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이마트 크리스마스 블랙앵거스 40퍼센트할인 후기 feat미국산 항정살

이마트 크리스마스 블랙앵거스 40퍼센트할인 후기 feat미국산 항정살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완전 코앞은아니지만 걸어서 산책할만한거리에 이마트가있어서 간간히 들르는 사람입니다 

에이..요즘시대에 마켓컬리 쿠팡프레쉬안하고 뭔소리임ㅋㅋ...그것도하고 뭐 돼지의삶이란

쉽지않은거죠  아무튼 크리스마스라고 대목?이라는 생각인지 T본/토마호크를 40퍼센트까지

할인하더군요 심지어 2개를 묶어서 소스랑넣어서 팔기도  두께를 슬쩍보니 생각보다 두껍네요 

구매전평가 두께 평균2cm생각보다괜찮을지도?

토마호크가 그램수는 기억안나는데 5만원선 티본이 400g에 42500원인가? 거의 100g에 만원대인데 뼈가

있는 제품이다보니 실제가격은 100g당 14000원쯤되지않을까....싶은데 원육부분인 아랫쪽등심+안심가격을

생각해보면 흠.... 그래도 비싸네요 보통 아랫쪽등심이 싸면 6000 비싸면 1만원대긴한데 그건 순살?이고 

가끔씩 위쪽제품이면 새우살도 포함되어있는데 이건 확실히 새우살없는쪽이니까 흠... 아무튼  

구매가격 25,500원[40퍼할인 kb쓰면 10퍼할인더해주는데 카드없음..]

모양?을보니 왼쪽 등짝인가보네요...아님말구~ 원육상태는 생각?보다는 나은데 한우랑 비교하면 아쉽긴하죠

비교대상이 잘못되었나 흠... 백화점기준 채끝,안심은 100g에 2만원초반대이니  반값이니 넘어갈까요 흠....

결론-잘구우면 맛있을듯 가성비는 솔직히 모르겠음 이가격이면살듯

아니 그렇게 깝쳐놓고 구운 후기가없음?->오븐에 넣어놓고 깜빡함 허허... 아니..온도계까지 찔러넣고 36도

인거 확인하고 tv잠깐보고왔는데 62도넘었음 ㅋㅋㅋ...벽돌완성...매번 이모양인거보니 그냥 냉동양지사서

구워먹는게 제팔자인지도 모르겠네요 그렇게 조져놨는데도 안심은 부드럽고 등심은...식감이 있긴하네요

원래 항정살부터 집었는데 토마호크한테 유혹당함 보통 한돈기준 한 7천원정도하는경우도 있는항정살 

중저가제품도 한 3980원정도 하는것같죠 국산 항정살과 어느정도 차이가있을까요 뭐 냉장제품이야? 간다

총평 지방이 많지만 고소하고사각사각한 항정살..... 땡큐아메리카

제가뭐 정육업자가 아니라서 커팅기준은 모르겠지만 지방을 좀많이 붙여서 파는느낌이네요 나중에 볶음밥

혹은 중식 만들때 써야겠음 그거포함해도 가성비 나쁘지않은듯 냉장제품이라 식감도 괜찮고 항정살

좋아한다면 추천 이렇게 말했는데 제품/지역차가 있으면 제가 쓰레기가되는건가요 ...아님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