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쿠팡 충동구매후기 단새우,코다노치즈 feat 노엣지 스위트포테이토&콘

쿠팡 충동구매후기 단새우,코다노치즈 feat 노엣지 스위트포테이토&콘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이게 뭔구성이야 싶겠지만 대충 여러가지 지른걸 한번에 모아서 올리는겁니다잉.. 이걸누가봐 하지만 저는

물건살때 은근히 블로그 후기참고많이해서 유튜브는 밖에서 보기애매하기도하고 뭐 그렇습니다 에

일단 구매이유... 코다노치즈는 제가 멍청해서 걍 싼거사다가 그렇게?되었고 노엣지피자는 이마트에서 

반값이라고 홍보하시길래 걍 한번 사봤음 불고기부터 사는게 순리긴한데 과연?

30미x2 16000원대 제품 감태포함 감태는 처음먹어보는데 크게 호불호 없을듯  패키지포장+필름포장?비슷한

느낌이라 제법깔끔해보임 겨울이라 지방[대구]임에도 녹아서 오지않은모습 하루정도 냉장고에 해동해줬음

총평-나쁘진않은데 엄청나지도않은 음...뭘까 이름그대로 단맛은 확실 

감태-평범 비린내 별로 안나서 호불호안갈릴듯 

새우-새우깡에서 쌀새우깡정도의 두께 7cm라고 하는데 살부분만보면 손작은 성인2마디쯤되려나? 달어

요약-약간 비린맛이나긴하는데 신경쓰일정도는 아니고 단맛이 신기할정도 맛있냐하면 어..와사비랑 

어울리네정도?... 이게 정말애매한게 가격생각하면 그냥 편하게 먹을수준인데 양도안많고 미묘함 

재구매의사-좀더..큰새우로 살까? 나쁘진않음 좋지도않을뿐 ㅎㅎ


잠깐?.... 팜유 99.3퍼센트?... 소분하려고 담다가 앗차... 차..이런제품이 있는건알았는데 조금...안타깝네요 

어쩐지싸더라... 이게좀 화나는게 모짜렐라로 검색했는데 이런 가짜 제품이 나와버리면..쿠팡친구들도정말

양심이없네요 이번에 크게한번배웠네요 양도 2.5kg이라... 이제보니유통기한도  짧고 유감스럽네요 

피자치즈구매시 팜유가짜치즈확인하실것 모짜렐라면 자연치즈라고 써있음

뭔가 버터팝콘에서 나는냄새가나고 미묘하게 다른식감 내돈내산..슬퍼 

사실 싼것도 잘먹어서 식빵에 올려서대충 쳐내...려고 해도 꽤나양이되어서 곤란하네요 떡볶이같은데 

넣으면 모르고 먹을려나 허허.... 티는 확실히나는데 나중에 기회되면 블라인드테스트한번해봐야겠음 


스위트콘이 너무많은게 장점일까아니면? 흠..이탈리아인들 기절하겠네요...눈감아!! 아니다 내알바 아니네 

총평 치즈부분과 도우부분의 맛차이가 크다 도우부분 엄청달고 살짝신소스 

고구마맛은 전혀 모르겠는데요 흠... 많이 달기때문에 잘생각해보고 구매하실것 달고 약간 새콤한 마요네즈?

베이스소스인가 뭔지모르겠네요 처음엔 고구마맛인줄알았는데 먹을수록 헷깔리는 신기한맛 맛은...양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