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ti11[2022] Last Chance qulifier lcq 2편 집에가지마 baby..

ti11[2022] Last Chance qulifier lcq 2편 집에가지마 baby..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와틀딱노래로 제목하는거봐..동년배끼리 저격 ㄴㄴ하라구요?  내동년배들은 다mz세대삼!!

후..완전 mz[43~20대]같은 스타트좋았다 젊게살자 아자아자  

제가 위아래로 긴사진을 별로안좋아하는데 아무튼 새짤을 한번넣어봤습니다 저노래아시면 이제 틀딱꼰대

mz세대?니까 나대지마시고  00년대생들 모임가면 돈만 내고하세요잉 그러면 자 틀딱겜 도타 시작할까요 

티어표..라긴 애매하고 지역별로 선호된 카드정도 b에서 c버젼으로 넘어왔기때문에 지난버젼의 추억을 

상기시키는정도 국룰밴[마르시,박쥐,에니그마,언다잉,데프,첸]은 그냥 무지성으로 12밴에 픽하거나 선픽이

남는거 가지고 뭐 이런식 정말싫으면 원시야수 리나 보이드도 1,2픽에 잘리니까 남는애들 1개정돈집어감

 위에서도말했듯 절대적인데이터는 아니고 이정도는 나오겠다정도로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공짜블로그니까 좀참고하라고 확씨.. 뭐? 햄벅을모른다고 하참... mz[43세~20대]들 어이없네..

잠깐만!

김작가는 a/b/c/d스튜디오인걸 눈치채지못하였다고!! 이런 바보같으니라고[앗쿵] 하지만 무료니까니가참아

어어..그런말하면 안돼! 아무튼...이환절기마다 퍼지는 불쌍한노인은 왜 a조경기가 6개지하면서 당황했고

결국 깨달아버림...그..어차피 복붙해서 쓰면 되는거아닌가?...뭐... 굳이? 어허..무료니까봐줘

10월8일 A조[없는 1일차경기는 1편가서보세요잉]

 

ti11[2022] Last Chance qulifier lcq 1편 눈물의 don't go show

꿈의무대..하지만 아무나갈수없지... dpc 전세계 12등까지초청 각지역예선에서 1위한팀 6팀 총18팀 하지만 와일드카드도있었고 초청보단 지역에서 2팀씩인가 뽑았던 옛날이그립네... 과거미화인가

rlawkrrk.tistory.com

첫날보고 느낀건데 b조가 훨씬 라인업탄탄한듯 b조에서 둘다올라간다고해도 안놀랄덧

yang이 yang보하면서 bab을 영입 배신자 fade=frisk도다시영입하면서 과감한시도 erika가 폼이

꽤나좋아진것같으니 솔랭귀신 xm이 솔랭값만하면 괜찮을지도 

좆밥은 깔끔하게 털고왔습니다잉[시간순서상으로는 이경기다음경기긴함 ]

yapzor이 아파서 zayac을 불러들였고 iceiceice는 보고있으면 마음이아파서 resol로교체 잘해보자

cry어쩌고만 좀정신차리면 nisha는 아직건재하니 잘할듯 

그거나도먹고옴 쌘척 ㄴㄴ

ezpz

태엽에니그마제거 태엽엄청고평가받고있네요 지진타이니 둘은 ti전까지 ㅈ박다가도 살아오는게 신기

여름쯤부터 돌아온 지진 타이니는 개근했으니 신경쓸거없고 비사지 근6개월잘해왔죠 요술사 컷 

첸이랑같이 진짜귀찮은놈인데 최근두어달빼면 요술사가 더상위였음 몽키캐리 얘도 저쪽편에

있는 테블 루나랑같이 걍 자르는급인듯 ㅋㅋ 혈귀랑비슷하게 그냥 밴되는수준 유틸성도있어서

슬쩍서폿으로내리기도함 퍽은 퍽이죠 이제얘도 공감?의영역인듯 퀸오페 요즘 돌아왔죠 아가님

개편되어서 기대중이었는데 마녀의검-샌카가 무난해서 스냅 포킹도하고 나쁘진않죠 무난하게 

다상대하기괜찮은듯 스나로 캐리바꾸는거 견제 박쥐오프견제 박쥐는 공감이지~ 레인전도쌔..아.

