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도타2 7.33d 읽어보기

도타2 7.33d 읽어보기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이젠 메이져대회직전에도 패치를 하는군요 보기좋습니다... 마이너패치라 큰건없을듯

무산의별,천상의미늘창,팔색구,선봉방패->핏빛수호등이 사랑받는물건인데 핏빛수호는 중간가격대의 

코어다보니 안건드리고 2천골드도 안하는 가성비템 선봉방패와 그재료를 조져주는모습 팔색구는 조합법을 

바꿔서 너무즐기지못하게만든정도 ㅋㅋ 한글폰트랑 숫자랑 안맞나요 왜숫자가 반칸씩떠있을까요 수의할인 

거-미 많이안나오긴했죠 살짝 밀어주네요 근데또 얘많이나오면 대회재미가없는데 

 

비룡-유니버셜밸런싱 어렵다 

 

고통의여왕 가장무난하게 많이나온 미드중하나죠 '령'3총사의적폐력을 따라가진못했지만 

아가님q너프 w마나소모5추가 특성너프 그래도 무난한녀석이라 나오긴할듯 쪼끔아쉽네여

 

스탯상승치대폭너프 ㅋㅋ 얘가 평타딜러처럼 쓸수있었던게 그런이유죠 대부분의 유니버셜=복합캐릭은

캐리로 쓰기애매한유형이 대부분인데 [비룡 라이칸등 일부캐릭제외]얘는 너무즐겼으니까... 다너프다

15렙20렙특성바꾸면서 e데미지특도 너프멕였네요 적당히 설쳤어야지 

 

군단 너프멕였네요 q관련너프 보너스공속 140은 너무많긴했나?

테-키 기술단 너무설쳤죠 데미지 스턴시간 전부너프! 그래도 간간히나오긴할듯 1픽은 글쎄

 

늑인 대회활약못하니 버프하네요 흠... 늑대상향까지

 

닉스-보너스데미지[몇초간입혔던데미지의 n%만큼추가딜]너프 다곤 닉스...없어지질않는구나

디럽 q데미지저렙구간너프 

 

라이온 슬슬써달라는 미묘한버프 

q범위버프 파편추가범위5너프 근데사실버프죠 계산해보면 금방아시겠지만 we둘다버프 ㄷㄷ

허무주의까지버프한다고? 대회에서 음청나오겠는데요

 

레이져 슬슬써주지않을래? w버프 민첩기본2 특성2 4버프라..좋네요 공짜니까 

q쿨감 e중첩당 주문피해! 공속은 건드리면 안돼요잉 아가님 버프 주문력만! 좋네요잉 매직리나가 

큰일낼지도 큰일은!!! 도타가한다! 휴... 회피좋았따

 

리치.. 오케이

 

매그 자기시전시 w데미지증가가 75퍼 보정받았죠 이건 자꾸서폿매그쓰고하니까 열받아서

걍 니만 꿀빠셈하고 퍼준건데 복합으로 바꾸면서 진짜 꿀빨아버리는거임 도랏맨... 민첩너프

마르시 대회에선 안쓰고있는분위기였는데 너프하네요 헉... 대회말고도 신경쓰고있는거였다고?

아니...전부너프인데요?...  슬퍼라 

 

베노=맹독사 궁데미지너프 오케이... 어쩔수없지 사실 거의안해봐서 감이안오네요 ㅋㅋ

메두사 w너프 적당한조치라고봅니다 e 분신은 이제 본체보다 훨씬덜단단해집니다 만타로 타워치는거 너무

역겹긴했죠 25레벨특성도 절반만 보정받습니다 이게맞지...  궁 지속시간 너프 3렙은 그대로에용 특성0.5초

너무 설쳐서 이해하는부분입니다 

 

미라나 미묘하게너프 저렙구간 스턴 너무줄였는데요 어허..w맞추고 eq로 억까해야하는데 

윈런 적당히깝쳤어야지 기본공속10너프 힘너프 홀물리피해감소 15퍼너프 궁피해감소 5퍼증가 

적당히설쳤어야지!!! 피해감소특도 4퍼너프 적당히 설x3

 

박쥐 필요악이긴해요  프로들이 서폿으로 쓰는거보고 약간 질려버린.. q중첩피해 너프 w둔화너프 

아크워든 쿨대폭증가 ㄷㄷ10초나! w공속특 너프 e지속시간특 너프 

 

벌목 주문증폭특너프 너무설치긴했어 

 

빛수 f지연시간 1초너프 어? 이거건드릴때가아닌거같은데 

 

크메 마나재생 0.5너프?... 어라? 이것만한다고?

아바돈 기본공속너프 q마나소모증가 e기본둔화 너프 독사의구슬이...7퍼였나 힘너프 공격력너프 

q피해특성너프 그럴수있지  

 

비마 q데미지 너프 힝... 매 시야 대폭너프 ㅜㅜ

얼폭 w [아군]영웅당 보너스데미지 증가 써볼까요 

 

에니그마 q초반피해증가 e범위100증가 오... 써야겠네

 

영파 방어너프 q쿨증가 적당히설쳤어야지 kill kill 아가님도 1초늘었어 쿨감특도 1초너프 ㅋ 2초너프네

q스턴너프 e특성 너프 ㅜㅜ 슬프네

 

원시야수 궁 찍힐때마다 ...원래메커니즘이뭐였징? 아무튼 쓰는동안 추뎀이들어간다네요 원래뭐였지?

 

네프 슬슬...기어나오나..너프해.. e쿨감 샤드버프

 

자이로 궁 2번째 미사일데미지증가 

 

저격수=스나 q반경버프 이게문제가아닐텐데

 

제우스 궁데미지버프 읭?

 

팡고- 이속 q달려들기 초반범위너프  q데미지특 궁 쿨감특 q쿨감특 모두너프! 이래도쓰긴써야지..

침묵 q 최초데미지 너프 

 

클링츠서폿이 프로씬에선핫했죠 w 마나소모증가 e해골 판정을 주술사뱀와드랑동일하게 바꿨네요 

로샨도 궁수를 영웅으로 판정하고 반응한다는뜻인덧 이제 2번만에 터진다 궁 이속 너프 아니무슨

신발없이다니더라고 

 

타이니 쿨버프 4렙은 동일하네요잉 1초버프

둠 너프해야하긴하죠 4렙기준 골드 35너프 크흑... 초반cs1개분이 빠졌네요 w이속 너프 ㅜㅜ

4렙이 기존 2렙수준까지 w특성도 너프 너무설쳤나

 

퍼그나 힐쪼끔너프 이정도면뭐.... 코어 퍼그나로 레벨링을 몰아준다? 흠..그정돈아닌가 

 

바헌 기본스탯미묘한너프 w데미지특너프 e스턴 너프 상위권에선 너무좋으니까 너프할만해 

 

 

 

 

혈귀 w만너프! 것도 저렙구간만 크흑... 양호

 

팬랜=환창 아가님 q환영추뎀너프 궁분신데미지너프흠...  힘특너프네요... 그정도였나 

총평-미묘하긴한데 너프할놈은 대충 다때려패놓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