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DPC 2023 윈터개막 동남아6[3주차]

DPC 2023 윈터개막 동남아6[3주차]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아니작가님 메이져예선하던데요? 아... 그거 어차피 못따라잡음 9팀씩 한조로 전부붙는데 

다하려면 ti때처럼 xx싸면서 해야하는데 뭐 그냥 소일거리로 하는게맞는듯 페이스 대충따라간다쳐도 

 

DPC 2023 윈터개막 동남아5[3주차]

처음보는 얼굴들이많죠 RSG가 로스터버리고 튀었고 T1도 떠났죠... bleed어쩌고랑 black어쩌고 새팀들이 많아보이죠 새로운 얼굴들이 계속등장하는건 즐거운일입니다 근데... 이번엔 꽤나반전이 크

rlawkrrk.tistory.com

조별은 무재배하는팀들이 많아서.. 하면서 현타올때가많음 5편...뭐 보셔도되고 1~4편은 제가썼지만

리그가 큰의미가없는 도타특성상 이지역이 재밌을것같다하면 보시고 그래도 갑작스럽게보는것보단

나을수있음 ㅎㅎ 이번에 갑작스럽게 추락한팀들이 많았죠...자세한이야기는  스포방어막을 세우고

자세한 티어표는 글에서 추가적으로 언급할게요잉 원딜들이 많아서 너무화나네요 이게 좆롤이여ㅡㅡ

제발...타이브레이커만없었으면 좋겠다 cis보니까 7,8위도 타이브레이커하던데..무슨정신머리인지 

포인트차이도없는데 왜하려고했던건지.. na'vi가 기권해서 다행히 열리지는 않았습니다 

프나틱은 0승6패로 사라질운명이고 나머지.. 불쌍한친구들의 dont go쇼는 소소하게 챙겨보실까요 

1월27일

노인정.. 젊다고데려온캐리가 97 ㅋㅋㅋ 미드 95 우울하네요 정말.. 그래도 행복하면 되는거지 

black international보다는 얘내가 만만하죠 skem이 캐리복귀하고 나머지선수는 사실 모르겠음 한국에서

잠깐뛰기도했던 roddgeee옹도 보이네요 nsl이뭔데 십덕아 ㅋㅋ 그래도 분위기상 얘내가이기겠죠?

작년 geekfam[멤버전혀다름]이랑 붙었을때면 이그림이맞는데 지금 잘하고있는 geekslate 이렇게진다구요

동남아판자체를 믿을수가없는데요? smg가 저력은있는 노땅팀이지만 스코어도그렇고 좀그렇네요 

흠.. smg의 관점에서 대충 맛만볼까요 갈길이멉니다! 네프나가제거 나가도 자주제거하긴하는데

2픽에 제거한건 좀 재밌네요 거-미는 전지역에서 나오는 악질픽 좆플링.,..3년넘었죠 후.,..

19년도 좆플링어쉐쇼할때 관짝에넣고 올해쯤나오게했어야하는건데... aa그래도 자르고 드로우 

제법경쟁력있는 캐리죠 쉐핀,리나,테블까지 티어원딜러 다상대할만하니까 미포! 깜짝픽보여주면

이렇게 이득을 본다니까요... 근데 관심이없어서 누가썼나모르겠네 그판졌을걸?흑버들 언다잉컨카

난전각은 기가멕히게뽑았..어라? 컨카 007?00... 어흠..틀딱개그

나무루빅에 태엽까지 서폿3대장이라고 불러도될까요 사실 좋아서 대장은아니고 집착이심한픽들이라 

비마후드윙크무난한 난전조합이네요 용기사처럼 둘이서도 킬각을 볼수있다는점 요술사 이거진짜 

당해봐야 체감함 깔작거리면서 q던지고 어우..프로수준이면 띠거움이2배죠 킬각너무쉽게보니까 

얼폭미드까지겸업중 시즌말로갈수록 얼폭미드줄긴했는데 메이져가면 또다를지도 첫경기라 말많음

디럽카나 디럽괜찮은친구죠 궁e컴보에 레인전도 나쁘지않은편이고 쌔진않은것같음 우직한놈와서

물면 다터지니까..ㅎㅎ 카나상대로 언다잉 흑버들...좋네 퍽팡고 제거하면서 언더로드!

