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DPC 2023 tour3[서머] 동유럽=cis 3주차

DPC 2023 tour3[서머] 동유럽=cis 3주차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타지역도 그렇지만 3위밖에서 부터는 기대가아예안되네요 

무난한 3파전이네요 hydra/nemiga는 뭘잘못해서 벌써 6경기나함?=teamspirit이 1주차쉬고옴

아무래도 지금시즌에중요한건 ti초청각을보는거죠 1325였던커트라인의 기준은 마지막메이져와

이번 tour3에서 말도 안되는수준의 이상적인 포인트분배가이뤄져도 이기준점넘길수있는팀이

12팀이안된다는 소리죠 아무튼 1325만넘기자가 1주차고

가망없는애들이 나가리되면서 슬슬 보이는거죠 

9pandas가 가장선두에있는데 920포인트...이번에 3위안에만들어도 안정적일것같네요 1120

2위하면 사실상확정일듯 커트라인은 계속해서 떨어지니까 말이죠 

teamspirit... 520포를 누구코에붙이라는거니 ㅋㅋ 무족건우승해야한다 메이져가서회수해도되지만

그래도 1000포넘기고가면 최악의경우에도 커트라인넘길가능성이높죠 

betbooms.... 넌나가라... 이팀은 왜못하는지 분석하고싶을정도 최악일때보니 larl이맛갔던데 

자험담은여기까지하고 티어표...라기엔 베를린이 배경이죠? b버젼에서망한...캐릭은없고 약간시들해진

언더로드,연금의 입장은 알아두심 되고 오프에선 비마둠매그팀버 4대장이 영파,박쥐가 박쥐?처럼오프

/서폿오가면서 설치는중 둘다 미드도간다고 오.... 캐리는 여기나온건 스벤빼고 다밴당하고있다보시면 

될것같네요 복합캐릭들 공격력너프가있었지만 복합=유니버셜에선 공허령/매그가 근접캐릭+공격력을

앞세워 공명의군도->작살빌드를 뽕뽑는중 여러바리에이션은 경기보면서 보도록하고

5월30일

리빌딩군단 betbooms출신선수등 여러군데서모았는데 선수계속바꿔도 아직은 미미함fng가 베테랑으로

팀을 잘이끌어주련지

보약왔네 니임드하나도없는 흔한 2부출신 승격팀 5연패중

랑 대등한거보니 vp... 컨텐더급이되긴글른것같은데요 ? tundra같은 검증된강팀들도 시간질질끌면서

숨도못쉬게 조여오는거 좋아하긴하는데 그런운영은  스코어보면 정말 눈물겹거든요 

1경기는 그런게임이었습니다 4대장중 비마는밴 둠은 픽되었고 영파자르고 테블 좆티좆이지왜밴함?

사실 굳이한다면 래디언트가 할만한상황이었죠 디럽 루빅 매그박쥐까지잘라주고 이러면 4대장중

팀버만남...는데 스벤을하네?

연금파밍속도따라가면서 리젠뚫을 딜넣을캐릭 흡혈마밴되었으니 스벤이 제일무난하긴하네요 슬퍼

혈귀 wr유틸성도좋은데 e패시브로 이속도 빠르고 q공속까지? 베노 비사지 어..둘다밴하는건 좀새롭네요

둘다귀찮은캐릭들이긴합니다 베노는 침찍찍뱉는애랑 진짜잘하는프로랑은 아예다른캐릭이죠 메두사

컷 좆티좆이지 밴한거보고 시그널읽었나봄 ㅋㅋ 퍼그나 포퐁령 굉장히 많이나왔죠 테키 e스턴으로

바뀌고 여러모로 좋아진듯 연금 연금박고 흡혈마=나익스  몽키컷 몽키는 그냥도많이자르죠 스벤?ㅋ

이걸못털었구나? 연금[술사]도 있고해서 골드차이는 많이내는데성공했군요잉~ 26천골 ㄷㄷ

2경기

김작가같은 음흉한놈이음해하니까 메두사로 날먹하고싶어짐 에니그마 얼마나 무서워하는겨? 바헌컷

비사지가 그렇게무섭나? 팡고도잘라줍니다 뭐 이정도는 다음경기부턴 언급도안할듯 메두사가 많이

나오는만큼 메두사지키는밴[좆티좆이지,슬랔,팬랜,어둠현자등]과 뚫기위한 [우르사 슬랔 아크워든]

