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나만 이케아없어 kafferep ginger thin 칼라스그릇

나만 이케아없어 kafferep ginger thin 칼라스그릇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이케아가 왜없음 ㅋㅋ 어디 시골사시나?...없어...없다고 아무튼... 있는것도 아니고 없는것도아닌 

pop up매장이 올시다 뭐 물건이야뻔한거고 사진찍기엔 사람이 묘하게 많이붐비는곳이라 평일날

가는게 아니면 붐빌듯 핫도그번만?사서 한번 간봤는데 그건 신라명과라 신이안나더라구 

 

더현대 대구 이케아 팝업 미니핫도그번후기

아니 제목이 이상한데요 더현대는 여의도고 가구전문점인 이케아를 왜팝업으로 열며 거기서 핫도그번을 왜삼?...인데 놀랍게도 이제목에는 하나의 거짓도없습니다.. 빠르게가볼까요 IKEA 베스트

rlawkrrk.tistory.com

안물안궁 지난이야기

6990원 팝업매장이라 많은 제품이있진않고 귀리//초코맛인데 귀리가 1000원더비싸더라? 귀리라그런가 이건

마지막옵션인 ginger thin 이놈들이 전부 북유럽말씨로 저를 괴롭히는데 한글로 써놨으니 참고사야지요 

한줄평 양은 평범? 요즘 과자가비싸서 나쁘진않은듯 로투스+생강향 

야아아아악간 얼얼한 맛도 나네요 마라?시대에 이정도얼얼함은 말할필요없을정도지만 꽤 생강향이 

신기하게나네요 아린맛이랑 생강향 둘다 수정과보다 약한것같습니다 로투스맛이라고 생각하시면될덧

녀석두참.. 설거지 개판으로 한게 부끄러웠나보네요? 6개 2500원 플라스틱그릇입니다 뭐 사실은

이케아아니면 호들갑떨물건도아닌데 2500원에 이정도단단함이라 만족스럽네요 212도까지견딘다는데

환경호르몬다큐에 심취한지라과일그릇정도로 쓸듯 캠핑간다면 구비할만한것같은데 엄청가볍진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