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도타2 Dream league s20 볼래?1편

도타2 Dream league s20 볼래?1편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2023년 tour3가 마무리되고 잠깐쉬는사이 tour2때 열렸던  s19에 이어  s20이 열립니다 

가위표쳐진애들은 발리메이져에 못가는애들  잡다한이야기는 직전글을 참고해주시고

dpc상위권팀들 대부분이 참가했기때문에 전력체크해보긴좋은대회겠네요 

티어표라긴애매하고 약 2개월전 메타지만 나오는 캐릭들은 비슷하니 그때그때이야기해보는걸로 오프

4대장이라고 표현을쓰긴했는데 둠비마팀버매그 빼고도 박쥐,언더로드,영파,어둠현자 등등이 오프서폿

여기저기오가면서 뛰고있고 캐리풀도 넓은편이라 비슷하게 나오지만서도 다잘려도 할게 있는느낌 

적당히 나오는픽들 참고한다고생각하고 봐주시고 자...본론으로가볼까요?

6월11일 A조

과연 음흉한 애들 [힘숨찐하고 메이져가서 빡겜하는스타일]어느정도 폼을 보여줄지 tundra특히너... 

음흉한놈들...1년내내 힘을 절약하고있었던거야?... 서유럽 1위로 당당하게진출

GG xx이라니 너무 무례하네요... 근데맞자너..ㅋㅋㅋ 그나마도 못하는 팀이 40팀정도 있으니 

얘내를 준우승했다고 까기는 우습지만 과연 진심이되어버린 음흉킹 tundra 천적 GG를 이길수

있을까요 그두팀못이기면 작년성적인 3위가나오긴하네요 ㅎㅎ 3코어밸런스는 제일좋은듯

tundra도 진심일땐 좋은데 너무음흉하게 하더라구 

...뭐야? liquid 맞는데 이걸 이정도차이로  이긴다고?

메두사는 꼬운쪽이지우는거다~ 몽키혈귀등 메두사빼면 제일불쾌한 캐리들제거 둘다 유틸성이 높고 

캐리력도괜찮은녀석이죠 각각 서폿미드/오프등 외도를 하긴하지만 본업은 캐리죠 테키 팀버 이렇게

많이가져옵니다 팀버도 미드보낼수있어서 더봐야함 공허령지우고 팡고지우고 워낙무난한애들이라

포퐁령을쳐내냐 마냐정도가 관건같네요 템어캐리/미드 둘다뛰는중 매그는..어둠현자 영파로해볼까

이러면... 미드팀버네요 퀸오페 요즘자주나오죠 언더로드 티어떨어지긴했지만 귀찮네요 보이드 

감히 내앞에서 스벤을 뽑아?

얘가이기는캐리들 극후반가면 뚫긴합니다 그걸생각한거겠죠 메두사꼬와서밴하고 4대장중 둠을컷 

슬랔 비사지 쉐데는 세이브하지말라는건데 흠.,.. 비사지 그정둔가 히히 악몽 괜찮은녀석이긴한데

글쎄요 뒤에나온거긴하지만 영파도있고 테키 어둠현자 요소가 너무많은디 스벤..맞나? 우르사테블

쳐낼만하죠 박쥐 요즘 자주나오는트렌드 서폿으로 내려버리기 

마이아쉽네 

저는 작살[harpoon]이 유리할때 굴리고 굳히는템이라고 봤는데 아닌가보네요 18분작살인거보면 zai

잘못이아닌건가.... 난모르겠다~ 18분아가님 ㄷㄷ 팀버 아가님너무좋더라잉 

2경기 teamliquid 다이어선픽 

팀버슬랔자를고 매그함해보자 박쥐 카운터 쉐데로 야무지게해줄까요~ 마르시...간간히보긴했는데

tundra가 쓰는것도물론이고 거의못봤거든요 흠..비마쳐내고 영파 오프도하죠 쳐내! 퀸오페네 베노 

니들 독발라놓으면 뭐할수있는데 ㅋㅋ 루빅 사일등 무난하지만 역겨운녀석들 쳐내볼까요 나익스?

흠... 도망칠까?

