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ti11[2022] Last Chance qulifier lcq 6편 가짜들은 집에가..

ti11[2022] Last Chance qulifier lcq 6편 가짜들은 집에가..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지난이야기 

작년에 잘했던선수들도 올해는 와일드카드 지역예선조차 못올수있다 그것이 예선이죠 

이적후 메이져조차 같이안뛴팀이랑 딱한시즌 같이뛰고 올라간 애도있고...예상대로 약팀이라 

바스러질수도있죠.. a/b조의결과는 이랬습니다 

cis1위 중국2위 서유럽3위 동남아4위 북미5위 남미6위 

서유럽1위 중국2위 cis3위 동남아4위 남미5위 북미6위 순서는 좀다르지만 대체로 비슷하죠 

거품걷어내는과정에서 na'vi 조1위는 허상인것이 들통났고 xg, vg  조별2위도거품 동남아에서 쪼끔잘나간

polaris왜 근본이 0승7패 2부확정팀인지 들어났네요... 내년은 2부에서 시작해라... 그거품은 패자조에서도

시원하게 걷어내져 유일하게 북/남미가아닌지역인데 탈락한 팀이되어버렸네요 그걸왜 구분해서말하냐구요

그리고보니....  구분할필요도없는수준인가아아?

패자조 2라운드 10월11일

polaris 최약체지역답구나 ㅋㅋ 지역1,2위포함하면 동남아가최약체고 지역1,2위빼면 남미북미는

말하기도미안할만큼 약해빠진 지역인것같네요... 그래도 tsm eg두팀은 건졌잖소...힘내봐 

guesswho!  꿀빨고올라왔다고 무시마라 v-tune폼이 괜찮아졌고 no[o]ne이 옛기억을 찾는다면!!!!! 

lou가애매 쉐핀의 신으로불리던 paparazi가 미드로 포변하면서 vg삼총사랑같이 폼이좋은듯 

근데 aster rng못이기는거보니 강팀이라기엔 애매하고 pyw군도 작년에 xinq한테 서열정리당하면서

씁쓸한 한해였죠 올해도...ti까진 가야지 blink는 wings미드선수였죠

국룰밴교환인가 난 비사지가싫더라.. 에 묘하게 잘굴리는친구 레인전은 다소아쉬운것같은 느낌 쉐핀

에니그마 강하게 시작합니다 자이로 사일 잘라줍시다 자이로는 왜? 음..뭐 가치는있죠 힘싸움은 

밀리는감이좀있지만 컨카레슈락에 컨카캐리? 투머치하게본것같네요 얘내생각이맞겠지만뭐 디럽

vp가기가멕히게하더라 너희도그렇니? 우리가강의들어간다 디럽이신기한게 픽률에비해 견제가전혀

안들어오고있음 스턴 형제들은 언제나돌아옵니다 [지진 닉스 태엽 얼폭 타이니 대지령 ] 마르시랑 

던브도 넣어야하나하는데 던브가이번버젼엔 나가리인가봐요 어둠현자 비마등 한타친화형 오프제거

어라라? 스코어보니 개턴것같은데 맞나요? 

국룰밴에 레슈락선취 얘가 한타도잘하고 겜도잘굴려 레인전? 준수하지 닉스가 약간 짜증나죠 지우고 

에니그마를 줬네 ㅎㅎ...태엽안쓰고 닉스가 에니그마잡는데요...아무튼그럼 얼폭싫어 팡고는더싫어 

레슈락 닉스라 대처가힘들죠 다지우면 뭐가남냐고? 티탄하믄되는것이제 w로 스택쌓고 펀치넣고 후

q로재운다 방깍/마방깎도 좋은능력임 드로우 쉐핀캐리할거면 드로우로 이겨줄께 카나악령은 무서워

드로우한테 들어오는거싫어 불꼬치네?..뭐 무난한 타헌으로마무리하자 레슈락 드로우면 할수있어 

드로우 노데스?? 김작가가 v-tune욕엄청하던데 개잘하는데?

쉐핀 사이드 1렙킬각 꿀잼이긴하네요 두팀다근데..참 애매하네요 잘하는선수 1~2명빼고는 걍눈썩는데..

