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esl one kuala lumpur -예선 동남아 1부

esl one kuala lumpur -예선 동남아 1부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아쉽게도 일정이라는게 저한테맞춰지는게 아니더라구요 

올해말부터 리그제를 없에기로했으므로 이제 eslone이나 dreamleague같은 기존주관사들위주로 대회가 

돌아가겠죠 첫포문을 연건 연말에 빠르게 마무리하려는 eslone되시겠습니다 

 

 

esl one kuala lumpur -예선1 feat 빠른 로스터셔플이유

DPC x랄은 여기까지다~2023.09.15 그질병의 시기를 보내면서 도타도 여러가지 시도를했습니다 수많은 메이져들이 난립했던시기엔 저정도로 관심있는사람 아니면 일반적인 대다수의 유저는 작은 대

rlawkrrk.tistory.com

로스트셔플이 빠르다했더니그래였군요 로스터락도 빡세게안걸고 자유롭게풀어줬으면 싶네요 이게또

ti전 dont go쇼만큼 팀자주바뀌는거보는맛도있거든요 아무튼 

북미예선일정.....야? 작성일 12일인데?... 타임스톤인가뭔가냐...라고하면 젊어보이나요 아무튼 

서두만써놓고 빨리끝나는 조부터 후다닥리뷰해서 쫒아가...아니다 12월15일까지만해보자  잠깐

저게 CQ[closed qulifier]가아니고 open...그러니까 아무나참여가능한 예선일정이라고? 하...x바

그나마 시차가없어서 할만한 중국/동남아부터봐야겠네요 후...1편도 나중에수정할생각에 아득함 

그래도 동남아는 14일날끝나네요.... 오픈예선말한겁니다 ㅎㅎ cq가 진짜 지역예선이라고보시면됨 

aurora=talon 잔당들모인팀 bleed e 선수좀바꿈 Talon 잔반모음 black어쩌고 더쌔짐 진출유력후보 xctn은

올초로스터그대로인것같은데...전혀믿음이안가네요 나머지는 리그시절보던애들인데 팀만바뀐정도 

16일날..돌아오겄습니다. ㅎㅎ 왜 아무도안기다리는데 시간의흐름 글에반영하시지 자의식강하시네 

 

악플보다더무서운 무플 보다 더무서운 광고댓글 보다 더무서운 자기블로그홍보하는 복사댓글에지친나

뭐? 요즘애들은 내청코모른다고?...하...요즘 애들이란...  

ti예선기준티어표인데 아직 대회이후로 추가패치가없어서 얼추비슷할듯 지역색이랑 추가연구된픽들 

조금더나오는정도겠죠?틀려도 상관없는게... 1편에선 별로중요한대결은없을것 


11월16일

mikoto만쳐냈네요 ㅎㅎ 서유럽구경갔다온 armel이합류 무조건 중간이상은 할거고 옆그레이드이상은 

될것같음 미묘하긴한데 약팀은 절대아니다 

노인2명[roddgee raging]에 애매한 playhard ken cdr등 나름 중견급팀경험해본애들 결론만보면 그냥 

잔반통...같긴한데..x밥까진아닐듯 

날속인거니? 라기엔 aurora멤버가 동남아 최상급매물들이라 최근까지도 통했던 선수들이고 

메타가 바뀐게아님 그래서 영파 요술사 쉐데 그림 흑버들이 나왔는데 이팀캐리가 좀 

힙하네요 둘다 ti에서 안통한픽들이라 크게다르진않을것같음 aurora는 ti에서 박살났던경기도 사실은

꽤나 폼이 좋았다고생각하거든요 상대인 BetBooms도 저력있는팀이고 top6정도면 강팀이니까 

무에르타 피닉스 켄타 망령 템어 2경기 데프빼면 전부 ti메타그대로인느낌이네요 

체급차가 너무크니까 이라운드는 이렇게만 봐도될덧 

대즐오프등 jabz 탈락할때?도 힙한 보커오프하다가 ㅋㅋㅋㅋ...오케이~ 잊어

에서

서폿만 계속바뀌는게 이상?하네요 얘내도 x밥은아닌데 전투력판독기정도 얘내 발라야 세계에 그나마

통할까말까? 동남아가 아직약한지역이긴해요 

도참 여러차례 로스터가바뀐팀이죠 여러선수들이 들렀다간코스고 

역시잔반통이네요 같은 댓글은 제가 제제했습니다 [원래없었지만 지가하고싶은말하는듯 ]