poyoyo 잊고있었던 놀라운실력 아니 실력없어도 원딜하고싶으면 갓롤가시라고~

마르시 원시야수 이런 휘저어주는?픽이 요즘 많아졌죠 대지령 무난한 자신감이네요 레이져 캐리라..

cry어쩌고[이름아는데 쓰기싫은듯 서구식 모욕 ㄷㄷ]가 레이져캐리를 좋아하는건지 puppey취향인지

이거자체는 꽤치긴하는데 캐리레이져하면서 생기는 손실?이있기도하니까 좆플링 벗어나지마라...

빨대꽂고 힘낸다 보이드는 보이드 언다잉 b버젼까지만해도 무지성픽일정도였죠 레인압박도쉽고쌔서

첸보커 요술사잘리면 첸이지 유지력도좋고 테블루나..공감의영역이랄까 그냥 캐리대명사로 봐도될덧

상성있긴한데 그런애들은 다른애도잘패서 박쥐보다 비마가 마음은 편하죠 후후 

크..vg도 xg랑함께 진출할만한 중국강팀인것같은데 이걸이렇게

2경기 teamsecret 래디언트선픽 

언다잉지진제거~ 요술사 먼저가져갈께 ㅋㅋ보커얹어줄까요 자신감좋네요 entity한테는 크흠... 컨카지워

미드편하게가고 셋업하는 미드잘라주는거죠 좆플링 싫어 태엽도 티어높죠  보이드는 보이드 대지령

둘다 크게할말은없는카드네요 퍼지 쳐내~ 템어미드는 잘안해서밴한것 퍼지가 메이지?부수기편하죠 

슬라크 보이드보커면 잡아낼순있지만 약간 쪼리네... 밴할까 베노로 템어가죽벗기고 딜누적시켜서

대지령 베노 2중 도트 신난다 

애매하네

원시야수마르시 같이자르네요 스냅 마르스 둘은컴보도되고 자체적으로도 쓸만한카드죠 레이져 죽어

몽키캐리제거 라이칸도 좀싫을지도? 얼폭으로 뚜벅이캐리뽑으면뒤.. 이러면..보이드가나오네.,.,

오케이 서폿패면돼.. 대지령이네?음..뭐팰수있지 템어일단 박아놓고 에니그마 비마 잘라줍시다 이러면

똥쓰레기같은거나올듯 베노?..양호 짜증나긴하는데 팀버아니니까 카나함뽑아볼까 

대놓고 배신자인데 다시받아준 이유가있군요 fade군 ㄷㄷ

다시한번해보자구

어두운기억은..잊자고 이거는 4번째?경기라서 시간상으로도 맞긴함 박살나고온거임 ㅋㅋ

puppey 이잔인한놈!!! 

몽키비사지제거 비사지 사실 secret이보여준건 최근에별로없는데 ㅎㅎ 제거합시다그래도 언다잉팡고

무난하게 레인전 안질만한 셋업에서 한타까지 완비 좋네요 혈귀자를수밖에없죠 보이드자르고 불꼬치

얘도이제공감?해주실까요 후후...령은 하나는 꼭메타에살아있는법 팡고미드각을일단보고 캐리 

좆플링 털만한 캐리... 드로우할까 오..드로우..괜찮나? 뚫을만한 딜은 나오겠죠 라이언까지 헥스

박으면 꼼짝못해 어허..그짤금지 퍼지 그래도좀 귀찮을듯 미드퍼지각을 본걸까요 던브밴한거보면

캐리퍼지각을 본것같기도 라이칸 으로 요술사 닉스 비마 다혼내줄...뭐야 저거 

moo관귀신이다

원시야수마르시자르고 요술사 함할까 닉스도 좋을듯 언다잉팡고보단약해보이는데 이거맞나 얼폭제거

돌격금지... 두개면충분 aa자르고 좆플링한다고 전국에 선포 쉐핀미드무쪄웡   라이언해라 쓰읍...

