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DPC 2023 윈터개막 북미6[3주차]

DPC 2023 윈터개막 북미6[3주차]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지난 2년간 3파전이었던 북미지역 셋다 애매한팀이지만 한팀정도는 세계무대에서 잘했었는데요 

eg로스터거의그대로 shopif...가인수했고 nouns도 리빌딩으로 힘내고 tsm도 3명바꾸면서 새출발!!! 긴장감

qc가 뒤진자리에 nouns가오면서 신3강체제로가나....는무슨  이미

 

DPC 2023 윈터개막 북미5[3주차]

세이브본이없다고? 그게뭐야 관전포인트조차없는 북미 eg가 북미에서 철수하면서 그멤버들이 새구단에 넘어갔는데 어딜까요? 나름정리해본 티어표지만 표본이 뻔하고 시즌말로 갈수록 바뀌는

rlawkrrk.tistory.com

5주차에 결말다나와버림 nouns가 허무하게 shop...랑 tsm한테다지면서 1,2위자리만 정하믄끝

걍 이 6편은 dendi의 눈물나는 분투기

0승5패를 기록중인 b8이 남은 마지막일정은 얄궂게도 이2팀.... 5편의성적을 반영하면 둘은 

1승5패/0승5패상태에서 누가 2부에갈지 경쟁중 이게제일재밌을정도면 북미는 정말....

보통 제일쌘팀 일정을 마지막주로 빼는데 이건...너무 경쟁자가없어서 긴장도안되는 모습

참고만하시고..짜잘한건 사족다는걸로

1월27일

로스터가 계속바뀌는 북미지역 약해서 어쩔수있나 flee sammy 이름은 아는데 그닥남긴건  없는

선수들이죠 그  상대는

남미선수들이 많지만 부트캠프가 북미쪽인가봄 다..어디서본것같긴한데 wij이분 코치하던그분인가

아...아앗

1경기 거-미고정밴에 선후픽여부로 리나 밴할지말지결정 1경기는 스냅먼저골랐다가 데프뺏겼고 그래서

2경기엔 데프부터박음 ㅋㅋ 상대신경도안쓰네요 팡고 드로우 고정밴으로가져가고 크메밴! 불꼬치컷 

타이니테블고르면서 전투각을 봐줫고 보커..는 크게신경쓰지않은듯 츄럴자르고 비사지 ㄱ다 보이드

음...아무래도좋긴하네 타이니미드나온다는것정도 기억할까요  늑인1밴은뭐임? 

2경기는 선픽이라조금편하게갔음 상대도 조합을 싹바꿧죠 얼폭자르고 나무 데프 데프도 압수 12픽을

다흔들어놨네요 마르스후드윙크라.,.. 박쥐 팡고등 티어미드제거하고 스냅나중에라도 가져옴 나가 on

퍽레슈락등 나쁜 미드제거하면서 포퐁령 오랜만에등장 마르스미드구나? 샌킹도 오랜만이네요 

샌킹빼면 2경기도 새로운픽없었고 마르스미드에 후드윙크 피닉스괜찮은카드죠 마르스궁과연계도되고

혈귀도 티어캐리고 1경기도 그렇지만 밴픽문제가없다는게 더안타깝네요 

1월28일

운명의분기점!!! 인데...왜 기대가안되는것이지

그래도 EG애들이 겜잘알인데 이기겠지 심지어 saberlight는 tsm출신이라 적전술도 잘알듯 

왜쌔지? 인지궁금해서보니 ari군 kasana군 제법잘하긴하네요 whitemon도 북미온 부담은있을듯

timado bryle둘다 북미에선 최상위권이기도하고 

루빅네프 두경기다 밴하고시작 루빅 강팀들이 하는거보면 정말 리나나무로 시작 이걸 안바꿔? 태엽 늑인 

비마제거 늑인비마는 같이밴하는경우도 꽤있었는데 북미말곤 늑인밴 이렇게많이본적이없네요 데프

오프뽑고 타이니미드가능? 데프가미드도가긴함 우르사 테블은 리나로도 벅차죠 지워줍시다 우르사가

상성면에서 편해서 굉장히 많이 등장하고있죠 비사지 자신있나?

