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ti11[2022] Last Chance qulifier lcq 3편 전패도 플옵간다

ti11[2022] Last Chance qulifier lcq 3편 전패도 플옵간다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월요일이 한글날 대체휴무라고 흠.... 

예상대로 기존티어표는 거의 무의미해지긴했지만

7.32b의 추억을 회상하면서..사실 이표도 나오는캐릭이 30개정도되기때문에 티어표보다는 모여라 딩동..

뭐? 요즘애들은 딩동댕몰라?...하...라떼는말이여 

아 또시작이네...  싱가포르에서 18팀선배들이 기다리고있을때 지역 하위권팀들 대부분 

지역3~5위급팀들이죠 참고로 cis는 초청농사망해서 1199포인트의 vp도여기서 똥꼬쇼중 ㅋ

a/b/c/d스튜디오로 나눠서진행을했는데 덕분에 이렇게만 보면 na'vi혼자경기많이했네싶겠죠 

첫날대충봐도 3경기씩은 땡겼음 적은팀은 2경기정도 bo2[best of가아니긴한데 영어는 용어충아님]

살짝고민중인데 실수한그대로 a~d스튜디오순으로할지 그냥 경기순으로 할지 조금씩고민중 

진행방식은 bo2[무승부존재] 상위4팀 승자조 하위2팀 패자조스타트 

10월9일 A조

어차피 첫경기는 이거해야하니까  

yapzor의건강문제 iceiciceice의문제로...교체 시즌말아먹으면 cry어쩌고방출하고새로 시즌을

구상해봐야할듯 entity전에서도 느꼈듯 기본기는 있고 nisha폼은 좋은데 딱그정도 혼자서는

세계를 재패할수없다구 

첫날 1승2무로 사실상...승자조라고봐도좋을것같죠 죄없는 tempest만 줘패고옴

3번5번바꾸고 새출발...이었던가 아무튼... 의외의복병 t1을 잡아본팀인만큼 좆밥은 아닌걸로 

첫날1승1무를 기록 뭐..2승1무만해도 진출확정일것같은데 시크릿영감 양보해주시지?

무승부  무가치한 이름이군요

국룰밴?은 아직이군요 닉스선픽이군요 nisha차력쇼함볼까요 보커에 레이져 흠... 이거 너무좋아하네

템어캐리자르고 컨카는 미드를위해 팡고도 연계넣기귀찮으니 자를까요술사 할래 첸만해라 ㅋㅋ

레이져캐리 왤케좋아하지? 쉐핀상대로 특별히좋은것같진않은데 보이드는 보이드니자르고 타이니

쉐핀캐리생각한거아닐까요 미드말곤 타이니자리가마땅찮은데  비마 ㄱ 무난허네요 레인전 

웬만하믄 안발리겠죠 타이니근데 열렸으면 했으려나요 레이져가 아무리 ㅈ으로보여도 

차력쇼는무슨

원시야수마르시 나빠요 뭔놈의 국룰밴이여~ 첸 얼폭 크게 특색있는카드는없네요 슬슬 다보았네요 

데이터가많으니까 세이브도되고  펀치e 한타열기괜찮은녀석이죠 비룡 들어오면 한번 막아주는 맛도

있고 열어줄수도있고 e세이브 q로 슬로우 w딜 나빠요 쉐핀 무지성으로 박아주고  바이퍼오프 캐리

죽었다 레이져 나빠요~ 레이져는 근데 바이퍼도 빡세지  비사지데프자르고 쉐핀캐리등장 ㄷㄷ 비사지

비마 라이칸등 잘싸우는 오프들이 많이나오고있죠 마르스마져 주춤할정도 불꼬치마무리

캐리쉐핀 신난다잉~

2경기  polaris  다이어선픽 

첸자르고 몽키캐리도자를까요 펴어어엉생 레이져나해라 ㅋㅋㅋ 언다잉 태엽 인기있는 카드네요 

둘다 참잘싸우죠 언다잉레인전도준수한편이고 비사지 정말싫은가보네요 오프안꺼내니까 데프에

아이..인심썼다레이져밴할께 혈귀캐리자르고 위버요즘 다시돌아왔더라 미드좆플링일지도 

쉐핀에 에니그마하지말라고 루빅뽑아줬는데 그걸또하네 저는 밴픽순서를 제가잘못 아는줄 ㄷㄷ

컨카 또쉐핀캐리?