악몽같은건 이젠늦었고 비마로 적당히 조율해주자 나스는 우리가못쓰고 타이니도 애매한듯 적은 미드

바꾸거나할수있으니 제거  슬라다 방깎으로 일낸다 예? 슬라다 포지션뭔데요 캐리임?

오프랑 큰차이는없네요

좆플링이쓸어먹습니다잉

2경기 teamsecret 다이어선픽 

작가님 텍스트 조까이많은데 나온건 좀 제끼죠..라고 적어주실분... 나도 나를 막을수없다구~ 언다잉

좆플링없이하자 얼폭1픽 오...정말? 박쥐막아봐라 보커 미드박아서 미드박쥐대비 nisha정도되니까

허세좀부릴줄아는데요 컨카자르고 공허령 잘라서 미드지키면서 비마제거 우리가 그맛을 알거든

템어캐리네? 걍몽키하자 사일로 한템포 끊어주면 좋을듯 태엽 뭐뻔하네 네프 혹시할려나?퍼지는

차라리 합리적인 제거같기도하고 바이퍼로 템어부수기간다 

분명김작가가이런멘트치면 바이퍼가 부숴져야되는데 cry어쩌고가부숴지는거보니 본선가도소용없을듯

원시야수마르시자르고 박쥐 저주술사 음... 딱히뭘보려는건아니고저주술사가좋은가봄 슬라크제거

우리조합으론 슬라크못막어~ 정화물리면역통제 보이드는 보이드  템어딱박고 태염으로 무난허게

갑니다 박쥐미드/오프일까요 에니그마 비사지 잘싸우고 오프가는 띠거운놈지워줬는데 독쟁이들을 

둘다 풀었군요 바이퍼 오프... 아..이거 에반데? 어라?위버 아메리카특산물이잖아 

메타아닐때도 하던 위버 요즘은 할만한것같네요잉 secret 대준건지 cry어쩌고가 터진건지는 후후...

템어가 보커도 솔랭에선 개털어먹는 상성이라 미드도 편하게 했을덧.. 위버잘하네 ...라고착각해도될까

 


10월8일 B조

**나름 빅매치?

4번째경기인 vp전을 보고왔는데 기량좋더라고 rng가 초청만받았어도 후.... 어쩔수없지 lou가유일한

약점같기도한데 시키는건 잘하니까 뭐 너무큰기대를 하는김작가가 나쁜거지 paparazi는 쉐핀메타

돌아온게 너무기쁠듯 이쉑은 캐리할때부터 쉐핀은 최고라는 평가를받았고 솔랭1위할때도미드

음흉한친구네요..포변할만했지 vg출신 345번 다영입해서 팀자체는 약할수가없긴함 쌜지는..

이거끝나고 t1 2대떡내러갈꺼임 ㅋㅋ 왜그걸 지금말하냐고? 어떤 미친놈이 a/b/c/d스튜디오순서를

섞었댜 첫경기는 xg랑 해보자구..너희는 t1처럼 좆같은거뽑지마라 t1경기가 뒷경기라고?...작가야

편집좀 제대로해라 ㅡㅡ

제가 제일싫어하는 스코어네요 근데 실제로 나올법한 스코어라서 뭐라고 찡찡거릴수는없는 

bo2는 너무간을본단말이지 ~ a/b스튜디오일정과 이것저것본결과 중국.서유럽은 둘다정상인듯 

론드루 matu시그니쳐죠 베노? 뭐 밴할수는있는데 2밴이라약간당황 이것이..강팀간의 호흡인가 마르시 

열어주니 가져옴 좆플링 쿨하게박는다 ㅋㅋ topson쉑 2픽 미드좆플링하더라..우린 그정돈아니고 

aa자르고 티탄 잘라줍니다 티탄 w펀치 qr원거리연계 은은하게아픈 e방/마방깎 나빠요 좆티좆이지

레슈락에 이오 좆플링 이야..뷔폐네요 근데 웃긴건 뷔폐차려놔도 저새끼못먹음 ㅋㅋ 2년동안 

메두사 포퐁령 팀버 개지랄해도 고개도 빼꼼못한쉑 이오레슈락 오... 이오는 모두랑친해요 유미?

