘라주고 미드바꾸기

통제합시다 공허령으로 다이긴다 

안타까움도 생기지않는패배 

국룰밴에 에니그마는 못잘랐죠 후픽의설움... 걍원시야수줄걸그랬나 스냅 타헌 방깍이 2배 작년엔 

이두개로 레인터트리는경우도있었죠 에니그마..조져야지 우르사는 무섭네 얼폭도 좁싫을듯 세이브

펀치 모두불쾌해 불꼬치제거 좀편하게가자 저격수 미드할생각도있어보이는데 박쥐 포퐁령 지웁니다

그러면! 그껏해야 공허령 ㅋ 오케이 퍽일줄 퍼지로 제압간다 ..누굴? 아하! 퍼지미드구나 micke가..어?

matu의 미드 스나였네요 그캐릭전문적으로 하는친구가 포지션스왑해서 잡고 다른레인가는거 흔하죠 

퍼지열어놓고 날파리뽑으면 져야지 ㅋㅋ 이것도 전략이 보이는게 퍼지가 타헌대신 몽키상대하러 올라감

한줄평 3경기가 필요없어보이는 팀도있는데 다들집중력이별론가봐

확신은 못했지만 na'vi는 약했구나 후후..


패자조1라운드 

아가리를 쩍벌리고 대기중 

시이벌.. 열받네 좆플링 다음에 꼭자른다

네임드하나없는 애매한 팀 용케 시즌을 헤치고 여기까지왔죠 mnz랑 mjz가 네임드로 보일정도 

코치도뭐..남미에서는 네임드인데 커리어남긴게없긴하죠 wij군...힘내봐 

폭풍은 이제 잦아들었다...  일기예보대로구만.... 소멸할것이뻔했던 tempest 컷..

태엽이더싫어 원시야수가져라 지진박고 음..바이퍼로 캐리부수기할까 옴니잘라서 유지력?제거 

아직까진 그이유말곤안보이네요 쉐핀상대로 리나안한다 미드쉐핀아닐수도있음저거 테블제거

좆플링뽑고 자키로함할까 사일제거 비마제거 원시야수서폿일수도있다!  공허령ㄱㄱ

국룰밴에 열어준 원시야수 ㄱ 쉐핀도 바로집어와버리고 보커 퀸오페 지워줄까요 보이드는 보이드니

지워줍시다 퀸오페도 참무난한데 많이안나오네요 언다잉 일단박아놓고! 드로우로 좆플링부순다 자키로?

그게뭔데씹덕아 퍽 걍생각없어도 지울만하죠 좆플링미드각생각해보면서 마르스제거 루빅으로 간다 

우리가 아무리못해도 너희한테지겠니? 약팀한정 일진 v-tune ㄷㄷ

2경기 tempest 다이어선픽 

태엽쉐핀자르자..이거못이기네 타이니 퍽 자꾸밴하니까 미리나와버린 퍽! 사기까진아니고 좋아

공허령불꼬치가 주로 상대할때 많이나왔죠 공허령지우고 드로우..당했으니지워야지 리나제거

리나워낙미드쌔니까 혈귀캐리 안자르면 함뽑아볼만하죠 원시야수 돌진도막고 침묵장판에 

힘써봅시다 에니그마궁 벤지가 꺼내줄테고 스나정도? 나가도 디럽 에니그마연계할수있으니

제거해주고 무난한 비사지로 마무리 

오...

는무슨 ㅋㅋ 죽어라 퍽

국룰밴하고 열린 원시야수집기 에니그마안자르네? 뭐 가져오지뭐 비룡 사일막으면서 이제 에니그마궁

끊을서폿없제? 바이퍼지워서 캐리살리고 퍽상대할 불꼬치 천천히 선택 디럽 vp가잘하는거봤제?

위버 베노제거 귀찮은 카드위주로 제거한듯헌데 둘다 남미특산품?이죠 위버라던지 오프대충자르고 

망령으로 힘싸움대비 걍 한번 죽어줄게 ㅋㅋ

noone 윗머리는 잃었지만 약팀상대로는 여전히 대단하네요

와... 시바..우리 약한가? 시크릿이 우승후보인걸로하자

esk가 빠진 wildcard[여기와있는애들임ㅋ]에 alone이 갔는데요 infamous는 미드가문제고? 늙었지만

베테랑이고 폭발력있는 leostyle을믿어보기로한것 더상위권팀들과도 비비던그지만 여기선 영... 

parker도 괜찮은 캐리긴한데 얘내가 딱 tempest보다 조금 나은수준인것같음 falcostyle은뭐야 팔콘?