개인적으로 이런시도 좋아하긴합니다 결과는 좋지않네요 

중요치않은경기에 힘을빼는건 첫번째에 말을많이하면 뒤에 덜해도 죄책감이없기때문이죠 후후...

 

정답은 아니지만 열심히 탐구?중입니다 피닉스! 중국에서 인기많았던카드죠 e로 힐/딜다챙기고

스냅만없으면 위협적인 궁으로 강제로 적을 후퇴시킬수있죠 루빅 비마 픽들자체는 제가 거의

6지역경기를 다봐서 200경기가까운 데이터라 뻔해보이긴하네요 리나하려고 스나 좆플링 밴하면서

눈알굴리는데 고맙게도 밴을 안해주네요 이오를 갑자기왜잘랐징? 나오긴합니다만 궁금하네요 

박쥐몽키 둠오프 브벡캐리같긴한데 솔직히 모르겠음 이라고 선언했네요 .브벡미드각본겨? 빛수미드

불꼬치로 확....헉?... 김작가식 폐급미드판별법 7.32d에서 짧은 날먹경기말고10킬못먹으면 폐급입니다잉

네프거미자르고 둠후드윙크 후드윙크 이쪽?계열에선 제일인기많네요 쉐핀캐리 나오고있죠 템어캐리도

뜸하지만 나오곤있음 우르사 상성너무편한데 자기들도 할만했거든요 결과적으로 불꼬치미드까지우르사가

잡아먹을만하니까 이오자르고 빛수브벡 둘이 같이쓰기도하죠 빛수e에 쿨감있는거..잊으시면 안돼요~ 

바이퍼컨카제거 바이퍼는 패시브지우는 카드죠 슬라크 안잘러?

닉보면알겠지만 mid출신이던 midone군 둠으로 미드가줬네요 95년생 moon이 에이스인팀 ㄷㄷ 

섞기도하는데 슬라크선아가님 나쁘지않은분위기[w거리증가 속도증가 2번충전 ]

범인은 fbz 오프너무못했어..근데 xepher랑 xnova등 다른팀에서 잘한 서폿둘을 영입해서 무조건 

4승3패 폼잘갈고닦으면 6승1패까지도봣는데... 우울한결말이네요 natsumi군...니가범인이니?

얘내도 기대치는 6승1패였는데 보면알겠지만 karl최정상급미드고 armel보다karl이더잘한다고 생각했음

작년은 어두웠지만 kuku가 동남아 체고의 오프였죠 22년도최고의선수 둘이 T1에서 동남아 좆목단으로

합류 전전전전 체고의서폿 tims도 합류했고 raven...애는착해... 못하진않는데 우승 dna가없을뿐이죠 한번

힘내보자구 ... 이건이겨도 본전이지 

boom 마지막은 아름답게 끝내는거지?

나가박쥐 나가의 셋업은 최고!! 나무 드로우 네프/쉐핀캐리하지마라 ㅋㅋ 팀버 부담스럽긴하죠 네프 

그래도 밴한다.. 우르사 요즘 대부분캐리랑 상성편하죠 잘러 둠 후드윙크 연계 좋아요 퍽얼폭

미드아크워든아닐까? 얼폭은 4번으로 제거한것같기도 퀸오페 무난해 

karl말곤 많이 아쉽긴하네요 너희 월클아니야!

