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프랭크버거,마스카포네치즈 후기?

프랭크버거,마스카포네치즈 후기?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프랭크버거 여러리뷰를 통해 제법괜찮은 퀄리티인데 수제버거컨셉치곤 저렴한버거 정도로 

알고있었습니다 세트가성비에 대해서는 조금유감스러운부분인데 3500원정도 추가받는거보니

할인은 그렇게 많이들어가진않네요 라고 징징거리면 욕먹으려나요 후후 

버거사이즈에따라 1000원정도차이가나는데요 저도 사실 주변에 매장이 생긴줄도 모르고 이거 방문해서

포장해오긴 좀멀리있고 싼버거먹으려고했는데 배달료내면 지는기분이라서 포기했었더랬습니다 어라?

22년도기준 가장기본버거인 프랭크버거 3900/4900 치즈값이 1000원인가요 후후.... 굉장히 재밌는일인데

다른거 포장주문해놓고 가던길에 발견해서... 그냥 프랭크버거 R사이즈로 맛만보려고 사왔읍니다 

저 종이사이즈가 일반적인 치킨/피자집에서 오는 메뉴사이즈랑 비슷하니 와퍼주니어보다 약간큰것같네요 

점심먹고나니 배불러서  결국 저녁때먹음 ㅋㅋ 아..더럽게 잘랐네 음..

총평 포테이토번 꽤나달고[모닝빵급] 신선한 양상추 식으면 고기냄새가좀남

재구매의사? 가끔 버거만 사먹으면 가성비 괜찮게챙길것같음 세트로 넘어가면 약간애매한기분도 

쉬림프버거도있네요 약간 미국 스매쉬버거[맞나?]느낌으로 해보려는것같은데 만들고 바로먹으면 나쁘지

않네요 와퍼도 다시데우면 맛이 확떨어지는걸생각하면 참아줄만한수준인듯 근데 상위버거는 비싸네요

사진처럼 패티가 두껍진않던데 레귤러라그런가... 아무튼 

사이드가격도 크게비싸진않네요 통가슴살어쩌고는 사이즈를 봐야겠지만 롯데리아 지파이보다 싼데요?

버팔로윙 뉴욕컨셉이면 핫소스+버터인가요?[스트리트푸드파이터로 뉴욕가봤다는뜻] 약간 비싼디? 아무튼

자세한 리뷰는 나중에 해보도록하고

첫인상... 포테이토번 약간..실수같은데?

마스카포네치즈 사진에도있지만 티라미수의 속재료로 가장유명하죠 여러가지 티라미수레시피를

봤는데 생크림섞는레시피도 꽤있고 마스카포네가 아무래도 비싸서[250g 8000~ 500g 11000~]

한6천원대에는 살수있는 크림치즈로선회하는듯 그리고 크림치즈는 동네마트에도많이있는데

마스카포네는 아무래도 조금 큰마트에 가야구할수있으니까 그런것도 있는듯 누가 크림치즈로

하면 맛없고 마스카포네가 크림같은 맛도있어서좋다길래 한번 저질러봄 

이탈리아산이네요 오... 그럼인정이지 ㅋㅋ 유통기한이 내년까지인거보니 안뜯은거는 한3개월보관하는

기준으로 쓴거같은데..유제품은 구매후 2주내에 먹어야한다고생각하는사람이라 호다닥먹어볼께요 

500g제품기준 팥빙수아이스크림보다 깊이는 비슷하네요 통은 당연히 더큼 

화이트밸런스수준 ㅡㅡ.... ㅈㅅㅈㅅㅈ... 질감은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가 약간 단단한 느낌이라면 그것보단

부드럽고 요플레제품보다 조금단단한축에 속할듯 휘퍼혹은 숫가락으로 섞어주니까 조금더 요플레~단단한

크림수준까지 올라가는듯 그냥퍼먹을땐 몰랐는데 만들고나니 차이가 제법나네요 

총평- 저같은 막입이면  기본적인 결?은 비슷하니 그냥 크림치즈쓰셔도될듯 

가성비?

이친구[크림치즈]만의 매력도있는데 가격이 어라? 이제품 200g이네 지금까지 몰랐네 

500g대용량제품 다먹을자신있는 돼지..아니 미식가분이나 4인가족 혹은 친구들이 자주놀러오는 

분이라면 요제품 나쁘지않겠네요 집주변에 대형마트가없다면 배송비때문에 가성비가안나오는게단점

좀더 티라미수하라고 강요하는듯한 디자인의 이제품은 마트직접가선  8900원인가했던것같은데 

가물가물하네요  그가격대라도 350원이 넘기때문에 가성비는 많이딸린다 

10g당280원이라 가성비는 밀리는데 무료배송이라 ssg회원이면 생각해볼만할지도?  마스카포네는

아직안얼려봤는데 냉장고 냄새 흡수하는 치명적인 단점을 제외하면 생각보다 질감이 살아있더라구요

음...뭐 선택은 여러분의몫 크림치즈는 얼려도 질감이 나쁘지않더라

마무리

생각보다 비싼빵값에는 이유와 명분이있었다 유제품이 비싸긴하구나 레이디핑거는 안팔아서 

마스카포네치즈+카스테라로 만들었는데 늘먹던 편의점.이마트저가형 제품이랑 비슷하거나 

질감조금나은정도 코코아가루는 꼭뿌리는걸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