기분탓이겠죠 패자조에 올만했다 라는기분인데 허허 

2경기 xtreme gaming 다이어선픽 

비사지너무싫어... 우리는 틀리지않았어 닉스1픽간다 그정돈강? 뭐 그럴수있지 자이로? 이건좀 

자이로가 언제나 무난하다고 생각하지만 요즘 들이받는캐릭들이 많이나와서 맷집나오기전에 많이

터지지않을까?하는생각은있네요 다른캐리도그렇다고? ㅗㅗ 테블 드로우 좆플링절대못이기죠잉 ㅋ

데프미드/오프 둘다 생각해봅시다 사일이니까 율은 가줄까 슬라크 몽키도 못잡겠다..스나나왔지만

캐리 5밴을 하는 슬픈나...못이기면 더슬프겠지? 피닉스말하는걸 깜빡했네요잉 스나나오기전엔 

알깰만한애들이없었죠 에니그마궁 카운터는 못쳐도 e로 버티게하고 궁같이켜서 최대한피해를줄여

보겠죠 슬라다 방깎으로 일낸다 다 유리몸이긴한데 과연 

김작가가 찡얼거린대로... 자이로캐리  2픽은 에바였나?

국룰밴에 에니그마열어? ㅋㅋ 얼폭 에니그마도 진짜자주본 선픽이네요 얼폭이 qwe돌리면서 물어주고

궁나오면 펀치~ 자이로? 뭐해라 벤지랑 초반에 힘좀쓰려나본데 거절한다 팡고미드도 거절 레슈락거절

사일은 우리가가져갈테니 궁끊지마라 ㅋㅋ 데프네 피닉스? 스나로 알깨고 억까해야겠다 마르스 ㄴㄴ

타헌급무난함이죠 거-미 oldeleven및 몇몇오프선수들이 집착하는데 얘가제일많이하긴했죠 우르사 ㄱ

후...xg도 여기까진가?

아차차 잊고있었던 cis의위상!! 