거-미리키 고정밴 리키도 띠겁죠 얼폭미드가능? 후드윙크 w억까궁연계 깔짝거려줄께 불꼬치 박쥐

팡고등 적폐제거 크메 나무상대로 괜찮고무난하기도하고 매그 약간 레인전견제가힘들고대거의존도가

심각하기때문에 리스크는있죠 컨카 용기사등 단단한미드제거 비사지? 보이드로간다 

역시 rtz!!! 해치웠니?

구조실패

2경기 TSM 래디언트선픽 

라이칸을 왜밴한담 ㅋㅋ 바보였네 휴... 리나 나무로시작...x발 저걸뽑네? 라이칸캐리도 나왔었죠 후드윙크

태엽등 인기서폿밴해주고 우르사도 리나론 좀벅찰수있죠 퍼그나! 오..근데 라이칸에 대한 대처법은 아닌듯

켄타로 기동성올리면서 무난한 오프얹어주고 퍽 원시야수등 들어올만한 미드제거 불꼬치팡고는저기서자름

abed의 포퐁령...몰락의 서막이기도했죠 emo가 오랜만에 포퐁령했는데 털리는거보니 많이슬프더라구요

2년은 생각보다 더긴시간이었나봅니다 아무튼 과거팔이그만하고 라이칸진짜뽑네? 얼폭까지등장 

얼폭을 늑인이 문다? 는건 없겠네요 팡고불꼬치타헌을 밴하고 테블선택 타헌이 요즘무난해서 자주나오죠

얘가 bkb에막히는게 유일한 단점인데 잘하는팀은 체급차로 누르기쉬운게 타헌이죠 잘러잘러 미라나 

우르사잘라줬으니 우린 미드밴하자 박쥐 레슈락 좀띠겁네 보커함가자 

둘이동시에잘하면 안될까? 보커도 티어가 높진않은데 고점?은높죠  지역별로 취향차가 좀있는듯 

빅매치라고생각했는데 2대떡..남은경기 사실볼필요도없는데..

남미는 가관인데 북미는 차라리 아름답게 마무리한듯 정신있는놈이면 여기서 [완]때리고나가면되십니다

어차피 1,2위만 메이져가면 나머지는 형편없이 2대떡하고 3~6위간격이 꽤나는게 나을수도있어 

야..너나가리라며 nouns 십새야 고고한척하지말고 3,4위 결정전가자 불만없제? 

야..어차피 메이져못나가면 포인트못쌓아...후... lelis도 4번으로 포변하면서 왔고 약한팀은아닌데 

리그에서의 이야기고 그리그조차 shop...랑 tsm한테 찢기는거보니 약해빠진것같음 

작가님? 1경기스코어는 대등했는데요 아몰라~  전승해야 1위하고 1패해야 2위하는데 어쩔방산비리

크..김작가가 유행어쓰는거보니 이젠 공중파에도 나올듯 예?이번에도 제가늦었다구요 후.....

루빅나무뽑았는데 너희가 우리보다 체급낮은주제에 이길수있음? 1경기는 스냅1픽약간 당황스럽네요 

그정돈가? 티어괜찮긴한데 아무튼 전략에 중요하면 다가져가는거죠 테블 나가 자르고 불꼬치컷 

타이니미드/서폿둘다하죠 사일 5번 많이나오죠 메두사네? 팀버 보이드지우고  위버캐리 

위버캐리오랜만이네요  메두사 너뭐했니? 상대도 돌파력있는 조합 나쁘지않게가져왔는데 

메두사는 약간 느린친구라 컨셉?이 다른데 위버캐리로 못뚫겠다는 자신감에 꺼내온듯 메두사가 

메이져에도 등장할까요? ....사실 메이져 22일부터시작함 크흠...애초에 이정도 텐션으로할려고했는데

론드루말곤 튀는픽없죠 밴도 뭐 묘비부술요원이 마땅치않네요 3코어다 언다잉과 기분좋지않고 

팀버도 잡아내기 애매하죠 미드팀버오면 어후... 여기서 또 북미의 라이칸사랑이 눈에 띄네요

지는팀들보면 드래프트 지거나 꼬인거없거든요 불꼬치 vs컨카상성은 이미결과로 나왔듯  잘하면 

그쪽이 이김 밴도 슬랔 얼폭 신기한거없죠 

이번버젼  불꼬치가 미드들 기량판단하기 제일좋은픽같은데 템어도 미드접었고 3령중에 불꼬치만잘나감

레슈락박쥐데프같은 실력밀리면 애매할?픽들도 제거해주는 트렌드고 10킬못하면 걍 하남자미드로하죠 

운명의분기점=2부강등

시즌전 5번 adam군이 아이디공유[대회]한게 걸려서 autoha로 땜빵

근데 얘도 벌써 마음과몸이 떠난걸까요?