넌나가라... 어디털을 날리고있어 어른들 노는데 다른털이면몰라...?? 보커 박쥐등 잘라줍니다뭐

퍽,퀸오페등 열린게많아서 그냥 잽한번날려본것같네요 켄타로 마무리 비사지 드로우 덮쳐준다 

오.. 

국룰밴 아직유효? 에니그마언다잉마르시는 유효한덧 워낙한타무난하고레인전도 약한편이아니라서 

지진 비사지 꽤나자주나오는 연계죠 원시야수 지우고 비마도 지웁시다 거-미깜짝쇼 ㅋㅋ oldeleven말고

다른팀 베테랑들은 다할줄알텐데 유난히 견제하네요 몇번보여준게 효과가좋네 쉐데로 burnburn히살리고

드로우 비사지로 비사지화력도증폭 도랏맨... 이제 앞라인 뽑을까요? 마르스 라이칸제거 라이칸이뒷라인

괴롭히는거막아주고 마르스도 궁무섭죠 타헌...이상대하기도나을지도 앞라인 그게뭔데 씹덕아

쓰읍... 롤처럼 탱커찾고 할게임은 아니라고생각하지만 드로우가 받았을고통을 생각하니 눈물나네요 

2경기 teamliquid 다이어선픽 

눈물은 지랄... 원시야수 미리자르고 티탄 열어줬으니 써줘야지 좆플링 우리도 쓸줄안다 켄타레슈락

두개를 좀더 핵심카드로본것같네요 aa자르고 우르사도 좆플링 잘잡죠 라이언도 헥스연계로 재미

볼생각인지 몇팀이 뽑던데 잘라줍시다 스냅으로 원거리 포킹..뭐 qwe다좋죠 티탄 스탭으로 서폿

둘이서 그냥 뒤에서 펑펑쏘기만해도될덧 lou군은 론드루할줄아나보던데.... 잘라줄께 슬라크는 

좆플링의 카운터격 퍼지도 상대가 쉽지만은않죠 모두최상최악의상황을 고려해서 하는말 엑스!

아..미드퍼지가아니네 메이지 줘패러나오신줄 

국룰밴하고 켄타 레슈락선택 이게 핵심카드다이거야 이오도 다시슬쩍간보고있는데 aa밴하네 오케이

보커자르고 박쥐도잘라줍니다 간본게아니네요~ 죄송ㅎ 지진 좀 치더라인정 샤먼으로 딱끊고 궁깔고

다했어임마 헥스가라이온만 있나뭐 비마 베노 제거 역할이다른 친구들인데 귀찮은?오프를 배제하고 

싶었나봄 엑스? 흠..좀싫긴하네 몽키로 줘패둘까

챙겨본평 이젠 누가올라갈지알수가없게되었다 누가떨어질지는알겠다 

어우이게 스코어가지고징징거리지말라는게 이거거든요 둘다 거의대등한 재밌는경기력입니다 츄라이

아...무승부는 좀 

esk가 북미지역예선부터 빠졌죠

alone이 대타로뛰는데 커리어자체는 쪼끔낫긴하죠 근데 ...다 무명선수라 뭐큰일이날지는 얘내는

이게 첫라운드긴함 

아니 우리잘못이냐고? 이렇게 약한애를 왜 여기불러와 

지진언다잉막고 첸뽑아봅시다 후..첫경기 gunnar뭐할래? 일단원시야수박고 오프미드서폿다해요

비사지 막아줍시다 약팀은 이런거막아야함 론드루도한다고 ?lou십새..지랄맞네 보이드지우고 

보커로미드바꾸기 리나 ㅋㅋ 걍토네이도나먹어 스냅 포킹도잘해주고 qwe다좋은할매죠 가자 

데프지우고 베노지우고 큰기술있는캐릭보다 난전캐릭이 다들싫은가봐 스벤으로 마무리 스벤?