양상들이 갈리는게 재밌네요 사실재미없음 좆플링죽어 몽키저거넛 저거넛도 은근히 많이나왔죠 

조합자체는 심플 태엽,포퐁령이 뒷라인 물거나 진입해주고 언더로드 메두사가 따라들어가는형태 

자 피해자?입장에서 봅시다 퀸오페밴이 등장했군요 스레메집고 요술사도 요술사를 스레메가잘잡으니 

선택권?은 이쪽에있죠 이렇게 밴을 아낄수도있는겁니다잉 퍽 요즘 3령[불,공,퐁] 다건재한데 이런애들 

스레메로 찌르면 좋아죽죠 퍽은 언제나옳다  4대장 매그팀버자르고 윈런캐리인가요?

퍽 빌드새로운건없는데 요즘핫한 옥타린=팔색구 함보고가시라고 ㅎ  윈런분산검=디퓨절섞는게 

엄청 신기하진않네요 생각해보면 q로 원콤못내면 괜찮을것갓레이프니르[족쇄] 늘징징거리는데

묠니르는 음차해놓고 왜 글레이프니르는 같은 신화속 보구인데 족쇄로 번역했을까요 신성한은어디서옴? 

운명의분기점 

랑3경기간 수상한팀 teamspirit 전승중인데 스코어가좀수상함 teamspirit 기존로스터에서 

늙은미드대신 larl로바꿨는데 얘가기복이심한것같기도하고 

이게연기면 소름돋긴할듯

그 torontotokyo가선택한게 이팀...늙기싫다 pure gpk nightfall save등 vp향우회인데 넷다 

vp에서 나쁘지않았.. pure는 entity라고봐야겠죠 원랜 pure캐리였는데 메이져못갔을때 느낀건지

포변했음 pure가 비자를 계속못받는데 z마크그린것때문일까요 아니면 ... 아무튼 원래도 

entity때퍼지캐리하고이랬으니 오프형캐릭들도 잘할지도? nightfall약 1년반정도만에복귀인가요

스탠딘도 캐리로뛰고 많이하곤했음 메이져에서 통할지? 갈수는 있겠죠?

와진짜 베팅충들 극혐하는데 x발 teamspirit 니들 2대 23이 말이된다고생각하냐? 흠...

tundra/OG가 ti우승하던시즌 전패팀털때도 2대20 스코어는 못 본것같은데 

밴은 뭐 영파 혈귀 좆플링 테블 고만고만합니다잉 저거넛 간간히나오고는있죠 매그 공허령같이도

많이나옵니다 둘다 공격력은 산더미니까 공명의군도를 가주었습니다잉 디럽얹고 매그상대로 엑스

많이가더라구요 언더로드도쳐내고 카나로 츄럴부순다? 어?

메두사절대안줘 퀸오페 포퐁령쳐내고 사일도 궁쳐내 나가 보이드쳐내 테키박쥐 박쥐는 서폿이좀더

많은데 말이죠 리치 츄럴로 부숴버린다잉 타헌 카나버티면서 흘려내볼께 우르사도버틴collapse타헌

버티다못해 이겨버렸었죠 betbooms저력이 아쉬운데요 

옥타린,천상의미늘창 메타 달다 

2경기 

포퐁령불꼬치 팡고 퀸오페 인기미드 거의다잘랐네요 공허령은 죄가없다 우틀않 선언 타헌

뺏고 무난한 언더로드,엑스 압류해주면서 스레메로 갱킹돌면서 침묵으로 터트려볼까요 좆플링

박쥐자르고 예지자라 ㅎㅎ  혈귀가 wr도 정말좋은 한타기술인데 유틸성외에 캐리력도 좋으니까 

저거넛 테블쳐내고 어.. 매그쳐내고 요술사에 템어미드 욕심많네요  상상속의원수 바이퍼 누가 바이퍼

캐리한다고 바이퍼를 밴하지? 공허령캐리 바이퍼 미드각본건가 난해하네요 걍 둠할게 

3경기 betbooms래디언트선픽 

왜화났어  강팀된기분냈으니 된거잖아 아니야? 