음..디게 어디빡세게 20대들 갈구게 생기셨네요 아무튼 xg가무난하게 털지않을까 

비사지1밴 오..그정돈가?  하고싶음하는거지뭐 마르시비마얹고 세이프폭격간다! 브벡날먹

통제하고 레슈락도 무섭더라구 데프중국애들이좋아허지 지워줍시다 데프인기가많이죽긴했음

미라나에 불꼬치 크게튀는픽은없네요 좆플링 지우고 팬어까지 팬어도 확죽었네요 가면무사로

대충흘리고 이겨보자 우르사 어허..

역시 leostyle이다! 서폿불꼬치가목구멍까지나왔다가 들어감 ㅋㅋ

뻔한밴에 둠1픽 야심차네요 중국스타일인가 xg스타일같기도하고 라이언까지 낭낭하게 합체 템어캐리

지우고 박쥐리나 밴은 이제 딱보이죠 요술사로 깔짝거려주겠다 퍽으로 불꼬치잡아낸다! 몽키테블캐리

견제하면서 우르산출격 힘으로부순다 

머쓱.. 역시 남미3위[할뻔한] infamous 잘하네 

2경기 xtreme gaming 래디언트선픽 

비마템어자르고 쉐핀벤지 방깎강하네요 쉐핀도있고에니그마대처도 대충이지만되어있고 테블자르고

사일 우리가안쓸거면 자릅시다 좆플링 사기는 쉐핀으로만 칠테야 카나대처는 좀힘들덧 저거넛좀

치더라 닉스 데프라서 저거넛뚫을기술이없긴함 닉스가 상대123픽 마크해주고 리나까지 제압하면

오랜만에보는 데프오프에 캐리뭔가요!!! 어라불꼬치 이러면 쉐핀캐리네 

맛이없네

비사지 마르시 우틀않 둠에니그마강하게 가져와줍니다 둠이 혹시 패배의기운은 아니겠지? 뺏어오는

감도약간있네요 브벡날먹저지하고 슬라다 방깎더추가하면 싫어잉 자이로 무난해서 자른건가요잉 

자를수준인가 히히 그림 침묵에 스턴연계용증폭 리나로 미드부순다 론드루 팬어제거 팬어로 샤드

[파편]패시브지우기+돌격으로 녹일수있음 허스카할거라서 슬쩍밴해본듯 허스카 미드/사이드다이기죠!