새끼거미...내가지워야하냐?

국룰밴해주고 티탄선택 오...새롭네요 리나로 미드털생각 원시야수? 츄럴짱쌔 지워 박쥐 비마지웁니다

에니그마빼면 큰기술가진 오프가 많이밀리네요 대지령 걍박고 퍼지캐리할까 저쪽캐리뭐할래나 

연계넣게 나익스지우고 템어는...미드바꿀지도모름..개솔 ㅈㅅ 걍캐리로자른듯 거-미할까ㅋㅋ 갑자기?

그리브 거-미에서 진화한 신종 거-미빌드 큰차이는없이유틸템 둘둘감아주네요

북미팀이 우리어케막음 ㅋㅋ

2경기 xtreme 다이어선픽

국룰밴하고 좆플링 언다잉 이거 t1이면 캐리언다잉 미드좆플링이라고 때썼을듯 ㅋㅋ aa자르고

몽키좀싫네 박쥐도자르고 거-미 또뽑음 안막으면 또뽑아야지 라이언 다시돌아오는중 샤먼과

다른점은 궁이 마딜누킹이고 q가 족쇄랑달리 여러명맞출각이있다는거죠 좋습니다 해봅시다 

리나쉐핀등 강한미드자르고 불꼬치 ㄱ 

v-tune과달리 진짜중국인이니 중국닉보고 나쁜말하시면안되요잉~

지진마르시지우고 사일1픽 사일이 좋아지긴했나봐 다들 1픽박네 원시야수 다시 믿어보자 대지령밴

태엽밴 돌격 ㄴㄴ 레슈락으로 셋업하는각까지보는겨?..뭐 그럴순있지 레슈락좋아요 비사지 우리가

함써보자 밴카드아까움 미드임? 오프도되것고 군단 보니까이거...원시야수미드기대해볼까요 

팡고 퍽제거 한타레인전 다잘하죠  xg는 미드새로나온다는판단이었네요 약간 티났나 

캐리군단이 좆플링물고 정화돌리면서 힘내주고 비사지는 비사지일하고 허스카가미드에서 개턴다 

이여야할텐데 왜미드가비벼짐? 이상하다 

다음상대 나와라 우리패배해서 기분안좋다 

우리는 음흉한 virtuspro올시다 xg랑도 비비는 강팀이지 후후.. 로스터 싹바꾸고도 힘낼수있는팀 

인데 사실 pure만안바꿨어도 포인트남아서...진출했을거임 지는 서유럽시드뚫어버리고 후....

얄밉다..그래도 힘내보자 

리나 미드강하죠 지워둡시다 언다잉나뻐 마르시열어? 그럼하지뭐 ㅋㅋ 쉐핀미드로 다털어준다 여차하면

캐리로돌릴수도있음 보커지우고 박쥐지웁시다 테블은 테블 공감해주세요 거-미 한번섞어볼까요 과감한

승부수 리치 받아치기도 무난하고 괜찮은카드 몽키캐리?막은건가요 템어미드가슬슬보이긴하는데

팡고미드가 좀더현실적이긴하네요 츄럴캐리로 마무리 힘좋은 츄럴

거미빌드 이거... 영아쉬운데 저스코어론 이기기힘들덧 

국룰밴 ㅋㅋ 오케이귀여?우니봐줌 6개중에밴해 얼폭으로 마르시받아쳐본다...안되믄 뭐 망하는거고

 사일도 인기꽤있는데 3일차?기준 공동 top5를 기록하고있습니다 비마비사지 이둘은 한때

같이 픽되었던...적은거의없네 비비밴으로 많이 만났네요 여전히 잘나가네요 난전워낙잘해서

바이퍼지우고 템어뽑으면 마음이좀편하죠 베노?...에이 그렇게 할라고 원시야수 ㄱ 새끼거미

지울기술은 대충나왔고 불꼬치 레슈락지워줍시다 포퐁령 니가 다알아서해'줘'

어라?여기도 애매한데

아차차 잊고있었던 ramzes의 퇴물력... 벌써퇴물이야?