3경기  xtreme gaming 래디언트선픽

이긴쪽도 마냥웃을수없는게 사실.... 1,2라운드는 압도적으로 찢고와야 3라운드에 승자조 팀이랑 비비는데

비사지절대못줘 닉스데프 그냥한다 에니그마 안했네? 그래도..주긴좀그렇지? aa잘러 드로우 싫어 

1경기줘터지고나니 정신이들었나봐 aa는왜? 좆플링 잘렸는데요 ㅋㅋ 스냅 슬라다 방깍컴보 데프

궁은 물리딜인거 다들아시죠잉 포킹도하고 테블 쉐핀? 흠... 좀쌔네 타헌 비마제거 라이칸은 딱히

마음속에 안두고있네요 충분히 단단하다는생각인가보네요 나가로 재우면 될것같음

불안한 스코어

국룰밴에 쉐핀선택 요시 태엽도 요즘 좋죠 갑시다 사실 스턴형제들은 픽순위가 고만고만함 

1황 얼폭은 태엽과 5회정도차이나고 

픽10위권 안짝에서 기웃기웃하고있는친구들 스턴현제들은 ti만되면 돌아오는 연어?픽답네요 

레슈락 좆플링쳐내고 론드루 lou가하니까 예의상쳐낼까요 첸 괜찮죠 당해?보시면알텐데 

저놈도 버릇이 없음 테블로 힘싸움안밀린다 스냅 슬라다? 갈!!!! 감히 테블이랑 어디 힘으로

그래도 보이드는 혹시모르니 잘라주고 어라? 어둠현자밴 너슬라다 캐리같은거하니? 악질이네 

나가 저거 데미지도안나와서 테블정도면 걍 본체찾아서 죽이면 끝남 ㄱㄱ 

다음라운드부터볼까요

erika와 함께하는 vg erika만남기고 미드ori는 aster로 가서 팀을 승천시키고 오프는 irving으로 대충

꾸렸다가 화들짝놀라서 yang다시 불러들이고 템퍼링통수치고떠난 frisk=fade군을 다시불러들임 

bab이 yang대신 새로 오프를맡았는데 솔랭귀신 xm이 iyd보다는 잘하지만 극강은 아니라서 

wildcard에 esk대신 alone[전 infamous]로 바뀐이유를 찾으러갔는데 같이 사진찍고 등산하고하는사진보고

마음이짠해져서...나쁜말을 할수가없네요..떨어질것이 확실하지만... 눈물은 거둬줘  

국룰밴하고 쉐핀 나가선택 나가도 전략적으로 괜찮죠 스나제거 미드로하지마 리나 죽어 미드쉐핀으로

이긴다 리치무난하긴한데 얼폭이랑같이나오려나요 디럽하네요 ㅋㅋ 스냅간다 방깎얹고 유틸성있게 싸울

수있겠죠 레슈락퍼지미드로 제거한듯퍼지도 증말귀찮으니까 군단으로 정화좀해주고 물어주는건좋은데 

위험요소가 좀많긴하네요  티탄마무리 w로퍽퍽하고 힘내봐 방깎/마방깎도 괜찮음 

오케이


국룰밴에 얼폭선택 바이퍼 캐리 죽인다 나가? 비마라이칸비사지등 잘싸우는 오프들제거 1,2픽에서 코어

공개했으니까 디럽일단얹고 좆플링도 쿨하게 박아봅시다 aa제거하면 좆플링 안전하지~ 팬랜/슬라크등 

코어 밴은 딱히안하네요 자키로 무난한 서폿기긴하네요 팀버 뚫힐위험은 보이지만 잘해볼까요 

 잠깐 누가미드가는거지 바이퍼! 너무잔인한데

2경기 vicigaming 다이어선픽

잔인해라..

쉐핀밴으로 선회 에니그마는 잘라야죠 마르시 비사지 ㄱㄱ다 나가죽어..좀짜증났어 템어캐리 자르고

 불꼬치미드제거하면서 레슈락으로 가볼까요잉 이오 괜찮은 전략이죠 레슈락이 셋업괜찮고 이오가 모든캐

랑 다어울리는 템포캐릭이죠 박쥐 보커제거하고 레이져로 마무리 어라? secret헌테 도타배우니?끝까지봐

국룰밴 언다잉열어서 가져오고 묘비잘깨는 스냅우리가가져온다 스나리나제거 우르사 오프뭐할라나  첸..

이네? 이러믄 언다잉오프 스냅미드 여러가지생각해볼까요잉 첸이 굴리고 츄럴이 부순다... 과연 그래서 

레이져를 뽑았군요 테블은 좀짜증나는정도고 슬라크는 잘못하면 털릴수도있죠 퀸오페 뽑으면서 레슈락을

 막아주겠다 라는 애니추천좀 ...며칠전에 esk왜안나왔는지찾다가 걔내들 친목사진봤더니..짠하네요 


승자조2라운드  10월11일

이거이기면 바로결승이지? ana topson없는 ti 그거밋밋해서 먹을맛나겠냐고 이팀의 약점은 오만함?

수행능력이 그만큼 안되는데 너무욕심내는것같기도하고 함정픽 베노 네프 두개에 집착하는덧 

zayac으로 괜찮나싶었는데 깔끔하네요 resol이 iceiceice보다 더잘하는건맞는듯 지금 cry..가

캐리력이약간 밀리는데 resol이 억지로 잡아주고있는모양새 nisha원맨팀에서 숨구멍하나는 뚫힌듯

liquid이긴팀인만큼 좆밥은아닌데 entity전[서유럽지역예선최종전]을 생각하면 세계팀과는 어떨지?

쓰러지기엔....너무많은것이 내등뒤에 있거든

쉐핀에니그마제거 국룰입니다잉 쉐핀만큼이나 무지성으로 나오는 좆플링 이언다잉좆플링은

이번 t1의 필살기같은 느낌도드는데요 언다잉 오프를넘어 ana의 캐리 언다잉까지 보여주는데

그럼좆플링은 어따쓰냐? 미드에보내는거지.. 전략이라는게 이기면 영웅의지혜  지면.... 아집이라 

aa는 지워야죠 좆플링 잡을만한 화력은 드로우정도 죽어라.. 몽키캐리도 예의상밴해주네요 좋아

얼폭 스턴캐들은 계절을 타고돌아오니까요 세이브도되고 펀치로 억제도 될테고 좋습니다 예지자

2중안전장치네요 좆플링만 살리면 이긴다는건가요 미드아직나올수있습니다 상대는 새캐리쪽도

의심했네요 팬랜 허스카등 좆플링으로 벅찬상대만 배제합니다 무난한 타헌 

'아집' 예지자 미드 솔랭에서 하는걸 보긴했습니다 근데 그건..솔랭이잖아요 topson이 후드윙크미드로

패배할때 notail의 군단서폿이 실패할때다들 욕하기바빳죠 저도 그랬지만요 성공했다면 이오처럼...

