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DPC 2023 윈터개막 남미5[3주차]

DPC 2023 윈터개막 남미5[3주차]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작가야 내일모레 리마메이져 시작인데 뭐하는짓이냐?... 돈안받고 일하면 이렇게되는거죠뭐

허허..안받고도 아니고 [노력해도 도타로는]못벌고 인가? 아무튼...뭐 의무방어하긴하는데 메타도 이제

제눈에는 익었고하니 초반에좀 하는척?하다가 중반부턴 뻔한픽들은언급안할것 마지막으로본게 

북미 3주차였는데 거기는..12위가 너무명확해져버려서 걍 6편하기싫어져버렸음 현타 오짐... 

너무형편없는경기들이 5연속으로 나와서 많이우울했달까  한경기도 대등한경기가없었다는게... 후..

너흰아니지?

잔잔바리 이야기는 밑에서 해볼까

1월24일

시즌이 끝나고.. bc는 다소아쉬운 마무리에 눈물을 삼켰습니다 그래서 자기들보다 성적잘낸 ta의 darkmago

sacred로 미드/오프를 바꾸면서 새출발선언 개인적으론 k1군을 고평가하진않아서 최강까진아니지만 

남미엔 적이없는게 사실이죠 

작년 ti에 진출했던 hokori친구들이 얼라 남미분점에서 모였습니다 

bc만나기전인데 이성적이면 나가리겠네요 허허 

뭐고 x발ㅋㅋㅋ bc그냥 나가라 

거미리나 거의전지역에서 1,2밴에 잘리는카드들 크메1픽을? 목숨걸고박을정돈가? 불꼬치보고 마르스선택 

너말고 나머지는 내궁에갇힌다고! 태엽귀찮죠 자르고 둠 무시할카드가아님 템어는왜? 뭐 밴할수는있죠

테블이나 드로우등 타지역인기카드는 밴하나도안하네요 심지어 네프까지열어? 안한다는건가? 비사지얼폭

마르스나와서 얼폭미드아닐듯 타헌 비마 무난한오프제거해주고 스벤 ㄱ 스벤나오긴하는데 

작가야 이딴팀을 빠는거니?...니안목알만하다  빠는건아닌데..'당연히'잘해야하는 ti상위권로스터임

타이니박쥐밴 나무루빅열어! 인데 둘다안하네요 시즌말되면 티어가 재정립되곤하는데 다른지역보면

흠...그런가? 불꼬치미라나 집고 팡고 자르면서 켄타 팀버지워줍니다 둘다 괜찮은 티어캐릭이죠 팀버

밴안하면 템포때문에 팀이 터지기도하는 무서운 조커죠 사일로 템포잡고 무난한 몽키로 다패버리자 

슬랔은 못잡지 ㅋㅋ 츄럴도 힘좋은캐리니 쳐내주고!! 스벤이네 승률은 별로인 친구 언더로드 ㄱ다 

darkmago별거아니네 ㅋㅋ 미드버티고 팀이싸니까 뭐 암것도못허네 언더로드 사일로 묶어놓고패버렸죠

2경기   다이어선픽

밴이 크게바뀌진않네요 팡고를위해 혈귀밴 나가 귀찮은녀석이죠 포퐁령 시즌말로 갈수록 간간히등장

불꼬치는 거의밴당하니까 루빅 사일나쁜놈..혼내준다 베노 괴롭혀준다 누굴? 상상속우르사인가

물론 팀유지력깎고 가치있는픽이긴한데 흠.. 거미나와서 오프아닐것같은데 뭐지 미드야설마? 컨카

스냅제거 스냅미드했으니까 ㅋㅋ 좆플링 날먹가능? 테블상대로도 안밀린다는 나쁜카드죠 오히려

주력기술인 e가 일반기라 뺏어올수도있다구~

베노로 슬로우발라가면서 123픽 대거도끊고귀찮게할생각이었나요 코어도아니고 

리나불꼬치자르고 마르스 사일 무난허긴하네요 몽키자르고 템어또잘랐네요? 태엽은 마르스연관이라서

밴할만했죠 거-미 지진으로 막는다? 아닌가 테블 걍힘쌈하면이길듯 베노는뭘까 선더로 살면 그만이야 

우르사 드로우등 실질적인 테블학살자제거 미드보단캐리나올것같죠 근데 팀버열어?

전개인적으로 pakazs sacred가  각포지션 남미 최고라고생각하거든요 폼이나 그때그때느낌은다르지만 

적어도 무시하고 배제해서 이길만한 플레이어는 아니라는것  마르스가 오프라는 고정관념에 져버렸다 

3경기 얼라분점 다이어선픽

약팀억까 오지게하네 스냅오프도 하고 하는데 왜 드래프트잘아는척 칵... 팀버밴....안하네요!! 