테키박쥐자르고 혈귀 요술사 츄럴 저거넛 쳐내면서 불꼬치를 살짝견제해봄 공허령안하네? 우리가함

우르사 테블등 힘쌘캐리자르니...영파오프해봅시다  아.. 무난한 몽키가나오네요 폭발력은 쪼끔부족해도

결국 e패시브터지면 딜이 엄청떨어지는것도아니고 qe유틸성이랑 궁까지보면 1티어캐리맞죠 

밴은 슬슬보이시죠 오프4대장 둠비마는 잘랐고 타헌 엑스까지? 매그열었니 ㅋㅋ 박쥐쇼보니 

어질어질하제 근데 너희 예지자하면서 왜자꾸 박쥐밴함? 쫄았니? 인이시충분하고 몽키까지 

갖고논것같은데? 

6월1일

betbooms랑 teamspirit 폼떨어질때 각성해서 세계구로커버림 원래 hellraiser사단이었는데 팀버리고 

이적함 solo가이끄는 팀인데 kiyotaka=구 depressedkid의 각성덕분이죠 띵귀로 25킬은 ㄷㄷ..그것도

승자조4강에서 그정도폼이라니 결국3위지만 그게어딥니까 ramzes의캐리력이 불안요소 세월이...

야속하다기엔 99년생이신데?

네임드....lil이랑 dream 흠..둘다커리어는 애매하죠 걍 보약팀인듯 

정확히는모르지만[제대로안찾아봤다는뜻] 리그관계자들 욕하고 씹어돌려서 레벨1패널티 드래프트

리저브타임[원래밴픽외에 쓸수있는여유시간]30초압수패널티를 당했는데요  한번볼까요 

잔인한 p의학살show 이런건없네요 9pandas 힘숨찐이었어?

자 이제 벌써보이시죠 4대장 중 2개를 이쪽에서밴했습니다 박쥐를 오프4대장에 안넣어서그렇지

서폿/오프둘다나오고 미드까지 겸업중 ㄷㄷ..얘는 어케조져야하는지감도안오는캐릭 너프론못막제

타헌 엑스잘라줍니다 엑스를 매그상대로 많이 기용하더라구요 그러니 쳐내! 아..근데 얘내 픽

리치빼고 전부쳐내고싶은거..나만그래 언냐들?