xctn은 왜 작별을 안할까요 인기없는걸알면서 도타블로그를 하는 저같은걸까요 1년조져봤으면 슬슬

geekfam이좀더 ti메타픽에 가깝네요 스냅20렙특이 25렙특으로옮겨가면서 미드스냅도 망하고약간은 

시들했죠  xctn의경우는 매그몽키리나등 ti에선 많이못나왔지만 자신있다면 할만한카드를 보여줬죠

리나는 공방에선 꽤잘나갔다는 소식 2경기도 자키로빼면 투덜거릴부분은없는데?

skem선에서 컷이네 

2경기 딜이 부족하지않을까하는 의심이 살짝들지만 위버/던브둘다 순간적인 폭딜이 꽤괜찮 

좋네

도망쳐줘...헤어져줘 

taiga 세계지역다돌아보려는건가 북미는 좀아니었니? iceiceice영감자리에 masaros가 왔는데요 지금 

동남아 오프가 쓸만한?선수가 없긴해요 kuku도 맛갔고 jabz도 양호하긴한데 뭔가 아쉽긴하고 애초에

둘다 매물로 안튀어나오니까 ㅎㅎ.. 아무튼..이정도면 잘보강했다 초청받아서 가능했던 리빌딩 

하필상대가 웃음후보 abed가 드디어 북미를 벗어났네요 아직폼이 괜찮더라 SR이문제인것같아 

Gabbi군도 유럽유학파가되었고 Raven을 ...의심하긴하지만 저정도 해주는애가 많이없기도하고

x목을 기가멕히게하나봐 동남아 상위권팀일듯 

bleed e도억울한게 다른애들은 ihc talon neon이런거랑 붙는데 왜우린... blackinterntaional이냐

우르사오랜만이네요 보이드+보이드 둘다 ti메타픽은 아니었지만 자신있다면 나올만한 카드긴하다 

피닉스 aa랑연계하면 맛있긴했겠네요 대즐 동남아에선 자주열리네요 // 스냅도 자주나오네요? 

비마도 약간 사장된느낌인데 쓰는거보니 잘쓰는애들은 예전정도로는 쓰고 잘굴리더라 매그사랑꾼

Abed군이었네요 혼토스로 연계하던걸 이젠 작살[harpoon]으로 하는거죠 

범인은 너였냐고!! 

망령오프아직건재 

두캐리다 우르사가 타점이긴한데 메타라는거..무서운거네 

무섭다 강팀들의 판단

여기있던애들은 다 Aurora로튀었고 mikoto는 잔류하기싫었나봄 나름 들어본애들인데 나름은 

완벽한 언어가아니죠 ㅎㅎ 그상대는

어 잘하면 나름?이들올라가겠는데요 작가야 니mmr두배가넘는 애들이다...아 몰랑 축구몰라도 

월드컵시즌에 국대한테 악플달꺼야! 나빼고 다 못해나가~....뭐 반은농담인데 딱그정도팀들이긴함 

40분넘는경기가거의없네요 오픈예선뚫고 힘들게온애들끼리도 간격의 차이가난다이말이죠 

메타와다른픽찾기중인이유는 별로 중요한팀/라운드가아니기때문 아모른직다 슬라다 오랜만이네요

방깎필요하고 오프비었으면 타헌할테고 카나열리면 미친듯이 집었고 사실 슬라다보다 카나가 쓰기편했던 

버젼이거든요 오프로 말이죠 위버오프돌리고 카나써도되었겠지만 이미 1페이즈에서 밴당해서 못했군요 

혈귀또나왔네요 퍽에 제우스 퍽은 그렇다치고 제우스라....  혈귀랑연계각본거니?

티어충쳐내!.....지말고 숭상해 

그렇구나 

혈귀제우스라....

방깎쉽네 미드..슬라다였네? 미드원시야수일줄알았는데 


패자조1라운드 

김작가의 불손한평이 음해는 아니었나봐 

서폿제외 4명이 1년간지켜온우정... 그래도 리그할때보니까 1위도먹어보고 했었단말이죠?