둠메두사꼬운쪽이밴하는거지 박쥐일단박고 서폿으로 내려도그만임 테키도 그냥 박는수준이죠 e스턴

q슬로우랑 궁같이박으면 누킹도좋다구 좆플링죽어! 보이드는 보이드죠 걍 구려도 궁뚜껑만봐도 

쓸만함 포퐁령 자르니까 퀸오페네요 박쥐미드아닌데 ㅋㅋ 혈귀랑 팡고같이가져오기 베노..흠... 몽키

저거넛지우자 나익스는 뭐 럽쳐,박쥐궁 두개로 어케해볼까요 비사지 오...괜찮아보이는데 과연 

야... 나33이야 matu형은퇴하고 이제 나만큼 비사지하는놈 거의없다... 1렙w로 딜교하는거보면 레인전도

제법무시못할녀석이긴한데 저도 당한게 많아서 좆롤식 탱커 오프아니면 내경기도아닌데 불안하네요

작년 TSM느낌나는데 그렇게 끝장나진않을지도? oli영입하고 팀이좋아진것같긴함 jabz도 오프적응

잘해냈고 팀적으로 많이성장하긴함 네프메타아닐때 어떻게 싸우는지 한번보여주자구 

cry어쩌고가범인같은데 ㅋㅋ armel은 괜찮은영입같음 이급 미드가 매물로 나올일이없음

yamich는 아직잘모르겠고 fbz... 이게최선의매물이라니 농익긴했는데 boom강등의 범인중하나라 

bo2는 이런경기가더많죠 리그에서도 많이나오지만 거기선 결판내야해서 누가장난질했나 의심은

해볼수있는데 이건 알수도없음 서로암묵적인 룰인가봐 1경기보고 너무좆밥같으면 불쌍해서 대주는?

아니면 실험픽같은거일지도 후후.. 퍼그나 w세이브 초반은 qw컴보로 딜교하고 중반부턴 그냥궁꽂고 

아군하나만살려도 1인분 쉐데까지 세이브쳐내! 픽은 이제 보이시죠 적폐들 다잘라줍시다 박쥐서폿인것

같으니 우린 퀸오페굳이목숨걸고안함 무에르따.. cry군을 믿는건가? 얘가 딜은 확실한데 느리고 궁에

의존도가심해서 어둠현자슬랔제거 ㅋㅋ 연금포지션을 모르겠다는거죠 태엽비마 무난허네요 매그미드

필리핀-인도네시아라 서로 모국어도 안통하지만... 꼬라박는 솜씨는 일맥상통하네요같은댓글은...

