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DPC 2023 윈터개막 동유럽6[3주차]

DPC 2023 윈터개막 동유럽6[3주차]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아 x된거같은데... 오늘 새벽부터 lima major시작이라고? ㅋㅋㅋ 아몰라... 어차피 기다리는사람없어~..

슬프네요 현대인의삶 바쁘다바뻐.. 사실...이걸바쁘게하는게이상하긴해..쓸쓸하다쓸쓸해

리빌딩이 많았던지역 vp향우회도 다시모였고 teamspirit도 기세가괜찮은팀이죠 사실 리그라는게 그냥

참고용에 불과하니까 1~5주차까지안보셔도상관은없고 재밌는경기잇으면 그거정도만 챙겨보면 될것 

 

DPC 2023 윈터개막 cis=동유럽5[3주차]

막바지로 달려가는 dpc시즌...사실 22일부터 메이져가 시작된만큼 진즉에 끝난대회 xx잡고있는겁니다 이걸왜?라고하시겠지만 저도모르겠네요 좀더 가벼운느낌으로 하고싶었는데 텍스트가 너무

rlawkrrk.tistory.com

그런걸로합시다

자세한티어이야기는 경기보면서하죠 안나오면 안하는거고 

1월28일

koma라는 캐리를 구하고 어떻게 리빌딩했는데 걔가 대타뛰는 대형사고를 쳐서 밸브에서 밴당함 ㅋㅋ

이것참...어린친구들이 안타까운짓을해버렸군요 전혀 쌘팀은아닌데 약체팀은 잘잡고있음 3승3패로 애매한

판독기역할을 하고있는데 일단이기고 헬레이져가 마지막경기를 진다면 3위타이브레이커 가능한데요 과연!!!

v-tune군아 아쉽다... 선수들자체도 그렇게 검증된선수도아니고 평범한수준이죠 

vp4승3패 na'vi 1승5패... 1승이라도 쌓지않으면 na'vi군은.... 미련없이 꼴지행이라구  

불꼬치 리나주고 이길자신이없었나봐 팡고는 두경기모두지웠고  시작은 루빅 원시야수 상대밴이

바뀌지않았는데 픽은 바뀌었네요 ㅜㅜ OD 박쥐등 셋업되는 나쁜미드제거 던브? 나오긴했죠 

스냅얹고 들이박아줄 두친구와함께 네프레슈락 부수자구! 둠 타헌제거해줍시다 네프캐리지?

따흐흑...  