하도스탯좋으니까 걍캐리로 써버리네요 근데 좆플링을 굳이 미드로 써 아 불꽃령이구나?만만하지 

언다잉 괜찮네요 둠테키는 이제언급도 안할게요잉 스레메도 씁...뭐 오케이 불꼬치쓰고 테블쓰니까

밴한다 이정도로 요술사도 밴하고 혈귀 미라나 불꼬치 무난허네요 몽키 띵귀 띵귀는 절대못주제 ㅋ

약팀도아니고 승자조4강서 25킬했는데 무난한언더로드마무리 

럭키세븐 겟또다제~

2경기

날먹을 시도하는 메두사매니아 팀이름도 하필 hydra네요 ㄷㄷ  템어자르고 비사지영파 이렇게도 많이

섞더라구요 불꼬치팡고제거하고 디럽 무난하게하긴해요 참 뭐라고할게없네요 

하지만 남은것은 신화처럼 목이잘려버린 나[hydra,메두사 ㄷㄷ]였고 ㅜㅜ

여기도참 건실?하게하네요 편안하다 사일로 한템포잡는거막아주고 테키매그에 리치 나가까지 셋업은

무난하네 하는데 매그미드임? 아니다 공허령만만해서 팀버미드도되겟꾸나 팀버가그리고 안약하죠 

참기묘한일이 리그경기[아마추어보단낫지만 프로는 1세트이상 못이기는 애매한팀]보다 본선 패자조 1,2라

쪽이 좀더 잔인한 스코어가 나오는건 왜일까요  본선에서 상대하는팀급을 따지면 훨씬높은체급들인데 

네임드x 보약이라고하지마라

이것도 3경기가면 조작이라고음해할거임! 진짜루 

응 w까 내가 업자들한테 돈안받고 실험픽하고 대충했다는 명백한증거있음?... 그러게...어쩌지

명작은 결말을 알고도 사람을 미치게[화나게]하는법 제발 ti 7~8위정도에 탈락해라 ^^

뭐 새로운게 나올시점은아니죠 d버젼이 나와야바뀔텐데 캐리6장밴 매그도 넣으면 7장전부 캐리밴이네요

포퐁령깠고 오프풀은 뻔하니 매그막은걸로 만족 우리도 오프안꺼냈으니 쫄리면 느그가밴하셈 이런건가 

공허령캐리로 돌리면서 우린 캐리마이밴해도상관없음 선언 취권이 있었죠 팀버를 이쪽에선가져올만 

했는데 안했다는것정도 

둠타헌비마박쥐밴하면 오프뭐함? 언더로드있는데요 취권도있고 참풀넓네요 어둠현자도 이쪽팀은

약간아쉬울수있는데 저긴 좋아보임 포퐁령과 2령이 격돌하는데 언더로드좋고 리치도 요즘 참 

잘하는 선수들보니 입이떡..까진아니고 e억까보면 막탄식나옴 ㅋㅋ 이걸당해야하네 스벤함해줌

그래 공명의군도는 뚜벅이 우직한 상남자캐리꺼지... 날파리들많아서 증오의꽃가지를 올려줬네요 

크리템뽑고 따로뽑은 스웨거..오케이 

2경기 

혈귀는 꼭잘라야했네요 플랜에 팀버,슬랔이있었으니까 뭐 슬랔이 카운터당한다면 아니라고하실분

있겠지만 럽쳐가 아가님w를 쓰는데 망설이게 한다면 그걸로 충분한거죠 자체적으로도쌔고 서폿

잘라주고  퍽용기사 퀸오페가 쫀건아닌데 잘라줌 베노 ㄱ  저거넛인데?라고 아..다통한다임마 ㅋ

마녀의검이 그랬듯 작살또한 여러캐릭들의 운명을 바꿔놓은 물건인듯 

쉐데 잘랐습니다 이게 1,2,3픽모두를 지키는밴이죠 저거넛박고 어... 이거오랜만에 박쥐미드

나오나요? 예지자밴도 좋은게 예지자가 박쥐,영파,어둠현자 다괴롭힐수있음 저거넛도?!사기네

앞선 두메이져를 생각해보면 yatoro차력쇼만남은팀이되어버린것같네요  미드는 카운터당했으니 참작

해준다쳐도 약간 아쉬운 결말이긴하네요 

3경기 onemove 다이어선픽

매그절대못준다 collapse 잘하긴했었죠 혈귀또자르고 좆플링 영파 저거넛 다지웁시다 슬랔보이드

까지! 윈런캐리인가요? 오..맞네요잉 팬랜 흠...

의심스럽네..teamspirit 

퀸오페 잘하네 쳐내줌 사일궁 쳐내고 퍼그나포퐁령 검증된조합이죠 리치일단넣고 비마 집어옵시다 

언더로드 싫어 팀버싫어 4대장+언더로드잘리면 박쥐,취권,어둠현자 뭐야 오프풀개넓네? 팬랜 ㄱ

서포터빌드들이 약간 바뀐느낌이죠 장방패에 태양의문장 크..

6월3일

1201점이라고? 거저네~

3승4패찍으면 강등은안당할덧

3승2패 이론상 너랑 9pandas만 잡으면 ...나도 강팀이될수있다 fng가이끄는 리빌딩vp군단 가보자 

이거강팀병인거임? 아니..질수는있는데 3배스코어로 떡발릴정도의 전력차인가?

박쥐일단박어 좆티좆이지 슬랔은 지워야제... 보이드는보이드 디럽 어둠현자 연계좋네 매그쳐내

요술사...귀찮긴하지  영파오프각도본거죠 팀버 오프4대장중하나인 팀버는 미드도갑니다

메두사/팀버 뚫기 미니게임 on

언다잉 확실히 묘비깨줄만한애가없긴하네요 근데 이말매번하는거같은데 누가깸? 아무튼그런줄알어!

