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esl one kuala lumpur -예선 쉬어가는코너 남미편1

esl one kuala lumpur -예선 쉬어가는코너 남미편1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남미자체에 대한 기대치가떨어진게 올해 강한모습을 보였던 EG원툴이긴하지만 1,2위는 잘해왔던 지역이라

잘하지않을까하는 막연한 기대가있었거든요 흠.... 결과만보면 

두명은 광탈[bc=beast coast /ta=thunderawaken]그나마 체면을 살리려던? eg조차도 

패자조 1라광탈이긴한데 그래도 변명할게있다면

상대가 나였잖아~

올해 메이져[대충msi급]3회우승의 GG가 뜬금없이 패자조에 등장하면서 대참사가... 나버렸죠 아무튼 그래도 

마음이 떠난친구들이 많았고 모든팀들이 재편되었다 오픈예선[개나소나참여가능]을 두번치뤘는데 1번은

지난글에서 다뤘고[볼필요없는]이번에는 오픈예선 빠르게 마무리하고 대충볼까요잉~

팀마크만 봐서는 저도 잘모르겠네요 acatsuki는 ti예선로스터를 유지한걸로 알고있고 madkings qhali lava

같은 이름만 아는 팀들은 어케되었을랑가   오픈예선이라 중요한건아니에요잉~

증거?라기엔 이상하지만 단판제로 전부진행해버리는것만봐도 결승조차 bo3군요 

mrjeans[뉴진스보다데뷔빠름 ㅋ]랑 ....adrian? 다모르는얼굴이네요 

PiPi군에 칠레선수까지 흠...뭐 아무래도좋나 

깔끔하진못하지만 2대떡으로 본선?진출

던브나무보커성애자에  나스 혈귀...?

버젼안바뀐것치곤 좀..힙하네요?


Closed qulifier=지역예선

8팀만 추린 진짜?예선이죠 keyd는 로스터를 유지했고 Boom은인도네시아/필리핀친구들 손절하고 남미로

들어왔군요 bc랑 ta둘다 터지긴했는데 

그중 darkmago는 다소 읽기힘든 팀으로 이적했네요 oscar군도 보여준건없지만 오래하던애고 lumiere군 

그럭저럭 잘할지도 근데뭐 큰기대는 안되네요 darkmago군 시즌말폼생각해보면 

그중 pakazs랑 scared Matthew가 Boom으로 이적했네요 slatem$이친구도 ta에서 나름마무리잘했죠 

패권을 노릴만한 팀은 아니지만 남미는 잘먹을듯 

는로스터유지하고 성적못내면 유감스럽겠죠 최소 결승은가야지?

무슨산혼의구슬..아 요즘애들모른다고?.. 처럼 하나씩박혀있네요 parker군 시즌말에 bc에 영입되었죠

팀이름처럼 로스터유지가못되고 무한대로 새로나오는중

frank mnz alone 이면 제법쌔보이는데요?

esk raykill흠...오케이 행복하고 

방금만난 madkings 의 ti로스터 ㅋㅋ

새해엔...더많이이기자 

ti랑같은 버젼이니까~


기대주와 그저그런팀의대결!! 