거미 리나지우고 타이니 스냅시작 불꼬치 지우고 쉐핀[캐리도가능] 밴합시다비마는 걍 무지성픽이죠

지웁시다 데프에..아크워든? 오..테블잘잡는픽인데 드로우도 잘혼내줄수있나요 파밍속도가 어마무시

하죠 궁때문에미다스공장이 2개가돌아가기때문에 원시야수 팡고등 들이박는픽 억제하면 퀸오페 굿

그냥 타이니미드해야겠다 언다잉 괜찮은듯  fbz 데프더럽게못하던데 이젠사람처럼하나봐요?

드로우억제 성공

2경기 BOOM 래디언트선픽 

비슷한수준이죠 드로우자릅시다 이번엔 팡고도미리자르고 데프 나무 무적이야! 디럽 하고 얼폭미드

인가보네요 나가 악령등 단단한 분신캐제거하고슬랔 ㄱ다 

리나비마자르고 둠과친구들을위해 우르사를 밴합시다 미라나둠 둘다무난한 픽이죠 조합별로안타고

몽키 타이니제거 타이니맛 좀맵더라 후드윙크 둠조합에 불꼬치미드 요즘 1티어죠 좆플링이랑...아크워든

테블하려고지운것같은데 슬라크보고 약간 주춤했을지도?

사실 이게맞긴함  아무리 얘내가 거품인게들통났지만서도 boom은 최약체 

3경기 BOOM 래디언트선픽 

거의같은메타인데 반년도 안되는 시기에 맛이다가버린게 기묘하네요 ti도나갔던애들인데 흠...

거미둠자르자..둠싫어.. 얼폭미리박고 미드안하면 그만 ㅋㅋ 네프도 일단박고 캐리안해도 좋아요

불꼬치이것도 문제죠 자르고 악령자릅시다 박쥐까지컷 원시야수 서폿/미드/오프정도 비율인듯 루빅

테블 나가등 단단한분신캐자르고 드로우? 드로우할건데 테블을..하긴 팀이힘들지 

jackky를 그리워해야하나 허허  얘낸 그럭저럭하네요 

리나데프자르고 비마 몽키 슬라크 밴은 뻔하죠 딱히 픽안가리고 밴할만한것들이죠 미라나 나무 잘집고 

타헌 무난한 카드죠 타이니미드 뺏어오고 팀버 우르사 둘다 잘못하면 못잡는 무서운녀석이죠 ㅎㅎ

템어? 오호... 팔짧은데 드로우잡기쉬운가?

한타는 타헌밀어넣고 우직하게 패버리는 그런구도였을것같은데.. 양쪽다 비등해보였는데 아쉽네요 

boom 더이상 컨텐더급팀이 아니군요.... 아쉽습니다 

광탈각이 날카로운데 말이되나? 저력있을줄알았는데 선수보면 armel dj 최정상급선수죠 gabbi 

kpii 강팀에서도 버틴만큼 폐급아님 근데... 세월이 야속한건지 안맞는건지..캐리/오프바꾼팀인데 

결국 프나틱의 최후까지 강한오프/캐리를 구하지못했네요 

의외로강한팀 23savage가 차세대 캐리고 jagz...는 모르겠고 oli IG전성기를 이끈 서폿이죠

팀터지면서 매물나온걸 데려온 talon mikoto가..잘하면 어케될지도? jabz군..베테랑이긴한데 흠.. 

이건 져줄수가없는게 지면 4승3패로 타이브레이커똥꼬쇼 최악의경우  4위각날카로움 우리는3위까지

메이져에가는 동남아지역... 이겨야한다..

talon아...도대체 이게무슨짓이니?

이게맞니? 

나무를 고른 탈론 취권1밴을 고수하네요 흠... kpii옹을 리스펙하는것인가 리나/거미등 꼬우면 밴하는 

카드들 밴합니다  용기사까지? 박쥐조지려고 퀸오페등장 요즘트렌드입니다잉 네프 템어캐리자르고

루빅 나무루빅 좆플링 고르고 퍽 혹시모를 비사지오프까지제거 얼폭? 