저거넛으로 메두사뚫기 미니게임 재밋겠네요 저거넛도 슬슬등장중인모습이구요 2령지우고 언더로드

아쉬워요~

2경기 virtuspro 다이어선픽 

신기한밴은없죠 저거넛 고평가하네요 몽키랑 나익스..밴했네요 뭐 스레메 공허령상대하기편하다고

본것같네요 엑스 잘할수있나요

팔색구=옥타린 대놓고상향한 태양의문장 

사실 양팀다 밴픽을 벽보고해도 비슷하게 나왔을것같음 마지막 6,7밴이 오프남았다고생각하고 밴한정도

템어캐리로 뚫겠다 ! 라는꿈을 꿨는데 

난nemiga였고 흑흑

3경기 nemiga래디언트선픽

적폐픽고르면서 카나정도?잘랐네요 윈런 미드같은데?

언다잉지우고 윈런미드인가요 서폿도 있어서 미라나까지얹은거보니 최소캐리 연금아직도할만해

잘허네 미드졌구나?

전패위기 네임드하나도없음 palan...얘도 네임드라기엔 흠..

지면우리도...타이브레이커해야할지도모름 3승2패...불안하지 이해할거라믿는다 

계정팔고[gpk] 눈치가없어서[pure]그렇지 도타를 이지역에서 가장 사랑하고있는걸지도  

이게맞긴해 vp랑체급차이가느껴지네요 포퐁령없이하자 둘의공통된생각이군요 퀸오페도 많이밴되고있죠 

영파에...요즘간간히보이는 저거넛 오케이 비마 테키로 사이드도 이겨버리자구 둠 공허령...스벤?

진입기가 다양해진 지금도 스벤은 조리돌림에 취약한캐릭이죠 흠... 그래도 우르사랑달리 작살갈수있어서

바헌계속지우자 너무싫어 어우... 흡혈마를 갑자기 어... 오케이 나머진 적폐청산잘했죠 퍼그나save가

메타아닐때도 간간히 꺼냈죠 연금에 둠을 한번받아낼수있는 망령제거 츄럴로 다부수고이긴다 

보통이런멘트치면 못뚫는데 다부숴버렸네요잉

2경기

바이퍼 에니그마 오... 확실히 에니그마는 견제받고있고 바이퍼는 짜증나는녀석이긴해서 템어같은거

할때 눈치보는픽이긴한데 퍼지..save쉑..또재미볼라고 크메뽑았는데 거미를 해주네요 어? 불꼬치 ㄱ

킬잘빼먹네

클링츠서폿에 혈귀로시작 마지막경기가 될수도있는데요 언다잉 영파 리치 난전잘하는 서폿위주로자르고

디럽그리고 거-미 오..통하려나 크메좀짜증나도 파이프가면되니까 윈런요즘기어나오고있죠 제발 불꼬치

미드와라 개털어버리게....라는 애니는.. 없다네요 아쉬워라 

알고는 있었지만 아름다운 결말.. 아니었네요 

저런애랑 3경기가는 악질팀이 있다던데..우리가교육해주자구

우리말한거임? ㅋㅋ 어이가없네  밴픽 30초패널티먹고 우리이길수있겠어?

신기한밴없죠 박쥐일단던지고 리치 테블 루빅까지 무난... 대지령미드?

야 우리그정돈아니다 ㅋㅋ 하긴뭐 중국에선 4번한테 미드시킨다고 대지령뽑았는데 ㅋㅋ

영파매그쳐내! 좆플링 몽키쳐내 보이드까지 쳐내고 엑스 타헌쳐내줍시다 픽은 저주술사 빼곤 티어충

같은느낌이네요잉 윈런은 미드인척 캐리로 등장 

cry[Secret]나 dy[GG]군등 폼안좋은애들도 원딜?은 잘하더라구요 ramzes도 혹시?