컨카캐리 벌써까먹었네 정신좀차려라 작가야 

마르시원시야수자르고  지진 요술사 1경기대줬으니 이제빡겜함!! 요술사로 힐도하고 깔짝거리고 신난다

바이퍼 오프나빠 아팠어! 레이져지우네 쓰읍... aa자르고 좆플링한다고전우주에 광고중 내가 먼저뽑거든

쉐핀? 뭐 서로 적폐픽 고른다 루빅으로 경고하는거야?... 쫄면 지는거지 에니그마간다 레인전도쌔고 

큰한방도있고 좆플링 아가님바뀔때 기술아가님업그레이드시켜주는 기능도삭제된줄알았는데 당해보고

깨달았었다는 슬픈이야기를 다시 알려드리면서 팡고미드막음 쉐핀캐리 또할까봐 ㅋㅋ 둘다 이니시좋고

미드괜찮은편이죠 미드뭐하길래 박쥐? 아하..그래서.... 

아니... 요술사오프가 돌아온다고?

 

1승3무만했는데 이미승자조확정 3분의2가승자조니 당연한건가 후후  중요한분기점이라고는 생각안하는데

서로의 숨겨놓은 픽들을 꺼내보라고 간질간질하는 느낌 어차피 진다고 패자조갈상황은 아니라서 그런듯 

yang이돌아와서 irving이 조져놓은 오프자리를 메꾸고있었는데 양보하고 bab이 오프로옴 배신자

템퍼링충 fade=frisk군은 돌아와서 1인분중 정상화된 poyoyo=erika의캐리력을 xm이 뒷받침한다

라는 상상을 해봤다  첫날성적1승1무..tempest보약 벌써먹어버렸다구~ 

v-tune을 그닥고평가는 안하는데 생각보단 잘하는팀 하긴뭐... 3~5위모인데서도 상위권못하면 

해체해야지 ㅋㅋ solo라는 베테랑에 미드도 noone이라는 걸출한물건 3,4번바꾸고좋아진팀 

첫날성적 2승1무로 가볍게 진출할예정  이정도면 212 박거나 221해도 걍 1위할것같은데요 

정떨어진다

박쥐 태엽잘라줍니다 태엽도 이정도급까지올라왔군요 후후... 지진 강팀의특징 이죠 그냥 4번이잘씀

라이칸 사일이랑 비사지면 내가 흔들고물어뜯을수있을듯 ㅎㅎ 몽키자르고 나가! 오..나가잘쓰는팀이

있긴하죠 한번 한타딱 멈추는것도있고 재정비하고 운영하는거 괜찮죠 본인딜도 괜찮고 스벤 오..

나올수는있죠 스벤서폿한번썼던것같네요 저거넛 ㄱ 기술한번 흘리고 힘내보자 리치로 들어오는거 궁으로

딱박아넣고 ㅋㅋ w로세이브 우르사..넘무아플듯 컨카 팡고 한타셋업되는 미드제거합시다 막픽 흠...

