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왜도타는 새벽에 패치를해요? 7.33e패치

왜도타는 새벽에 패치를해요? 7.33e패치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끝을향해 가는군요... 넘버링방식이 뒷자리숫자가 바뀌면 뭔가 대격변이 있어야할것같은 분위기라 ti전엔 

절대로 안엎을것같은데 뭐.. 7.34하면서 한 70개정도 밸런싱하면 안될까 ㅎㅎ..한 7.34c정도로 조율해서 

대회치르고 끝나자말자 7.34d정도로 때우는거지...같은일은없으려나요  신템한두어개나와도좋을텐데

한줄요약 왜... 새벽에하니.... ti예선을 위한 땜질패치에 가깝다 

왜새벽에 패치를하는거야!

크..명짤이다 17년도 얘내가 우승할때 짤인걸로 기억하는데 어때요 웃기죠....알았어 그만할께.. 아무튼 

자체서버가 없고 단일게임보다는 복합적인 게임운영사다보니 지역편의는 x까슈하고 일괄패치한다음

새벽에 나와버리는것 목요일 새벽마다 기대와 짜증을 반복하게되는군요 

** 짧으니까 추가해보는 개소리 

인터넷으로 패치노트 슥보고 짧으면 흐뭇해하는 나  변화를 두려워하는 꼰대가되어버린걸까요 

거-미가 오프에서 대활약을 보였습니다 그기반은 qe를 통한 무례한 딜교도있겠죠 복합캐릭인 만큼

공격력수치는 높을수밖에없었죠.. 저렙구간 e를 대폭너프하면서 1렙찍고 꿀빨생각은 말라는것 

 

d버젼 대회 픽1위 기술단... 아니 어미에오는데 왜소문자를써용? 하지만7.33d인걸...아무튼 그럼

기본스탯너프.. 스킬조지기엔 너무잔인할때 쓰는건데 기본스탯도 잔인한데 ㅎㅎ... q쿨1초씩증가

지금당장은 쓸것같네요 애초에 제일좋았던 d버젼에서도 47퍼따리임

 

메두사...참 x랄맞은쉑이죠 카운터가있긴한데 걔내가 힘못쓰면 메두사뚫기 미니게임해야함..불쾌하다

기본지능/지능상승치너프로 탱킹력을 줄여보려 애쓰는모습 q계수도 저렙구간 대폭너프 1렙찍고 

깝치지말라로보이네요 거미e도 1렙만 15퍼너프고 2렙은 10퍼너프 20퍼/10퍼너프로 2렙은 써라

라는 강력한 메시지같네요 w마나 흡수수치 너프 이제 4렙찍어도 d버젼 2렙과 3렙중간 수치네요 

이정도로 참아주다니..너무착한데? 저였으면 궁썼을때 스턴/헥스맞으면 바로 꺼지게했음 ㅋㅋ 

좆플링...죽어... w쿨 저렙구간 대폭증가 대부분의 메시지가비슷하네요 10렙전에 효율좋게 1렙2렙

찍어놓고 건들거리지마라 예전부터 전형적인 너프방식입니다 너무안나오면 1,2렙 보정해줘서 

조금올려주고그런식이죠 훔치는 스탯 20퍼에서 10퍼로 복합캐릭은 5퍼훔침...말이안되긴했음

 

좆플링혐오자의 징징~

얘는 모든 보정이 너무 부조리함 미친놈인듯 뭐 난이도 있는캐릭이고 파밍요구치 높으니까 사기다

이런건아닌데 최상급레벨에선 결국 4~5년동안 최상위권 캐리였고 지가 아가님 아들도 아닌데 아가님

사면 훔친캐릭 기술 아가님강화 다받는것도 에바였고 그걸 아군 기술훔치게해준건 진짜 xx뒤진패치

양심입니다 패드립아닙니다~ 아무튼 ...성능무관 xx뒤진놈인건 맞음 기절해도 기술쓸수있는게참

 

벌목꾼 기본이속너프 w로움직이면 그만이야! 데미지 10너프 흠...아쉽지만 x된건아니네요 e추가리젠 

스택수많아서 미묘한수치가나오는데요 4렙기준 리젠4손해보네요 리젠도 크긴한데 방어안조진거보면

좀더나왔으면하는 음흉한마음이 있는게아닐까 x된건아니고 컨카미드 이런거나오면 무조건미드로 

나올덧...용기사도 가끔나오고있고 

 얘도적폐인데..필요악같음 3령중에 2개는 메타에 있어야 메두사미드 이딴게 덜나오지 는 피해망상인가?

부식의구슬가지고 딜나오는 팡고군... w이제 간격이 더늘어났네요 e수치도 너프먹었고...

필요악답게 50퍼승률도 못넘기면서 묵묵히 견디는 그들 ㅜㅜ... 

 

언다잉..도 필요악같은데 날먹캐리뽑으면서 드러눕는애들 묘비에 바로넣어서 묻어버려야함 기본리젠 너프

아가님파편 아군잡기능력..이게좀 좋긴했죠 본인이 기절해도 언다잉이 대신넣어줬던건데... 고민끝에압수

요술사...너무설치긴했죠 서폿인데 코어2개만나오면 어중간한 오프보다 딜이잘나옴 q저렙수치개선 위에서

말한 q1렙주고 설치기 막는다 라는거죠 그증거로 1렙은 3퍼 2렙은 2퍼 3렙은 1퍼너프함..자주보이는 

방식이죠 4렙수치는 통일하되 저렙구간힘을빼는것.. w방어력보너스도 1,2렙조지고 4렙은 오히려상향 

후반가면 사기는 아닌데 초반에 너무꿀빨아서 그런것..크립꼬시기좋지... 데미지보너스도 3렙까진찍어라

라는거네요 q3렙 w3렙은 찍어야 기존효율이 나오니 e찍지말란걸까요 후후 

 

둠.. q골드 너프해도..어쩔수없다면..5초만 줄께 

q골드너프가 45골이었나요? 너프해도 소용없다는걸 눈치챈듯 top10밖인데 너프먹은 억울한캐릭 ㅜㅜ

퍼그나 마나퍼주기 예상대로 너프먹었네요 q너프는 겸사겸사때린것같고 4렙은 동일함 마나소모량 증가라

x되는건아니고 초반에좀 고단하것다... 그것도 뭐 큰너프긴하죠 서폿마나가뻔한건데 초당수치 절반으로

까버렸네요 이래도 뭐..포퐁령한테 마나퍼주는거보고 이게맞나싶었는데 맞긴한...가? 정도로내려올듯 

 

포퐁령... 전죄가없다니까요~ 1렙0.3.2렙 0.2초너프.. 저렙구간에 w많이안주니까 살짝긁어본듯 아예사소한

이슈는 아닌데.. x되는거아니니까.. 착실하게 해보자  

 

픽+밴 10위안에 있는데 안건드린애 그놈이 범인이다...그게내가 내린 결론이다  휴...다들어와있네 다행이다

12,13위 너넨... 나가있어... 

총평-적폐청산시도 승률45퍼따리도 많이나오면 혼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