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DPC 2023 윈터개막 서유럽5[3주차]

DPC 2023 윈터개막 서유럽5[3주차]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유일하게 살아있는 생동감있는 지역이아닌가 생각하는 서유럽 북미,cis에 1위정도는 잘할수있지만 

3위쯤되면 폐급팀들이 무럭무럭자라나서 그나마힘있던 중국도 이젠 믿기힘들어졌죠 

itb빼곤 한시즌이라도 한가닥했던팀들이죠 entity..가 이름값으로는 약간애매한데 얘가 애매할정도로 유럽은

강한지역이다 작년 lcq도 유럽2팀이 통과했고 123위다 유럽팀이었죠 이것은..새시대가 와도 유럽이 도타는

제일잘하는 지역일것이다..라는생각이 강하게 들게하는데요 최근 betbooms가 진행되었는데요 예?

뭔대회요..아..제가 글을 늦게써서 어쩌다보니 리그끝나고 열린 자투리대회가 있었는데... 다들강하더라구

개소리말고 본문이나 제대로 하라.. ti3위 liquid 윈터는 늘잘하네요 우승자 tundra 2위  GG랑 OG는 경기수

가 아직 부족하니 더봐야겠죠 4승3패정도면 4위는 보통하거든요... 4승선착을 믿어볼까요? 아..아앗 

자세한이야기는 경기에서 해볼까요 나무루빅리나스나드로우충들 다죽어

1월23일

yuragi가범인?인데 atf군이 나갔네요 근데...나가서 별로안행복해보이더라 ㅋㅋㅋ  우린 행복한디 

작년 윈터부터 기복없이 잘했는데 고점이 너무높았어서...... 최소 top6는 할줄알았는데 유감이죠dm군

atf랑 다른 정통파에 가깝죠  캐리력있는픽보단 쉬운픽으로 가겟죠 

얘내도 캐리pure가 도망치면서 watson으로 교체 크게 위화감없이 잘해주고있음 리그끝나고 betbooms가서

노는것도 봤는데 잘놀더라구... 아무튼 적당히 쌘팀 얼마나쌘지는 리그를 볼수밖에없지?

둘다여유가없어서 장난친것같진않고 대등하다!라고봐도좋을까요 흠...

데프네프 나무거미 양팀다 적폐카드를 자르면서 시작 리나고르고 에니그마타이니? 루빅안잘랐는데?

라고하기엔 다들 에니그마하면서 루빅x까라는 분위기더라구요 완벽한카운터가아니라는거죠 흠..

나가 /박쥐 불꼬치제거 불꼬치는 무지성미드 나가의경우 셋업에 괜찮아서 나가궁+에니그마가덮기

같은 입도타도상상할수있겠네요 사일가져갈줄알았다.. 아...그래도 보커가자 율잘안가던데 태엽으로

사일 에니그마 마크하면 되는거지 타이니뭐임? 넌 뒤졌다 슬랔 우르사제거 슬랔은 아가님빌드 우르사는

모든메타캐리들이 상대할만하다[슬라크는좀귀찮음]+오프도 메타캐릭다털만한 상성이라 자주밴되는중ㅇ

리나캐리 눈치못챈분은 없으시죠!! 딱 첫경기에서 뽑아준덕분에 입털고가겠네요 정화하겠다고 뭘 ㅋ

에니그마 타이니 뽑았는데 타이니는 서폿도 제법나와서 아직모르죠? 언다잉 4픽까지 묘비깰놈이없죠

비마 모든팀에서 밴하는 거-미수준의 무난한 적폐 막상승률은 흠... 팡고 미드/오프겸업중이죠 나빠요

에니그마카운터인 사일뽑고 공허령으로 보커상대하자 라이칸 북미인기캐릭인데 죽어 ㅗㅗ 나오면

더이야기해볼까요 취권도..나오고는 있죠 픽보다는 밴으로 자주보이는듯 템어캐리 등장 리나미드

q방어막으로 핵심기술 다흘리고 e각으로 패가면서 털어버리던 미드였지만 둘다캐리가되어버렸죠 ㅋ

전투하면 일가견있는 OG답게 잘털어버린것같은데

2경기 OG 래디언트선픽 

은어떻게봐야좋을까요 루빅언다잉지우고 데프 나가 괜찮은 픽인데요 비마취권슬라크 이젠다아시죠

용기사했으니 우르사도 지웁시다 우르사가 요즘인기있는애들중에 못패는 애가없다니까요 스냅으로

포킹도 퍼붓고 재밌게 연계해볼까요 혈귀가 팡고상대로는 고정밴인데 그냥도많이지우죠 어...예지자 ㄱ?

