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DPC 2023 윈터개막 cis=동유럽5[3주차]

DPC 2023 윈터개막 cis=동유럽5[3주차]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막바지로 달려가는 dpc시즌...사실 22일부터 메이져가 시작된만큼 진즉에 끝난대회 xx잡고있는겁니다 

이걸왜?라고하시겠지만 저도모르겠네요 좀더 가벼운느낌으로 하고싶었는데 텍스트가 너무많아지는것

같기도하고... 아무튼 시작한김에 마무리는 해볼까싶네요 

일단3파전느낌이긴한데 vp 많이쳐졌네요 3위까지 메이져가니까 열일해보세요잉 제발 타이브레이커없이

자세한이야기는 경기에서 해볼께요잉.. 밑으로갈수록 뻔한드래프트가많이나와서 말이 짧아질것 알았냐?

1월24일

작가야 재미가 없으면 예의라도 좋아야지 무슨짓이니 하지만... 혼자만담이라도하지않으면 도흐흑... 이라고

만담할정도로 선수중에 아는놈이 하나도없음 afterlife정도? 5연패중이죠

ramzes군 99년생인데 벌써 전성기가 2년전에 끝나버렸죠 ㅜㅜ rodjer옹은 92년생 93이었나 아무튼 이젠

늙었죠..sonneiko랑 betbooms터진김에 들어왔는데 뭐..큰기대가있는팀은아님 2승3패라 한1승만해도 

강등은 면할테지만 이런 5패팀이겨봤자 기쁘지도않달까 

약팀들...쓸데없이 치열하네요 ㅎㅎ 나무타이니제거 데프 요술사 템포좋은캐릭이죠 박쥐 팡고 지우고

스나까지지워줌 리나가안나왔으니까 원시야수로 들이박아줄까 루빅...흠..좀신경스이네 벤지로 

억지로 끌어내고 살리고하자고 상대미드 스냅인가요? 미드뭘로상대하지? 에이 팀버 od자르고!!!

좆플링가자

ramzes군 좋은시절은 다지났구나... 

거미리나쳐내 거-미는 전지역고정밴수준이고 리나가 최악?의캐리느낌이죠 스냅 루빅 ㄱ 비마라이칸쳐내 

레슈락미드 귀찮으니 쳐냅시다 레슈락빠워무시못하죠 태엽 ㄱ다 원시야수 흠... 테블정도면 다부수것지?

드로우 보이드자르고 좆플링은...둠으로 그나마 상대할만하다는건가요 

어..이거 캐리킬이 높은쪽이이겼을지도 

결정적인순간에 두번죽어버린 좆플링...뭐 전부 다죽었으니 캐리탓은아닌데 마무리못한건 캐리탓일지도?

2경기 darkside 래디언트선픽 

나무타이니 타이니 미드/서폿겸업하긴하는데 서폿이 메인이죠 유구한 역사를가진악질서폿 인데 

데프를 뽑으면서 우리 데프미드에요 선언하고 비마오프네요 스나팡고 지우고 나가까지 팡고나가

둘다 셋업하기좋은캐릭이죠 스나는 걍..미드도귀찮도 캐리나와도 띠거워잉 미라나 디럽 무난한

카드네요 둠 라이칸지우고 좆플링 on 서폿진들이 라이칸대처가쉽지않죠 

라이칸=늑인은 강팀이 약팀팰때 운영하는거봐야함 그러면 와... ㅈ같겠다 싶음

거미리나에 루빅 스냅 무난허다무난해 비마보고도 크메할생각없어서 크메자르고 요술사 이게맞지 

태엽도 잘라주고 네프리나등 가짜원딜러제거 갓롤하다왔냐구 ㅋㅋ 테블로 걍힘싸움가자 좆플링 씁..

드로우 보이드는 자르는게맞죠 차라리 좆플링이나을지도 어둠현자가자 또스냅미드임?

미드잘하면 어디서든 불러주긴하더라 그래서... onemove가이긴거야? 음...뭐 그렇다네요 

둘중누가이겨도 대세에영향은없으니 넘어갈까요~

전승해야 하는 숙명을 가진팀 97년생 대졸신인? torontotokyo는 자신의 나이를 인정하고 서폿으로 

다른팀에 넘어가고 betbooms의 larl군을 영입 잘해보자구

daxak군이 여기왓군요 d-kid miero 등... solo 따까리?들이 조금보이네요 허허 따까리아니라고? 나름

4승0패 vs  4승1패라서 2,3위결정전 일지도? 물론 teamspirit이전승할수도있지 

호들갑은 ㅋㅋㅋ 우리가 지겠냐고 생각이없네

얼폭일단박고 보는 헬레이져군 태엽일단박어 그정돈가? 네프가져오고 원시야수 돌격병에 나가 용기사

w스턴박고 우직하게 치는건데 자를정돈가싶기도하고 오프/미드함 요술사로 템포굴리면서 불꼬치매그?