어르신들 도타말고 다른일 알아보쇼잉~ ..썩어도준치구나 

신기한밴없다라고볼까요 슬라다 ㅋㅋ ti에선 한번도못나왔는데 같은버젼맞죠? 마르시 힙하네 

출시후 너무설치셔서 너프연거푸맞았더라잉 

스냅비사지비마 흐..대회는 끝났군요 동남아는 매그개좋아하네요 얘내만그랫던가

큰무대에서 밝혀진진실 

하지만 얘내는 연구가끝났을수도있잖아요? 망령열려있는데도 딱히밴을 안하네요 피닉스얼폭컨카가

다같이 조지면 이긴다는 생각이었을까요 근데 리키미드임?

아..캐리셨어?  mikoto미드 리키는 증명했는데 얘낸 ㅎㅎ.. 

ti티어에 집착할필요가없는게 메타길어지면 연구가되어서 조금 바뀌기도하고 얘낸...그급이아니라.ㅎㅎ

대충보는 이유는 감이오시죠 대등한 매치가 하나도없음 ㅋㅋ 

여기도 어지간하면 bleed e가 이길듯 

어라? 생각보다? 차이가...없는데? IHC폼과무관하게 얘내는 결승못갈듯..여기에 힘이부쳐서야 

신기한건없죠 대즐미드일까요? ti스럽네요 //여기도 박쥐말곤 신기한?픽이없죠 대지령미드많이했죠

2경기도

뭐 드래프트적문제보다는 조금더 노련했던 큰무대경험이많은 bleed e가 소소한 차이로이긴게아닌가 

내일만나요~ 


11월17일

Talon잔당인데 Armel도 큰무대경험많고 팀적으로 거의 합이 맞겠죠 미드하나만 바꾼건데 그나마도 이미 

동남아에서 많이뛰었던 베테랑이니까 미드레인전도잘하는거보면 폼은괜찮음 

잔반치곤 좀 맛이있는건가? natsumi skem말곤 사실 평가할만큼 본적도없는것같네요 

aurora 론드루저격도 안놀랍고 뭐 네프서폿에 나가 취권 뻔하다뻔해 혹시모를 허스카밴정도? 

대등했다? 신기한픽..이 있나요? 빛수도 쓰던픽이고 밴도 뭐 늘나오던애들이네요 

geekfam이 이겨버린거냐?

망령은 부활덕에 다채롭게 많이 죽는구나~ 부럽다야~

2경기 Geekfam 다이어선픽 

여긴 방깎조합이네요흑버들만보면 캐리 흑버들생각나서 아찔하네요 나스오프군요 힙하다 

당했나?

적폐나가 둠/비마는 동남아에선 탑스타인가보네요 거기선...안통하던데? aa좋고 얼폭보이드에리나..?

jabz가 지주제를 모르는것같음 보커오프하고 개박살났으면 걍 타헌원시야수같은거나하라고 

컷~

3경기Aurora 다이어선픽 

그래도꼴에 상위라운드라고 볼만한수준이긴한가봐요[아직안봤다는뜻] 신기한밴픽 선픽엔없네요

후픽에도없네요 루빅이 부진하긴했지만 다들믿는모양이야 

ㅋㅋㅋ 애매하게하는수준  컷 패자조가라

이팀...왜헤메는거지? geekfam이 그정돈가?

얘내아니면 aurora가 진출할거라생각했는데 Aurora 훅가버렸네요잉 

그렇다면 구단이름?빨로 우리가 올라가볼까 

이게맞지 아휴 시원해 

karl도 동남아최고의 미드였고[nts는중국/abed는 북미였으니] 고평가했는데 막상 black어쩌고가안돌아

갔던게 kuku.가 섞인팀에서 보이는 묘한 드래프트?탓이라고생각했는데 북미갔다온 Abed돌아와서 

팀이완성된다면 허허 사실 kpii가 엄청쌘 오프는 아니죠 이제 나이가30줄이다되어가는 사람인데 

gabbi가 오랜 캐리생활을 접고 오프로  포변한 black어쩌고 기대치가 높은팀입니다 

슬라다는 왤케 밴하는지 사실모르겠네요 ace collapse niu  chalice zai도 안쓰셨는데 너희가쓰면 다름?

