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DPC 2023 윈터개막 남미6[3주차]

DPC 2023 윈터개막 남미6[3주차]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조별예선이 끝나가는데 뭐하는짓인지 후후... 결과를 보면 현타가 더더욱올지도?

이건 중간중간설명해드릴게요잉 티어표에 승률은 반영되어있지않다는점 

 

DPC 2023 윈터개막 남미5[3주차]

작가야 내일모레 리마메이져 시작인데 뭐하는짓이냐?... 돈안받고 일하면 이렇게되는거죠뭐 허허..안받고도 아니고 [노력해도 도타로는]못벌고 인가? 아무튼...뭐 의무방어하긴하는데 메타도 이

rlawkrrk.tistory.com

굳이안보셔도되는게...  오늘 타이브레이커보면 여러분속도 저처럼 터져나가실것... 리그수준

1월26일

뭐 ta랑 bc가붙어 빅매치네....?? 누구세요 다들 네..리빌딩했답니다 나름 봤던선수들도보이죠 04년생 

alone군을 위주로 한번 꾸며봤는데 글쎄요 

그 ta가 ti에서 실패하자... 핵심선수모두가 ta를 떠납니다 그중 darkmago는 정말 좋은 미드같다는생각이

드네요 ceb군은 chrisluck을좀더 높게평가했지만 최소 옆그레이드는 된것같죠?

아...그만 졸려서 눈을 감아버렸지뭐야 그래서...팀이름이뭐라고?

리나불꼬치 캐리/미드최고적폐잘라주고 루빅에....팀버각인듯? 미리보여주면 뚫긴할건데 함봅시다 얘가

무시못할카드죠 우르사 몽키는 좀부담스럽고 미드적폐 박쥐제거 근데 적폐치곤 박쥐승률은 평범함 ㅋ

사일 한템포잡고 딱궁켜고 들어가버리기 마르스일단 박고 darkmago의 마르스미드는 일품이죠아닌가?

팀버미드도가능하죠 상성봐서 얼폭미드면 어둠현자 타헌등 인기오프배제하고 나가 ㄱ다 보이드궁

재우고돌파한다 보이드도 만타/bkb 나오기저이면 ㅈ될수있따는점 

팡고지진?제거 지진은 왜 굳이제거했는지모르겠네요 얼폭미라나 얼폭은 미드도가능하죠 컨카 포퐁령

타이니도 darkmago의미드로봐야겠죠 포퐁령은 앞의둘에비하면 인기가좀 떨어지긴함 그래도 시즌말

여러팀에서 나오는중 스냅 무난한 카드로 오프/미드도가는중 피닉스/언다잉 억제도가능하죠 보이드 

무난허긴한데 사일상대로 궁풀방법은 있니? 카나팬랜제거 팬랜은 힘은좀약해도 조합잘못짜면 못죽이죠

그정돈아니지만 배제하고.... 나가는 언더로드로 잡지뭐

보이드는 팀이끝장날때가지 만타도 bkb도 준비하지않았다 13분미다스 약간아쉽지만오케이 ....유감이다 

2경기 bc 래디언트선픽 

뭐야 이분위기? 개털렸으면 조롱하는데...설마? 밴바꿀이유가없죠 그대로 5밴까지갑니다 흠... 캐리가

이번엔안나오고 데프/팡고면 둘중하나가 미드가는건 당연지사 우리미드숨기면서 마르스지키는2밴

팀버밴귀엽네 ㅋㅋ 마르스 오프인줄알고 darkmago가쓰는 미드밴하고있네 ㅋㅋㅋ 이거진거아니지?

호다닥놀라서 팀버밴추가 팡고는 각보고 우리가하자구 사일 당해보니알겠지? ㅋㅋ 테블도 자르고 

스냅도 이번엔 안쓸거니자릅시다 데프 팡고 잘싸우는녀석들이죠 이러면 얼폭미드아니겠네요 타이니

제우스밴합시다 마르스가 미드갈리..잠깐?.darkmago인데 나가로 한번끊고 힘내보자 피닉스가좀 

신경쓰이긴하는데 우리도 무시할팀은 아니다 어떠냐 틀딱들

지엔장.... 리프레셔 마르스는 신인거냐고...[설정상신맞긴함 ...ㅎㅎ..아..왜..뒤로가기하지마]

1월28일

쌘로스터는 아닌데 frank parker prada나름 잔뼈굵은애들에 leostyle 베테랑미드!!