예지자를 뽑은이유라..굳이생각해보면 어둠현자 괴롭히고 궁활용해서 버티고 흘리고 흠..

적폐밴하고 불꼬치 팡고 박쥐 뭐..언급할게별로없네요 불꼬치가 가끔풀리기도하는데 풀리면 10킬은해야

착한미드라는 가설을 세웠는데요? 개소리지만 10킬못하는 미드들보면 폐급이라 고장난시계도 가끔은

맞게되는거죠  나무보커 과감하네요 카운터안쳐? 용기사? 돌았나 흠... 디럽 어둠현자 컴보가자 나무까지

궁다들어가면 너무무섭네요 좆티좆이지?? 나가오프나 나가서폿이 나오긴했었음 흉흉한생각이네 나가궁

으로 얘내 궁컴보 끊기는게 더무섭지않나 아무튼 요술사로 템포굴리면서 귀찮게생각하는거생각했는데 

퍼지밴안해서 나가 캐리가 아닌줄알았던걸까요 국룰밴에는 이유가있다 

3경기 entity 다이어선픽 

2경기는뭐였을까 

네프 에니그마제거 언다잉 자꾸자르더라 열린김에 집고 그정도?티어였나요 거-미가져갔구나 나가해보자 

레슈락도 등장했는데 퍼지랑 비슷한?느낌으로 분신잘녹이고 잘싸우는 얘는 미드카드죠 팡고지워 

보커우틀않 리키도 관심가질픽인데 q랑 샤드[수면침]으로 귀찮게하고 초반엔 w랑e로킬각도살짝봄 

은근히 잘빼먹음 기량보기좋은픽이죠 초반엔  확정스턴이나 슬로우가애매한캐릭이니까 우르사랑

드로우지우더니...?? 드디어 오프레이져같은데 타이니미드생각한건가요 빛수미드하면 어캄? 

뻔한밴을 교환하다보니 거-미가열렸네요 막상승률6~70퍼짜리픽도아님 ㅋㅋ 루빅 걍집어 생각하지마 

비마 박쥐자르고 퍼그나! 오...힐주려고 가끔나오긴했는데 서폿으로 쓰더라구요 빛수하려고밴은 이거

혹시 미드인가? 타이니얹고 어둠현자이번엔 지우자 데프는 걍 오프충들 다박는픽이죠 레이져? 어..

스나하면되는거지 ㅋㅋ 레이져가 이속이빨라서 원딜러들도 w꼽은거 뽑아내기가힘든데요 스나정도면

못오게할수있기도하고 뭐.,.물리면 물리는거지만 그거걱정하면 스나어케함 ㅋㅋ og는 확실히 전포지션

다적당히잘해줘서 안정감있네요 dm군도 atf랑 맛은 다르지만 자기역할잘하고있고 

전패광탈까지 2경기 후.... 이대로끝인가? resol zayac폼괜찮아서 어케 올해는 잘나갈줄알았는데 

boom이맛이가고 cry는 늘그랬듯 망해버림 nisha가 나가고 팀이 걍 무난하게 박살난듯 캐리롤이없음

꼴지결정전인가? ㅋㅋ boom supream둘다 애매한 미드로 코로나시기였던 20년도에는 열심히했느데

열심히말고 잘하라는 한국의 꼰대말이 자꾸떠오르네요 둘다...애매해.. xibbe도그렇고 국적표기없는

선수들은 거의러시아애들임 

물론 이미 1승을 쌓아놓은 itb가 이거져도 2승5패정도로 마무리할수있긴함 

그정돈아니라고 보여주고 싶은것같은데 그정도..까지떨어지기전에 열심히하지

리키지우고 나무로시작한 시크릿 거-미 네프등 나쁜적폐는 잘라줘야만했네요 스냅/원시야수를 선택 

무난한?카드라고생각한모양 둘다 티어권캐릭이긴한데 비마빼고는 2경기에서 전혀다르게밴했군요 

데프도 오프무지성픽 팡고 박쥐xx야 털릴준비해라 둠흠.. 대지령? 리나로 퍽퍽패준다 리나캐리 적폐죠

우르사 테블은 리나도 못이겨용... 막픽이...어..비사지네요? 

atf아니고 cry군입니다... 이친구 원딜만 잘하는거보니 좆롤로 넘어가야겟는데?