사실 vp도 체급이 평범한 리빌딩팀이라 저정도로 발리는건좀... 두경기모두 리키 거미를 잘랐는데 리키의

귀찮음과 띠거움은 꽤물이올랐죠 q에 샤드 수면침 we로 초반킬가까지 띠겁다띠거워 태엽네프두경기모두

집어왔고 팀버는 이조하비으로 좀벅차니까 자르죠 비마라이칸 세트로 제거 라이칸은 북미애들이 좋아하는

경향이 있던데 후드윙크에 레슈락이면 라이칸귀찮긴했겠네요 조합깔끔허다 캐리새로해도 괜찮고 우직한

오프얹어도 되것네요 나익스?음..나오긴하죠 보이드자르고 데프오프선택 쉽네쉬워

쉽다쉬워

2경기 후드윙크괴롭네... 라이칸 쟤내가밴하는거보니 사기인듯 가져오고 라이칸좀편하게 하게 겸사겸사

혈귀밴하고 팡고싫어..요술사도 템포빠른나쁜놈이죠 라이칸상대로 늑대훔치고 소환수훔치고하더라구

뭐그것땜에 뽑는건아니겠지만 레슈락도뺏고 스벤 파워 함볼까 컨카 스냅 퍼지/네프의 포지션을 의심하는

단계인가보네요 저는 음... 미드나 캐리잘랐을듯 스벤은 서폿이지 멍청아 드로우간다 네프뒤졌따 ㅋ

장사접자

다똑같이가다가 박쥐 얼폭밴 얼폭미드도 제법나오고있죠  타이니는 미드가 잘안나오긴하지만간간히나옴

크메 동물농장도 초반에 좀혼내주고 그럭저럭준수한 5번이죠 퍼지?...어 미드가도괜찮을것같기도하고

우르사나익스지우고 빛수미드 크..쓰긴하던데 오랜만이네요 

지역마다 빛수미드 한두번은쓰던데 멘트가 오랜만이네 하나뿐이냐 ㅋㅋ 빛수미드...최근2년간 보신분은

알고계시긴하겠죠 그래도 메타아닐땐  예고없이 나와서 매번 당황스럽긴하네요  ezpz

solo 따까리하던 d-kid miero에 betbooms출신 daxak가 들어온팀 4승2패인데 1승먹어야 타이브레이커없이 

3위확정이죠 이미 2패해버려서 2위는 물건너갔죠... teamspirit betbooms 둘다 6승0패라...3위는하자 

2승4패라 1패쯤추가되어도 위화감없는 노인정 solo의 옛동료 ramzes rodjer도보이네요 전성기때 ti를 

먹었다면 좋았을텐데... 안타까운마무리였죠 sonneiko와 애매한선수들의모임..2승4패라구.. 수미상관ㄷㄷ

헉... 이거 darkside 생각보다 잘하는데요?

리나레슈락 나쁜미드제거 비마루빅 신난다 둘다 팀/지역안가리고 눈빨개져서 고르는픽이죠 요술사 

굴릴줄아는픽이죠 박쥐 좆플링 컷... 둘다 불쾌하다 나무 루빅 신나 빛수 미드 오... 가끔나오고있죠 

예전만큼은 아닌듯 빌드는 비슷하고 컨카/어둠현자 데프가 어디가는지 모르니까 한타잘하는놈컷

 네프거미 나쁜놈들쳐내 데프타이니로시작 타이니미드가능은한데 잘안하기도함 스나는 모두가싫어

하죠 쳐내 혈귀도 조합안가리고 w장판 r궁 띠겁고 딜도 잘뽑죠  보커혹시모르니 쳐냅시다 첸? 오..요술사

잘리니 첸이다? 맛은좀다르죠 보이드는 보이드 신난다~ 나가는 bkb없는 보이드궁끊어냅시다 카나가

메두사보다무섭죠잉 메두사네 흠.... 불꼬치로 긁어볼까 

그래도 ramzes랑 신인급미드친구 잘해주네요 

역시...4승2패의 헬레이져 하위권 darkside를 가지고논걸까요? 아니면 방심

2,3경기모두 darkside 래디언트/다이어선픽 

레슈락을 사랑한 darkside 루빅/이오등 핫한카드를 섞어봤는데 루빅도 좋지만 이오-레슈락의연계

나쁘지않은게 이속/마뎀/마법흡혈 전부다챙겨주는데다가 공속도올려줘서 모든캐릭이랑 잘맞죠 

스나,od/박쥐등 부담스러운미드지우고 혈귀 보커 불꼬치지우고 어둠현자 태엽에 스벤캐리 오..

비슷하게 자른 hellraiser친구들 이오를 레슈락보고 밴해줬네요 비마도 자르고 테키? 어허..헬레이져

상대할때 테키자르던데 좋아하긴하네요 나가 테블 분신캐 나뻐... 지만 나도 분신캐리네요 사일인거보니 

얼폭미드인가 타이니? 헉... 얼폭오프임?  사일말곤 큰기술의존도가 적은조합이네요 

darkside 박쥐열고 타이니닫읍시다.... 후... 너무아팠어 군단 박쥐나와도 정화돌릴거야 혈귀네? 리키 ㄱ

리키도 q 샤드 we로 초반깔짝쇼 괜찮은녀석이죠 얼폭 매그제거 상대픽뭔지잘모르겠다 레이져캐리?

혈귀를 만만하게보셨죠?

데프테키 등장 카나이번엔 지우고 라이칸도 지워봅시다 라이칸 북미에선 사랑많이받더라구 혈귀캐리

신나게 집어오고 불꼬치 10킬못먹으면 미드실격인거 알제? 가장인기많은미드인듯 드로우 좆플링을

지우니까 이상한캐리가 나오네요 원시야수할까? 원시야수=프비4번임?