특단의결단인데 약간 ..저는 아쉽네요  제가아쉬우면 뭐 어쩔까만은

마르시원시야수 후픽은 쫄아서 무족권이네요 사일일단 박아놓고 생각하자 에니그마밴아끼는거야

비사지 우리가 잘하는데 미리뽑읍시다 좆플링 쉐핀 적폐쉑들...슬슬보기싫네요 테블은 테블 힘싸움

한다이거죠 타이니미드가능할까요? 저거넛이네 흠.. 리치 우르사가 템좀뽑으면 싹쓸어버릴듯 ㅇㅋ

잠깐만 묶어봐 퀸오페 윈런 오...확실히 상대는 약간 꼬였거든요  걍레슈락으로 굴려보자 

크으... 쉽네쉬워  서로 간만보는거 역겹네요 

2경기 na'vi 다이어선픽 

진심이거든~   비사지 지진 잘러~  비사지좀치네 ㅋㅋ 지진은 이제잘라야죠 ti니까... 사일일단박고 

에니그마해? ㅋㅋ 오케이 팡고미드걍박아놓고 여차하면 미드바꿀께 퀸오페 지우는것만으로는 

마르스를 예상못했겠죠 정답을보고 보니 혈귀밴도 팡고를위한것도있지만 마르스를 위해서였나봄

쉐핀나빠 불꼬치나빠요 우르사한테 다녹는조합이죠  포킹으로 흔들어준다마르스랑연계도좋고 막픽은

걍 스벤하자 자신있음  어라?

원시야수 마르시 후픽은 쫄아서 자르죠 에니그마 얼폭 무난한스타트 브벡날먹견제합니다 좆플링지워

팬랜..이조합으론 죽이기힘들죠 템어캐리할거니까~ 언다잉 묘비잘깨는 스냅있지만 어쩔수없죠 ㅋ

내가하고싶으니까 난전은 쌔겠는데요 테블은 템어라도 힘들죠 몽키캐리 부담스러워 나익스할거라서

오..결말을 보니 얼추이해가되네요 나익스가 상성상으로는 스벤이 편한게맞는데 늘 파밍속도랑 

운영에서 밀려서 지더라구~

이것이 공동부유? 공평하게 킬먹는 착한친구들

중국예선때 보니까 잘하긴하던데 사실 bo2라서 뭐뽑고 어느정도하는지만 보시면될듯 오히려 2대떡을 

관심갖고볼까요잉~ 둘다최정상급은 아니라고생각해서 

10월8일 C스튜디오

딱 예상한그대로임 Gunnar 전혀안통하고 캐리는 애매 moo는 moo관본능..아쉽긴한데 이게북미지 

첫날 1무2패 탈락은아니지만 어차피...진출은 무리곘죠?

울지말고~1승2무니까 우린 안정권같은데...져줄순없지 ㅋㅋㅋ 집에가지마 패자조하고가야지

박쥐태엽 마르시원시야수 정말 이전경기랑 비슷한느낌이네요 12픽교환까지 ㄷㄷ 몽키캐리제거 

슬라크...조합으론 조지기힘들죠 보이드는 보이드 캐리밴은 짱짱하네요 nouns도존중해주네요잉

츄럴! 정도면 좆플링도 죽일수있겠죠 지진했는데 좆플링을 안막다니 의도한건가요 비룡 팡고 보커등 

셋업가능한 나쁜미드제거 리나미드 강하니까 바이퍼로 미드와도이김!

대즐,비룡,예지자 츄럴중에 비룡이 좀 아쉬운 수준이아닌가싶지만 에니그마편하게 끊는건 얘니까 

아차차 잊고있었던 erika=poyoyo의실력! 

이게 새국룰밴? 비슷하게가네요 에니그마 얼폭 워락이 약간퇴물인가요 안나오네요 aa제거하면서 

저좆플링할께요 지진보고 도저히못참겠네요잉~ 이라고 신호줬는데 그래?..그럼재밌게해볼래권유

언다잉국룰에 퍽 셋업하기좋은캐릭이죠  좆플링바이퍼 비룡뚫고 좆플링죽여준다 공허령 불꽃령하지마

뚜벅뚜벅걸어서 싸우자 우리미드는!

어라라? 누가이긴거야

둘다놀줄아는?조합이라  허허.. 1경기이겼으니 2경기는 발랐겠죠?