달아주면좋겠다 나만나쁜놈이지 ㅜㅜ  윈런쳐내 그정도야?서폿으로 돌리고장난질허니까 박쥐영파

그런갑다하는데 첸을 밴하네요 예전엔 밴되긴했지만 tour3아니고 저번s19드림리그때였고  공허령

몽키등 인기캐릭잘라줍니다 공허령캐리도하더라고 세상이참..루빅은 루빅이죠 공감의영역 연금

예전만큼은 아니지만 꿀빨아볼까요 이거비룡미드같은데 무에르타 매그둘다 카운터가능할지도 

불꼬치팀버밴은 언급도안하는데 연금인데 팀버는 잘라야제.. 근데그거아니더라도 ㅈ같긴해요잉 

무에르타의장점은 무산의별없이도 물리면역캐릭 때릴수있는거 

천상의미늘창없는 세상 나는상상할수없는걸 무에르타 딜쌔봤짜 무장해제면 끝이야~

2경기

이미나온건 대충말해도 넘어가주셔야 진행이 됩니다 리그볼땐 30세트씩하느라 너무대충했는데 

퍼그나테키밴 요정도는 적을체력이될듯 박쥐몽키 크..벌써할말이없네 좆플링 슬랔등 역겨운캐리

아까당한 비룡미드제거 데프네? 매그일단박고 첸 안잘랐으니보여줘야지 퀸오페 팡고 무난한미드

밴이죠 언다잉 언다잉은 좀 괜찮네 클링츠서폿 저거..띠겁네 

조작까진 너무간것같고 시야안밝히고 걍들어가거나 위험한거같지만 한웨이브더먹고이랬을듯 

똑같은밴하고 영파 클링츠 쉐데밴하고 데프군요 팀버는 뚫는조합나와도 피곤하니 자르는게맞음

베노도 데프로 뚜벅뚜벅들어갈생각이면 자를만하죠 미드가도괜찮고 오프가도좋고 연금 마르스

마르시...근데 복수혼령할껀데 왜밴한거임 둘다 카운터가능한데 아무튼! 1대1겜아니니까 굿

가끔보면 한국채널에 미드영파보고 화내는 채팅이 올라오던데 걔내도 뭐보고 따라한거겠죠 후후

클링츠서폿=태양의문장상향먹어서신난녀석

세상이 온통팔색구다 의문부호는남지만 증거가없으니 그만징징대도록할까요 이거경기봐도 

저는 진짜나쁜마음을 [대놓고 던지지않는이상]  눈치못챌듯 ㅜㅜ

작년보다약해진듯 whitemon빼고 무명이긴한데 사실뭐 기대할게없는팀 전형적인 무너지는

북미2위팀 크게기대가안되는팀입니다 

이새끼들도 얄미운팀 torontotokyo자리에 작년에 betbooms에서 꽤잘했떤 larl이와서 이건 무조건히트다

싶었는데 그나마고점은있떤 97년생 그양반보다 5살은어린데 흠.. 저점이 너무심각했다 이게 이번 tour3

7라운드전부 3경기를꽉꽊채우면서 진의를 의심하게 하는모습...

리그부터늘있던 teamspirit의...흠... 뭔가 항거하고있는건가?

양팀다 오프2장씩잘랐네요 대단해! 뻔한픽들가져와줄까요 퀸오페퍽공허령미드쳐내고 저거넛으로 뚫어봄

메두사뚫기 미니게임 on이게맞니 ㅜㅜ... 타헌무난허네요 collpase의타헌은 우르사도 이긴다구! 근데저거

오프메두사그지랄하는거임? 아니면 오프혈귀? 영파바헌등 귀찮은서폿자르고 윈런미드지?물어보네요 

포동포동살이오른 미식가 서폿맞니?

무산의별...정화해야할것들이 너무많은 탁한세상이다

오프2밴에 이오퍼그나 힐셔틀쳐내! 좆티좆이지다르면서 역겨운야욕을 숨기지않네요 혈귀도 정말

좋은캐리인데 욕심이 끝이없네요 메두사죽어 메두사미드  윈런 서폿도 하긴하니 더지켜볼까요 

루빅빛수제거 둘다귀찮은?유형에 가깝죠 빛수가 특히..역겨워졌죠 눈부신빛도그렇지만 기존w도

더띠거워진느낌 스레메!도많이 나오고있쬬 침묵요원에 버스트도잘하니까 

오프메두사... 신템이름뭐더라 ph..뭐시기함 w신나게 쓰겠다는빌드네요  

2경기 TSM 래디언트선픽인거 보이시죠잉 

게임따오는 애들이 다오류난거보면 뭔가있긴한가봐 아무튼.. 이렇게했다

퍼그나박쥐지우고 타헌언더로드등 적폐말고 무난한오프까지잘라주네요 나는 비마매그둘다 가졌으니까 ㅋ

이러면 매그캐리도 가능하니까 미드or캐리겠네요 좆플링죽어..오케이 팡고 좋은미드죠 이니시도 되고 스나

흠..나쁜생각하고잇구나 루빅 예지자 예지자도 좋은 정화요원이죠 세이브도가능하고 마뎀무시가능 퍽 

어허...

둠메두사제거 오프2밴인가요 ㅋㅋ 포퐁령 공허령 령은 다잘라야지.. 혈귀테키뽑고 음.. 쉐데자를까

세이브하지마라 리치우리가해봄 니들개못하더라 팀버뽑고 퀸오페 윈런잘라봅시다 비마,매그니까

팀버못참죠..막픽 걍불꼬치할께 

이정도로 발릴팀인가?..흠... 일단 더지켜봅시다 collapse가예전같지않은건가

남미의황제 이새끼들의심하면 그냥 혐오주의자인거임 ㄹㅇ루다가 bc는 폐급맞음 그건 혐오주의아님 

합리주의임 ㄷㄷ 도미니스트 혐오조장보소 아무튼 혐오는 접어두고..황제를 안현하라 

y'군만남았구나... blink가 코치로 돌아오고 iceice가 복귀하긴했던데... faithbian의빈자리가 굉장히

씁쓸했을팀 걔대체하려고 신인뽑았는데 이유는모르겠지만 IG렌탈주고 zeal썼다가 150+포인트날림

dpc150포가있었다면 1000포가넘는 안정권인데 이제 메이져에서 최소 8위이상해야함 다행인건

shiro군이 lou,ghost군보다 나은것같다는점정도 근데 ame의그림자를 지우긴힘들지 ...

eg너마져 라고 치고보니 PSG LGD가 먼저 한경기땄네요 어?... 이거 설마 진짜 대등한건가 

테키는 주지말자... 비마컷 매그몽키 몽키개좋아하네요잉 베노피닉스등 슬로우있는 도트충쳐내! 메두사

뒤늦게라도밴해주네요 리치 카운터도치고 궁도박고 스냅무난하죠 비룡으로 살려봐 십새야 쉐데쳐내

세이브하지마 확씨 슬랔으로 걍대가리미는거 극혐임 둠 매그미드네요?