5번데프였다는소식..체급차이 너무슬퍼

중간계는 다정해졌군요 nemiga는 이겨봤자 1승6패 na'vi는 이기면 2승5패 

1월29일

꼴지로 끝나는건좋다...전패는싫어..무명선수들모임

구단은 유명한데 선수는 ㅋㅋ v-tune은 제가생각할때 gg의 dyr..나 secret의 cry어쩌고급 폐급임 더늙은

캐리라고? 크흠... 알면서 왜또

개같이못하네 그냥 너희는 탈락해라 na'vi... vi=vincere= victory인게 더안쓰럽네요 

팀버를 못주는 na'vi군 안쓰러운 최후를 예상한걸까요 선픽이라 거미열리면 집으려했던 2경기의순정 

기억할께.... 아무튼 1경기는 나무박쥐를 당해버렸네요 퍼그나밴 오호..나오고있긴하죠 힐주고하느라 

제우스도 나오긴하는데 적극적이네요 보통 저자리에 퀸오페를 밴하곤하던데 미드안갈지도? 사일

루빅 한템포잡고 궁딱켜고 밀어붙이는 사일에 모두가사랑하는 루빅 제거하고 후드윙크 태엽 흠..

카나가능 디럽 ㄱ 원시야수 ? 상대할만헌데 군단 박쥐/나무정화 돌리는 셔틀느낌 오프로써도 꽤강한픽

이죠 분신도 잘지우고 좋은밴인듯 스냅 포킹도하고 뭐 그냥 ....미드갈래?

쉽네쉬워

카나/박쥐잡으려고 레슈락에 무난한 티어 원시야수 인기많은리나캐리 

이정도면 경기중에 삐져서 던진수준아님? 

퍼그나밴여기서도했네요 나무 데프에 인기많은 12픽 갑자기 급발진시작 우리의길을간다! 티어충 죽어

오케이! 가고싶은대로 가! 영파스냅박고 켄타 어둠현자등정석적인 오프제거 야..스냅보고 언다잉을해?

영파오프 진짜간간히 나오긴하는데 적응이 잘안되네요 v-tune군 꼴에캐리라고 킬잘빼먹었네요..캡쳐도

안해놓고 왜 억지칭찬하면서 언급하냐구요? 이게...xx들이. 멕이는 방식이라네요 허허...

신기한밴은 딱히없죠 네프캐리할려고 스나 좆플링 지웠고 원시야수 루빅에 스냅ㅈ까하고 언다잉등장 

리나/네프를 같은 선상에서 보긴좀힘들지만 1,2픽에 막나오는 원딜러라는점에서 비교하고싶어지는데요

nemiga랑 체급차이나서 드래프트 어케하던 진다면...그냥 끝이네요  7,8위 확정..

원래 이딴거했음? 포인트차이도없는데 왜타이브레이크함? na'vi가기권하면서 8위확정

흠... 근데 듣자하니 5,6위는 5위한테 30포인트를 줘서 굳이 타이브레이커를 한다더라구....아씨.... 없다고

신났더니 굳이굳이 하는구나.... 왜 열심히하는선수들 꼽줘요!!! 걔내도 공방애들 꼽주잖어...퉁치죠 8천점대

유럽 유저의 복수를 왜제가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넘어가주실거죠?

오늘글을 쓴이유이자 cis 3주간리그의 핵심... 1위결정전 

결국 이렇게되는구만 북미 ㅈ밥들이나 이렇게 하는줄알았는데 ㅎ 전승우승간다

너도 퇴물좆밥맞자너 패권내놓고 꺼져라 

거미/데프 정석적인 밴이네요 불꼬치리나같은거 니들이 지우...? 뭐저런걸지우냐 태엽1픽 오...우르사

리나캐리 할테면 해라 부숴줄께  바이퍼 레이져등 귀찮은 오프카드지워줍니다 둠까지 둠도 아가님둠

막을방법이 마땅치않죠 리치 오.. c버젼까진 꽤나왔었죠 크메?의 변형판이라고 칩시다 크메보단몸이

앞으로 덜나가는 스타일이죠 던지고튀면 되니까 ㅎㅎ 에니그마 ㄱ다 비마 흠.... 박쥐 스나등 다양한 

미드를 생각했네요 타이니미드 할거면하고 난일단 제우스...어?