2경기 virtuspro래디언트선픽 

작가야 호들갑 ㄴㄴ

국룰밴하고 언다잉 비마 둘이 같은레인가면 어우... 너무하네 츄럴잘라줍시다 메두사도 싫어요 

메두사참 오래도해먹네요 거-미 이제하지말자 흑버들로 들어오는거 쳐내보자... 좆플링 픽률

사일이랑 공동5위 허스카는 그거?로 못막죠 쉐핀도..약간 무서울지도 방깎도있고 제우스 ㄱ다 

무난한 미드긴한데 분신캐 은근히 잘지우기도하고 뭐 유틸성으로 힘내볼까요 

마르시 리나 제거 미드쉽게 가자구~ 사일1픽박고 원시야수 ㄱ다 비마 쓰읍..언다잉도귀찮긴허네 보커

지진자르자 지진이요즘핫해  박쥐까지 스냅한번더재미볼까요 나가캐리하고싶네 한번 재우고 연계하고

힘내봅시다 레슈락 불꼬치등 나쁜미드제거하면 제우스? 누가진짜 뇌신인지 겨뤄보자구 포퐁령 ㄱ 

좆플링상대로도 우선권을 가질수있어서 괜찮은친구죠 

nouns.... 비행기 같이타고갈래?

t1이겼으니 걔내보다 약하면 2대떡하것제

얘내도로스터많이도바꿨죠 alone쳐내고 95년생 베테랑 leostyle과 함께갑니다 나름 준준준

네임드급선수도있고 parker군도 열심히하니 힘내볼까요 hokori한테 질줄은 몰랐지....3대떡

이게진짜간보는거지 카악퉤... 아니면 사과하고 ㅎㅎ

형님먼저 아우먼저~ 얼폭 에니그마제거하고마르시 쉐핀 무난허네요 레슈락뒤진다 좆플링

없이합시다 이런 불쾌한캐릭이 말이됩니까 생존진입기있고 모프로 1000넘게 찬다고? 카악퉤

템어캐리도잘라줍시다 우린 방깍더필요없음 마르스도잘라주면서 비마저주술사 들어오는 

닉스,태엽이좀빡세겠네요 막아낼수있나이 나약한몸으로 박쥐오프아닌가?타헌잘러? 음...

스나잘라주면서 슬라크선택 밴자체는 난해하긴하네요 

2경기는 던진다~ 미리돈걸어놔라

비사지 언다잉제거 납득 matu의론드루 쉐데 오..세이브도좋고 괜찮은친구죠 보이드는 보이드 닉스 

태엽으로 서폿을구성했는데 돌파력있는녀석들이죠 쉐핀의 힘이 생각보다 강하니 덮쳐서 조져줄 

그런방식으로 풀어보려나요 졸리냐구요? 티남? 레슈락으로 무난하게 받아내면서 박쥐 까지레슈락

캐리각을 본건지 타헌제거 귀엽네.. 나익스 저거넛자르면서 마법면역캐릭통제 슬라크카운터는

오...캐리 레슈락 오프혈귀네요.. 슬라크카운터가뭐라고?... 하는놈실력? 따지고보면 레슈락도 슬라크

초중반에 개같이 털어버리는 카든데...뭔가아쉽네요 간을보는건가요 

2경기 infamous 래디언트선픽 

비사지에니그마자르고 언다잉 요술사도 난전에좋죠 론드루박쥐보이드지우고 디럽 오... 과연

얼마나 잘해줄지 불꼬치 공허령과 맞설준비 on 나익스네 쓰읍... 이러면 나가린데 바이퍼나빠요

언더로드가 대부분 잘괴롭히긴하는데 카나공허령은 특히 짜증이 좀나겠죠 언다잉오프인거

말안해도 아시죠?

