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에쉬레 멸균우유 초간단후기

에쉬레 멸균우유 초간단후기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흠... 에쉬레가뭔데요?... 저도몰름... 무슨 버터맛있는 회사라고 듣긴했는데 

쿠팡프레시에서도 팔고있네요 250g에 17500원정도 가장저렴한? 보급형 버터인 앵커버터가 2배정도

되는무게에 7000원대 쿠팡말고 배송료 내는업체나 제빵사이트가면 더싼것도있을지도 아무튼 

아무튼 에쉬레하면 버터계의에르메스라고 호들갑떠는 사람도있고한데 버터300g대에 2만원돈을 흠..

그래서 멸균우유로 선회 사실.. 마트갔는데 있어서 샀음 1+1으로 4700원정도 그정도면 국산 일반우유2개값

보다 싸거나 저가우유의 경우 비슷한수준이라 유지방이 3퍼센트라 한때유행하던 고지방 멸균우유느낌은

아니네요 아시다시피 유제품은 멸균우유말곤 수출이 힘들어서 나중에기회가되면 외국가서 유제품한번

맛보고 다녀보고싶네요 다들 해외 유제품이 더맛있다는데 홋카이도지역돌면서도 겨울이라 아이스크림도

안먹었고 먹어볼걸그랬나 아무튼..말이길었네요 우유내용물 사진함볼까요?

사진드럽게 못찍네 ㅡㅡ 

총평 뭔가 맛이 다른것같은데 막입이라 설명못하겠음 

좋게말하면 생크림?향같은게 나는것같기도하고 멸균우유특유의 애매한 향은 안나는것같은데 이것도 제가

프랑스 명품유제품 같은 생각에 가득차서 오해하는것같기도하고 우유질감은 비슷 맛은..미묘하게 다른데

뭔가 설명할 포인트까진없는듯 약간 기분좋은 은은한 단맛이 도는게 국산 우유맛있는거먹었을때랑비슷 

멸균우유치고 이정도면 양호한데요 음...근데 유지방이 엄청높은 제품이아니다보니 고소한맛은 약한듯?

결론-멸균우유치곤 양호 엄청맛있는지는모르겠을정도

미묘하게 상아색 베이지색?계열의 색이나는것같은데 기분탓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