로 해치운다 좆플링 템어등 네프보다 근본있는 캐리들을 제거해줍니다 

김작가의 호들갑이론 미드불꼬치로 10킬못하면 폐급미드다 개소리지만 대부분맞는다는 무서운 사실 

거-미루빅 거-미는 절대못줘  루빅잘라주면 데프도자를까 정도인듯 리키로 수면침 연막쇼하고 스냅이

열일하고 뭐... 박쥐 제거 테키? 뭐 하긴하더라구 od제거해주네요 귀찮은녀석이긴한데 최상위포식자

까진아닌덧 미라나 비마 어? 스냅미드임 ? larl이몇번하긴해서 타헌 어둠현자 오프나빠 우르사 ㄱ

우르사가 네프더이상 상성이아니고 불꼬치도 잘잡고 강한녀석이니까 후후.. 타헌은 걍팀을위해지운듯

2경기 미라나불꼬치 타이니서폿도귀찮고 미드..도쫄리니? 같은밴하고 태엽 어둠현자 대충 들이박아주고 

캐리 어.. 허스카인데 우르사안자르네 스레메 쉐데 침묵요원괜찮긴한데 스레메...뭐 스나박자구 

미드로 10킬못하면 larl이 욕먹을까봐 캐리로[왈칵] 은아니고 허스카피해서 도망친거같죠?

원시야수 네프에 아바돈? 비마 매그 리키 매그는 collapse가 두려워서인것같고 아바돈은 미라나불꼬치

두개만봐도 풀어줄건 산더미긴하죠 허스카각까지보고 ㄷㄷ 미드에서 불꼬치개털고 활약할예정 혈귀

드로우정도면 뚫겠죠 혈귀는 wr로 유틸성까지 챙긴놈이라 조심할필요가있죠 막픽은 박쥐 노잼

나름 전략을 세우는데 체급차이가 ㄷㄷ 

1월26일

sobad군말고는 다 초면이네요 행복하고 열심히해라 0승4패라 이미 강을반쯤건넌듯

vp향우회 vp에서 나온건 gpk뿐이지만 vp를 등지고 떠났던 save nightfall이 다시모이면서 vp에서

쫒겨난[우크라이나 전쟁초기에 나대면서 미니맵에 z마크그리다가 쫒겨남] 늙은 대졸미드아저씨를

서폿으로 데려오면서 새출발 리그에선 1패이상하면  안되는 팀이지만 뭔가 베테랑냄새는 안나는 팀이죠 

장난감 고장난다 적당히패라 ㅜㅜ

광탈은 확정이네요 그래도 마지막생각을볼까요 데프 스나자르고 불꼬치는 고정밴 라이칸도 싫어하는군요

북미지역이 라이칸을 많이견제하던데 타지역도 신경은 쓰고있음 불꼬치자른건 그렇다치고 퀸오페는흠..

박쥐상대아니면 잘안자르긴하던데 나무네프에 팡고 123픽이 언다잉 묘비잘못조지니까 ㄱ다 od? 흠

타헌무난한카드니 잘라주고 카나 간다 정말?

'약해'

거미팀버를 1,2경기모두지워주고 박쥐고정밴 퀸오페밴하면 의심할만하죠 ㅋ 원시야수 얼폭등 돌격캐릭

배제하고 태엽리나후드윙크 깔짝쇼 가능? OD nine은 맛깔나게썼죠 미드는 안질테고 드로우 테블등 

리나보다 팔길거나 단단해서 뚫기힘든 테블지워줍니다 둘다화력미친놈들이죠 던브?

2년전 혼자외롭게 던브캐리를 하던 nightfall 이젠 행복한거니?

슬랔도 요즘 잘나가죠 아가님빌드로 띠겁고 대부분캐릭들이랑상성이 괜찮아서 던브 비마 제거 ㅋ

리나얼폭에 쉐데로 세이브각봅시다 얼폭미드가능?무난한 스냅에 둠 흠... 스냅코어가능?

닥쳐...