사일템어 템어가 글케사기임? 근데 개못한다고 제가욕한 폐급캐리들도 템어론 10킬먹었음 ㄹㅇ루

박쥐 나가자르고 팬랜 템어론 좀귀찮아지죠 어둠현자 요술사는...얼폭이랑 템어딜로 걍 찍어누르면

그만임 실제로 nigma도 그렇게 상대했죠 컨카 포퐁령제거 미드셋업ㄴㄴ해 리키맛좀볼래 얼폭미드죠

애매하네 오늘처음나온거라말하는건데 이번리그내내 전지역에서 미드로나옴 심판도=데솔취향으로

섞고 bkb대거는 거의필수로 들이박아주는 미드얼폭이 나름대세였고 리키는 수면침 연막요원이죠 

편안~ 잘싸워냈을지도?

템어믿고 팀버안자르냐? 귀엽네 언더로드비마둠자르면...어둠현자네 불꼬치리나자르고 태엽팡고 

무난허네요 요술사로 템포함잡아볼까 보이드는보이드 팀버밴안하는게 맞았음 오프팡고니까 퍽보커

자르고 미드레슈락 얘도 요즘 많이나오죠 적어도 포퐁령보단 많이나옴

얼라이언스 latam 너무 괘념치마라... 상대가 나잖아? bc  5연승  전승리그1위까지 단2걸음 

다도망치고 alone[04년생]기반으로 한번 해보자 라는생각인데 아쉬운 로스터긴하죠 

내려올만했네! pakaz군이 k1보다좀나은것같다고생각하는데 chris luck은 darkmago보다 조금

아쉬운느낌 그래도 강팀멤버들이 섞인거니 잘하지않을까요 

쉽다쉬워

몽키루빅 두번다 밴해준 ta친구들 상대도 리나얼폭밴고정이네요 1경기는 거-미일단박고 후드윙크

상대생각크게안한것같기도 박쥐쳐내! 퍼지쳐내? 나가조심해 던브 좆플링 슬라크 제거하고템어제거

템어는 많이는안나오는데 혹시모르니까 제우스 팀버뚫을수있니?

아니라네 크메거미상대로 제법나오죠 얼폭리나두경기다 컷하고 불꼬치 팡고등 나쁜미드와 사일을 

밴해줍니다 스냅 마르스랑 연계좋은카드죠 팀버오프나오면서 마르스미드확정인듯 5번마르스라니 쳐내!

팀버도 잘잡는 무적우르사 얘는 메타가 얘한테 웃어주는것같네요 보커밴하고 카나ㄱ 

5번마르스안한다며 작가야 이게무슨일이니

2경기 팀버잡아보려고뽑은 혈귀 혈귀가 궁w도그렇고 딜도잘뽑는편이라 팀버 상대로 괜찮죠 레인전은

뭐...걍버텨야지 쉐핀미드에 어둠현자 모으고 밀어내고 바쁘다바빠 현대사회

슬프다슬퍼 

포퐁령빈도가 시즌말에 올라오긴했지만 아까운밴카드 어떤식으로 박살날지 고르는 느낌이드네요 포퐁령

들어와서 서폿자르고 깐족대는거보면서 질래 아니면 레슈락이 뚜벅뚜벅걸어와서 패는거맞고질래

진짜문제는 팀버였는데 팀버타점이번에는 나름..있는편이거든요 심지어 혈귀는 팀버보고 뽑은거임 

수행능력이 중요한건 당연하지만 압도적인카드가있다면 적의 드래프트를 흔들수는 있겠죠 팀버가

이제 약팀들에게 공포를 뿌리겠네요 사일로궁켜고 다같이 들어가서 조졌을려나요 전승우승가능?

매번로스터가바뀌는 신나는구단 mnz mjz 뭐 들어본것같기도하고 힘내봐라 

참고만고만한 느낌이긴하네요 얘내지역은 2위까지만 보내는게맞을듯 parker군...prada군 흠..

frank까지 어디서들어본것같은선수들에 95년생 틀딱 미드 leostyle까지 얘내가더쌜까? 약간 

기강잡는5승2패팀이나 4승3패급이 5승도전하고이런맛이있어야하는데 1,2위만 잘하고 영...

땜빵까지쓴다고 흠.,.. 

정말어지럽네요 이런결과가 나오는건 왜일까요 한쪽이 뻔한전력이라 분석당해서 아니면 쿨찐쇼?