2경기 vicigaming 다이어선픽 

박쥐에니그마제거 이니시강한친구는 없이하자구~ 지진 바이퍼 지진강려크 검증된 ti카드죠 좋아요 

근데엄청좋진않은듯 ㅎㅎ 라이칸비마 비사지까지비슷한밴으로봐줄까요 핵심역할은다들달라요잉

이오 우리도 함써볼까 힐도하고 리로케로 갱크하도하고 리나미드잘라놨으니 대충해도 미드는 

안발리겠죠 테블 팬랜 슬라크가 테블은 해볼만한데 테블은 힘들죠 퍽 팡고미드지? 근본미드간다

아차차 잊고있었던 xm의 실력!!! 질수있지

마르시원시야수나빠 얼폭요술사 일단 서폿만까놓고 한타각볼까 보이드지우고 비사지 우리도싫어 

좆플링도띠거움 언다잉 어 언다잉아니면 얼폭오프네요 팡고미드 박아놓고 상대미드간보는중 슬라크

뭘로잡을지보여줌 쉐핀나빠 레슈락 na'vi경기보니좀치더라 ㄷ드로우 ㄱ다 어? 드로우로?

이걸 드로우로이겨?

vg라서 진짜실력같기도?

ㅋㅋ 좆밥이었네 vg십새 2승1무2패정도면 턱걸이가능아니겠냐 이번에도 이겨보자 

mnz가 제일네임드일정도의팀 이름그대로 돌풍같이 억지로 이겨낸 팀인데 hokori때문에 언더독

이미지도다뺏김 ㅋㅋ 걔내가 진짜언더독이제... 첫날성적 3패 그냥탈락그자체임 근데 잔류는함 

얘내못이기면 나가리라는뜻이지 

vg놈들이 헛바람넣어놓으니까 당연히 이겨야하는건데도 못이기잖...잠깐 그놈이그놈인가? nouns가따지고

보면 4위급인데 남미5위를 못이기는것도좀.. 난모르겠다~

요술사언다잉제거 에니그마 불꼬치 오..과감하네요 근데 진거알고보니 어이털리기도하고 남미애들이

불꼬치서폿 디게좋아하거든요 왜인지는모르겠음 몽키캐리자르고 좆플링제거 리나자르면서 불꼬치

미드일수도있다고 블러핑중 복수혼령 에니그마궁에서 꺼낼생각마라 나도 한타좀잘헌다 메두사까지

오..원시야수 쉐핀 상대로 괜찮아보이네요 팡고미드자르고 쉐핀미드할수있으니까 좆티좆이지 ㄱ 

메두사 레슈락이니까 ㅋㅋ 불꼬치미드아닌거 다들켰네 상대밴보셈 

음... 놀랍긴해 자꾸집착하는게 자신있어서겠지만 안타깝네요 

마르시 위버제거위버싫어? 남미저격밴같다 이상한데 원시야수열어주니 함해볼까요 ㅋㅋ 첸 신난다

좆플링하려나 aa자르네? 보이드는 보이드 박쥐싫어 불꼬치미드라면 박쥐오프로 생각했을텐데요 

쉐핀일단박아놓고 메두사?... 흑버들로 함밀어내보자 보커 제우스밴한거보니 다눈치챘네요 막픽은

ㄷㄷ 역시 솔랭귀신 비룡미드도 전혀 새로운게아니죠 

2경기 nouns 다이어선픽 

태엽에니그마자르고 지진줍니다 마르시할것 왜냐! 좆플링뽑아서 ntr하면되니까 뺏기면어떻게하냐고?

흠.... 일단 aa잘러 보이드는 보이드 좆플링카운터격인 슬라크를 미리잘라주고 제우스 신납니다잉 

보커정도면 잡을만허지 얼폭으로 세이브하고 마르시랑 같이 들이닥쳐볼까요....가능? 혈귀캐리

자르고 카나도 잘라줍니다 좆플링이 분신캐는 약간 신경쓰이거든요 테블 팬랜이남았는데 이렇게

밴해주네요 제우스가 둘을 잡을수있다고생각하는모양 후드윙크막픽 w로 묶고궁으로 버스트 어?