요즘정화할것이너무많네요 세상이..혼란스럽습니다 

2경기 9pandas 래디언트선픽 

언더로드까지잘리다니 크.. 팀버는 안무섭니? 저주술사 승리의공신이라믿는지 다시뽑고 테키는 원래

e가스턴이아닐때도 하던픽이니 안할이유없죠 공허령캐리돌리고 보커 가자 

공명의군도 만타 요즘트렌드입니다 

둠비마잘러 퀸오페자르고 윈런 짜증나더라 인정 사일 한템포잡는거무섭죠 슬랔 리키?잘러

리키가 나쁜캐릭은아닌데 요즘좀안나왔거든요 미드/캐리로밴한것같은데 어허.. 많이보던

익숙한맛이네요 보커가 저거넛보고도 기어?나왔거든요 혼내줄까요! 

3경기 team spirit 래디언트선픽 

마지막이니까 띵귀도 잘라줍시다 저걸로 25킬을 하고 머리채잡더라니까...어우무셔...나머지는 기존

다른약팀들이랑 하던 드래프트랑 큰차이없네요 매그리치 포퐁령 퍼그나 몽키캐리까지 익숙한맛이다

포퐁령보고 퍽뽑아주고 흠... 츄럴자르고 좆티좆이지 혈귀있어도 제거합니다 그리고 포퐁령무시하는 

에니그마등장 아..내가 후진입하면 이긴다고!! ...?

teamspirit이새끼들 힘숨찐놀이한거같음...larl폼은 진짜의문부호가붙네요 얘만 진짜인가? 근데

9pandas 드래프트시간이 부족해서일까요 에니그마는 정말 이해하기가힘들긴하네요 

6월4일

애매하게 1점붙는건 앞엣놈제껴야해서 그런거지... 아무튼... 커트라인 이젠거의확정인듯 

vp가 9pandas잡을일은없겠지만 타이브레이커하기싫으니이기는걸로

승점맡겨놨니?

??? 이게뭐임 왜 4배차이나게 30분컷당함? 이날까지 2승4패한 nemiga랑 진심으로 붙는 bb...아쉽네

포퐁령혈귀고정밴 박쥐일단박고 서폿으로 돌려도그만 팀버는 미드도하니까 템어보이드자르고 저거넛 

무난한녀석이긴한데 함봅시다 리치 크메보단 리치가 편한맛이있는데 요술사혼내주긴 크메가더맛있는

느낌인데요 츄럴 슬랔 강한녀석이죠 무난한 타헌하자 

무난충쳐내!

팔색구와 무산의별...나는 이것을 '시대'라고부른다 

슬슬지치네요잉 매그일단박고 무난한서폿에 퀸오페 미드 팀버니? 우르사로 다부술수있긴해 

이러니 메이져가서 승자조한번못가지... 어휴..걍 ti지역예선이나 준비해라 

2경기

저거넛박쥐는무적이다? 미드4밴에 적폐캐리정도좀 자를까요 영파오프를 좋아하면 굳이할수도있음

안되...나?

팀버좆플링메두사자르고  타이니한번 꺼내볼까 좋은거맞음? darkmago도손절했던데 어둠현자쳐내!

츄럴파워 보여줄께!  ..빨리조지긴했나봐   1경기는 왜그랬니?

3경기연속 nemiga 래디언트선픽 

경기시간이랑 스코어보니 그냥 놀고싶었던것같은데 이걸로 라운드성적 6승1패... 석연찮다 정말... 

미드..랑 혈귀일단밴하고 서폿5밴간다 엑스로 매그혼내주러간다!! 클링츠서폿 언다잉 묘비 좀귀찮겠

네요잉 윈런 캐리해볼께요 좋아요 구독

팀버죽어 매그팡고걍박고 좆플링메두사역겨운놈 쳐냅시다 요술사로  x나패줄께 테블좋아 무난하죠

저거넛 슬랔제거 저거넛..그급인가 싶지만 면역관통기없어도 힘내야지 디럽 무난하게 굴려봅시다 

새-끼잘빼먹네 

다양하다 다양해 돌격방패 초반에 섞고 12~13분 에코뽑거나 핏빛수호 에코다음에 섞기도하고 큰틀은 

비슷한데 작살생각에 그냥 좀편하게 가져갈수있는 느낌도드네요  작살+e컴보가 혼토스[현아가님]

콤보보다 좀더 파괴적인 느낌도드네요 삑나기가 더힘든느낌?

