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더현대 대구 이케아 팝업 미니핫도그번후기

더현대 대구 이케아 팝업 미니핫도그번후기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아니 제목이 이상한데요 더현대는 여의도고 가구전문점인 이케아를 왜팝업으로 열며 거기서 핫도그번을

왜삼?...인데 놀랍게도 이제목에는 하나의 거짓도없습니다.. 빠르게가볼까요 

 

IKEA 베스트셀러 팝업 (대구)_landing page

IKEA 베스트셀러 팝업 (대구)_landing page

www.ikea.com

당연한 말이지만 들어가보라고 올린 링크는 아니고 뭔가 신뢰도를 높히기위한 수단 궁금하면 눌러보시고

이케아가 코스트코보다 한국진출이 느린기업이다보니 전국에 매장이 별로많지않습니다 당연한말이지만

약 2500만[서울 인천 경기권+a]의 잠재적 소비자가있는 서울권에 먼저올테고 그다음은 경기권에2호점

내던지  600만+의경남권 경기도에 5호점쯤내고  대구나 대전까지도 연락이가는거죠  

현대에서 지방매장주제에 매출이 괜찮구나 하면서 더현대로 이름을 바꾼 더현대 대구 5층에서 팝업을진행 

오케이 여기까지 알아들었다 뒤로가기누르기전에 한마디하는데 핫도그번은 왜산거임?

자 대답을 회피하면서~ 동부산점에서 현대백화점까지 팝업을 내주셨는데요 부산의 새로개발중인?

해운대-기장군 사이쯤 있는 동부산점에서 출장와주셨다네요 가구들이 많이 들어올수없다는건 

대구점 상황을 아신다면 대충 예상하실테고 그렇게 크게 온건아니라서 자잘한 소품 정리용품등과

인형들만 판매하고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대구쪽엔 그렇게 익숙한매장은 아닌지라 사람들이많더군요

자리도붐비고...인형사진이라도 찍을까했는데 귀찮아져서 냉장코너를 둘러보다가 핫도그번겟!

핫도그번 4990원 그레이비[분말]가 4천원이고 소시지 7000원대 이것저것생각하면 나쁘지않은 가격이죠

신라명과제품이네요 혹시나 북유럽제품인줄 아셨던분들 그..냉동 제품말곤 대부분 국산같네요?

이케아팝업후기- 매장이크진않고 생필품?위주 인형,냉장식품도 판매중 

가벼운 마음으로가볼만함 냉동식품으로는 현지식 매쉬포테이토,베지볼+감자튀김,미트볼등도판매중

핫도그총평-모닝빵에가까운 버터향이 가득한번 사이즈도 귀엽네요 


총평 유난떨건아니고.. 가볼만함 

나...나도 이케아 가질거야...가질거야

* 경기도에 매장에 3개 있네요 조크처럼 5호점이랬는데 대구가 5호점+라니 

+참고로 대구이케아 예정지는 대구 안심뉴타운으로 가까운역은 율하/신기역 가까운다리는 율하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