이거제! 라고했다가 바로실망 .. 1티어팀멤버세명인데 아쉽네요 

던브사랑꾼들이많네요 던브 ti에서도 매력있는카드였죠 1경기는 깜짝허스카 네크로상대하기좋은 퍼그나

예지자 둘다 가지고있는상황에서 허스카까지 리나/스벤둘다 힘이좋긴한데 

굴리기시작한 허스카를 막아내려면엄청빨리 템포를올렸어야하는데 아쉬운결말이네요 피닉스e랑

 리나마딜도 있어서 어케 뚫어볼법도했지만 boom친구들이 좀더 숙련도가있었나봐요 

2경기 카나네프를보고 화를 참지못한 madkings 혈귀/레슈락둘다 

ti에서 먹힌픽은 아니었거든요 뭐...그랬다 메타가바뀐게아닌데 지방?내려오니 통하는게 신기하네요  

심지어 메타충김작가의 음해와달리 제일잘한 두캐릭이었다 

신기한밴도 픽도 딱히없네요 엑스도나오던픽이고 나익스=흡혈마도 잘랐네요잉 

광역기 연계좋은 캐릭들이고 엑스가 마지막퍼즐인데 어.. 오프가많이열려있는데 엑스를 고른건 

본인들의 확신이있었던거죠 나무 취권 보커 허..힘들어보이긴하네요 

고생좀하셨다 

보커서폿또하려나보네요 신기한밴 ㅋㅋ 스냅을 밴해주네 ㅋㅋ 거기에 불꽃령까지 같은 버젼인데 

다르다달라! 

어? 이건..madkings가 잡은거같은데요 

어째 제가빨면 망하는것같네요 허허... ...도 화이팅! 

아무나이겨라~

쉽진않았지만 잘잡긴했네요 

신기한밴을 봐야겠죠 매그밴 매그좀치나? 나머지는뭐 망령오프도 나오고있으니 원시야수미드무에르타

캐리 망령오프같네요 // 다양한밴에 켄타 취권까지 밴은 신기한게없네요 위버1픽이라 얼폭 슬라다까지

방깎연계를 할생각에 스냅까지 방깎지옥이네요잉 무에르타는 근데 뭘로잡음? 보커+스냅말곤 마딜이

마땅치않아보이기도하네요  그림스트록 연계잘하는캐릭이죠 

2경기또한 그림이네요 취권에 템어 템어가 잘통하지는않았지만 q방어막 w방깎 궁->파편강화를통해

침묵넣고 서폿들 막녹여버리기좋은녀석이죠 아 캐리인가보네요 대지령미드 요즘핫했죠 

무에르타캐리라면 루나가편하긴한데 루나가저쪽에서 나온거보면 무에르타서폿같았나봐요 

스냅오프인가요 미드? 무에르타 서폿도 qw연계로 괜찮고 슬쩍 딜을 올리는 딜서폿으로 전환도 가능하죠 

승부사

infinity도 여기서 고전하는거보니 좋은결과를보긴힘들지도 후후 

로스터유지니 당연히?이겨야죠 

애매하긴해요 

깔끔하진않지만 잘했네요 

신기한픽 오 허스카가 단일로나왔네요 피닉스는 무시할만하다?라는 생각인가요 bkb없으면많이

아플건데 허허.. 스레메라서 태엽이랑 취권이 알아서 허스카를 보좌하는구도같은데 적의안전장치

굉장히 많아보이거든요 이걸뚫었네? 브벡날먹은 ti를상징하는 픽이었죠 원시야수에 피닉스 좋네

2경기 신기한밴없죠 원시야수뺏어오고 태엽대신 요술사를 가져온느낌 요술사 레인전견제능력좋죠 

대놓고 딜템올려도 큰문제가없죠 보이드는 보이드고 나가/좆플링자른뒤 무난한 퍽으로 보커상대 

컨카도그렇지만 오프/미드둘다가는게 참좋은점같음 

위버서폿도 뭐 나오던거고 켄타에 보커 망령까지 나올법한 조합이죠 보이드상대로 망령많이하니까 

패자조대기중~

이팀은 어느정도인지 감이안오네요 네임드는 darkmago말곤 애매하긴함

여기도 은근히 괜찮아보이거든요 누가이길지!