쉽다쉬워 ..?? 이거왜짐?

미라나거미자르고 박쥐 타이니 타이니 서폿이겠네요 퀸오페 씁.. 슬라크라도 잘라봅시다 슬라크 보이드

는보이드 빛수미드요즘 꽤하더라.....물론 서폿도함  크메로 나무랑흠..퀸오페 물수있나? 일단 드로우

박아 좆플링죽여버린다 매그밴흠.. 루빅오프보다는 설득력있네요 나오고있기도하고 나가오프밴 보커ㄱ

미드바꾸면 그만이야 근데..쟤내왜짐?

동정심인가?

2경기 fantic 다이어선픽 

미라나박쥐밴하고 데프얼폭 네프테블등 질나쁜 원딜제거 바이퍼오프 요즘귀찮더라~ 컷  얼폭미드할수도

있지만 음흉한제가 정답을 올려놨죠 크메템어 템어미드도 하지만 막픽봐야알것네요잉 불꼬치퍽자르고!

데프미드인건 위에공개했죠 막픽 원시야수갑니다 

...그래 수고했다... talon... 윈터 마지막경기일까요? 아니면?

취권거미밴 나무타이니 리나캐리자르고 언다잉컷 몽키도힘좋은녀석이죠 템어하네? 흠.. 비사지루나

템포는 괜찮은친구인데 나무타이니가 들어오는픽을 저지좀해줘야겠는데요 레인우위못잡으면곤란할지도

어둠현자 팡고자르고 마르시서폿 한다 

...넌나가라 

1월30일

당연히 이겨야하는 동남아드림팀 얘내는 기대치가 최소 6승1패였음 유감스러운팀 가볍게.... 리마로날아가자

이걸 이겨야 5승2패로 확정지을수있음 타이브레이커 싫어..애송이들 개같이 패준다  

지는쪽이 talon이랑 타이브레이커를 하게되겠네? 사실 roddgeee옹빼면 전부 애매한팀에서  뛰던

놈이거나 아쉬운선수 skem군은..제기억이 중국계 ee가있는팀에서 중국인욕하다가[공방이긴함]

그팀에서 나온이후 서폿으로 뛰고있었죠 캐리 복귀괜찮긴한데 전..skem군이 악몽도 못하는거보고

많이..기대를 안하고있긴함 메이져는 분발하면 갈수있는팀이니까 메이져가서 증명해보던가

역시베테랑인가요 근데 분당1킬도 안나면...이게 도타가맞나 흠..

밴픽은 이제 고만고만하죠 퍼지?를 밴해줬네요 아직나오긴하는데 사일팡고로 퍼지가 두려운가봐요 

켄타까지 밴하면서 사일이 궁켜고 다같이 조져버리겠죠 바이퍼 비마등 나쁜오프자르고 우르사 ㄱ

크메 박쥐 츄럴로도 우르사를 막진못한다고 

뻔한밴이네요 미드3밴가자 얼폭 크메로 시작 얼폭미드가능? 하는데 박쥐등장 박쥐오프도 가능하니

일단 뭐하나봐야겠죠 츄럴 다패버린다는마인드 이제 미드/서폿못나오니까 걍 드로우 보이드같은캐리만

밴하면 되어서 마음이편안하네요 이게 뻔한?드래프트의단점이기도하죠 적이너무편하게 핵심카드를

지울수있..우르사네? 흠... 얼폭미드가고 그림스트록으로 2배로즐겨보자 어..맞아?

아니면...책임지면 되는건데뭘..궁시렁거려 오프 얼폭이군요.. 