국룰밴에  닉스레슈락 레슈락은 스노우볼링을 잘굴릴수있는 좋은미드죠 닉스는 그를억제할카드이니

뺏어오면서 스턴달린 서폿으로 쓰는거죠 태엽을 지우고 퍼지캐리를 배제한다 미드도 오는놈이니 

타이니미드도 topson의시그니쳐죠 첸을 가져옵니다 예지자얼폭언다잉...그래..라이칸의 시간이다 

브벡캐리와 팡고미드를 견제합니다 타헌미드...아닌것같고 또고질병이도졌나보구만 우르사

nisha의 레슈락이 오프로이동합니다 자꾸좆같은미드하는거 이제안봐준다는거죠 하지만 이상하게 

5인한타가 시작되자 힘도못쓰고 쭉밀리기시작...이게최선이냐? 라고 생각했지만 템나오고부터는그냥

대놓고돌격 레슈락의 딜유지력도 좋았고 우르사의폭발력 t1은 저지능력하나없이 온전히 받아냈다 

넌나를... 우리를... 뭐라고 생각하는거냐 topson?

2경기 teamsecret 래디언트선픽 

언다잉 그래도지워준다... 정이란게뭔지... 원시야수 풀렸지? 내가한다 좆플링 안집어? 내가함

aa지우고 드로우지웁니다 우르사도 좆플링이랑 잘싸운다..모르는거같더라고 참고해라 대지령

이건뭐 스턴형제들인데 대지령 베노 안무섭다는거죠 걍 들어가서 내할일하고 산화하겠다 요술사

깔짝깔짝 첸과는 다른 깔짝거림을 맛보시고... 보커 박쥐 셋업되는 미드지웁니다 이거 새미드!!

아...그냥원시야수쓴다고? 비마가 라이칸보다 저돌성은 떨어지지만 궁이 킬캐치로 이어지긴좋죠

마르시쉐핀국룰밴에 태엽 베노 어라? 베노 왤케집착함 저거승률좋나 일단 체크 첸지우고 라이칸 지워

귀찮은 픽이긴하죠 승률도 준수하네요 바이퍼지워 우리만 독쓸꺼야... 보이드는 보이드니 뽑아주고

타이니 topson의카드인가요 퀸오페 레슈락등 귀찮은 미드지우고 비마?... 나스로 덮어주자 다패자

평이한스타트 왜 타이니스턴에 t1이스턴당하나봤더니 세상에 좆플링변신이었구나 t1이 난전은잘허네

요라고말하고보니 topson이 또슈퍼플레이하려다끔살을 ㅜㅜ 보이드딜이 살짝부족한지 크로노로도 

좆플링을 잘라내지못한다 왜지... 그리고 크로노가 끝나면 잔인한현실이 찾아온다..1년내내 놀고 즐겁게

살다가 최후의 순간에 돌아와 영광의 자리만 차지하겠다? 노력만이 유일한 가치라고말하진않겠지만..

너무 낭만이없잖아.. 돌아올수있다면...살아 돌아와라...ti에서 만난다면..그땐.더 잔인하게 해치워주마

pure십새때문에...후... ramzes가 감을 못잡고있긴한데 디럽도 정말잘하고 gpk가 캐리력있는미드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여주면서 nisha처럼 독박캐리중인것같기도 

뭐? 쿼익바대신 micke가 미드가고 matu가 그빈자리를 메꾼다고? boxi가 물러나고 zai가 그자리를...

라는이야기를 작년에했으면 개소리라고생각했을지도 근데...생각만큼 쌔지가않아서 결말은 ㅎㅎ

롸끈하게 80킬 준비되어있습니다! 에니그마 타이니 밴하네요 타이니 고평가중 원시야수 좆플링 남은거

싹싹긁어먹네요 독하다독해 ramzes폼이 좋지만은않던데 괜찮겠죠? aa자르고 어둠현자컷 요즘 어현

=닥시잘나갑니다 궁이 보통펀치[일본어뜨는것도그렇고 원펀맨오마쥬같죠] 퍼지제거합니다 matu

퍼지좀치더라 디럽 어우 디럽잘하던데 이걸 밴을 아무도안하더라구요 쉐데보다 디럽밴해야했을듯 

팀버잡을픽없네? 아..쉐핀생겼네뭐..쉐핀캐리할려면해라 박쥐 퍽제거 아...시펄 보이드열었네 

뒤늦은 후회의맛 그래도 80킬교환했으면 이겼을지도?