개같이못하는 gunnar대신 각성한 후드윙크~ 오케이

요술사 원시야수 지우고 지진 바이퍼 바이퍼를 미리뽑아서 겁줬는데 좆플링 건방지네 퍽지우고 보커

딱 박아줄까요 라이칸도좀싫은듯 첸 요술사에 첸까지 둘다 정말 싫은가보네요 근데 초반에 진짜 

압박이지랄맞긴함 비마 오프레인이네요 바이퍼 서폿임? 나온적많죠 억텐 ㄴㄴ 던브지우고 위버 우리도 

약간싫네요 근데 저는 약간 우직한 정통파오프생각했거든요 위버보단 얼폭오프가나을지도 얼폭오프

보고 캐리퍼지선택하는모습 이거맞나? 뭐단단한 앞라인이라 흠

이미뽀록난 tempest야그렇다치고 제우스뽑고 개박살난것도좀 유감이고 얼폭오프 결정했는데 비마 

큰위기없이 골드빨면서 1데스만 기록했네요 뭐 좆플링이 은근히쌔고 은근히 약한애긴한데 아쉽다...

polaris가 전패하면 동률이긴한데... 타이브레이커하려나?

남은일정과무관하게 꼴지확정 1무3패


아무리봐도 b조가더빡센것같음 본선들어가보면 금방결말알겠죠 

10월9일 B조 b스테이지 

무지성 언다잉캐리/오프 좆플링2픽 좋은인상은없는데요 자신있으니하는거죠 선수단자체는 베테랑맞음

서로합을맞춘지얼마안되어서그렇지 하지만 욕심많은 kuku의성향과 새코어들이 잘맞긴하네요 

첫날성적 1무1패 애매

너네... liquid한테 발렸다며 ㅋㅋ 난비겼는데 견적다나온거아니냐 포변전에도 쉐핀만은 최고라고 

평가받던 paparazi에 애매하지만 착한?lou 강팀 vg출신 345번 벌써탄탄하네...이건 진출해야지 

첫날성적 1승2무 파란불 

어라? vg xg 둘다 지랄났네요  nouns보단 t1이 좀더 강한것같긴한데 유감스럽긴하네요잉 

에니그마쉐핀제거하고 원시야수겟또~ 디럽 괜찮은듯 저거 aa좆플링을 뽑네 독한놈 전기에휩싸여

죽어라 박쥐지우고 지진 테블 각포지션의 거슬리는카드들제거 이거 당해보면 다알던데 허허 ...

네프?..이야...kuku쉑 건방떠네 베노? 이거서폿잘안하던데 설마 캐리를 뽑으려는건지 네프를 위한

선택인지 바이퍼밴 켄타도 뒷라인한번에 덮칠때좋아보이죠 브벡에 좆플링이라...

우르사못참지 ana!! 

마르시 언다잉 자르고 시작 좆플링aa를같이? 흠... 뭐  aa가 가장명확한카운터긴한데 함봅시다 e바꾸면서

견제도좋아졌는데 그이후로 메타에 올라온걸못본듯  비마지웁시다 윗집보니 초상나더라구 론드루 ana

픽풀여러개니까 이게 topson이좆플링미드고집해서 그런것도있을듯 언다잉캐리/오프도했었고 으으..

악질팀이긴한데 닉스뽑자 시야밝히고 스턴연계넣고 착한서폿입니다 베노?... 나브벡마려운데 어? 진짜

따지고보면 막을만한게 없긴하네요 보이드/템어캐리자르면서 베노서폿을 확신하는모습  거-미?