시즌끝나고탈주한줄알았는데 진작자리를 비웠엇군요 

곱게탈락하라니 작가님 말투가왜그러세요 나도피곤해...미안해 

이거맞아? 확실해? 최약체를 상대로 이정도라니 ㅉㅉ

쉐핀1밴? 던브1밴? 둘다나오는카드긴한데 맞춤밴인가요 뭐...광탈권팀이라 본인들이 행복하면된거지

크메 ? 비마나올줄 관심법으로맞춤? 이정도티어는 아닌데 뭐 취존하고 퍼지도 2픽 어허... 우르사안자름

팀버조심해야죠 박쥐랑  혈귀자르면서 팡고등장 흑버들로 들어오는거밀어내볼... 퀸오페오랜만 ㅋ 

몽키 나익스제거우르사를 왜자르냐고 ㅋㅋ 하긴뭐 둘도 비슷한역할가능하긴하네요 네프 ㄱ다  

어? 킬스코어준수한데 이거 설마 캐리 퍼지 네프오프입니다잉

리나데프자르고 비마루빅 뻔하다뻔해 클래식해좋아 타헌 요즘나오곤있죠 오프밴하고 얼폭미드살짝

견제하고 후드윙크 4번견제였나? 후드윙큰건재하죠 나오면 그때더말해보고 나무루빅적폐 카드2장

퀸오페 박쥐상대할때 쓰는카드중하나 거의밴되어서 이렇게 뜬금없이?나오는느낌 오프남은것같아서

거-미 군단제거 군단은 정화도돌리고 한놈물어주고 괜찮죠 이젠 네프가무섭지않은 스벤등장 

요즘 스벤서폿이많아서 캐리가 드물죠 스탠딘으로 이정도면 준수한데요 ㅋㅋ 그럼그렇지 질리가없..

와..이건치명적이네요 4승3패로 자연스럽게 3위권노릴수있었는데 raven너 어차피 강등이잖아!!!  죽어!!! 

2경기 infinity 다이어선픽 

마음이떠나버린 infinity 더이상 최하위권팀에게조차 저항하지못하네요 

이런...새...들 때문에 타이브레이커가그렇게되었구나...이거이기면 4승3패로  상위권인데 미친놈들 

뻔한밴하고 던브불꼬치캬..맞는밴픽인데억까했네 몽키 박쥐 크메 뭐대충납득가시죠 자이로?에서

바로 ?띄우고 관망중 힙하긴하네 스레메도 나오긴하는데 닉스 ㅈ도안무섭다이건가요? 데프바이퍼

지우면서 캐리지켜주고 자이로캐리아님 우르사임 선언 좆플링은 자이로로 좀힘들죠 

떠나버린마음 흔들리는 눈동자 꺾여버린거구나

쉐핀리나제거 둘다원딜러느낌으로 나오고있죠 미드도가긴감 루빅 언다잉 묘비깰놈있니? 스냅지워

네프우리안씀 미라나도지우고 닉스등장 23픽견제는 확실히좋고 던브도 e하나로좀괴롭혀주자 스레메?

내가조스로보이나? 자이로 e뺏어쓰면 좆플링좋아죽죠  드로우랑 군단제거하고 또비마...뻔하다뻔해..

근데누구미드임 설마?

아니근데 시즌도안 끝났는데 튄거면 무슨..개인사정이있는정돈가?... raven 최종전결과와무방하게 

강등 타이브레이커는 해야함... 2승5패 약간 불안한수치죠 근데... 애매한애들이 다이겨서 3승4패되는

말도안되는일이 생기진않겠지? ㅋㅋㅋ....왜 웃어 불안하게 경우의수 그만세라 ㅋ

나름..들어본선수인데 나름이문제죠 저같이 매경기리뷰하는 놈도 나름..이라고할정도면 0승6패팀 상대로

2년전에 sge로 세계문을 두드렸던 브라질강호... 이건뭐 낙승이네 

 

아니..진짜 얘내 왜이럼? 차라리 조작하고있다고 말해줬으면 좋겠네..또 이런애들이 지역예선뚫고 ti오면 

벌써어질어질하다...작년도 그랬지만 마지막리그3위팀이 2년째 지역예선을 못뚫었죠..리그제일의미없는게 

남미인듯 1,2위만 진짜도타하고 dpc경쟁하고 3위부턴 걍 1년낭비하고 의문의팀한테 지는게 일상 ㅋㅋ 

북미는 그래도 3위팀이 지역예선매년 뚫고있는데 얘내는 미스테리그자체임 ...3승4패두팀 이게맞나?