국룰밴하고 태엽1픽 스턴6형제는 용도에 따라취향이 갈릴뿐 대지령군..약간 뒤떨어질지도 태엽 ㄱ 저주

e딜도좋고 궁딜도있으니 나름 화력보조용으로 쓸만함 써보면 무난해서 5번이 생각보다할게없긴함 비마

팡고제거 팡고는 미드도가죠 쉐데제거는 여러생각이드는데 한템포살리는것에 대한 불쾌감일수도있고

음... 저주,태엽둘다억제가가능하긴하네요 비사지엊고 디럽!! 아씨바라고했을까요아니면 디럽이네 ㅋ

별거아님 이랬을까요 쉐핀 그냥얹어주고 리나퀸오페등 빡센미드잘라줍니다 보이드걍 덮읍시다 

왜 쉐핀,좆플링에 이유를 안 적는지는 픽률 상위5를 보시면 아실듯 걍 열리면 뽑았는데도 승률이60퍼대

두팀다 미묘하게경기력이 좋은듯나쁜듯 흠... 보이드는 좀아쉽네 아무튼 중반으로 갈수록밀어붙이는

힘이좋았떤 vp가 조금씩 이득을보나...했는데 진짜 치열하네요 둘다 영혼의단짝인듯 .

바이스최고.

2경기 teamliquid 래디언트선픽 

쉐핀없이가자..너무사기네 ㅋㅋ 타이니 열어주면 땡큐땡땡큐~ 넌뒤졌다 퍼지바로 가져갈까 얘가

e패치하고 단단해짐 신남 리나자르고좆플링 배제합시다 비마도 정말많이 견제되었는데 다재다능한

비마는 근본오프죠 레슈락 셋업도좋고 직접해결할수있는미드죠 쉐데 고평가한이유 보여줌 디럽밴

할랬는데 2픽에뽑네 드로우 우리가즐겨해서 쌘거알고있지롱 나익스도 퍼지잘잡으니 지...운게

아니라 론드루를 위한포석인것이다 론드루가 나익스상대로할게많이없죠 론드루의 아버지...matu

앗.. 

국룰밴에 원시야수 디럽꺼내줍니다 원시야수로 뒤흔들고 디럽이 마무리한다.. 비사지 줄수없다 스나는

지금조합으로 좀 빡셀것같죠 원시야수 디럽이 힘써준다해도 귀찮을듯 보커자르고 데프오프불꼬치

선택 남미팀이면 불꼬치서폿생각했을지도 으으..혐오스러워 허스카 못이기니 자르고ㅋ 어둠현자제거

진짜 구라안치고 저 리뷰하기전에 잘안보거든요 와...쓰바..저걸진짜하네 네프 캐릭 자체를 혐오하기도

하는데  6렙전에도 글로벌갱이되는 캐릭이면서 가치는 충분하죠...근데 싫어..너무싫어...나오지마

오프로 가정방문온 레슈락에게 개같이 털리는 네프군  근데 진짜 영혼의단짝이네요 보는입장에선 조금

화끈한게 재밌는데 뭔가 둘다 잔뇨?도타를 하는군요 프비/디럽이 네프똥싸기전에 억지로 틀어막으면서 

잘해줬네요 크게눈에 띄는선수드는없는데 둘다 괜찮게하긴하는듯 

3경기 teamliquid 래디언트선픽 

두번다시..만날일없다  패자조에서 말라죽어라

원시야수 좀치네 자른다..에니그마도 잘라야지 타이니 보이드 믿어보자 비마 더더욱잘라야죠 

아까도 보이드때문에 자른것도있을듯 각좀볼라고 사일이 한템포끊는억까하는거싫어요 베노도

보이드귀찮게해서싫고 스냅으로 보이드궁에 연계하면서 적의 방깎추가를 막아줄까요 디럽?

그거왜막음 우리괜찮아 저주술사 다시가자 태엽에는 저주술사다...맞아? 좆플링 자르고 우르사 

궁으로 버티고 엑스터트릴수있죠 타이니미드구나!! micke가 스냅미드하는건 못본거같은데 

아..그렇구나

국룰밴하고 쉐핀태엽 오케이 거의 똑같이 3~5밴가져가고 보커밴추가  디럽 ㅋㅋㅋ 비사지우리가할려고

풀었다구~ 매그,...혹시몰라 나올수있음 라이칸뒷라인친구들 좀아플듯 걍이니시캐릭하셈 엑스?! 오케이

나올만한? 수준이죠 무난하게 루나로마무리하자 

ramzes정신차렸구나?