팀마크꼬라지 ㅋㅋ 참고로 estar backs는 고양이가 팀마크임 

이정도로 차이날줄몰랐는데요 ㄷㄷ 루빅1픽에 혈귀 매그 힙하다힙해 대즐도 정말많이나왔쬬 w도

좋은 기술인데 방깎으로 압제자 터트리는 각이 정말이쁘더라구요 wawitas 스펠링도 힘드네요 

외국어배워야하나 후후... 중국어 러시아어 스페인어 벅차다벅차 첸까지 잘라준건 좀신기하네요

첸할정도면 운영좀 잘하는팀이어야할건데 ㅋ 픽들다 무난허네요 대지령/팡고 셋업잘하는미드죠

oscar이친구 감잡았나요?

darkmago빼곤 같은픽했으니 상대픽만좀 바꾼느낌이네요잉 


패자조시작

하..x발 가오상하네

마! 일본어쓰지마라 스페인어써라

억텐 안쓰럽네요 ... 얼마나 지도 재미없으면 ㅎㅎ 

신기한픽만 찾아볼까요~ 비마라..비마가 인기는 죽었는데 그래도 쓸만하죠 이게참 아쉬운게겜도

열심히하고 공부?도좀해야하는데 한가할때도 안하던거라 허허.. 비마가 버티긴 좀 가혹한가요?

무에르타는 캐리인지 아닌지긴가민가한게 좋은것같음  무난한형태네요 좆플링

해치웠나?

대즐 잘랐고 깜짝허스카에 바이퍼까지? ㅋㅋ 템어하면 뭐 바이퍼밴할수있죠 베노보단 무에르타캐리랑

같이 쓸만한게 바이퍼라고본..건가요 보이드스피릿=공허령도 오랜만이네요 

quinn이 두번다썼던가... 그얼마나 되었다고 긴가민가허네요잉  7.33~4초반까지설치다가 너프연달아

두들겨맞고 혼쭐이났죠 원시야수오프에 흑버들 퍼그나 좋네요 

미드에 범인이 하나있긴했는데 금방 정신차리길 바릴께요 

2경기 bocajr?  다이어선픽

이름참 낯설긴하네요 곧익숙해지겠죠 밴신기한거있나요? 스냅정도? matthew가스냅좋아해서 그런가?

그렇게 유의미한 픽은 아니었습니다만 ti랑 지역팀은 좀다르긴하죠 나스도 간간히 나왔고 메두사도 

쓰읍.. 네크로 영향을 덜받긴하죠[98퍼센트데미지를 마나로흡수하니 체력은 보통 잘안깎임] 하지만 

지표는 거짓말을 하지않던데

메두사도 공허령처럼 너무사기라서 고점한번찍고 분신에는 e[마나쉴드]수치가 적게 적용되는 정상화 

작업을 한번 거쳤습니다 오거/메두사  둘다 메커니즘을 바꾼초기엔 좀 당황스럽긴했는데 둘다역겹더라 

퍼그나네크로같이가져오는것도 꽤많네요 어? 데프뭐임? 

ti끝난뒤로 연구되었다고쳐도..어이없긴하네요 ㅋㅋ 이렇게다른가?

3경기 bocajr?  다이어선픽

2대떡당한애한테 이렇게 끌었다? boom이이겨도 이건 뭐끝장이네요 ... 둘다 나가리네 신기한픽

없죠 메두사밴 ㅋㅋ 그냥뭐뻔한것들가져왔습니다 컨카오프인가요

아예 쉽네요 팀버도 진짜오랜만이다잉

팀버는 나가리지 하면서 이유설명해줄줄알았는데 그냥 남은자리에 벌목꾼=팀버나올까하고 물어본거라

그런지 말을 안해주더라고 힙하다힙해  근데 해설하는애들도아는걸 프로선수들이 모르는거야? 물론 컨카 

스벤이라서 마려워보이긴하네요 

심지어 이정도면 잘했네요 근데 벌목꾼=팀버가 결국 뚫히는 구간이 온다는게...누가이겼죠?