템어캐리 마르시자르고 스냅 티탄 드래프트는 솔직히 문제없다고봅니다 스냅이 묘비도 잘깨는편이고 

비마지우고 좆플링 깜짝픽허스카까지미리견제 공허령 나익스 1티어들은아닌데 무난한 캐릭들이죠 

디럽도 조져줄수있을 나익스 메두사 팬랜은 조지기힘드니자르고 카나... 군단이 본체만 좀물어주면

오케이 26분컷[당함] 샤워하러가자 오늘일정드디어끝이네 

시간을 돌려서 첫경기 갑니다 작가야..머리어지럽다 왜 자꾸 섞냐...d스튜디오에서 누가하래~

마...함뜨자 니들 5무해서 버틸생각아니제?

아니 남미의강호가... 하긴 1199포인트팀한테이정도면 ㅋㅋ ㅋㅋㅋ 아니다 ㅋㅋ

박쥐비사지제거 귀찮은 오프/미드카드를 제거 에니그마열어주면 바로집고 좆플링 쿨하게박음 

카운터있긴함? aa랑팬랜잘라줄건데 이정도면 되는거제~ 리나미드자르면 미드도 대충될거고

od갑자기무섭네 근데 od나온지한참된것같은데 갑자기 공허령 미드자르고 얼폭스냅 단단한 

서폿라인구성 둘중하나 오프로 올려도괜찮을듯 에니그마도레인전쌘편이라 레슈락까지가면 

한타가기전에 터집니다 하지마숑

템어캐리 쉐핀지웁시다..우린뭐 쫄리는거없음 마르시언다잉줘? 한라인은 터졌네 둘중하나오프로

쓸수도있긴함 퍽퀸오페등 미드만살짝견제 leostyle얼마나잘하는지 알고있는애들이긴하죠 태엽싫어

타헌무난하니까얹어볼까요 좆플링레인에서 털긴힘들어보이는데? 언다잉이 피통깎아서터나? 루나

무난허긴한데 좆플링이랑 힘싸움가능? 디럽 사일등 셋업되는 서폿제거 뭘미드라고본거지 뭐가캐리고?

얘내도 난해하네요 반항하는것만 잘라준듯 보커 막픽 

작가야 체급과 깡만이 하위리그를 지배하는거란다.. 니가 솔랭에서털린다고 우리가지는상성이냐

2경기 virtuspro다이어선픽 

돌아온 우리의북극곰들 허스카 템어등 깜짝픽만 견제하네요 걍..개턴다는마인드 언다잉일단 박고

쉐핀? 얼폭? 리나로 다털어줄께 걍 다이긴다는 마인드..어 쌘카드긴한데 약간 무서운데 이거맞음?

박쥐자르고 에니그마 비마 오프만싹 지워버려 쉐핀미드시켜 디럽왜자른지 강좌해줌 벤지? e밖으로

내보내봐 스노우볼도 해보고 흑버들로 2중결계...가아니라 언다잉오프네요 오... 보이드는보이드

보커는 내가해봐서앎 미드바꾸지마라 쉐핀으로 붙자 혈귀캐리 하면서 무난한마무리 

매그한테 럽쳐걸생각에벌써 싱글벙...어라?

마르시 비사지 제거 이니시너무쌔 마르시.. 얼폭으로 딱딱 조져줄게 쉐핀이면 웬만허믄 이긴다 이거야

리나? 어허... 뭐해보자 팬랜은 잡기힘든조합임 지우자 캐리뭐냐고 마기다리 테블자르고 라이칸이 

우리애들 다부술거생각하니 걱정돼 벤지로 난전만들고 스왑으로 챙겨주고 방깍2배로즐기자 매그

ㅋㅋ 오프냐고? 마 기다리 이조합이면 슬라크 뚫기힘들죠 루나 아까보니 좀치더라 요술사할까?