진짜 근데 둘다 미묘하게 잘하네요 ㅋㅋ 2경기도 사실 질뻔했는데 어케뭐 이겼고 3경기는 루나,비사지,

쉐핀까지 셋이서 가장강한템포에서 몰아쳐서 깔끔하게 마무리지음.. 근데뭐... 크게 차이는안나네요 

갓롤보니 예선에서 캐릭 100개나왔다고 좋아하던데 

우리도 픽도밴도되지않은 카드는 7장에 밴만 되었던카드가 8장... 이거 갓롤이 좀더 pc?스러울지도 

 


패자조 3라운드 10월11일

조금아쉽네 

후... 서유럽놈들..반성해라 중국이 이기는게 당연한 스토리 집필간다

이렇게나 멀단말인가? 유럽5위 liquid와 중국4위 xtreme와의 벽이?...이것이 최강의지역? 

 

비사지 베노지운다 변칙픽에 능한 liquid라고생각한것같은데 나온거보면 다정석픽이네요? 닉스

네프갑시다 여차하면 데프미드하고 matu의론드루 제거합니다 퍼지제법 잘하더라구 귀찮으니 

배제합시다쉐핀미드/캐리 요즘핫하죠 개편할때 선물을 많이받음 ㅋㅋ 스나 싫어 드로우싫어 

테블상대로 드로우 스나괜찮으니까요  테블일단 박고 벤지로 위험할땐세이브 에니그마봉쇄가능?

국룰밴에 언다잉 에니그마 선택 국룰스럽네요 스냅지웁니다 묘비도 잘깨고 포킹?도잘해요 근데 사실

포킹이아니고 그냥 원거리포격아닐까 나가는 나가 라임좋네 한타리셋하기도좋고 연계하기도좋음 

굳이라는 기분이지만 한번 당해보면 답답할때도있어서 스냅지운김에 피닉스도 지웁시다 알깨는거

쉽지않아 얼폭으로 얼폭킥? 오프기대해봐도될까요 ㅋㅋ 언다잉오프가핫해지니 이런망상도하네요 

누가오프갈래 타헌지우고 슬라다 방깎제법의식해준듯 팡고미드로 얼추맞춰놨으니... 너로한다 

약간 이름을날렸다고 해봤자 

2경기 xtreme 래디언트선픽 

비사지 에니그마구나..정답을알았다 닉스데프 우린안틀렸어... 슬라크자르자 드로우도자르고 

비마제거한다 오케이 이제뻔한카드만나올듯 비사지비마잘랐고 스냅우리가가져오자 이거좋긴하지

원시야수도 열렸으니집어오고 데프미드할까? 쉐핀너도 방심하지말고 퍼지?... 어둠현자 베노제거

마르스 타헌보단 어둠현자랑 베노가무서웠다 둘다 유지력을 깎아먹는 힘은 있죠 막픽은 론드루 

론드루의 왕앞에서 감히꺼내든 론드루 lou ana matu 론드루3대장맞지?

단6번만 등장한 '조커'급카드임에도 28번이나 밴되었던이유?

국룰밴에 태엽 쉐핀 태엽w로 스택쌓는거 아직되던가요? 꿀팁꿀팁 좆플링자르고 스나제거 미드스나

캐리스나 걍난 니가싫어 슬라다 데프궁 물리데미지인거 아시죵? 퍼지도 녹아없어질수있으니 ㅋ

저주술사 들어오는거막아주고 e추가뎀 궁으로 파바박..나쁘진않습니다 써보면 굴리기좋음 퍼지 ㄱ

캐리인가요? 나익스 우르사등 우직하게 쌘놈지웁시다 퍼지도잘잡고...타헌도 잘잡어 ...론드루라

쿼익바... 들려? 당신을 위한 레퀴엠 들어주겠어?  