2대1로라도 이기고다니니 칭찬해줘야하나 그러라고 짜준로스터는아닌데

그래 아무나 이기자 2대떡으로다가

석연치는 않지만 납득할만한맛 

신기한밴없죠 언더로드 사기까진아닌데 여전히 쓸만은하다 흠...언더로드 상대가귀찮긴한데 나가나무

빼고는 다 그렇게 귀찮진않아보이는데 아무튼 켄타마무리 

화내는놈이 범인이다 뭔소리냐고?..나도몰라...  억텐힘드넹

오거. 간간히 등장은 하고있었죠 코어로도 쓰더라구 미드는 잘못본것같고 오프까진쓰는듯 보이드무에르타

오거미드할바에야 미드타헌 오프보이드하라고 말하려고했는데 흠..뭐 이겼으니 오케이할까요?

역겨운 피돼지 

2경기 비마에 자이로?

너힙스터지 ㅁㅊ새끼야!

스냅도 힙스터픽인데 위에 두개보니까 할말이없네요 토끼사냥에는 전력을 쓰지않는다는건가! 

곧탈락할팀들인것같으니 이정도만 알아볼까요? 


한편 승자조 2라운드

아무나 2대떡부탁드립니다 

들었지? 

벅벅...행복하시면된거지 

보커싫어~ 던브취권을 리스펙하네요 신기한픽은없고 퀸오페를 제법사랑했군요 상대도 매그나뽑고 ㅋ

힙스터매치 

승자만이정의...정의는  infinity인가 매그가 고점은 높은데 직접들어와서 dontgo쇼 하는것치곤아쉬운

버젼이 몇개있긴하죠 허허.. 고생만큼 보답을 못받았나봐~

2경기 방깎에 얼폭 론드루 십새넌뒤졌다 언다잉 묘비는 무에르타가 2대씩때려서 깨주실듯 팡고vs퀸오페

어허!  x같이못하던 그선수가 생각난다니 비하발언 자제좀요 

그친구 미드도 털리고 좀아쉬운결말이었죠 팡고궁쓸때마다 퀸오페한테 ㅋㅋ 근데 또이런각도나오네요

잘쓸어먹네 [위버가]

3경기  madkings 다이어선픽

좋았던기억들 수집중 타헌에 위버 더블방깎대즐은 빼앗겼고 위버서폿해도 괜찮긴한데아까좋았으니 

 허스카깜짝픽말곤뭐크게말할게없 포퐁령 오케이 

해치웠나?

대지령일단박고 간보는중 카나취권던브또자르고  대즐뺏은후 무난한 루나 무에르타캐리할려면해라?

안하면 좀머쓱하지만 루나캐리걍하면되는거임 무난한태엽vs얼폭매치에 불꼬치 ㅋㅋ 밴하고 템어 ㄱ 

템어가 불꼬치미드에서 이기지않나? 6대4라고 평가하던데 흠... 

아무튼 얘내가 이김

이게한심한놈들 종특인데 쓸데없이 상대도발하려고 필요없는짓함 템 이기자말자 땅바닥에 다버림 하시바

피지컬아주 대단하셔... 이러고 광탈하시면 좀 역겹겠다 남미,유럽권친구들이 이런쿨찐짓좀 심한듯 

ti갔다옴 로스터유지 

네임드 darkmago oscar에 panda lumiere는 좀에매한데 아무튼... 아무나이겨라~ 

bc랑 eg말곤 세계무대에서 통한적없고 그멤버들이 있다곤해도 darkmago ti말아먹고 도망친거아니냐?

자꾸부정적인말을 하지만 본선가서 잘하면 또 후빨할거임 신기한픽... 지진미드인척 살짝던져놓고

는 아무도안속아서 허스카 보커 밴이나왔네요 돌고돌아 퍽이다 

론드루는 x롤식 칼챔에 가깝다 

신기한픽없죠 퍽으로는 나를 뚫을수없으셈하면서 네크로등장 위버나 론드루의 데미지를 흘려내고

버틸순있어보이는데 궁으로 재미를 많이볼수있을까요잉?

이러니광탈했지같은 댓글은 제가처리했습니다..맞아요 그런댓글은 없었고...