매그1밴 오호... 매그고수가있나? 루빅뽑는다는 확신이없으니까 마르스  불꼬치밴했고 후드윙크 비마등

다양하게 밴했네요 스벤캐리 승률이 별로좋진않던데 단단한맛도있고해서 나오는가.,. 팀버는잘라야지 

거-미밴하고 자키로 흠... 뭐 자키로가 qwr잘깔면 좋은캐릭이긴한데 좆롤의 럼블궁만큼 맛이안살죠

게임이 많이다르긴해요잉 던브2밴! 나무쉐핀 쉐핀캐리 제법나오죠 방깎캐리로 템어가 득세했었는데 

박쥐 레슈락지우고 얼폭미드까지 견제합니다 스냅에 템어..!! 테블 슬라크등 악질캐리지우고 타헌 ㄱ

쉐핀 패시브 방깍 -7 템어 w 적중시 -8 타헌 스냅 다맞추면 -3 타헌 q -6 기본 20가까이날아가네요 슬라다

하나쓰면 해결되는데 ㅋㅋ 하실분들은 없으시겠죠잉? 거기에 특성까지 합치고 데솔=심판도까지가면 

 

  2경기 루빅던브를 가져오는 던브성애자 타헌자르고 던브+a가 언다잉에 취약한가보네요 스냅안뽑니?

데프는  적폐라 모든팀이 밴함 군단크메인거보니 던브캐리인가본데요 던브미드같은걸할리없으..?니

팀버 언더로드자르고 우르사 흡... ㅈ된거같지만 슬라크를 믿어보자 

불꼬치상대론 근접딜러[몽키/군단]같은거 써도 괜찮긴하죠 

원딜싹지우는 infamous  쉐핀 리나 드로우 불꼬치편하게 레슈락 박쥐지우고 나무불꼬치에 미라나 개꿀

어...쟤내픽들이 우르사한테 너무편한데? 우르사 ㄱ 바이퍼지우고 베노는 안지움 에니그마지우는게

좀더 좋은밴인듯 오케이 흠...군단미드라... 원시야수로 다 밟아버릴까

원시야수가 진짜 겜 잘굴리는팀한테 템포 올려주는귀신인듯 나름 재밌는드래프트라 봐주었는데...

3경기 infinity 래디언트 선픽

마지막경기만봐도 상관없었을듯 타이니미라나밴 흠... 할수있죠 타이니도 인기는 있는데 묘하게밴하기

아쉬운기분 조심해야죠 몽키 1픽박고 어쩔 몽키선언 불꼬치? 미드가고싶게만드네 박쥐박고 보커 

보이드 슬라크제거 나쁜캐리 잘잘랐네요 좆플링은 저기서잘랐고 비마 스냅 피닉스 알깨기 간다 이러면

5번나오려나요 상대는 몽키서폿각을본것같네요 타헌 원시야수등 나쁜오프잘잘라준듯 던브? 소소해 

맞췄는데  니가 어쩔건데?.. od꺼내고 찢어버리면 끝나는건데 

원딜지우기3밴에 좆플링 템어까지지웠네요 악질캐리가 너무많어.. 근데 몽키미드라고 서로 손가락걸고

약속함? 왜목숨걸고 캐리밴만함? 몽키가 불꼬치상대하기편하긴한데 그정돈가? 크메 나무등 질나쁜

서폿잘랐고 불꼬치 불사조 스냅은 안하나? 1경기에 나왔던픽인데  밴안했네요 윈런? 이건 서폿인데 

작년 봄이 생각나네요 ceb이 xxxx해놨었는데... 샤드띠거움은 정말 탑급인듯 츄럴 박쥐몽키비마스냅

지옥이네요... 누가와도 비슷했을듯 던브마무리 던브우리가가르쳐줄께 

아니x발 누가이긴겨?

작가님 천박한 말좀 하지마세요 후... 딱보면모름 어.... 어... infamous 우승! 아..infinity라고? 하...그게그거잖아

0승4패나 2승3패나..좀 쿨하게 가보자 

1월26일

얘내가 바닥을 단단하게 다져주는중

야.. 니가 8위해라 난 명문구단인데 넌 2부딱이잖아 선수가 명문이아니라고? 어허!

?? 2승1패로나와있는데뭐임

2경기가... 경기는 볼수있는데 리스트에없네요 사실 dotabuff에 기생하면서 징징거리는건 우습지만

이런 이상한 오류가 날때가 많더라구요 크롤링하다가 뭐 오류날수있으니까.. 넘어갈까요?