제가 드래프트에 심취해있는놈이긴하지만 결국엔 수행능력이 더중요한건사실인데요..하지만 어설픈밴픽은

더높은 수행능력 전략을 요구하기때문에 어느정도... 맞춰야하지않았나 

2경기 black international 래디언트선픽 

이게참 편견이무서운게 노근본팀 vs 폼 애매한팀 1시간겜하니까 뭐하는짓이야하고 바로눈이찌푸려지네요 

한 승자조2라 패자조 3라쯤 이런경기나왔으면 막 울면서..이래서도타보지했을건데... 한번쯤은봐줄까요

밴은 슬슬보이시죠? 신기한밴하나도없네요 리나나무스냅타이니 타이니미드인가? 둠으로 마무리 

타헌밴하니 둠이나오네 박쥐 태엽신나 루빅 무난한카드죠 템어캐리 리나상대로도 나오고있죠 둘다미드

나오던시기부터 상대하려고뽑았죠 바이퍼자르고 마르시오프 간다

느슨해진 김작가에게 진짜드래프트를 가르쳐주는 geekslate 캐리 마르시 잊지는 말아줘요 미드템어

오랜만이네요 근데 저는 지금도 리나/템어/쉐핀 전부미드가도 문제없다고생각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못굴렸네요 흠..geekslate 큰무대가도 기대가안되는데 

3경기 black international 래디언트선픽 

두번은아니지 아무나져라... 뻔하디뻔해 박쥐밴합시다 거미루빅태엽 어? 어디서본것같은 서폿이네

적서폿뺏어왔는데 과연 좋은결과로나왔을지 원시야수에 타이니 마르시4번으로 자르고! 좆플링 ㄱ

 해치웠나?

밴은 뻔하죠 슬슬.... 나가디럽 오... 과감해요 궁으로 재웠을때 연계가 된다라는거죠 팡고 뭘로막을래!

태엽?흠... 디럽이좀 고생할지도 바이퍼 박아줍니다 캐리뭐하던뒤졌다 타이니마르시잘러? 오케이 

리나 드로우통제 원딜하지마...좆플링이네 흠... 얼폭할까 

force군 오.. 이게 이러네저러네해도 상위권가려면 못하는 구멍없어야하고 오프가 잘해야하는것같음 

요동치는 둘의 격돌끝... geekslate가 이기긴했는데 경기력보니 black어쩌고보다 엄청 쌘건아니네요 

이것이...신시대인가?... 이제 서로 죽고죽여라... 크큭... 얘내 예선광탈하면 좀 실망날지도? 하고 일정보니 

이번엔 각조 9팀중 상위6팀만 진출시키네요 흠....  뭐  좀빡센데 내알바아니긴해 

죽을만큼 미웠던... 타이브레이커.. 5위까지도 dpc를 준다고?

7,8위차이는 1000불차이네요... 100만원정도차이니까 돈잘버는 오락선수들이 포기할법도 세금때면 

인당 10만원정도되려나요 후후... 이때쯤되면 떠나는선수들도 많이생기죠 

masaros 그렇게 잘한다고생각하진않고 playhard 그냥그랬고 kordan군이 엄청잘하면 3,4위는 노려볼만

하지않나 했는데 3~4위랑 1승차이니까 가능성자체는 보여줬다고보네요 jackky군도 저는고평가안해서 

dubu이겨라 응원하는팀되것습니다

아니 십새야 니가뭔데 선수를 평가해 디스이즈 캎빠뛰션 .... 노잼이라고? 나도압니다...이대회보다 재미

없을라고.. 95미드 96오프 94서폿 젊다고영입된 캐리가 97 걍 노인정수준임 

노인네들 방빼라 칵

켄타팀버등 오프2밴 ㄷㄷ 팀버는 늘조심해야죠 빛수1픽 ㄷㄷ.... 미드빛수생각해야죠 네프 크..

지겹다지겨워 네프위해 스윗하게악령밴하고 박쥐 불꼬치 걍 고정밴수준이죠 언다잉..나쁘지않은데

공속애매한애들이라 묘비는 못깰덧 루빅 가고 빛수미드확정 오프빛수가능? 바이퍼 지우고 팡고밴

우르사를 위한것 ..인데 어째 젤어린놈이 형들보다 못하냐....

