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소소한리뷰 포르치니 버섯 feat 리조또

소소한리뷰 포르치니 버섯 feat 리조또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잠깐!! 화가많은 선생님들께 저는 이탈리아인이아니며 레시피같은건없고 그냥 후기니까 화가많으신분들은

이탈리아 유튜브/공영방송으로 떠나주세요잉 죄송합니다~ 왤케비꼬냐구요 이상한애들이 자동댓글달아서

피해망상발동되었나봄 아무튼 

일단 지방에 살다보니 생...제품이 있는지는 잘모르겠지만 저는 건조제품을 선택했습니다 건버섯이 한국도

비싸긴한데 프랑스산이라 40g제품이 9천원대였나? 환율이나 추후변경가능성있으니 직접확인해보시고 

일단 제일싸고작은것도 9000원은 한다 라는점 참고해주시고 사이즈는 좀 쓰다남은 휴지긴하지만 휴지심

은 거의 비슷한규격이니 크기는 대충 짐작이가능하시겠죠 안커요잉

부스러진 조각과 입자도많고 뭔가 가루도 좀 흩날리는 편이네요  양은뭐.... 감이안오니 한줌만써볼까요 

일단 버섯을 불려주면서 맛있는 버섯물을 받아냈는데요 음...이거... 뭔가 많이 가라앉네요 채로걸러서

사용하라는 조언이있던데 그게맞겠네요 제품의 한 10배정도 물을 넣으라는데 수전노답게 한 20배는넣은듯

아 꿀꿀이죽아닙니다 치즈입자가좀 이상하다구요?...크흠.... 모른척해주시고 질감만 봐도 한숨이나오실

분들께는 죄송하지만 빠르게 결론갈까요 

결론-무게만보면 비싼데 은은한 버섯향이 굉장히좋고 확튀는향아니라좋음

최고의맛이다 천상의 맛이다 이런건모르겠고 표고버섯이나 각종 강한 향의버섯좋아하시는분들아니어도

크게 호불호갈리진않을듯 저는 트러플처럼 압도적으로 뒤덮는향일줄알았는데 은은하고 좋네요 

재구매의사-건제품이라 보관의부담도없고 힘좀내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