몽키원시야수밴하고 루빅박쥐선택 퀸오페는 박쥐하면 걍 고정밴느낌 혈귀 wr유틸성좋아서 제거 슬라크

아가님빌드로 나대는중이죠 팡고? 뭐 예상범위다..아씨 형귀밴괜히해줬나 대지령 흠? 바이퍼 캐리살려

어둠현자 도좋았겠네요 요즘 인기많죠 악령 ㄱ다 

슬퍼

나무원시야수로시작 태엽바이퍼비마 예상범위선이네요 오프로옮겨간 바이퍼는 대부분캐리를 화나게하죠

닉스 대지령고집하니까 한번뽑아본듯 크메견제도가능하고 닉스운영잘하기도하더라구요 보커 폼안좋은

boom군 보커로 멀리서 기술이나 쏴라..컴보는 못해도좋다 어둠현자에 북미인기픽중하나인 라이칸제거 

풀이속+소환수+군주의투구로 흔드는거 귀찮다는거죠 막픽은 드로우였습니다 아하

캐리밴 4개인데 거리를 좁힌다?같은생각만 했던모양이네요 용기사미드고른이상 우르사를 열순없었고

원딜러는 잘하는 cry어쩌고군에게 승리를 헌납 흠.. boom군도 조금 각성해야 할텐데 강등권팀중에서

0승4패인 nigma가 비교적 마음이편해보이네요... team secret/itb은 무조건 남은경기를 이겨야하고....

[경우의수]는 itb의 최종전이 오늘리뷰안에 있으니까 거기서볼께요  nigma경기수가 3경기나남아서..

ti 3위팀 liquid가 늙은 캐리쳐내고 00년생 2위팀미드를 영입했으니..강해질수밖에 micke도오랜만에

캐리로 돌아오면서 잘하고있는데 작년에도 윈터만 잘하고... 스프링서머 다애매하게하다가 결국 

lcq까지떨어졌는데...뭐라도 잘할때가있으면 다행이지 secret은 잘한시즌이 하나도없었음 ㅋ

entity tundra도 막지못했다고? 그정도야? dy군의 캐리력이 아쉬워서 전체적인 밸런스는 좀밀리는듯 quinn

잘하는친구긴한데 이미 안좋은 의미로 검증이 끝났죠 dy군이 자꾸레인전을 지고가더라 흠..  

이런일은 왜일어나는걸까요 1경기 이기고방심해서? 아니면 1경기끝나고 너무쉬우니 전략실험하자?