뻔하디뻔한밴 얼폭나무둠자르고 퍼지..나가상대로 제법나오죠 제거하면서 비마까지 걍 비마는 무지성밴

데프밴이랑 비슷함 아무생각안듬 ㅎㅎ 미라나타이니마르시까지 타이니미드인가?!는 아니었구요 나가 

나가의 오프가능성을 jabz가 뿌려버렸죠..재앙의씨앗 퍽으로 무난한 마무리 빛수 너별거아니잖어

그래..약할로스터가아닌데.. kordan군 슬슬정신이 드는구나?

와.... 정말... 아득해지는기분이네요 돈한푼안걸었는데 마음이 쓰라림 ...

2,3경기 SMG 다이어 선픽 

하도 제가 찡얼거리니까 재밌는거?한장식 넣어주긴했네요 

퍽1밴 당해보니까 아찔했나봐요 취권 밴 이게 거의안나오는데 베테랑선수들이 가끔뽑아서밴하는듯 

중국에선 꽤나오던데 옴니2픽을 했네요 오..뭐할려고? 박쥐하지말란건가 좆플링 미리뽑고 팀버 

드로우 제거해줍시다 팀버 무시할카드아니죠 빛수 미드...또하게? 네프 aa자름 좆플링을위해 aa밴

스윗하네요 뭐...나스언다잉 그래.. 여기서쫄면 끝이지 허스카간다 

자 여기서 설명?들어갑니다잉 불꼬치미드를 강행하면 허스카의 밥이될수밖에없습니다잉 e로마뎀을

흘려봐도 지속시간뻔하고 그냥 근거리vs원거리구도라 억까당해야합니다잉...그렇다면 결단은 

쉐핀으로 미드바꾸기 실제로 꽤나성공적이었는데요 나스도 전략적으로 괜찮은 기용이었다고봅니다 

하지만 오프/미드밴인데 바헌밴한건 약간 의문스럽긴하네요 허스카예상은 힘들긴했죠 막 20킬한것도

아니지만 템포에 흔들린것은 사실같네요 옴니...밉다미워 

우틀않 리나캐리 가져오면서 좆플링 안할께선언 마르시 루빅 악령 잘라주면서 언다잉도 뺏어옴 비마까지


뭘밴한거야 도대체 낄낄 불꼬치 나스까지잘라주면 지난경기의 맹장들도 이젠없죠 불꼬치캐리가뭐야

타이니미드아닌거 눈치챘네? 그럼 얼폭할께 (^요^)-ㅇ[얼음폭군임]

빛수지우자.. 태엽 데프 무난하게열고 둠 박쥐 나무 다지워줍니다 흑버들이 밀어낼수있나요? 스나가자

리나보다 팔긴스나! 팡고 포퐁령등 들어올수있는 미드픽배제 얼폭이네 이야..7.32d마지막기가멕히게가네

하지만 팀버가 출동한다면어떨까?

벌!

목!

꾼!

역시 무시못할조커카드란말이지 낄낄 kordan아 저거 오류정정하고오자 3경기 우리가이겼음 ㅋㅋ

형...정신차려  우리 ㅈ됏어

그래서일까요? 삐진 masaros와 playhard inactive선언 보통이러면 팀나가는 과정에 새팀못구해서 이러는

건데 일단은...무슨일인가 지켜봐야겠죠 

++3월5일추가소식 

 playhard의빈자리에 dj[프나틱에서 얘포함 전원탈퇴함 ㅋ]가 masaros의빈자리엔 iceiceice가옵니다

불과 2년전까지만해도 찾아주던 iceiceice 90년생이라 경쟁력있는 나이의선수는 아닙니다

nsl열리던 옛날옛적엔 최고의 선수라고 평가받으며 인벤기사도떳었는데....그립읍니다.. 하지만 EG

시절이후 커리어는 전부 어두운 암흑속... 과연 잃어버린 2년을 되찾고 bleed e를 살려낼지? 