굳이보자면 망령/브벡/컨카까지 뚫어낼만한 카드긴한데 굳이 2밴에 어렵습니다 ti승률40퍼초반인 

컷~ 

2경기 Black어쩌고 래디언트선픽 

??

슬라다성애자 컷~ 신기한거없네요 망령오프 또 날먹해보려고했던모양인데

형님 구정물에도 인의?는 있는법이니다 

메타는 김작가같은 겜알못만 집착하는것이다... 팀버가 이번에 

거의 죽은 픽이되었거든요 그 notail+gorgc같은애들끼리 집에모여서 대회보면서 팀버이야기를 했는데

제가 영알못이라 정확한문장인진모르겠지만 팀버나올까?... 좀 안맞는듯 안나옴 이유는 설명했는데

제가 조느라 못들었는지 어떤지모르겠네요... 트위치는 다시보기가없더라구....힝 아무튼 구정물매치

재.밌.다

3경기 래디언트선픽 

요즘 하트도 많이가고 엄청단단한 오프들이 많은데 무에르타같은애들 점사하면 그냥 터지더라구쉽지않네 

그이야기를 왜위에서했냐고? 팀버밴 해버리긔~ 메타는 리뷰충이나 보라고~ 박쥐밴도 별로없었는데 

7.34초반으로 돌아온느낌이네요 퍼그나에 네크로 힐을 무한으로 돌리면서 정리도 잘하주것다 템어 

이런거보니 SR터진건.. 얘탓은 아닌듯 

매그밴  싫으믄 하는거지 그림얼폭에 ㅋㅋㅋ 그놈의 슬라다 얼마나 잘하나보자 한 20킬함? 악령하고

나가/무에르타 나가는 악령 후반가면 못뚫을텐데 뭐 아예못뚫는건아니지만 아무튼 셋업이좋으니론드루

...미드슬라다 하고싶음하는거지만 아쉽다..이걸리스펙해주는 black어쩌고도 대단하네요 

뭘봐십새야 

yowe나 bob이나 무명이라면 그래도 리그1위먹어본 bob이 조금더 네임드?아닐까 

어허.. 3경기싫은데 

신기한밴없죠 팀버사랑꾼 힘내볼께요 팬어도할께요 나쁜티어는아니죠

먹히네  슬라다 정말좋아하나봐요 2경기엔  팀버도 자르고 화이팅 몽키미드인가봐요 컨카 팀버니까 

나쁜생각은 아닌것같네요  ...범인이었냐고! 

2경기 도뭐 신기한게없죠  마르시여기선 엄청나오네요 같은팀인가? 하도대충봐서 ㅎㅎ talon이여기서 

이기면 팀버/슬라다정돈기억할듯 다시팬어군요 

브벡날먹 해낼수만 있다면 정말좋긴해 

3경기 Talon  다이어선픽 

대지령론드루 크... 죽어도 우리방식으로 죽는다 신념있네 군단이티어는 아닌데 자를만한 것같긴해

슬라다성애자...죽어 팀버슬라다에 낭비?당해버린 밴카드는 론드루로 돌아왔네ㅛㅇ 

 허허..인기없던 비마도범인이 아니라면 범인은누구지?

나?..나 저팀소속아닌데

아하!....너구나? 얘내는 언제쯤 차가운 현실로 돌아올까요 후후... 

하...geekfam한테지다니..x같네

우리도 베테랑인데 우리가 우습니?

geekfam이 왜쌘지모르겠음 사실 이정도스코어가 정상?이라고봤거든요 

신기한거없죠 미라나 오랜만이다 쉐데/컨카둘과 모두 화살확정타가능하죠 팀버 또나왔네 

어허...

어허... bleed e사실상 로스터 유지에 가까운데요 이모습... 다음 대회에선 향상되길 기대해볼께요잉 

사실 17일날경기더있는데 여기부턴 제대로보고싶어서말이죠 TI9~12위의 TALON출신을 꺾은 

Geekfam ㄷㄷ 우승후보인가? 대충보는건 여기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