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크리스마스좋지 연말 먹거리 초이다이닝/스윗츠갈릭

크리스마스좋지 연말 먹거리 초이다이닝/스윗츠갈릭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다들 즐거운마음이 조금잦아들고 계시지는않나요 후후..이것참 일요일에 크리스마스라니 너무하네요 

오늘 초초간단후기는요~ 현대백화점 대구점이 더현대 대구점으로 개편하면서 새로들어온 초이다이닝

사실 백화점맛집답게 가격대가 제법나가는편이었는데요 행사하면 먹을까했는데 타이밍이좋았네요 

연어후토마키10개 21000원 구성 장국 김밥?10개 와사비 초생강 트러플마요

원가를 써놓는게 예의겠죠 저는 물론 저가격내면 좀..고민될것같긴하네요 새우튀김 우엉 계란말이 대부분

단무지를 다져놓은거+오이까지 연어도 약간 식감이 물렁한생선이죠 근데 단무지는 왜따로준거지?

오이,단무지맛이 오히려 더강한듯 깔끔하게 먹긴힘든것이 사실 맛은평범

재료가 눈에보이시죠? 딱그거 섞어놓은맛임 뭔가 압도적인 뭔가는 없었고 밥양이 별로안많은게 장점인가?

단점인가는 모르겠네요 트러플마요네즈는 뭐무난한 맛이네요 트러플좋아하면 좋아하실덧 고급진건글쎄

총평-난 mz[44세~20대]감성 모르겠다~ 일본갈일있으면 다시먹어보는걸로

호식이두마리치킨 간장[좌]/스윗츠갈릭[우]

이게 대구로컬브랜드출신인데 좀 머리커지니까 ...아닙니다 아무튼 교촌허니콤보랑 호식이는 결이좀다르긴

하지만 기존의 물컹한 양념치킨에서 바삭하면서도 양념[간장]맛이나는 치킨이라는점에서 둘다좋아하는데요 

오늘의주인공 스윗츠갈릭은 나름 프리미엄메뉴인지 후라이드가격에서 2000원을 추가해야교체가 가능함

매운간장은 캡사이신맛느낌이라 [양념/간장/매운간장이1000원추가인걸생각해보면] 한번시도해봤는데요 

딱예상가능한 간장맛 꽤달고 마늘맛은 사실...애매할지도? 물컹하네?

가장큰특징은 바삭하지않고 물컹하다는건데요 양념치킨의 튀김옷이랑 비슷할정도로 물컹해지네요 

사실 호식이는 어릴때 후라이드/양념 한번씩시켜보고 간장/매운간장만 시키고있었는데 이거나름 

괜찮네요 양념치킨을 이정도퀄리티로 뽑아주면 괜찮을것같기도한데....뭐 가성비치킨이니 참아볼까요 

총평 예상가능한맛  1000원만추가하는걸로 바꿔주지않을래?

연말마무리잘하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