2경기 츄럴지우니까 나익스=흡혈마가 나오네 무난한맛이네요 스벤캐리에 지진미드 던브오프 

포퐁령 불꼬치를 둘다지우면서 네크로 해주세욤 하던 귀여운친구들 나익스=흡혈마가 과연 

아차차 잊고있었던~ 

3경기 keyd다이어선픽 

신기한픽 밴없죠 허스카 정말많이견제하네요 퍼그나를 믿었고 대지령에 용기사?

어케 50분버팀?

나무얼폭에 템어팡고 많이나오던픽이죠 템어를 위해 바이퍼를 잘랐다 나가셋업싫어! 하니까 캐리대신

용기사를 뽑았네요 무난한 픽들이네요 

크... 얘내가 진출하려나요? infinity애들은 베테랑?이없던데


패자조 2라운드

신기한밴은없고 허스카밴고정인게 재밌네요 아까봤던 느낌이죠 지진미드인척하다가 퍽으로 전환 

네크로도 루나/피닉스라서 잘못하면 터질것같죠 ?

얼폭피닉스에 무난한 타헌루나까지 무난함덩어리네요 퍼그나/리나도터트릴겸 리나좋아요 

둘이 고만고만한거보니 둘이 올라가도 별일없겠는데요 둘다 나름 ti밟아본멤버들[keyd는 풀로스터유지]인데

퍽네크로 둘다 성공한픽이되었네요잉 

2경기 keyd 다이어선픽 

신기한픽없...제우스! 보커 포퐁령 자르면서 등장 

그래 힙스터픽계속통하는거보니 그래도 로스터유지한애들이 쌔긴하네 

초록수박바?네요 퍼그나w위에도 딜넣기좋은 루나 무난한대지령 카나는 어케 뚫을까 같은상상중에 

뭐.. 이정도네요  나름 괜찮은 로스터로보이는데 아직은 합이 전혀 맞지않나봐요? keyd가 아예 좆밥은

아니지만 여기도  pakazs sacred matthew ti멤버가 셋이나 있는데요 ta시절 같이했던애들인데 흠..

약 2~3주뒤 이야기 ㅋㅋ

쉬운가?

신기한거이제없죠? 비마도 힙스터긴하지만 쓸만한것같음 

원시야수미드에 템어캐리인가요잉~ 원시야수는 오프도가능하죠 하지만 우린다봤으니까 허스카는 

템어도 있으니 고정밴해도 나쁠건없네요 

2경기 madkings  래디언트선픽 

와3경기둘다?... 고양이 마크가 이겼네요 madkings 또 로스터구성에 실패 ㅋㅋ 

첸고정밴하고 베노까지잘랐네요 허스카 안할거지? 약속이다~ 보커서폿은 별로생각안한게 위버오프 

자이로캐리는 에바라고본듯 무난한조합 팡고미드군요 

열심히했꾸나

자이로에 엑스 힙스터픽하나정돈 괜찮은데 한번에 나오니까 당황스럽네요 자체적으로 쓸수는있다고봄 

오히려 7.34초반에 떡상한 자이로가 마이너버젼하나만에 개박살난게 신기하긴하네요 

3경기  estar어쩌고 다이어선픽 

신기한밴없죠 카나복수혼령 방깎에 흑버들 어둠현자 광역기 템어 허스카랑 만날줄은 몰랐지..

템어론 못이기니 허스카날먹해보자 보커서폿인가보네요 구성괜찮다잉 보커도 뺏어오고 

허스카미드로 템어 영혼까지 못털고 이렇게 끝난거보면.... 안될애들이었나보네요 madkings따운!!! 

2부에서는 BC와 EG가죽은 빈자리를 노리는 남미패권경쟁을 제대로확인하실수있겠습니다 Boom이새끼들...

멤버좋다고 그렇게빨았는데 허... 그래 다음대회때보자 내년2월이던가? estar어쩌고 생각보다 강한건가요

오래살아남네요? 오거미드 자이로하는 힙스터 나가죽어 같은 악플은 다시면 안됩니다~

그냥첨부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