브벡캐리 좆플링미드 거-미오프 포지션인 전혀 이상할게없죠 

거-미 빌드는 그리브에서 이걸로 넘어온듯 

2경기 xtreme 다이어선픽 

원시야수언다잉 전투잘여는카드제거 마르시는 저기서지워줌 땡큐~ 언다잉캐리좀그만해라 사일1픽 

픽률 top5였죠 팡고미드인가요? 오프일지도 퀸오페일단 잘랐고 혈귀는 어쩔수없죠 좆플링보기

싫다고해야죠 루빅 들어주고 뭐..더강하다고생각해서뽑는게아닐까 약팀은이도저도아닌데 루빅의

진짜맛을 한번 볼까요 데프 상대미드보고결정할것같은데 베노보단 타이니미드가저는 좋은데 

xg게임은 어떨까요 후후.. 비마 자르고 네크로.. 제거해주네요 데프도물리딜이라 버스트하기애매

하긴한데 오..오케이 제거해줍니다 네프보고 꼴받아서 악령 ㄱㄱ 

팡고미드당첨~  슬라크는 몰랐제잉

마르시에니그마제거 베노보고 삘받았네요 타이니 ㄱ 무난한 스턴캐릭이긴하죠 토스도 좋고 베노는

또서폿인가? 쉐핀막고 테블막고 리나막습니다잉 지진일단 얹고 팡고던 뭐던 상관없이 네프 ㄱㄱ 

데프그거 같은 프로핏이라 내가 잘막을수있음여 q로 딱...맞나? 보이드 론드루제거 lou ana둘다 

론드루하는 캐리죠 보이드는 보이드니까 슬라크로 악령같은 날먹?캐리 조져볼까요 

topson의 타이니..정말귀하네요  대세미드는 아닌데 뭐 할수있는거죠 xg를 찢으면서 t1 승자조가나

121은 좀아쉽네... 

선수단교체가참많았던팀 이정도면 괜찮지않나싶은 애매한네임드들을 모았죠 parker군이 생각보단

괜찮고 leostyle 좋을때만큼은아니지만 alone보단안정감있는것같기도? 첫날성적 2무1패 애매 

xg 거품인가요? 하긴 자국에서도 마지막시즌 애매하긴했는데.... 멤버가 작년 vg멤버3명이라 

많이믿었단말이죠 이걸이렇게애매하게이긴다라... 둘다 노력했으니 잘한다고볼까요 

비사지 리나제거 리나없으면 너희별거아님! 같은팀상대하는데 생각이많이다르네요 언다잉 템어캐리 

캐리던 미드던 미리까는건 리스크가좀있긴한데요 좆플링 론드루 허스카까지 바이퍼 베노 할려면

할수도있을텐데 디럽으로들이닥치는 악당들 막아주고 군단으로 정화돌리면서한놈 물어주고 잘해봐

레인전적당히쌔게가는군요 쉐핀 나쁜놈이죠 스레메 지금조합은 물리딜위주로 잡기애매하죠 막픽

스레메미드인줄알고 호흡들이켰네요 언다잉오프가 낫.....이게뭐야?