대충 픽들이 나왔죠 이오!밴을 또해주네요 저심심할까봐 허허..뒤에 레슈락나온거보니 결과론적으로

괜찮은 밴이되었군요 거-미 후드윙크 역할은 똑같죠 w억까하고 깔짝거리고 궁연계 해주고 슬랔비마

박쥐 다들 생각이 고만고만해요 보커인기가 북미보다 유럽이 높네요 레슈락 못이겨도 후반가면 

내가셋업이 더좋다 나무가 아직열려있네요 나무루빅 두적폐친구들 허허.,.우르사 잘라주고 혈귀도

자르면 몽키 몽키도 인기많은녀석이죠 w로 시야밝히고 궁잘깔면 한타즐겁죠 어...저거 

얼폭미드많이나왔는데 유럽에선 별로견제안하고있네요 리나자르고 군단 1픽 오프를빨리깟네요 루빅에

스나불꼬치 지우고 레슈락 드로우도 지워둘까요 원딜러 시러시러 그거할때 밴하긴하더라구 매그 ㄱ

매그가 대거의존도크고 레인견제힘든것때문에 막뽑긴힘든픽 어..매그서폿 군단서폿 둘다가능하긴한데

군단서폿은 샤드->25레벨특으로 w마법면역이바뀌면서 더애매해보이는데요 좆플링 보이드지우고 

나가상륙!!.... 어허..GG친구들 제가 betbooms도보고해서  겜잘하는애들인건알겠는데 결정적인한걸음이

2경기 team liquid 다이어선픽 

부족한느낌인데... 비슷하게가네요 이걸열어? 박쥐슬랔자르면 드로우각열렸죠? 크메가 거-미 나무

둘다 상대하기편해서 걍지워준듯 미드는...무서운거없데 흑버들로 들어오는애들 한번걷어내고할까요

언더로드보단 장악력?이약한면도있지만 오프는 벌써나왔으니까 e스턴이랑 d로딜더좀넣자구 레슈락

템어미드요즘다시하더라 밴하자 불꼬치 ㄱ 

10킬못하면 폐급이라며 다시한번 말해봐....그...뭐시기냐 모선수도 못할땐 일시적부진이라고 하잖아요 

비슷하게밴하고 드로우밴을빼고 혈귀미리자름 비마 루빅 후드윙크 전부 자리잡고 들어가야하는데 w

장판때문에 방해받기싫었나보네요 우르사자른김에 퍼지맛좀보여줄까 캐리퍼지일까요 컨카타이니등

셋업되는 미드제거하니 불꼬치가열리죠 이게제가말한 가끔열린다는것 허스카 가능?

quinn이못하는애도아니고 하긴하는데 dy군의 퍼지는 제가 betbooms[리그끝나고열린 좆목대회]보니까

조금많이 불안하긴하더라구요 lima major에서도 꺼낼수있을지 아..3경기남았네요 

3경기 team liquid 다이어선픽 

걍 얘내가 무패우승인데..리마메이져는 모르겠네요 아...마지막에 OG라고? 걔내...흠..일단봐야겠네요 

큰변화가없죠 켄타밴이 등장한정도 어? 나오고있긴합니다 퍼지랑같이들이닥치지말라는건데 거미루빅 

지겹다지겨워 ㅋㅋ 데프가져오고 난전우리도 안피해 선언 미드 데프인가요 언다잉도 좋네요 스나가

나와서 약간 불안하긴헌데 막픽뭐임? 영파오프같은거 나올수있...가아니네 

비슷하게자르면서 미라나도 잘라줬네요 퍼지가 핵심이다! 정말? 나무에 스나 스나는 괜찮은각인듯 

좆플링 슬라크등 억지로 들어오는 악질캐리자르면 컨카/ 진심임? 자키로가자 에? 너희도왜그래

다양한밴픽지지하던사람이긴한데 진도가 너무빠르네요 퍼지..그렇게 잘하진않던데 왤케집착하지

1월25일

entity도잡았고 우리가 리그먹는다 불만없제?

miracle이 쉬러가고 05년생 캐리형 오프 atf가 캐리로포변 근데 허스카랑 마르스등할때는 미드가기도

하고 약간 작년 pure/saberlight스탠딘할때처럼 전략을 운영중 근데 nigma자체가 걍끝난팀인듯

지옥은 여기야

비슷하죠 고만고만헙니다 ㅎㅎ 얼폭 미드드디어보여주나요? 안하면말고 ㅋㅋ 데프박고 나가 박쥐등

나쁜카드지웁니다 테블 여전히 부담스럽죠 라이칸....마렵긴하네 에니그마 어케하냐고? 몰라...요술사

라이칸 데프얼폭이면 템포는 엄청빠르겠네 근데..48분끌렸다고? 어허..복선금지 컨카팡고등셋업되는 

단단한미드제거 스벤 요즘꽤나오던데 샤드가서 팀방어올려줄지도? 조리돌림당하기좋은구도인데 

슬라크도 걍 힘으로 터트려야하는데 쉽지않았을것

리키팀버등 특이한픽을견제 atf를잘알아서인가요 팀버도 방심할픽은아니죠 타이니 루빅에 허스카 밴 

atf가 허스카미드/캐리하니까 자르고 전담픽을 주더라구요 비마컷 사일도 에니그마하려고 슬쩍밴 

ㅋㅋ눈치채면 어쩔건데 슬랔잡을각없지? 혈귀 카운터격이죠? 럽쳐싫어 마르스 무난한 오프죠 어허..

라이칸캐리생각했나요 보커가자 

미안하지만 atf우리를 떠난건 니실수다... 편히쉬어라 캐리롤 쉽지않지? 오프로 캐리뽑아서 날먹만하다가

진짜캐리롤맡....에에???? 4연패종료라고 무려 OG를상대로 OG는...  4승2패로 6연승중인 liquid와

만나게되었네요  어떤결과로이어질지 후후

2경기 OG 래디언트선픽 

작가야 저스코어랑 26분컷은 구독자[-1명]분도 이해해주실거야? 그래도...해야하는것...

신기한거이제없죠? 레이져도 사실 밴할급은 아닌데 atf라서 밴한것도있을듯 우르사가 귀찮은거 

슬라크정도말곤거의없다그랬는데 마침나왔네요 얼폭데프에 우르사 어둠현자 박쥐등상대오프

압수하고 에니그마 출격 얼폭서폿이다설랬지?