일단 이적생무죄~

요술사스냅 자르고 리나나무 선택 둘다 그정둔가 히히... 잘러잘러 어둠현자 켄타등 오프카드제거 오프는

요즘풀이 넓어서 각보고 밴하는것 루빅 나무루빅두개같이뽑기도하죠 타이니 미드니? 비마얹고 불꼬치

레슈락밴해줍니다 아..제우스도있네 퍼그나??어라? 

힐넣어주고 e로 적견제하는 퍼그나서폿이었군요 아예 새로운건아니고 이번버젼에도 몇번정도나왔음

퍼그나빌드 무산의별이네요 ㄷㄷ

리나재밌게했다 즐겁다.. 퍼그나 좋다니까...

2경기 betbooms 다이어선픽 

요술사스냅다시지우고 우틀않가자 이겼으니 우리가맞지~ 데프 비마 데프미드인가요 데프5번도 배제는

하면안됩니다 스나 좆플링 혈귀등 질나쁜캐리잘라주네요 미라나 무난한카드죠 타이니서폿인가 제우스

예의상밴해주고 레슈락은 잘라둡시다 몽키 테블 혼내줄수있을까요?

아하.. 데프미드/서폿  이야기는했지만  타이니를 굳이올릴줄은 몰랐네요 상대미드 확인했을텐데 

거미나무자르고 네프루빅 정말 7.32d스럽네요 후드윙크 태엽등 서폿위주로밴 둘다 코어라고본거죠 

리나캐리도 일단 잘라줍시다 얼폭미드하나? 테블 타이니코어하면 패줄거야 ㅋㅋ 드로우 나가등 테블이

상대하기힘든캐리제거 팬랜남았다고? 흠..... 안하길빌자 몽키 오케이..양호 저정돈예상범위지 빛수미드 ?

동남아에서 빛수미드좀 본것같은데 메이져에선 어떤일이 생길..생겼을지 지켜볼까요 

3경기 래디언트teamspirit 선픽 

똑같이가자 걍 이겼네 이건 흐름탔다 얘내가 폼괜찮긴하더라구 ti땐 걍 동남풍이 불었던거고 지금은

폼좋은것같음 betbooms우승했으면 더빨아주는건데 [시기상 betbooms가 뒤긴하지만 작성시기가

더빨라서 쓸데없이입터는중] 불꼬치 리나스나 이젠 뻔하네요 둠오프 후드윙크 강력한 한놈죽이기!

광역기는 애매하긴한데 그런거신경쓰면하수임... 원시야수 박쥐등 들어오는 미드제거하지만 미드픽

워낙많아서 다막진못할듯 포퐁령 퍽 퀸오페?까지도 가능할까요 우린걍 팡고할께

어허.... collapse가 팀을구해냈을지?

같은생각뿐이다.. 빛수미드자르고 얼폭미드도 생각하지마라 켄타..중국애들이 좋아하더라구 그래도 밴

할만한 급이긴하죠 잘러..미라나에...좆플링 이번엔 타이니서폿할려나요? 제우스 레슈락자르고 포퐁령

퀸오페 컨카 등등 굳이할려면 할수있..팡고군요.. 퍽함가볼까 팡고 궁견제는 어차피 힘드니까 

 이런 패배의 부담이적고 전략풀이 뻔한 리그/예선은 잘하는데 본선가면 좀 아쉽긴했었죠 21년도 vp에

대해 말하고있는겁니다 20~21년도초반까지는 유럽애들이랑만 붙어서 몰랐는데 세게무대오니 약간

아쉽긴하더라고 근데 torontotokyo [대졸신인이라 그닥 베테랑이 아니긴해도] 우승dna가있으니까 혹시?

