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소소한디저트리뷰 백설 초코케익,사치마 흑당맛,브로쓰마카롱

소소한디저트리뷰 백설 초코케익,사치마 흑당맛,브로쓰마카롱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디저트라... 이름만들어도 기분이좋아지네요 비싼디저트도 팍팍먹으면 좋겠지만 적당한값에 

디저트를 즐길수있다면 좋겠죠잉... 오늘은 저가디저트로 가볼까요~

브로쓰마카롱 부산 지역에서 출발한 가성비 마카롱집인데  대구신세계백화점에 부산특별전?할때들어와서

1개2000원 6개 만원에 판매했었습니다 더큰사이즈를 팔았던가 가물가물하네요 

맛이많은데 딸기친구 이계절에 딸기[많이크진않은데 일반적인 마카롱꼬끄크기정도는 되는덧]요거트

황치즈/딸기우유/돼지바/블루베리요거트/스모어?였나 메뉴이름이 기억안나서 찾아보는데 메뉴가 지점별

차이가있을지도모르겠네요 어..개인적으로는 마카롱 대체적으로 준수한맛이고 막입이라 스타벅스마카롱

친구들이랑도 구분을 못하겠네요 오히려 크림을많이넣어서 더나은것같기도 요거트 새콤한크림계열이 

저는 마음에드네요 마카롱 약간 느끼한것같달까... 

총평-마카롱좋아하면 나쁘지않을듯  가성비도좋음

작가님유통기한이지났어요!...  뭐 그전에 구매했다 정도의말이겠죠 반값반갑네요 라임좋네...

휘핑크림가루포함,촉촉한 초코케잌 준수한맛 재구매의사 높음

요즘 조각케잌이 많이비싸죠 사이즈가 프렌차이즈 케잌 제일작은거보다 약간 크게나오고 휘핑크림가루가 

들어있어서 우유랑섞으면 괜찮은것같네요 흠... 한 30퍼센트만 할인 해도 웬만한 기성빵집들보단 괜찮고 

대형마트 자체초코케잌들보다 괜찮은듯 촉촉한편에 맛도 나쁘지않음 만드는 난이도도 뭐 섞어주고 제일

어려운게 케잌틀만드는건데 그게 귀찮으시면 전자레인지 돌릴수있는 큰그릇돌리셔도 상관없을덧 

뭐 당연한말일수도있는데 크림가루섞을때 차가운 우유에 섞어주면 더잘나오는듯 

양호..30퍼할인만 해도먹을듯 정가구매는 흠... 오케이 인심썼다20퍼

국수?계란등을 이용해만든 대만과자라고하네요 사치마군 가격은!

옆에 개별포장되어있는거보면 아시겠지만 휴대폰보다 조금 굵고 짧은?사이즈의 과자가 6개들어있습니다 

오란다?처럼생겼네요 한번먹어볼까요!!!!...... 굉장히 부드럽네요? 흑당특유의 약간 그을린 카라멜같은 

맛이나는데 호불호의 요소가될지도 근데뭐 못먹을정도는 아니고 오리지날이랑 취향좀탈듯 폭신폭신한

오란다라니 생각해본적이없는데 어허..이거 뭐랑닮았는데 생각이 안나네요 맛은 확실히 준수한편 

과[자]성비는 애매할수도있는데 수입제품임을 감안하면 봐줄만할지도 

어머니가 좋아하시니 가끔 들르면 구매할것같네요

총평-모두 성공 가성비는 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