더럽다 오로치! 가아니고.. 이포인트로 12위커트라인안에 들락날락하는거보니 아찔하네요 더럽다 dpc!!

이승리로 6승에 도착한 betbooms 9pandas의 승패와 무관하게 2위는 확보하게되었다 

지면너랑 바로타이브레이커인가?

 solo형님... 당연히 우리가이기고 3위로 올라가는게 새시대를 여는 그림아입니까?

매경기 밴픽시간30초가 없다는건 어떤느낌일까?  아니..이런구도 제일싫어하는데 흠... 3경기에

한 30대 17 이렇게 30분컷하면 나쁜말나올것같은데요  아..아니라고? 호들갑 ㅈㅅ

스레메도 인기많은게 령종류가 미드많이오기도하고 갱킹다니면서 버스트각내주기도 괜찮아서 

밴은 신기할게없죠 억텐그만내볼까요? 에니그마 서유럽에선 진짜많이 밴하더라구요 참고하고 

슬랔 박쥐,좆플링의 카운터긴한데 팀버때문에 고생좀할지도 팀버미드각도있다구요? 퍽....이네

잘갈리네.... 

박쥐팀버 신나게해볼까요 혈귀 팀버상대하기편하긴해 몽키쳐내! 사일도쳐내1 언다잉으로 묘비쇼하기 

좆플링날먹하고싶다 좆티좆이지 나익스..귀찮긴한데 쳐낼정돈가 나와주면 좆플링 무료bkb인데 ㅋ퍽

좆플링은 일할시간이없었구나  솔직히 초반에 vp운영보고 약간 설랬음 스레메랑 포퐁령 +따까리들

다돌아다니면서 퍽 오지게 팼고 그걸로 굴릴줄알았는데 9pandas도 합류해가면서 적당히 받아침 

로샨이 더럽게느린 슬라크군 2번째로샨은 어케 먹어볼려고했는ㄷㅔ 깔끔하게 들켜서 빼앗기기까지 

니..아이기스쩔더라 히익...  포퐁령밀어넣고 어케해보려하는데 슬랔이 bkb가안나와서 팀버딜못버팀

2경기

팀버엑스어둠현자자르고 나가 어 괜찮은데요? 무난하게가져왔는데 카운터오지게맞은것도없고 

어라?

신기한밴없네요 캐리들 많이밴했네요 저거넛그정도야? 디럽 불꼬치 흠.. 뭐 둠은 뚫을수있나 싶은데

돈은 오지게벌엇네요  나가는 지고있는와중에도 수입1,2위를 놓치지않았는데 아쉬운점이라면 딱히한게없음

그냥 공방캐리처럼 사이드돌다가 잘리고 그런게반복 뭔가안맞는지 인원수배치가 계속 이상하게되어서 

서폿둘은 저멀리있는데 둠/나가둘이 있다가 팡고랑 서폿합류하기전에 벌써터진다던지 약간어렵게하네요

아군하나도없는데 노래부르다가 bkb켠 몽키한테 역습당한다던지..마이추하네 

3경기 virtuspro 래디언트선픽 

팀버 좆플링 테키 근데 좆플링자르고 왜aa? 아무튼 윈런잘라놨고 박쥐몽키가져온데다가 매그불꼬치

매그w버프받고 신나게 패줄께~

매그누스 방템둘둘맨 

서폿4밴 미드2밴 크게신기한건없네요 우틀않 ㄷㄷ 나가보단 테블이 딜이 많이나오긴하죠 셋업이 

약간 떨어질?거라생각한건가요 darkmago보다 kiyo,,가 타이니를 좋아하는거네요 

음... 진짜져버린거냐 한심하군 vp지나가게 방빼라!! 

어?.... 몇달만이냐? 

경기내용보면 vp를 좀더칭찬하고싶음 9pandas는 약간아쉬웠음 사실 메이져때도 팅커아니었으면지는건데

억지로 어떻게 top4안에... 그래도뭐 컨텐더급팀이니까... 아쉽다는거지 vp 마이컸는데?