론드루매니아 쿼익바가은퇴하고 matu가등장.. 아직 그들의 여정은 끝나지않았다 ti에 가는것만으로 

가치는 있다고봅니다  작년 thunder predator처럼 초청받고0승8패하는것보단 여기서라도 검증받는게

여기서 끝날팀은아니죠 원래 연전스토리는 패자조에서 올라오는맛이지

동감이다..... 자..길을 열어다오

t1 에니그마 쉐핀자르면서 시작 원시야수열렸죠 베노 집착남 승률괜찮으니 음해는 그만할께요 팬어 잘

안나오긴하는데 그래도 밴하고 테블과 퀸오페등 인기많은 인싸픽?제거합시다 디럽 절대 밴안하죠 요시 

꽁승이네 하지만 네프로 반납할?생각까지하고있는듯topson미드원시야수같네요 레슈락자르고 슬라크로

 마무리 불꼬치는 모두를위한결단인덧 베노 네프가 레인전은 잘하긴하는데 과연

크..깔끔하네

국룰밴에 언다잉 그리고 마르스 무난하죠 아디럽... 베노..짜증나네 태엽이라도자르고 박쥐도 잘라둡시다 

비사지..좀귀찮을덧 미드 원시야수를 계속머리에 두고있군요 스냅 카나 묘비잘깨는 스냅과 방깎e 강력한

화력과 연계의 카나  템어캐리 자르고  팬랜잡기힘들죠 마르스의 원쑤... 퍽으로 무난한 마무리합시다 

별거아닌데?

이야 이거 어케굴러가나했더니 힘싸움 잘허네요 원시야수말곤 쳐박아줄애가 없다싶었는데 그걸또

마르스궁도 뚫어내고 다 승리로 이끌었네요 슬라크 좀 치네 ㅋㅋ t1 애매하긴한데 잘하네요 

2경기 vicigaming 래디언트선픽 

베노밴...해야것네 좆플링 원시야수 둘다먹는경우의수? 나왔네 ㅋㅋ 타이니미드를하네 해라 잘못하더만 aa

슬라크 좆플링밴이죠 비마는 뭐 그거아니더라도 자르는게 편합니다 저주술사로 소환수충들 받아쳐줍시다 

지진박고 힘내봅시다 이젠 아군기술못훔침 템어캐리 우르사 자릅니다 우르사가 또 좆플링 잡아냅니다 

무시 ㄴㄴ 라이칸으로 뒷라인 싹물고 조져준다 막픽무어야!! 아...ana도 저거했었지?

국룰밴하고디럽 타이니 신나게가봅시다 타이니 topson의시그니쳐죠 이러고서폿이면 머쓱할듯 쉐핀자름

첸도 귀찮다 오케이얼폭지우면 네프오프해도 죄책감없을듯 태엽도 우리가가져와서 저주 지진 마크해주자

 퀸오페 박쥐지우고 론드루 ㄱana의 론드루는 세게최고!!! 까진아니고 괜찮은수준인듯 

제법잘허네요 

이야 얘내도 영혼의 파트너네 타이니 아가님으로  재미많이보면서 좋은승부를 보여줬는데 어...

거의대등했고 결과만보면 그냥 좆플링이 후반싸울때 더할께많고 쌔서 이긴듯 억울하것다잉  

3경기 T1=래디언트 선픽 

국룰밴에 얼폭좆플링 이렇게도 몇번나왔죠 슬라크자르고 aa자르고 비마..걍고정밴수준이네 ㅋㅋ 공허령

 얹어줄까요 비사지열린김에 한번 강의해줍시다 템어캐리 팬랜 다시자릅니다 우르사..쟤내 애매해서 못

할덧 루빅 보이드궁도 뺏고차력쇼 함보여줄께요잉 루빅은 실력?기복?많이타는덧 

짠하네요 

국룰밴이라고 할까요 쉐핀도 껴줘! 언다잉 퍽 바로가져옵니다 야심차네요 좆플링미드할거야? 일단 의심

되니 불꼬치지우고 라이칸 첸 당했던거 천천히 곱씹어보시면서 베노집착시작 샤먼으로 얼폭 좆플링 

공허령인데 괜찮을려나요 언다잉캐리는 아니지? 일단 디럽자르고 팀버비사지 서폿으로 내리고 나온다는 

생각인가요? 잡기애매하긴한데 오케이 보이드로 마무리합시다 무-난

3경기도 별거없네요 참안타깝게도 순수하게 기량차이로 박살남 더 눈물나네요 

둘이 친분이있었나? 

아닌것같죠?

xg가무너진대신 vg가 그기운을 이어갈수있..을까요? 아니면 서유럽/cis 양놈들이다해먹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