하...이러면 나가린데 

3경기 infamous 래디언트선픽 

놀아주느라 수고했다

쉐핀뺏어 첫밴에 언다잉자르면서 열어둔 비사지도 겟 뺏길까봐 쫄았지뭐야 브벡날먹에 셋업되는레슈락

제거하고 스나.... 미드에서만나면 좀화날듯 타이니 무지성으로 얹는데 이거 미드타이니! 는아닌가봐 

비룡얹어줍시다 한번 궁으로 막아주고e로세이브하고 좋아 박쥐자르고 불꼬치까지 셋업되는미드는

퍽말곤 없는듯 ㅋㅋ 걍데프미드하던가 테블로 힘싸움해서 부숴준다 q가 옛날엔 분신에 분신을 만드는

그때는 테블이 팬랜잡으러나왔음 3렙궁이 마나소모도 0이던때여서..나가는 그나마좀 쉬운편인가

비마마르시제거 닉스 데프 무난하긴한데 1,2픽사기치는데는 실패했네요 히히 디럽지워주고 얼폭도

무서워요잉 지진 타이니 태엽중에 나올..오케이 타이니 양호 템어캐리까지자르고 리치로 적당히 

버티게해주면 쉐핀은 버틸지도? 나가로 셋업만해줘봐 저 비룡궁 귀찮자너 퍼지 나올수도있겠다 

쉐핀이 딜이좋아서 캐리로쓸수도있음 저거넛 들어가는기술이 하나도없으니까 지워주고 어둠현자ㄱ

힘싸움으로 infamous도 비벼볼만하다고 봤는데 그냥 이건 체급차이네요 1경기는 한가을?밤의꿈이었나

후... 이로스터로도안돼? 누가문제야...erika인가 ㅋㅋ

nouns 애매한팀그자체 캐리도 애매 gunnar도 딱 지역 5~8위팀들은 개털어먹는데 1~4위권팀이랑 

붙으면 고개를 갸웃하게 되는친구 moo도그렇고 나머지서폿들도 코치도 흠....  무난하게박살날듯

와.. xm gunnar둘다 솔랭한정이라고생각했는데 poyoyo=erika costabile둘다별로라고생각했

박쥐에니그마  레인무난한친구들이죠 이제 말하기도 피곤해요잉 언다잉 좆플..하...다들아시죠

aa잘라주고 비마 바이퍼 잘라줍니다 캐리고생하기싫다그거에요잉 비마는 중반부터도 압박감이

마르스무지성으로 얹어줍니다 타헌급이에요 스냅까지 달달하게 얹어주고 묘비는 못깬다이거죠

팡고 퍽등 쉐핀을 대신할?미드를 제거합니다 그냥 미드해주세요!! 왜냐! 

퍼그나로 쉐핀막을 준비를 해..온건가?

국룰밴이라고 합시다 요술사로시작 쉐핀 요술사가 증말 귀찮고 띠겁죠 서폿인데 궁때문에 못죽이는각도

가끔나오고 스나하지맙시다 그거 눈치싸움귀찮어 리치 제법괜찮더라 비룡도 싫고 우리는 정직하게 

용기사로 딱박을테니 너희도 마르스로 대가리박아가면서 싸우자구 티탄으로 받아치고 w스택으로 

좆플링 뽀록킬노려보나요? 근데 프로들도 모프[민첩/힘]실수해서 많이 뒤지더라구요 리나 템어 둘다

미드로밴한걸까요 템어도 미드가긴합니다 쉐핀미드확정박는 론드루픽 ana lou만할줄아는게아니야

나도 론드루할거야.... 슬프다..gunnar 너는 그정도구나 

2경기 nouns 다이어선픽 

비사지제거 원시야수풀어? 함보여줄께 남을 너무무시하네 보이드도 3~5밴에주로잘리니 미리가져옴

템어캐리 싫어 좆플링 그만좀보자 쉐핀은 둘다 안건드리네요 비마 보이드죽일때 주로쓰는 컴보죠

얼폭으로 마르스조져준다... 스노우볼좋아 자이로? 5번인가보네요 드로우 메두사제거 나쁜캐리

금지 퍽은 불꼬치 공허령으로 잡는게 답이렸다 가자 

왜닿지않지?... 우리가 qc바로다음가는 북미4윈데.... 숨도못쉬고 개박살

언다잉을 자르고 원시야수를 열어둠 원시야수 약팀이하면 의미없다는건가 마르스태엽 태엽도 마르스

상대하기괜찮은 편이죠 워낙무난하게 기용되고있기도하고 ti시즌되면 스턴6형제[얼폭 대지령 얼폭지진

타이니 태엽 닉스]는 거의무조건돌아온다고봐야죠 보커 박쥐 지우고 퍽을 골랐군요 라이칸이 약팀이

쓰면맛이안살긴하는데 그래도 서폿입장에선 그냥지옥이죠  샤먼 살아남을수있을까요 미드가새로

나올거라고 확신한거보니 저팀원시야수미드는 데이터에없나보네요 타이니서폿으로밴한건가 불꼬치

.....이것이..너와 나의차이  세계와 너희들의간격이다

사실 vg도 중국탑급팀이 아님 team spirit에게 개같이털리는 psg lgd가 장난감처럼 갖고노는 aster2팀보다

못했던팀 지금 짜임이 좀좋아져서 여기올라왔다고는하나 세계의 강팀이라고 보기는 힘들다 안타깝게도

그래.... 너는 주인공이될수없었던것뿐이야 수고했다... gunnar와 costabile  주인공[TSM]에게맡겨두고물러나

야... 북미 남미방빼 와.. 진짜 동남아가 최약체라고자학개그하니까 진짠줄알더라... 그건 kuku가약한거고

코치도없는 불쌍한녀석들..네임드하나없이 alone도 sammyboy도 네임드는 아니죠  blackand yellow시절부터

열심히 살아왔던 esk떠나고..뭐 열심히 해보자... 눈앞의 상대가 상위권 팀도아니잖아 

천생연분..서로가 아니면 승리를 가져갈수없는... 마르시첸자르고 언다잉선택 국룰밴이 돌아왔네요 

원시야수마르시첸언다잉 리나로 쉐핀부술생각 미드함바꿔봐 보커자르고 거-미쇼 배제 wc가 꼴에?

