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초초간단후기 베트남 새우소금 dhfood

초초간단후기 베트남 새우소금 dhfood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다낭가면 사온다는데 다낭은 못갈것같고 한 4000원이면 사는제품이라 살까말까간보는데 반값에 나왔길래 

한번사봤습니다뭐... 대단한 제품도아니고 깔끔하게 시작해볼까요 

*어머니가 나혼자산다 베트남달랏편에 이거나왔다고 웃으시더라구요 허허.. 

저는 동선상? 간간히 이마트나 백화점식품관을 들르는편이라 직접보고 고르는게좋음 아무튼 맛만보자면

라면스프?... 새우맛이 살짝나긴하네요 라면스프급감칠맛

소금35 새우가루20 고추20 설탕 msg 마늘등이 들어간 제품인데 딱 라면스프맛입니다 새우맛이나는가

싶긴한데 뭐 나는것같기도하고 홈페이지에도 적혀있듯 망고나 설익은 새콤한과일에 찍어먹는다는데

어..뭐 아무래도 좋겠네요 질감은 단단하다고 하긴애매한데 조금뭉쳐있는 가루?정도 살짝바삭함

결론

라면스프맛 msg 새우맛? 비염있어서 그런지 잘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