매그오프ㅋㅋ망해서 로밍이라고뜨는거봐 얼폭미드...간간히나오긴했죠 이거 진건가요?

하..정말 ramzes형... 99년생인데 벌써 똥을 저렇게 싸고다니네...우리밖에없지?

기분좋게시작 

사실 우리괜찮은팀인데..liquid가 너무강했어... 우리장난치는거아니고 강팀이니까믿어줘 

남미의강호 infamous등장 tempest는 ㅈ박고있던데 ㅋㅋ 우리라도 버텨야지 

원래 kuku도 쿨찐인데 topson까지얹어졌다...ana까지 와우... 지금 폼을보면 t1은 대위기인것같음 아무리

설마...힘숨찐...은아니겠죠 흠... 

에니그마스냅자르고 언다잉 묘비깨는거 일일히 깨라원시야수로 바로 들이받을주비 템어캐리 

자르고 테블 잘라줍니다 박쥐도 귀찮죠 이젠 밴이다보이시죠? 퍼지로 캐리/미드 간좀볼까

크메로 123픽 다조지기가능?...불가능하긴함.. ㅋㅋ 나익스 자르고 쉐핀도 자르자 ?? 뭐지 

뭔각을보고 쉐핀자른거지 쉐핀캐리?..레슈락가자..오랜만이네요 좆플링지우니까 정석픽하네

언다잉캐리하는줄알고조마조마했따구~

오프언다잉이라구~ 어? 원시야수오프아니고?...어허

오프언다잉 큰특색은없네요 

마르시좆플링제거 좆플링미드자꾸하더라 비마 미라나 미라나가 무난하긴한데 2픽으론 아쉬운데 

원시야수라 ana도 론드루할덧 지우고 첸지웁시다 요술사첸 둘다싫지만 첸이더신경쓰인다 디럽도

나올수있다 지워주고 저주술사 팡고 픽자체는 뭐 무난허네요 퍼지를 흔들고 묘비를 깨고 누가하죠

혈귀몽키등 유틸성좋은 근본캐리들 정말많이밴했었죠 메두사!!? 그럼 누가 일하는거지 

그럼져야지 ㅋㅋㅋ 이야 아무리 t1욕해도 남미4위는이기는건가

영혼의라이벌 ㅋㅋ b조가 약간 빡센편이긴한데 얘내가 평균깎아먹는것같기도하고  사실전경기를

다보는게아니라서 중요한경기만 기억해보면 t1경기력 좀 아쉽긴했음 걍체급으로 억까하는느낌 

2경기 T1= 래디언트선픽 

템어스냅제거 방깎듀오네요 우연의일치겠죠 언다잉지우니 원시야수와 에니그마막을 사일선택 

좆플링 자체제거하고 보이드는 보이드 나익스도지워줍니다 면역싫어 몽키미리뽑아주는모습 타이니

서폿이지?..루빅으로 에니그마궁뺐고 다조율해줄겨 스턴은 오프/캐리가하믄되는거지 퀸오페 지우고

혹시모를 몽키죽이는 나쁜 바이퍼제거 근데 쉐핀캐리 얼마나인상깊길래 계속미드밴을 낭비함? 퍼지

원시야수미드일줄 

마르시 언다잉 자르고 에니그마얼폭 에니그마를 열면 져야지 ㅋㅋ 박쥐보커지우고자이로?까지자른다고

오케이 괜찮은캐리긴함 다른게많아서그렇지 타이니 서폿인가요 쉐핀일단 얹어두고 브벡알케등날먹하는

나쁜캐릭들제거 어디 딜탱놀이를하려고 몽키캐리그냥해라 스벤으로 다찢어준다 

parker이새끼 생각보다 괜찮게하더라구요 leostyle이 잘해줄줄알았는데 걍 infamous에동화되는중 ㅋ

김작가의실수때문에 다소꼬이는 일정표 하지만 힘내보자구~ 어차피 2일차에 뒤집힐수도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