개솔 ㄴㄴ 몽키서폿 스냅미드 매그캐리임...에?

무장해제좋아 왜 갔는지는 픽보면 딱견적나오죠 

박쥐팀버자르고 요술사 사일 바헌등 띠거운거 다지웠네요 공허령루빅 크게할말없고 비룡? 미드도

하지만 이번엔 아닐지도 공허령캐리도 나오긴해서 윈런미드 공허령캐리가능? 윈런서폿이정베긴함 

불꼬치 팬랜 팬랜잡기애매한조합이긴하네요 그래도 캐리잘뽑으면 아!..무에르타구나 shiro군

질나쁜놈이네...!! 아맞다..윈런...ㄷㄷ

윈런특  오프/캐리/서폿 무관 걍 딜코어템올림 오프도 e로흘리면서 가긴했죠 

2경기 psg lgd 래디언트 선픽

아까밴한거에 적폐 오프2장 딜강한 템어지우고 혈귀도 팀버상대하기좋은 무난한캐리죠 쳐내죠

팀버에 피닉스 선호도차이는 있지만 qw로 슬로우바르고 e힐/딜박으면서 궁각도함봐주고 저주술사

무난한애긴한데 티어는 아직안올라오는거보면 허허.. e만봐도좋긴함 궁딜도 무시못하죠 보이드불꼬치

알수가없네 어디가 진짜너희모습이니? 얘내  자국상위권[1/2위]하고 메이져는 다조져놨으니까

메두사지우고 세이브금지! 쉐데컷 요술사자르고 좆플링...그런거하지말자 윈런뺏어온거귀엽네요 ㅋ

스레메로 팀버뚫기가능? 베노도 괜찮네요 보이드견제도괜찮고 윈런미드 아니면 오프? 서폿도가능

옴니미드도나왔었죠 팡고 ㅋㅋ 확실히 귀찮긴하겠네요 무난하기도하고 쉐핀으로 불꼬치부숴준다

fun하네 fun해 

무승부...싫어 

6월11일 B조

보고 피곤해서 못따라가면 뒤쪽갈수록 약팀은 그냥 생략해버릴지도 ㅋㅋ 첫이틀정도는 a/b조섞어가면서

재미있게볼게요잉 

너무많이헤매버린팀 taiga군은 폼이그대로인것같은데 ATF를 통해 운영하던 야수적인 모습이

사라져버리니 그것도 애매한부분 파밍분배는 덜해줘도되지만 yuragi는 yatoro가될수없었던거지

bzm이 꽤괜찮은팀이긴한데 그정도까진아니라서 DM을괜히 원망하게될지도 misha chu러시아

서폿으론 할수없는지..윈런충 윈런메타에 맞게 돌아왔다 ceb몇번째복귀인지 참 

남미의 tsm이라면 말이너무심한가?

가장큰 전환점이라면 k1이 공식적인 이유를 밝히지않은채 리그중간부터 휴식기에들어감 그자리는 

02년생 parker가메꿈 나이가어린[도타치곤]선수라 경험치는적지만 리그 6승1패로 잘마무리해줬으니

그공이 어느정돈있따고봄 강팀이냐?... 남미의 TSM같은 악플은 다시면안되요 없어? 그럼빨리'해줘'

존나대등하네 칭찬해줘야하나?

밴은 슬슬보이셔야합니다 보이드는 문득밴하고싶을때가있는가봐요 어둠현자그정돈가 쉐데세이브 ㄴ

박쥐는서폿도가능하죠 테블피닉스에 좆플링! 슬랔 드로우 둘다 테블,좆플링상대하기좋은픽이죠 지진

지진자체가 뭐 언제나나올수있는픽이죠 대지령처럼 

밴은크게말할게없네요 베노1픽은 오.. 매그에 그림스트록! 와...여긴좀 새롭네요 타겟팅기술이 베노궁

말고는 메리트잇는게없는데 연계로 일내보겠다는걸까요 마르스보니 매그미드/캐리네...darkmago?메두사 

미드차이 ㅋㅋ 아쉽네 

2경기 

베노자르고 어..남미애들 스냅미드함?퀸오페랑 같이밴한거보면 미드도좀생각한듯 박쥐미드하려나

했는데 bzm 보커선택 어라?