비참한결과

거미리나 박쥐불꼬치 뻔한밴을교환해주고 데프스나선택 감히스나를! 마르스 비마나왔는데도 잘라줌 

좆플링 테블 자릅니다 스나로도 무섭니? 타이니미드? 아직모르죠 나무얹고 영파?오.. 스냅밴 대지령 

대지령도그렇고 자기색은 확실하네요 

팀버지워주고 언더로드까지? 타헌제거 비마 루빅 얼폭미드가능? 네프 스나상대로도 자신있다 컨카

팡고등 셋업되는 미드자르고 제우스로 마무리 글로벌파워 

2경기는 infamous!!! 다이어선픽  

불꼬치데프 자르고 얼폭 쉐핀등장 쉐핀은 미드캐리둘다가능하죠 박쥐제거 테블좆플링지우고 대지령

압수! 그정돈가? 디럽무난하긴하죠 슬랔템어제거 성향은 다르지만 인기있는캐리들이죠 던브마루리

돌아가면서 범인

쉐핀캐리미리보여준것도있지만 저쪽에서 테블/좆플링밴해줌 흠..뭐자르지? 오프밴하자 비사지 에니그마

제거해주고 루빅타이니에 베노? 우르사도없는데 사실 뭐 쓸수는있지만 전세계에서 사랑받지못했거든요 

지진까지 자신의 색깔대로 가져와주고 흠..우르사..딱히 쫄리는픽없네 베노도가져왔고 가볼까ㅋ

무난하게 격파완료  이거... 분위기가이상해지는데요 위쪽경기도그렇고 1승5패팀한테 대준애나 0승6패

한테 대준팀 둘다 7,8위한테 대주면서... 3승4패팀이 늘어나는데요 

1월29일

타이브레이커가없을거라고 믿는김작가는 멍청한걸까 순수한걸까 2승4패팀... 설마? 아니지?

얼라분점입니다 말이 뭐 분점이지 본점이 망하고있어서... hokori잔당입니다 작년에 ti갔던 그기분그대로 

ta같은 노근본팀은 때려잡아야 막샌건아닌데..약팀은 잡아야지 3승3패팀 분발해본다! 간다!!

다들 마음이떠난건알겠는데 이렇게 1주남기고 티를 냈어야할까요 허허 

그탓인지는 모르겠으나..지옥의 4자 타이브레이커 성립 

미라나 리키제거얼폭 박쥐뽑고 박쥐미드를 위해 퀸오페 잘라줍니다 슬라크쳐내 나가나빠 어둠현자 디럽

연계해줌 바이퍼 캐리도살자 데프오프무지성 테블 몽키 부숴줄께

리나거미제거하고 몽키일단 박어 이거..뭐지? 미드도가긴하는데 일단봅시다 티어캐릭이긴한데 1픽

약간당황 사일쳐내 베노쳐낼정돈가? 쉐핀캐리 나올수있고  크메 무난한 5번이긴하죠 퍽 박쥐죽어 보이드

템어캐리 나오고있죠 마르스 무난한 오프죠 

미드탓은 아닌듯 어차피 마르스는 죽는 운명이라 흑흑 

2경기 thunder awaken다이어선픽 띵귀1밴? 드디어돌았나 테키밴 저격밴에 가까운데 뽑는거 잘못보긴함 

얼폭 나무루빅 이러면 얼폭미드네요 오프도가긴하는데 비사지오프뽑아줬구요 제우스 원시야수 퍼지등을

지워줬는데 다미드카드죠 미포에 첸까지... 약간난해하긴하네요 무슨 5꽉결승 마지막경기마냥 조커만밴함

드래프트충이긴한데 흠... 난해하네요 이건  

제가 헷깔릴까봐 뻔한것만뽑고 밴해주네요 미라나타이니 퍽비마 혈귀 혈귀도 정말 많이밴당하고있죠

팡고없이도 많이잘림 스나드로우지우니 혈귀나오네요 완벽한 해법은 아니지만 혈귀 슬라크상대로 

이동기를 억제할수있으니 좋은픽이죠 

드래프트랑 게임이 압도적으로 차이나는게 아닌걸보니 도망친 미드[alone]놈이 팀에 영향을 준건있을듯 

4자동률... 타이브레이커 정신나간 3~6위결정전확정

1위결정전!!! 전승팀은 누구?