에니그마마르시자르고 화풀이준비 on 라이언1픽을? 딱히밴도안하던데 뭐 하고싶음하는거죠 제가

생각하는건 1~4픽 딱그순간에 목숨걸고뽑을만한 가치가있냐인데 이팀은 전략의완성도에서 라이언을

김작가가 생각하는거이상으로 본다는거겠죠 둠 나쁘지않은 카드입니다 밴이안되는걸 하니까 약간 

궁금해지긴하네요 12픽에 밴 잘안되는걸하는이유가있을까요 고수있으면 일침좀 스냅으로 묘비깨고

비마 얼폭 레슈락밴해볼까요 밴은 납득이가거든요 난전잘하고 스턴도 하나씩달려있고레인도 잘

안털리는 친구들 우르사로 bkb만올려도 다상대가능하겠죠 결투?...그건몰랐네 불꼬치박쥐등셋업

되는 미드2개잘라줍니다 군단미드안할거라고봐준건데요 하네?... 데프미드나할까 

사실 비기기만해도 승자조 확정이라 여기서 멈출수도있겠죠 

2경기 xtreme 다이어선픽 

내가왜 선언 ㄷㄷ 비마 템어제거 템어캐리일찍뽑으니 걍잘라버리네요 사일 에니그마 이친구들이 

카운터?혹은 귀찮게하는걸 같이뽑는걸좋아하나보네요 좆플링 aa도그렇고 제취향은 아니군요 허스카

컨카등 나쁜미드잘라줍니다 자이로?..는 사실 제가 저평가해서 의문스럽긴하네요 막말로지금겜처럼

우르사뽑았으면 이겼을건데 뭐 셋업능력도 한정적이지만 있고 궁광역슬로우 흠... 몰라 지워 타이니

얹고레슈락까지 막단단한 느낌은아닌데 연계는 괜찮을듯 사일궁시간사이에 파바박...테블이네 

바이퍼 aa제거 둘다 도트딜있는애인데 오프 아니면 얼폭오프돌리고 서폿생각해서자른듯 내선택은

우르... 크흠... 두번은 잘못하는구나 lou니가그렇지 ㅋㅋ 원맨팀은 약간불안하긴해요 t1도 더블배럴?인데

약간 불안하거든요  언다잉마르시자르고 시작 얼폭 대즐 대즐 아직쓸만합니다 q로 헥스도 가끔씩 

던져주고 리나 미드쉽게갑시다 박쥐도 좀싫네요 박쥐는 인정이지 lou의 론드루는 무서운가본데 쉐핀

테블로 론드루가무섭다라... 오케이 보이드는보이드 레슈락때문에우리는 슬라크 하기애매하니까지워

테블서폿은뭐냐... 그냥집에가라 시발 지랄한다

남은일정과무관하게 승자조는 확정 그들?은  t1이 전패해주길바래야지 낄낄

esk쳐내고 새출발해보자 infamous랑 붙어봤던가? ㅋㅋ alone이 거기출신이죠 막네이버웹툰처럼

걔내이기고 진출하면 멋있긴하겠다 첫날성적 2무1패 어..? 평행이론

더괜찮을줄알았는데 matu-zai가 폭력적인?코어들은 더이상 될수없는것같고 micke군도 이하동문

근데...조빱들은 기가멕히게 패고다니는 강팀 보완관 아 강팀들은 제승점먹고 편히쉬십셔 제가약팀들을

다 줘패고가겠습니다 첫날성적은  1승2무 달다달어 

대.단.하.다 북미남미 ㅋㅋ

첸에니그마지우고 언다잉보커갈까 리나안무섭냐고 야..리나털려고뽑은거야 눈치없긴 ㅋㅋ 초반만

넘기면 별거없어 거-미 비사지 귀찮은거잘라주고 보이드까지 딱 비마를 일단박아놓을까요 

사일이라.. 낙스로 123픽견제하면서 터트리고 츄럴? 켄타 타헌지웁니다 일망타진?당하는 상황은

막아야하니까 마르스같은거보단 라이칸류캐릭들이 인기가늘었는데 데프도열려있.. 마르스네 

몰라 이미 난스나뽑았어~ 마르스 나오던가말던가

지진 마르시제거하고 스냅 리나선택 괜찮은스타트같네요 묘비견제도하고 미드도 강하고 보커 쓰읍..

초반에좀터트려놔야하나 matu의론드루 마침 3팀연속 론드루쓰는선수가있는 매치네요 엑스도깜짝

등장할수있다고 대즐이라도나올까했는데 아니었군요 원시야수지우고 사일 딱얹어줍니다 츄럴가자

비마조지면서 무력시위하자 드로우지우고 테블지웁니다 예고한대로 광역기있는 마르스 ㄱㄱ다 

 하.... 동남아도 boom fnatic t1 보면서 안될놈들이구나싶었는데 북미는 진짜 전통과역사가있네요 

2경기 teamliquid 다이어선픽 

약하디약한... wc 팀준말이 어떻게 water closet ㅋㅋㅋ ㅈㅅ... 첸에니그마자르고 언다잉 보커

똑같이갑니다 이겼는데뭐 원시야수 막고 거-미막고 보이드  저쪽에서 원시야수안막으니제거 비사지

그냥박아주고 운영맛보여줄께 닉스도 다시얹어줍니다 이걸여네 ㅋㅋ 지금까진 비사지비마만바뀐

상황이네요 타헌 켄타또막고 또스나!!는 밴이구나 퍼지할께 그럼 상대도 제법괜찮아보이는데요 

니안목은 안괜찮아보이는데?