패배의순간  그리웠을까 그[가]미웠을까 

이오레슈락 좋다니까 안나올줄알고 스킵하려고햇는데나왔네요 사실 자주나오긴함 이오가 유미보다

더무서운놈이죠 속박대신 글로벌 2인이동기있고 이속 공속 마뎀 다올려준다니까 예전엔 피해량감소

버프도있었죠 요즘은 마법흡혈버프가있죠  테블좆플링템어등 흉포한 캐리자르고 리키로 연막쇼 

슬라크로 우르사 어케잡아보자고... 보커 팡고등 셋업되는미드삭제 데프미드하던가? 에니그마네 

그래... atf그걸로된거야

3경기 OG래디언트선픽 

이오잘러..리키잘러 이제야깨달아요 루빅 비마 간다 요술사 첸 첸까지?자르고 템포올리지못하게 

막아주면서 어둠현자밴합니다 나무열어? 스나열어? 나가냄새가나는데..아닌가/ 레슈락 퍽자르고

스냅으로 마무리 어? 스냅미드냐?

저티어에서 집착하는 탱커...롤이없긴한데 나무 루빅에 비마정도면 난전은 기가멕힐거거든요 과연 

나가레이져 레이져는 atf가정말많이했던카드죠 그래서...왜인지 나가서폿같은기분 좆플링 테블잘러

보커도자르고 좆플링은 정말...3년가까이 지랄중인데 테블처럼 핵심기술너프도안먹고 후... q로분신캐

분신만들고 마나0으로 선더쓰고그립읍니다.... 언다잉 오..언다잉좋네 스나로 묘비깨려하지만 

네프등장 mc도네프존나좋아하는놈이죠 타헌할때 울려고하더만 ㅋㅋ 박쥐 불꼬치자르고 빛수..흠

잘맞추는척하려던건아니고 네프까지만 보고 레이져캐리 설마하나했는데 설마하네요 빛수미드 아예

안나오진앟지만 그렇게 인기있는픽은아닙니다.. 1승4패 귀중한 첫승을 수확 이제 1승1패만해도 광탈권은

면할것인데 신이도우셨는지 1승5패 teamsecret과의 경기가 예정되어있네요 

2승5패로 마무리할께 누군지몰라도 뒤졌따

통하겠냐고? ㅋㅋㅋㅋ 내가아무리 폼이떨어져도 

어라 시크릿전보다 경기시간이 긴데요?

의심하지마라... 뻔한밴에 네프팡고 이젠 다눈에보이시죠 ? 적페중에 싫은거자르는게임이 되었죠

메타가길어지면 다그런것이여 혈귀 팡고를위해 고정밴 불꼬치박쥐자르고 크메 on거미상대로

제법나오고있읍니다 퍼지도 함해볼까 dy군 퍼지집착이 본인의견인지팀전략인지모르겠는데 

탑티어팀이랑 붙으면 좀 정비해야할듯 계속 사이드털리는데 이게참.. 우르사 테블지우고 태엽 ㄱ

가가메요 

이오리나자르고 거-미 루빅 슬라크 몽키 나가 지역따라 몽키진짜좋아하는 지역도많더라구요 테키? 지는팀

눈물겨운 똥꼬쇼... 타이니미드겠죠 테키미드면 실망할지도? 얼폭 언다잉등 잘들어오는 서폿자르면 태엽

마르시캐리인가보네요 딜도 산더미처럼 나와서 꽤괜찮은카드같음 

흠.... 마르시가 들어가는 픽이긴하지....그래..재밌게해라 

2경기 ITB다이어선픽 

행복한거지? 거-미나무뽑고 나가몽키슬랔자르고 불꼬치하고... 상대미드몰라도 스레메로 침묵걸고

한둘자르다보면 일나지않을까 스레메각이맞나요? 퍼지...흠..퍼지뭘로막지 허스카 OD견제 이게참

뽑아볼만한 카드긴한데 준비가안되어서 걍자르는것같음 던브캐리 좋음?

제말이맞죠? 꼴지급팀도 10킬하는 불꼬치미드가지고 못하면 ㅉㅉ 3경기가자 

리키박쥐자르고 네프루빅 후드윙크 캬..오늘나온거 복습시간인가 우르사자르고 퍼지등장 거미엔 

크메라지 근데 밴자리[생선아님 ㅋ]없어서 못자름 테블 좆플링 자르고 컨카미드로 마무리 불꼬치엔 

역시컨카퍼지........ 이런10...

ace군 후배폭행후 3경기없다선언 itb 1승6패 경우의수......0인가?