그ta잔당 여기도3명 bc에서 나온 bc미드/오프 이정도면 약팀은아닌데 패권팀인지는 의문이네요 

ta도 서로 합맞춘지 꽤되었던팀인데 noping->thunder predator[awaken으로 이름변경] 아무튼 쌔요

북미도 매번그랬지만 전승못하면 1위를 못하신다고 북미는 3파전할때 6승1패3팀도 생겼죠 정신나간 ㅋ

태엽 타이니 서폿위주로밴해주고 마르스1픽 몽키 서로 잘알아서 그런지 확신이있는가보네요 박쥐쳐내

카나 k1이제법잘하는녀석이죠 보이드는 보이드 악몽 팡고혼내줄께 정말? 미라나 테블 그리고 망령

어.망령나오긴했는데 티어?상으로보면 낮거든요 좆플링 먼저박고 턴엔드  컨카vs미드몽키네요 

어라? 이것만봐서는 모르겠는데 

사일 침묵싫어... 팀버 조심해야죠 서로 강팀이니까 스냅 팡고 무난한 시작이네요 팡고미드가 꽤나오긴

하죠 나무루빅리나등 적폐카드자르긴잘라야죠 피닉스 마르스견제도가능하고 몽키견제도 가능하겠네요

e로 불지지고 힐/딜준다 컨카로 미드바꾸고? 우르사 혈귀등 강한 캐리제거해줍니다 좆플링?팬랜못참지

어? 개발랐나본데

와... 이걸뒤집었네 

2경기 또한 Evil Genius의 래디언트선픽 

1시간겜 ㄷㄷ.. 태엽팡고자르고 박쥐 팬랜 카나까지잘라줍시다 팬랜은 마르스상대로도 편한픽이죠

마르스가 남미에서 특히인기가많은것같네요 루빅미라나에 오거? 루빅미드함 설마? 오거오프?

보이드는 보이드 테블 쳐내고 오랜만에 메두사등장 

극후반가면 메두사/나가 서로 죽이기힘들었을텐데 eg의경우 딜나올곳이 뻔한조합이죠 미라나가딜을

좀도와준다고해도 아마...흠... 마르스 리프레셔로 서폿이나 불꼬치 3명정도 정리하고 싸우면 ..몰라

 

팀버사일리나나무지우고 몽키도 이번엔 배제합시다 불꼬치랑도 몽키미드할만했죠 좆플링 네프등원딜

쳐내면 메두사..나오고있긴했지 스냅 타이니 요술사..인거보니 스냅오프인가요? 불꼬치전까지는 타이니

미드각도생각했는데 그건아닐덧 불꼬치4번도 하는 지역이라 방심하면 안되긴함 나가 셋업도하고뚫고

확실히 저는 darkmago쪽을 더높히평가했는데 루빅이좋긴한데 장기전가서 불꼬치보다 영향력크기는 힘들

었을것같다는 생각도들고.. bc와 eg의서열정리는 매번그렇듯  리그내에서의 서열정리로 봐야할것 

++

이글쓴시점에선 예선이 어느정도 끝나서... 실상을 조금봤거든요 누가더쌔냐면?

타이브레이커 6경기가 남았다고?

예상대로 bc와 eg의 2파전이었고 둘중 이기는쪽이 전승우승이 되어버렸네요 후후..메이져는

이 두 팀이가게되어서 흐뭇한데요 3위는 왜안올림? 신비주의 ㄴㄴ해 ..

야.... 2위까지만 나가는데 그냥 가위바위보해라 

타이브레이커....인데?.... 3~6위타이브레이커?? 어허...

이게 유럽/중국이면 실력과 무관하게 3,4위까지 메이져에 가기때문에 관심깊게볼텐데 남미는 흠..그래도

객관적인 지표인건 dpc주니까 혹시나싶어서 열심히할 중견급팀이 있다는것정도 ...넘어갈까요 ㅎㅎ

1차전 

흠.. 