거-미를 쓸줄알더라구요 비마자르고 닉스로 스턴연계해주고 재미좀봅시다 저주술사 레이져오프

나올지도? 나가+우르사로 가져온이상 나가는 서폿일덧..아님말고 츄럴로 다부순다 

오프 언다잉? 오 사실 타헌을 굳이내릴까했는데 타헌5번도 있었으니 못할건없죠 우르사한테 부숴질

타헌대신 나머지로 게임을 풀어보려한듯 

국룰밴에 쉐핀 스냅 묘비잘깨는스냅 리치 제법고평가받는군요 디럽은 아무도밴안하던데 얼폭제거 요즘

젊은이들은 다스턴있는4번한다! 닉스구나 그게 퍼지없이하자 이거노잼임 라고하고 우리는 나가쇼 

타헌보고 우르사로 캐리변경 변경일까요? 나가서폿이면 전략재밋긴하네요 진짜오랜만이기도하고

좆플링 테블제거 솔직히 캐리풀은 좆롤원딜욕할수가없는게 얘내둘이 몇년짼지 ㅋㅋ  도끼전사 ㄱ

 

개같이 두들겨맞고 멸망하는거 아닌가했는데 제시야가  좁았네요 승리한것은 누구지?

중요한시점에는 wc가 대부분리드했는데 그리드를 안정적으로 지키진못했군요 이게 약팀의 특징이자 

강팀임에도 중요한순간에 우승하지못하는 팀들의 숙명이기도하죠 ... 오케이 뭐 polaris저력있는팀이야

2경기 wildcardgaming 다이어선픽 

국룰밴교환하고 마르시 좆플링 으으..지겹다.. 언다잉 너죽어.. aa팬랜 좆플링카운터죠 지우고 퍼지

지워줍니다 이유? 난 그냥 오빠가 싫다고.. 아죄송...그만 제학창시절추억이 허허.. 스냅으로 묘비깨고

비사지 적극적으로 흔들어줄까요 레인전은  비마보다 취약하긴한덧 드로우 보이드제거 드로우정도

폭딜이면 좆플링도 팔이더 짧으니 쫄리긴하나봐요 자주밴하네요 제우스로 마무리 리나한테 이기지

못한다면 그냥 덜죽고 무난하게 열어주자구 

어! esk잘쳐냈다고하는애들은 ...다나가라.. 

쉐핀첸 조금새롭네요 기출문제변형 언다잉 리나 무난한스타트죠 둘다 레인전도 괜찮아서 부담이적음

엑스무섭더라 지우고 거-미 박쥐제거합니다 그거?안자르려나봐 라이언 헥스 스턴캐라서 나올수밖에

없긴함 궁누킹까지 신나죠 타헌 ㄱ 보커레슈락 한타셋업잘하는 핫한 친구들이죠 잘라줍시다 슬라크

후회가없다면 거짓이겠죠 하지만 동남아지역 8위에서... 세계 9~12위면 성공아닌가.... 위에 18팀 더있다고?

esk군이 왜빠졌나했더니 슬픈사연이있나? 음... 생각해보니 그때 이유를 안찾아봤네요 안궁금하죠?..

어... 난모르겠다 아무튼 패자조 1라운드가그랬듯 한라운드가 지날때마다 수많은 친구들이 집으로돌아가는 

눈물잔치가 벌어질예정입니다.. 상금도 안주는 lcq라서 조금더 슬픈것같네요 이제부터 한걸음 한걸음 

..한치앞도 보이지않는 암흑속에서 스스로의 힘으로 쟁취해내애하는 길 추억하나정도는 갖게해주자구

약팀에겐 비록닿지않는꿈이라도..  wild card 수명 15시간연장 남은인원은 8팀.... 그들중에서 마지막까지

살아남는것은 단2팀... 가보자구 

경기수너무많아... 12+9 21경기나할줄은 몰랐지뭐야.... bo2하면서 16경기꿀빠니까 고마움을 잊었네

고맙다 bo2 닷시는..너를 음해하지않을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