미리스포했듯...이렇게되었고

vp마이컸네  큰무대경험은 betbooms가많은데 사실...vp랑 메이져성적은 비슷할것같은데 ㅋㅋ 리그는 

쟤내가잘하니어쩔수없나? 2주차부터 출전한 teamspirit 14대7?? 7세트전부 3경기풀로갔다는거죠 

5~8위팀이랑도 무조건 3경기풀로갔음... 미친놈인줄 근데 이땐 larl이진짜못해서... 어흠... 모르겠네요 


5~7위타이브레이커 하이고의미없다..

3자동률이면 단판제로 1세트씩붙어서 세트스코어가 2승/2패팀이 나오게하는건데... 북미의경우 9세트했음

전원이 1세트씩 3번붙었다는거죠...쉽게쉽게갑시다

알아들으셨죠?

지는 유튜브로 볼꺼면서 저저싸가지없는놈... 이라고해도어쩔수없다

x밥싸움이 재밌다는사람들도있는데 저는 참..돈벌려고 분투하는애들보면 마음이 짠해집니다 야구?

개낸 좀... 오프라인에서 저혼자 나쁜말하겠습니다 악플은 달면안돼요잉

4대장 3개나잘렸네요 박쥐,어둠현자 둘다 예지자로 견제할만하죠 w로 마뎀흘리고 q속박정화 궁세이브

미드박쥐는 퀸오페로상대가능 포퐁령 퍽도 그렇게 무섭진않죠 상여자미드니까 사일디럽등 침묵캐릭

컷해주고 쉐데 정화 얘도 이쁘게넣죠 좆플링 날먹해볼까요 슬랔우르사자르면 끝 테블이라고? 엑스가능? 

재밌는거없죠 취권,스벤,저거넛도 다밴되는거고 타헌은 뭐 타헌이니까 박쥐서폿도 이제신기하시면 

안되요잉 김작가의 도타스쿨! 

nemiga옥상으로따라와

아이고...nemiga야 옥상문은 니가 닫고내려와야겠다

신기한밴...나올게없긴하지 좆플링날먹하려고 테블 팬랜 지워주고 보이드는 보이드죠 언다잉

좋습니다 묘비깰놈이 캐리밖에없겠네요 타이니미드인가요 

darkmago도손절한걸 아직잡고있네 라니 그런 편협한사고는 안됩니다[그런댓글없음]

원시야수도 간간히나왔죠 밴은 이야기할게없네요 픽도 뻔한데 좆플링상대로 아크워든이라 

아크워든이 제일기억남는건 테블이 패악질부리던 메타에서 나왔을때죠 메두사도 설치니까 괜찮은해법

팔색구가라 이거 빨리안끝났으면 글레이프니르갔으려나요 묠니르엔딩

하... nemiga못이기는팀이어딨다고 거들먹거리냐 hydra 넌남아라 

무난하네요 좆플링하려고 aa아크워든자른건좀... 슬랔이야 뭐자를만하다치고 날먹에 눈이돌았네요

근데 좆플링왜날먹이라고함 공방승률안봄? 아무튼 내가싫으면 날먹이라고!!! 윈런미드 ㄱ다 

윈런이 서폿/캐리도 나오고있죠 흠..

3대장중3개밴하고 매그를집어감 이러면 박쥐,영파,어둠현자등이있는데요 타헌으로 갔네요 미라나 

몽키 타헌너 뒤졌따 ㅋㅋ 우르사보단 몽키가 유틸성?도있으니까요 퀸오페팡고자르고 무난한리치 

1부리그에...남으라고 

뭐 예상가능한 결말이긴하네요 9pandas/teamspirit은  위에서언급했듯 

사실상초청클리어라고봐야겠죠 이제커트라인이 1160점만넘기면 된다라는거니까 애초에 tundra보다 

밑에있는팀들이 메이져에서 포인트수급을 할것같지가않은데요 여기서 talon은 메이져못와서 1120고정임

오호... 큰기적이 나오지않는이상 무난해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