1위는 나다..teamspirit 분발해라 

리그는? betbooms가잘하네요 왜 비꼬냐면... betbooms구단이 스폰하는  대회에 정작 betbooms가안나와서 

실제전력을 모르겠음 국제전은 teamspirit이 더잘하기도했고[gpk pure save nightfall전부 별로였음 ]

 

굳이굳이 이악물고열리는 30포인트짜리 5,6위결정전

2승5패로 30포먹는다고 dpc초청못받는데 궁시렁궁시렁 아니 하기싫으면 하지마셈,, 그럴까?

어둡다어두워 팀이름 따라가네

자꾸김작가가 이름값이네뭐네하던데 이름값이 2승5패임? 걍 잘준비한놈이 이기는거 

나름대등했다고? 봐도좋겠지만 제가 귀찮으니 당한걸로 해둘까요 후후... 사실 lck도 동부/서부

나눠서 갈라치기하는데 더약한지역인 cis후려친다고 누가 혼내진않겠죠 

레슈락데프/거미리나 둘다 고정밴하네요 적폐급카드라고도볼수있겠는데 레슈락은 나름 리스펙?해주는 

느낌으로 봐도좋겠죠  나무/스나 무난한스타트네요 네프열렸는데 해보던가?같은 기분이네요 그래도

자르긴했음 좆플링 우르사등 물리면 뒤지는 나쁜놈 제거하면서 팀버 오... 타이니까지 갈갈쇼가능 

타이니십새 미드는못허겠지 ㅋㅋ  후드윙크 박아놓고 흠.. 보이드는 보이드 슬라크 무섭긴허네 아니

박쥐하면서 퀸오페를 밴안해? 미드안한다이거지? 그래도 넌죽었다 

아니?..하는데 열었다고?

비마피닉스 피닉스도 참좋은데 중국말곤 인기가 평범하더라구요 스냅지울까요 알깨기싫어잉 e가박히면

우다다다...저렙구간엔 묘비/알이 e한번에 깨져버리죠 1렙궁이 6대버티니까.... 아무튼 잘렀고 팡고도

루빅도 지워줍시다 타이니 박고 미드인척살짝하다가 박쥐 퀸오페...밴안해도될것같다 불꼬치밴하고 좀더

기동성좋은 포퐁령자르자 쉐핀캐리하는건가요 이젠 템어 쉐핀 리나 미드캐릭들이 다캐리하네요 

드로우,스나를 이런중거리?캐리할땐 많이 밴하거든요 둘다 팔이 긴편이니까 쉐핀 자신있었다 

하지만 이똥물에도 위아래는 있었다... 와..5분정도만에  저렇게 싹털리고 승기가넘어간뒤 끝나버렸네요 

데프레슈락자르고 쿨하게 요술사 미드팡고박고시작 요술사특유의 띠거운 레인전운영과 q로 깔짝거리는거 

강팀수준에서 당해버리면 정말 어질어질해지죠 불꼬치 자르고 혈귀는 팡고니까 고정밴 OD도 무시못할

변수정도는 되는것같음 츄럴하면 밴하는게 편한카드죠 네프타이니군요 우리야알고있지만서도 타이니

굳이 코어할가능성이 좀낮아보이긴하네요 보이드드로우지우면서 팀을 지키고 진짜캐리 망령선택 오..

좆티좆이지가 죽은환경이기때문에 부담없이 겟또

나무둠 시작괜찮네요 팀버스나비마 이건 뭐이유가있어서 지우는 카드들이아니긴한데 팀버는 어설프게 

조합짜면개털리지 나무둠에겐 너무가혹한것 후드윙크 컨카 우르사 불안하죠 나무가 좀막아주긴해도 

모든코어들이 우르사에약함 몽키킹 부담스럽긴해 얘도 컨카 둠 템어까지 다잘잡죠 템어캐리 가보자 

 안타까운결말... 포인트얻는다고 달라질건없지만 여기서 자존감 많이떨어졌는데 선수들이..이탈했네요

뒷이야기 na'vi 팀 전원로스터드랍 승격되는팀 통째로 인수해서 운영하기로결정 여기까지보고 

로스터 교체를 보니까... 그냥 글하나 새로쓰기로결정... 시간나면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