 몽키윈런자르고 디럽매그 무난하긴한데 디럽별로견제별로안하던디 지진,태엽,영파까지 잘라주고

대지령?을가져왔네요 템어캐리/미드가능? 테블우르사자르고 박쥐궁 정화도할겸 아바돈갈까요

작살 만타 너무즐겁다! ㅋㅋ 얘내 스왑한거 웃기네요 parker군이 미드가도된다고 했나봐요 

무승부는 마음에두지맙시다잉 bc정말 다채로운 픽들을 보여주면서 예전생각도나고즐겁네요

시즌신나게 이기고 바스러진팀...산더미죠 대표적으론 noone ramzes시절 virtuspro가떠오르네요

제가좋아하는팀들 스타일이 다비슷한가봄 근데GG는 또 그런애들이랑은 맛이달라서 중반찌르기

운영이 인상적인팀이고 ace tofu seleri다 단단한 친구들이고 quinn이 군림하고있는이상 dy군이

다소밋밋한맛을보여도 괜찮은듯 얘도 피지컬은 좋은지 원딜?은잘하는데 해줘야할때못해주더라

그래도1등하는거보면 x나쌔긴한가봄 퍼지만하지말자 dy군 

남미의황제가 EG라면 북미의황제는 EG 정확히는 전 EG멤버4명이모임 그중 한명은 고향팀돌아

가버렸죠 TSM이터지면서 대형매물 saberlight가나옴 그정돈아니라고? zeal,fbz쓰는 동양팀 

보고도 그런 말이나오신다면 후후... 포근한심장을 가진사람이실덧 아무튼..쌔긴한데 뭔가어설퍼

실력이나 운영이아니라... 마지막순간에 이기는법을 모르는거같어.. 그게뭔소리냐고 나도몰러~

선수들의 아이돌 miracle사마... abed군이 해외다니는거별로안좋아하나봐요

둘다 체급있는팀이라 추한모습은 안보일줄알았는네 묘하네요 

쉐핀2픽 헉.. 테블좆플링까지자르고 비마컷 퍼그나로힐돌리면서 무난한미라나박고 언더로드 

어둠현자까지 쳐내봅시나 포퐁령 퍼그나로 풀어볼까요 

아쉽네

클링츠서폿까지낭낭하게지워주고 팀버 루빅 요술사 보이드 음.. 공허령윈런자른거보니 쉐핀캐리인거

예상했던모양 제법인데? 포퐁령 팀버로 상대가능하니 비사지해볼까요 

이새끼가 miracle보다 2살어릴줄은 몰랐음 ㅋㅋ 털어버리기~

2경기 

박쥐일단박고 보라색맛으로힘내볼까요 불꼬치쉐핀좆플링까지 나쁜놈컷~ 미라나무난하니까얹어줍시다

빛수 허스카 미드안나온거아님?빛수미드생각한건가 아바돈캐리인가?

북미시절기억이 아른아른

루빅을 자르네 베노 비마구나 베노서폿인가 지진박고 보이드 나가는 보이드궁 재워서끊을수있고 매그 

인기캐릭이기도하고 보이드도 버스트할수있는녀석 쉐데로 세이브해볼...아잠깐 지진미드임?

아가님가는 mz비마가아니네요 실망 서로 음흉하게 간보면서 넘어가는느낌이네요 

어설픈놈 2 gpk 정도면 계정도잘팔고 점수도잘올리고...또... 큰무대에서 아쉽고 분명히 

잘할것같은팀이었는데 바스라졌음 save nightfall의 우정에 vp출신애들이 모인느낌인데요

pure가캐리였는데 얘가 비자못받았던 지난메이져엔 오프스탠딘구하고 nightfall이캐리했었음

원래 데뷔가 캐리여서그런지 1년정도쉬어도 곧잘하더군요 근데 '곧잘'로는 만족할팀이아니죠 

더잘해야 하니까.. 포변도 하고 한번 변화를줍시다 

sumail에 취해버린팀 그만큼 중국이 코어매물이 없음 서폿이야 노인들 불러써도 잘하던데 코어가문제

xxs chalice같은 98년생쯤되는애들이 많이나오는거죠 쟤내 98맞던가 아무튼 99년생 sumail정도면 

96년생 미드쓰던 이팀엔감지덕지죠 심지어 걔는 큰무대경험도없었음 중국에서 이만한 선수들이젠

나오지못하는게아닐지걱정될정도..남의나라걱정을 왜하지? 그러게...한국드림팀없나?