1승6패가 반등할리가없죠  근데 nigma galaxy sea도 남은경기다지면 1승6패니까...끝까지볼까요 

타이브레이커는 나갈수있잖아요!!!  라고말하고보니 마지막경기가 secret vs nigma라서 ㅋㅋㅋㅋ

얘내는 이미확정이네요 secret이 이겨야 2승5패로 면제고 nigma가 1승1패만 해도 무조건 진출  2패해야

nigma가 탈락인데 그시점에서 secret은 nigma를 이긴게되니까 itb는 남은일정과무관하게 광탈임 

 

얘내 윈터는 적당히했었죠 흠... 우승팀인데 포스가 생각보다없네  걍 적당히 메이져나갈범위만 유지

하다가 ti때 최선을 다할듯... OG도 2년연속우승할때 그랬었죠... 

진출은 하고싶지? 

entity보약 뜨끈뜨근허네 

뻔한밴교환하고 네프는 안돼~ 퍼지도 안돼~ 리키 비사지 선택 둘이 같이나오는경우가 제법있더라구요 

혈귀자르고 카나skiter의시그니쳐죠 사일 궁딱켜고 들어가서 다부숴버리겠다 테블...은좀무섭네  보커

박쥐지워주고 팡고갑시다 tundra스타일이긴하네요 

현역최고비사지는 이견없이 33이겠죠?

거-미 비마제거하고 루빅 데프 인기캐릭잘가져왔는데 왜기분이 싸하죠 나가 [skiter] 미라나 잘라줍니다

피닉스 타이니 테블  피닉스는 이쪽에서 가져올만한카드기도했죠 제우스 아크워든 nine카드니까 비교적

티어낮은 미드도 밴해야했네요 불꼬치열었으니 가져옵시다 테블 불꼬치 데프면 괜찮네요 

이정도일줄이야 크흑..

?? tundra의 진심도 알수가없네요 어느게 진짜 니실력이지? betbooms 이벤트전땐 미친놈처럼 잘하던데 

2.3경기 모두 entity 다이어/래디언트선픽 

리키얼폭봉인하고 나가자르면 꼼짝못해 1경기는 언다잉 박쥐 2경기는 나무데프 둘다 한타각을

이쁘게뽑으면서도 레인잘안터지는 카드들이죠 미드새로나오나? 박쥐를 위해 퀸오페를 2경기는

박쥐를안쓰니까밴을해줫고  비마/슬라크등 찝찝한카드를 밴해줬습니다  거-미와 스레메 어허.

스레메 침묵으로 일내보는거야? 에니그마타헌지우고 퍼지로 마무리 퍼지? 카나상대용이야?

밴은 뻔하죠 드로우 마지막 혹시모를 팬랜밴정도? 마르시미드임?? 카나에 비마까지 어허..이래서 

비마를 밴했군요 stormstormer 저친구 박쥐/비사지 이런거를 정석미드보다 더잘하는듯 박쥐도미드긴한데

루빅미드랑 비마는 김작가같은 음흉한놈들이 욕해도 할말없을듯 

3경기 

위에서말했듯 나무데프에 테블 디럽을 얹어줌  난전은 강하겄네 비사지언다잉 니들이뭘할수있겠냐 

스냅을뽑진않았는데 테블은 확실히 제우스,아크워든에 취약하니 nine저격밴하고 팡고 뺏어옴 ㅋ

nine이 ti에서 남긴 기억에남는픽은 아무래도 얼폭 OD 결승전 아크워든까지 정도인가요 정석미드를생각

보다거의안하고 팡고정도? 루빅언다잉에 비사지 거의필살기죠 비사지 퍼지혈귀네프밴하고 비사지슬랔

테블잡을만헙니다 에니그마랑 깜짝라이칸견제하고 미드라이칸보단 데프미드생각한거겠죠 그거등장 

슬랔승률 ti땐괜찮았거든요 패치가있긴했지만 여전히 티어캐릭인데 흠... 아무튼 tundra의 진심과 

진짜실력은 올가을이 되어보아야알겠네요 일단 기본적인 운영은 되는놈이니... 선수교체하면 그때욕하죠

이거...4승2패팀이 많아서...싸한데 설마?.. 타이브레이커는...안했으면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