자키로밴 귀엽네 쓰는걸보여줬으니까 던브 거의밴안되는데 ㅋ 조합은 슬슬뻔하다싶었는데 퍼지 

나가 혼내주러등장 미드산성편하면 가도되는데 얼폭이네요 흠... 언더로드 원시야수 박자구 

미라나나가 검증된조합이기도하고 디럽이랑도 연계가좋죠 언더로드가 거미 크메견제는 우수한데 

나머지픽들은 평범한느낌 얼폭으로 혼내준다는생각도 

실천하지못했다

2경기 raven다이어선픽 

원래 이걸로보는게 편하고맞긴한데 시간많이걸려서 중요한매치는 이걸로 하고있음 박쥐할때 퀸오페 자주

자르는데 그냥열었네요 스냅박쥐에 퍽정도 제거하고 보이드 미라나 제거해야죠 마르스 사일 사일궁켜고 

팍들이박는조합이겠네요 나익스 가면무사 ㅋㅋ 가면무사못본지 마르스를위해밴 한참된덧... 자르고 카나 

몽키리나지우고 크메 불꼬치 거-미 비마 던브 던브성애자답네요 닉스오랜만이다 하는데 레슈락등장 어? 

사일때문인지 그리브가는 빌드도 꽤늘었더군요 네프 드로우등 악질원딜러지우면 카나? 타헌버틸수있제?

불꼬치캐리보다 불꼬치서폿이 많았어서 살짝당황하긴함 

3경기 raven다이어선픽 

재밌는거좀... 보여주면 안돼? 크메 데프에 리키 이건 다른지역에서도 많이나오는 스타일이죠 테블 드로우등

힘쌘 원딜막고 레슈락쳐내 타이니 미드? 언다잉밥이긴하네요 원시야수까지막고 좆플링 ㄱ 

상대편에 이상한게있는데요?

몽키리나밴하고 쉐핀까지 퍽도 그냥밴하고 거-미는 걍고정밴수준이죠 타헌불꼬치 미라나에 메두사??

오 오랜만이네요 한때 루나 테블 메두사 좆플링중에고르는 역겨운메타가있었는데... 좀나가라..드로우

스나 둘다 메두사상대로 할만해서  시들했던것같기도함 슬라크 네프는 귀찮으니배제하고 편한 서폿 

열심히먹긴했는데 결정력이 부족했다 불꼬치도 골드많이 못먹었고 캐리끼리만 1만골드차이인데 이게

이거..infamous많이 아쉬운데요 멤버는 더낫지않나싶었는데 

raven만 못하는줄알았는데 이거.. 7,8위결정전수준이었네요 

1,2위만 세계무대에 나갈수있다고?....리마에서열리는데 우리 페루선수들이 빠지는게 말이 되겠냐

hokori친구들... 올해는 닉세탁?도한김에 잘좀해보자 EG이기면 혹시모른다구 

넘무강하다... 

거-미빼곤 고정밴이 없네요 미라나자르고 몽키 네프 네프오프인가요 몽키미드도 나오긴하는데상성이

편하게나오면 가는정도? 박쥐자르고 던브 인기는있더라 자르고 템어캐리 그냥싫은가봐 루빅 마르스 ㄱ

루빅이 아직열려있어? 팡고 마르스상대로 좋고 무난한미드죠 컷하고 비마도 오프1티어니까컷 예지자

굳이 상성으로 돌림판하자면 미드/오프마르스 미드/캐리 몽키 미드/오프/캐리 네프 가능하긴하죠 그냥

체급차이지만... 1,2경기 둘다 팀버밴..해야지...  베노1픽? 뭐지? 우르사의식하는거야 지금? 태엽 

오거밴 ? 굳이? 사일 나무등 괜찮은 전투형서폿제거하고 레인전도 괜찮죠 스냅에 츄럴이면 다뚫죠

레이져 잘러 에니그마 조심해야죠 레인전도쌔고  퍽 무난하긴해

스냅미드생각하고 예지자압수한것도 있을듯 예지자-츄럴 좋긴하니께 걍 체급차로 박살났죠 2경기

팀버1밴 마르스몽키 박쥐자르고 쉐핀 간간히 나오긴하죠 미드/캐리로 등장중 불꼬치박고 타이니서폿에

네프압수하고 사일이 궁켜고 좆플링이 퍽퍽팬다 이정도면 드래프트 잘한것같은데

최선을 다했다면 그걸로된거지

태엽미라나 서폿둘다박고시작  얼폭데프후드윙크자르고 불꼬치?면 언더로드할까 마르시캐리가능?

네프가 포지션이 많으니까 밴을 낭비할수밖에없는게... 오프남았는지 캐리남았는지모름 ㅈ같네 ㅋㅋ

걍보이드하자 어? 언더로드미드임?

wisper군의 미라나오프 크...

16분그리브 힙하네요 사일대처용이기도하고 여러가지 정화나 팀유지력다높여주는 카드네요 요즘그리브

올리는 친구들이 많긴하더라구 사일궁은 어쩔수없제 ㅋ 

이땐몰랐는데..말도안되는 결말이 나와버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