어라?...betbooms가 존나쌔진건가 아니면

사랑하면...닮는다더라

둠슬랔진행시켜! 매그싫어 팀버/언다잉 확실히 귀찮은픽이죠 2경기는 팀버 왜열었지? 혈귀쳐내!  슬랔

카운터까진아니라고 쳐도 럽쳐때문에 움직임이 제약되는건 좋은일이아니죠 퍼그나요술사등힐많이주는

띠거운놈쳐내고 윈런일단ㅇ박어 피닉스로 힐넣으면서 뚫어볼까요 메두사뚫기 미니게임 불꼬치퍽컷

비룡미드로 somnus개털었던전적이있죠 근데 오늘은...

포퐁령 sumail그자체죠 두경기모두밴해줍니다 테키쳐내고 디럽까지 리치도 쳐내고 1경기는 팡고 컷

언다잉각이네 슬랔이 묘비깰순있지만 딜로스나니까 메두사가 버텨낼듯 빛수가 e로 마나채워주면

좋을듯 깔짝거리는거 띠겁죠 군단으로 정화까지 쉐데세이브 ㄴ 박쥐서폿 ㄴ 비룡미드네... 공허령 ㄱ

pure오프가 맞았던건가 

2경기

언다잉무섭네군단귀찮네...엑스도 귀찮을듯 쉐데할건데 왜쫄음? 퍼그나로 힐한번돌려봐?퍽팡고자르고

퍼그나로 버티면서 팀버가갈아버리자구 메두사죽이기 미니게임 ON!

아하!

메두사빛수가 핵심인듯 미리가져오고 이번엔.... 윈런을 밴하자저거좀귀찮더라 어?팡고밴해주네

이상한애들이야 고맙게도 영파요술사박아주고 오프영파해줍시다 미드는...팀버인가? 템어로

헉 요술사오프

pure딜신나게박아볼까요 

작년 겨울/봄의히트상품은 team tickles 현 Gaimin  Gladiators죠 팀이름부터 tickles라니까 x나게 

없어보였는데 2부에서 올라온 entity도 기대치가아예없었음 pure영입하고 힘을 올려서 특유의

오프캐릭으로 3레인을꾸리는 전략으로 기억에남는데 GG의짝퉁도될수없었나봐..watson군이

안정감은 꽤있는데 팀전체적인 체급이 GG나 다른컨텐더급에 많이밀리는듯 안된다.. 

solo가 새팀을 꾸렸을때 노인네..그만좀하지라고 생각했습니다 하긴뭐... 하는건 지자유죠 하지만 

puppey가헤메는동안 solo는 정답을 찾아냈습니다 애송이 miero와 다시함께할줄은 몰랐는데 벌써

이렇게 강팀으로 자리잡아버림 depressedkid는 cis지역친구들이그렇듯 성인되면 닉변ㅋㅋkiyo..

일뽕인가? 아무튼 얘가 25킬로 상위권 먹어버렸으니 상대는 띵귀25킬사건때문에 밴카드날림!

문제는 ramzes가 99년생인데 벌써 세상노화는 다맞았다는거...슬프네  

지는건 당연한일인데 스코어가 약간 섭섭하네요잉

밴은뭐 신기한게없죠 띵귀는 ㅋㅋ kiyotaka의 25킬띵귀를 리스펙하는밴이죠 퀸오페까지  뻔한거 

가져왔고 마지막까지 공허령 뻔해 

베노쳐내! 신기한밴은 없죠 미드남은거보고 팡고,포퐁령배제 픽도뭐 크게말할게없네요 언다잉이

힘내볼까요 매그캐리인가? 싶었는데 보이드군요 

노인학대

2경기

밴도픽도 루즈해서 졸려질때쯤 보커등장 오..해봐?

베노또잘러 침묵달린놈들쳐내 리치도쳐내 테키팀버에 퍼그나 메두사여네? 팡고자르고 퍽컷 미라나

어? 미드팀버는 이해할수있는데 미라나오프군요 ㄷㄷ 

entity로써는 안타까운일이 이런데서 폼이라도좀 끌어올려야하는데 그것도 안되고.. 드래프트연구해봤자

분명 다른버젼으로 예선할텐데[실제로d버젼이 이글작성후 나옴] 안쓰럽네요 

이제 2편으로 넘어갈까요~ 음흉한애들이랑 진짜실력없는애들이 벌써보이죠?

그건그렇고 이쉑 또기어나오려고하던데 ㅋㅋ 하고싶음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