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일식허브? 시소 [大葉] 체험기

일식허브? 시소 [大葉] 체험기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네... 뭐 광고아니니까 10줄이하로 빠르게 가볼까요 일단 오오바=시소는 한국에서는 잘안쓰는 잎채소죠 

제가 화한맛을 별로안좋아해서 반민초파고 파슬리,고수같은것도 안먹고 아무튼..뭐 그렇습니다 본론

왜샀냐? 그냥 요즘 오마카세어쩌고에 꼭들어가는 풀이파리길래 뭔가 궁금해서 살까했는데 파는곳이

마땅치않아서 간보고있었는데 마침 유통기한 얼마안남은걸 싸게팔길래사왔습니다 

구매처 대구 신세계 10장조금 넘게 들어있는것같네요 10g제품 원가4000원 할인가 2400원입니다 약간

시들한것도 이해해줄만한 부분이죠 결론만 말해볼까요 

푸릇푸릇한맛과 향이 감도는데 기본적으로는 박하계열의 화한맛 악취?x

그냥 박하계열의 허브네요 깻잎이랑은 또 다른 향이라서 호불호는 좀갈리겠는데 역겹다 같은느낌은아닌듯

미나리과 고수 샐러리같은 이유로 호불호가 갈릴것같진않고 박하좋아하면 대충드실듯 

집에 스시?가없어서 참치캔과 먹어본후기... 생각보다 안독함 양호 

제가 열심히 구하러다니는건아니라 대구쪽 구매루트는 잘모르겠는데 현대백화점,신세계 허브코너에

소포장으로 한두곽정도 나와있는데 일식매니아시면 장식용?으로라도 한번사보셔도괜찮을지도 

깻잎과는 많이  달라서 대체품으로는 애매할것같네요 비염있는데도 차이가느껴질정도니까 약간 박하계열

향이그렇듯 묵직하게 씁쓸한 이파리맛이 나네요 맛자체는 특별한 맛은아닌듯 

+회랑먹어본결과 여전히 향이 있긴한데 생선이랑 잘어울리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