3,4위결정전 운명의 분기점 이기면 리마로 지면...

지금까지 빛을보지못했으나..마지막시즌 가능성은 보였죠...믿지못하는 녀석은 떠나라...jabz가

동남아최고의 오프는 아니지만 mikoto가 최고의미드는 아니지만...난 믿는다 IG에서빼온 oli군을 

믿고 더단단해진 talon기대해볼까요? 4승3패따리라고?.... 그정도면 잘한거지

리마가고싶어...  우리 원래 가던놈 놀줄아는 베테랑팀이자너 

와우...격동하는시대를 저는 따라잡지못하겠네요... talon 각성해버린거냐구... 

1경기 선공?하는 적폐틀딱팀 BR 베스킨라빈스인가? 나가1밴 jabz가 자꾸 나가오프하니 뭔가

잘라야할것같죠 기행도 도움이된다니까 리나나무 템어 드로우  전부리나를 위한밴이군요 몽키

단단하고 연계하기도좋은 캐리죠 후드윙크 데프갑니다 데프미드가능하긴하죠 비마 취권제거 

취권도 베테랑상대로 제거해야한다는점 불쾌하겠네요 퍽

karl말곤 다거품인가.. 

거미라나잘러 루빅 나무적폐맞나? 공방에서도먹힐정도면 루빅기세가좋긴한데 얼폭미드? 타이니자르고

켄타둠제거해줍니다 티탄! 오랜만이네요 간간히 나오긴했죠 원거리에서 전투컨츄롤가능하고 e로

물방마방깎고 초반에 때릴각만나오면 규격외로 쌔긴함 테블 ㄱ 원시야수불꼬치등미드견제 퍽?

막픽에 빛수라서 미드인가 했는데 흠..아니었네요 오프 빛수...이런기행?픽들이 장점일수도있지만 그냥

33이나 collapse처럼 정석오프로 상대편 첫두밴을 메타아닌 오프밴에 쓰게하는게 더좋을지도?

 

2경기 둠옴니제거하고 박쥐를 꺼내주네요 옴니가 박쥐궁 푸는 나쁜놈이긴한데 군단써도괜찮고굳이?

밴한이유는 모르것네 슬라크퀸오페등 박쥐를 위한밴과 악령으로 리나까지 챙기고 3픽은  켄타까지보면

언다잉각 괜찮긴허네요 루빅박고 불꼬치 퍽지워줍니다 막픽은 마르시다

오..사실 이양반도 짐덩이였는데 이번시즌 괜찮게해주는것같네요...뭐 실제경기는 메이져가봐야알지 

거미라나제거 사일 태엽 사일이 템포잡기좋아서 5번으로 많이나왔죠 루빅잡기도 괜찮고 ㅎ 나무얼폭

지웁니다 얼폭 미드 싫어..당해봤죠 몽키지우고 켄타 드로우 오..리나죽어 ㅋㅋ 비마네프 제거해줄까요

오프할거별거없는듯 마르시네  불꼬치가 없다면 공허령/포퐁령 해볼까잉

동남아캐리가못하는게 아니고 raven gabbi가문제였나?

드림팀이라고 언급을 많이했는데 대부분드림팀이 그렇듯 나이먹고 모인 드림팀은 대부분 서로

에고만강해서그런지 망하는거같애... teamsecret1기 4am 등등.... 충격스러운 최후네요 talon이

본선가서 얼마나 잘할지... 기대는 해볼까요 사실 xctn geek slate 둘다 거의 경험없는애들이라 

이번 첫메이져에서 오히려 talon이 더잘할수있지않을까요[4무4패정돈하길기대한드는뜻] 사실은

이시점에서 리마예선2일차가 종료된 시점이라 이이상 말하면  나쁜사람이긴하죠 후후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