지진마르시제거 리나 스냅다시가져옴 엑스또지우고 원시야수 대신 비마지웁니다 matu의론드루지우고

사일다시얹고 나가로 이번엔 한번끊고 싸워보자 보커말곤 녹일각안보이네 레슈락 캐리나올수있죠 

스나또할라 지웁시다 슬라다 퍼지고 닉스고 다부술수있다!

어질어질하네요 

남은경기는 infamous vs wildcardgaming 둘이서 2무2패 이긴쪽이... 승자조가는거다 

빅매치!! 인데..과연제대로할까?

보완관등장

나한텐 길열어야지...십새가 너랑격이달러 임마  pure가 z마크만 안그렸어도 그냥 좀부진해도

믿고데려갔을텐데 심지어 그쉑은 1시즌같이한 팀에서 서유럽시드[entity]로 진출했음 젠장 

사실걔없어서 아쉽다는게 아니고 걔교체하면서날린포인트때문에 1포인트차이로 떨어짐 ㅋ

이야 음흉하네요 vp 이렇게 발릴팀이아닌데 

음흉하네.. 에니그마비마자르고 언다잉 보이드 보이드가 3~5밴에 엄청잘리죠 걍뽑자 베노 잘러

귀찮은 상대죠 바이퍼도 레인전에서 귀찮죠 자릅시다 사일도잘러 타이니일단 서폿이라고봅시다

어둠현자 쉐핀상대로타이니라 거-미네요? 광역한타기술은 충분하고 레인전구도좀 보고 적당히

막픽을 가져오겠죠 스벤 오... 하긴했었던가요 드로우 물리지만않으면 강한딜은 확실하죠 영파

25분컷이라 이상한 음모론이 자꾸무럭무럭하네요

마르시제거 론드루싫어 matu의 론드루 제거합니다 쉐핀미드 걍 박아놓고 리나보커 지웁시다 스냅이

언다잉묘비잘깨지만 우린안쓴다 제거 타이니? 미드니? 벤지로 보이드궁에서 꺼낼거야 거-미로 다가 

귀찮게해줌 우리도 거미할줄안다라고 인식시키려는걸까요 팡고지우고 포퐁령 지워줍니다 타이니보단

포퐁령이 중후반에 더괜찮았을까요 카나 무난허긴한데 

어허...

2경기 virtuspro  래디언트선픽 

에니그마론드루자르고 얼폭 박쥐 12픽으로도 자주나오는구도죠 자키로?..음..좀귀찮긴하겠네 보이드 

지우고 슬라크 박쥐상대로 미드슬라크도하니까 어둠현자 당해봤으니자르고 리나미드 ㄱㄱ 퀸오페

내가 이긴다.. 아깐장난친거임 디럽 침묵으로 혼내줄께 군단 혹시모름 지워둘까 정화도있고 

박쥐편하게 쓸려면 조심하자구 벤지까지제거 복수는 ㄴㄴ 카나로 무난한 마무리 2

이지랄하고 각성해서 본선가면 존나 얄미울듯

마르시언다잉자르고 자키로 시작 어? 박쥐좀괴롭혀줄까요 오프온나 ㅋㅋ타이니미드인척슬쩍던지고

캐리3밴나오면 성공인가요? 비마타헌제거해줍시다 타헌언제나나올수있죠 사일 지워주면서 퀸오페

리나? 뭐 나도안쫀다 나익스로 대부분기술 다흘려낼수있쬬 박쥐는 뭐... 다똑같지 디럽도흘려줌 

템어캐리 좆플링견제 나익스q는 좆플링이 더맛깔나게 잘쓰죠 ㅋㅋ 매그! 오.. 꽤나나오곤있네요 

3번이면 꽤나맞지

이둘이 결승이나 준결승에서 만났는데 vp가빡겜해서 이기면 웃기긴할듯... 그건 김작가 음모론이고 

경쟁자 vp를 박살내면서 당당하게 1위확정... 플옵가서도 잘할런지 b조가 저는 더빡셋다고보거든요 

근데 경기가 30분컷당한건 진짜에바같은데 위에서보듯이 더약한팀도 30분컷은 잘안났거든요 어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