루빅나무 요즘최고인기서폿이죠 레슈락얹고 언다잉쳐내고 악령 ㄱ 악령/우르사를 리나할때 제법견제

하더라구요 바이퍼 패시브지우는놈이죠 나빠... 오프로 오고말이여... 원시야수 ㄱ다 

비정한 살인마!.... 잔인해라 

시즌전에 캐리가 대타뛰다가 밸브공인 밴당했음 ㅋㅋ 급조한 캐리에 betbooms출신오프등..애매하다애매해 

1티어팀선수는 없고 굳이말한 noticed군이 그나마 네임드일정도 리빌딩팀이니까

vp야 형이 승점수확하러왔다 ㅋㅋ...뭐야 이젠 강팀조차아니잖아? 잘먹고갈게 

3경기 제발가지마라

밴은 이제눈에익으시죠 루빅매그 이렇게도 제법같이나오는데 불꼬치보고 매그집어온듯 루빅이 

매그카운터치기쉬운녀석이기도하고 비마 원시야수 위에서도보셨죠 비마는 걍고정밴수준 컨카불꼬치랑

붙어줄테고 우르사잘라놨으니 큰약점은없을듯 미라나 연계도가능하고 무난한 4번 테블? 오케이 

타헌지우고 용기사요즘 오프다시나오고있죠 굳이?라는기분이지만 후드윙크랑 연계도되니컷 츄럴 ㄱ

최선을 다해도 쉽지는않았다고

거-미리나밴 팡고 슬랔 타이니 밴은 다 고만고만하죠 슬랔이나우르사는 대부분캐리가 상성안맞아서 생각

없이도 자르는느낌 요술사 가감하게 가져옵니다 템포올리고 불꼬치로 마무리 매그? 흠... 후드윙크 테블 

파워로 제압간다 드로우 보이드는 부담스럽네 용기사컷? 흠... 엑스? 오..새롭네요 

캐리가일할필요없는세상...만든거냐고

2경기 teamspirit다이어선픽 

슬슬 뻔한느낌이죠 리나스냅에 타이니[미드가능] 나옵니다 리키얹어주니 팡고가 나오네요 흠.. 악령

혈귀다시지워주구요 우린 팡고봐도 혈귀발작적으로 안뽑는다는건데 오프혈귀 맛이없나봐요 둠 

리나적폐... 메이져까지 봐야하니 슬슬포기하시죠 w로자체스턴에 저렙구간부터 e스택으로 억까하다가 

부족한데미지는 qr로 마딜박아버리니 크흐... 둠도 막픽으로 자신있게나온만큼 9분미다스를달렸네요 

vp는 원시야수 비마 요술사...다소밴하기아까울수있는 영파밴까지 한번봐버렸으니 밴해야했죠 후드윙크 

팡고 조합자체는 나쁘지않네요 1분마다 싸울수있죠 컨카 어둠현자는 스냅미드때문에 헷깔린듯 타이니가

미드갔구요 켄타로 후퇴/진입깔금하게 하면 될덧 

서폿10킬!! 드디어 왔나요.. 3경기오나요!

온것은 저의 빠른퇴근이었구요 

1월28일

쉬어가는 코너라니 그런악플다시면안됩니다[악플조차없어서 상상하는중 ㄷㄷ]

진짜쉬는코너네...같은 댓글다시면 안된다고 말씀드리는거에요 휴... 2대떡해주라 나피곤해 

 

약팀들주제에가지가지한다 어차피 7,8위할놈들이...같은 악플다시면 안...!! 안달았어? 좀달아줘...

이번시즌도 이런팀?들경기는 그냥 신기한픽있나없나만보려고했는데 4연패 5연패할때까지는 봐주자

같은 약한마음때문에.... 신기한픽없죠? 아 테키=기술단있긴하네요 얼폭미드인척해서 미드밴없이 

불꼬치데프둘다가져왔는데 크메...를 밴하긴했어야겠네요 비마할생각이었고 

onemove녀석 제법이잖아 라고생각했는데 역시 좆밥도 10킬하게 만드는 불꼬치였다 

2경기는 진짜신기한픽없죠 ㅎㅎ 둠미드도 가능은하지만 크게 밀리는상성아니면 박쥐미드갔을것 

제우스밴은 엄청신경쓸정도는 아닌데 tundra의 nine이라던가 맛을 살리는팀이랑 만나면 제법괜찮은듯 

그냥가위바위보로 정하면 안될까 3경기보기 나...심장떨려

3경기 onemove 래디언트선픽 

팀버 조심해야죠 마지막이니까 ㅎㅎ... 허스카 조커도 조심해야죠 불꼬치뽑았으니 그거노리고 미드

개털고 신나게 조질수있으니까 무난한 조합입니다 에니그마 지워 혹시몰러 몽키킹 ㄱ다 

스나지워~ 원시야수지만 못물어 드로우 싫어 걍 원딜하지마 쉐핀까지지우고 그래도 퍼지 원시야수니까

우르사지웁시다 퍼지 크메 퍼지는 미드가도괜찮지만 캐리인가보네요 크메앞에서 비마를? 박쥐 ㄱ다

안쓰러운최후군요

뭐지 타이브레이커는 없다는뜻인가?  이건뭐사실..스포라고보긴힘들죠 nemiga는 이미 0승6패로 이겨도 

살아남기힘들고 2승5패하면 타이브레이커해서 살아남을수있죠 그게 onemove냐고?..흠 다음글에서

확인해주실까요 허허... 음흉해라 음흉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