라이칸에 영파 어허... 신기한픽은 아니지만 광역기+1티어충들을상대로 라이칸 영파로 픽을썼는데 

sge의망령이... 남미를 괴롭히고있군요 타헌마르스 누가와도 패줄께 5번타헌인가했는데 5번마르스네요 

의승부 

다들 첫시즌하고 마음이 맣이떠났나봐

쓸데없이 대등하네요 ~

진작열심히들하지.... 신기한밴픽...없네요 취권도 원래 나오던픽이고 데프5번인가요?

드로우스나...원딜밴하느라 보이드를 잊었지뭐야?... 사실 보이드도 풀템전안가면 궁없이 테블변신

뚫기힘들긴함 상대...도뭐 신기한거없네요 스냅오프같은데 새로운픽은아니죠 쉐핀오프면 꿀잼인정

니까짓게 인정안하면 어쩔건데..... 이렇게 세부내용을보니 왜졌는지 알겠네요


2차전 진놈끼리붙어

진팀이라고 해주시죠 

단판제라 깔끔하네요 ㅎㅎ... 근데 저새끼들 둘다 탈퇴함? 더좋은구단갈여력은 되는거임?

leostyle...더이상은 무리인거니?

유난히 쉐핀사랑이 지나치네요 쉐핀캐리 빛수미드인가요? 신기한밴...없네요 

제우스과감하게 뽑았는데 미드 꽤나오고있죠 스벤서폿도 신기한픽은아니고 매그츄럴 시너지로 힘낸다

스탠딘 핑계대면 마음이편해질까... 애초에 3~6위타이브레이커부터가 마음이편하지않네요 

신나신나 우리가 3등할듯 야.. 3등까지리마보내주면 안되냐 우리 비행기안갈아타도갈수있는데

우린 버스타고갈수있는데 hokori잔당 힘내봐

겜시간에 비해 쓸데없이 대등하네요 

라이칸 밴할만하죠 신기한밴...픽 없긴한데 오거 비사지 무슨매력이있는거지? 불꼬치 10킬못하면

너폐급이다! 알지? 고장난시계 적중하나요!!!!

미드폐급새끼야 일안하냐?

신기한픽없죠 영파1픽은 약간  신기하긴하네요 네프캐리 마르스미드인가 던브도 나오고있고

네프혼자서 버티기엔 너무힘든시간이었다 

이새끼 아예 숙소를 떠났나본데요  0승2패 

hokori잔당 화이팅

신기한픽밴 ...없네요 슬라크 테블지우고 나온 메두사 약간 기행?느낌도나는데 몇몇팀에서하긴했음 

어케 이겼노 xx

신기한거... 닉스밴 오랜만에나왔네요 망령밴 둠때문에 나온것같죠 둠캐리도 신기한픽이아니라는점 

메두사네?...바이퍼로초반에 털고 밀어재낄생각?

실패했으면 나가죽어~

타이브레이커 3전3승 약간 찝찝하긴한데...3위해라

1승1패... 이거지면 나락이야

1승1패 sge의 망령은 아직도 세계에 남아있다 

신기한픽...없긴하네요 우르사아닌데 베노 꺼낸거 살짝 힙한가요? 매그굳이밴해줬고 슬랔테블컷 

영파밴 좀 힙하네요 나머지는뭐 타이니미드인가요? 스냅미드도가능은해서 

아뇨 뉴진스의 하입...ㅈㅅ..원래 시즌지나면 안통할 틀딱개그는 안하려는데 너무 길어서미쳐버린듯 

몽키로 불꼬치 못조졌으면 걍져야지~ 수고했다 

이딴게 타이브레이커?

3~6위 dpc포인트차이는 꽤있는데 상금은 1000불차이..세금때면 인당 10만원정도 차이났겠네요 

이러네저러네해도 ti나가본 잔당들 sge/hokori잔당들 잘허긴하네요 

1,2위만 메이져나가는게 부담스러울수밖에없는게 3~5위까지 dpc받아봤자 절대로 초청받을점수에 

도달할수없다는거고.. bc랑 eg는 어느지역?처럼 자기들이 포인트쌓았다고양보하는애들도아님 

애초에 양보할이유가없기도하고 그래도 본인들이 행복하다면 오케이로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