dendi옹 funn1k과  남미에서 뛰던 mooz 이름은 들어본선수지만 89년생 dendi의전성기는 이미지났고

미드로 경쟁력도 아쉽죠 0승5패 끝날때가온건가? 이것도 운명의날이죠 

왈칵...첫승을.... 압도적인 연승으로 thiuth가 먼저...꺾여버렸군요  b8의초종전은 0승6패alpha 세팀에서 

타이브레이커하느냐 마느냐인데... 사실 전혀 안궁금하시죠?

어차피 둘다 마지막이니까 근데... 미드스냅 오프저주술사임? 아니면 미드저주술사또한거?

꺼지지않는 89년생 미드의마지막불꽃

라이칸자르고 원시야수미드에 리치 7.32c애는 나오다가 d버젼부터 안나오는친구죠 카나가당하면 제법

화나는픽이기도한데 팀버도있고 상대 코어가 리나말곤 안보여서 퍼지..는 뚫지않았을까싶기도한데 

dendi의시그니쳐죠 퀸오페자르고 군단마무리 이단단한걸 어케뚫었지?

안되겠다 너희들도 일섭와서 부캐 2개끼고 양학이나해라

실패한 카나를 다시기용할까했는데 정말그랬고 타이니미드에 박쥐오프인가? 퀸오페밴하고 박쥐미드

자주하....아니다 그냥생각을말자 

1분정도면 재정비하고싸울수있는 조합으로 구성된 b8 약간 난이도가있는조합일수도있는데요 

리키네프등 인원수 싸움/난전에 유효한카드들로 즐거운 마무리를 해냈군요... 마지막이다 

1월29일

아니 보통마지막날하면 6승1패팀 둘이붙는 눈물겨운쇼를 봐야하는데...아니다 강등권대결도 재밌을수있지

wildcarg전을 보셨다면 알겠지만 진짜 중간허리라인밑으론 깡마른 북미리그 우울하네요 

thiuth봤제? 선배앞에서 고개빳빳히 세우면 그렇게 되는겨 

사실상광탈인 b8에도 이탈선수가없었던건아닙니다 mooz선수가 시즌을 마치고이탈했는데 마지막

경기까지 자리를 지켜준모습입니다 반면상대편은...벌써꺾인것같죠?

퍽/원시야수군요 이것이 마지막 dendi의모습...도흐흑... 안죽으셨다고?....흠...왜지.... 아..오케이!

리키픽 괜찮았겠네요 침묵만3개에 네프.. 포퐁령 군단에 물리면 죽는애들 투성이지만 드로우테블막고

우르사..흠... 츄럴정도면 이기지않을까?

이정도면 dendi밀어주기 몰카가아닐까싶네요 

윈런미드는 아닐거라보고 보커 타이니를 밴해준 b8 마지막의마지막은 원시야수인가요 

지진도 오랜만이네요 

라이칸스냅윈런에 츄럴 퍽12밴에 자른거웃기네요 od 츄럴카운터격이죠 자르고 포퐁령자르고 레슈락 ㄱ

포기한사람이 환영받는곳은없는건가...수고했다 alpha 다음부터... 알파오메가로 팀명을바꾸도록 

포기하면 거기서끝나는거야.. 89년생... 아직늦지않았다 

tsm무난하게 전승우승.,..작년 스프링처럼[메이져 준우승] 메이져에서 활약가능할지? shop

어쩌고친구들... 메이져조져먹지않으면 좋겠네요 eg향우회애들 메이져 조지는거보니까 nigma

처럼 잘나가던애들이 하나둘씩늙어서 맛가는거보면 영짠하더라구요... 이미 수억벌었겠지만  

5위까지 dpc포인트를 주긴하지만 메이져에서 포인트먹고오는 상위권팀을 이길수가없죠 

지역잘하고+7~8위마무리하면 

400포 북미/남미같은 1,2위만 나가는 지역은 애매한팀들은 벌써운명이정해진것같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