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esl one kuala lumpur -예선 중국1

esl one kuala lumpur -예선 중국1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그나마 기대할지역이라면 아무래도 우승을 돌려먹은 서유럽/동유럽이나 그뒤를 ...그나마 그나마

겨우간신히 쫒고있는 중국지역이겠죠 동남아가 ti때되면 x박는거랑 반대로 ti시즌되면 얘내가왜

강해졌나 싶은팀들이 많이있죠 중국도 비시즌에 여러소식이있었는데 

ti 2,3,4위[teamspirit은 선수들 건강및 체력관리 문제로 기권]가 초청받았는데 로스터가 안뜨길래보니까

두팀다 리빌딩에 들어갔나봐요? 로스터가 뜨는대로 첨부하겠읍니다 


사실 진작떠난것같긴한데

xm군말고는 둘다 검증된 베테랑이네요 xm때문에 우승은 힘들어보이지만 top6는 들지않을까?깝쳐보면서 

강한미드에 집착?할필요가없나하는생각도있지만 결국 미드가 레인전에서 안터지고 게임을 굴려주긴해야함

IG로 이적한 nts는 예선에서 만날수있겠네요 planet도 

11월28일기준으로 날아간거보면 이날? 뭔가 큰움직임이있었나보네요 

01년생 emo와 검증된 pyw를 데려옴 xinQ랑 급차이가좀 난다고생각하는데 걔는 xiao8이랑 사이가안좋아서

허허.. 그래도 검증된 4번이고 emo또한 메이져우승도해봤고 abed와 자존심싸움도할만큼 투지도있는놈에 

xm보다는 보여준게 있는 친구니까 niu가 생각보다괜찮던데 emo만 2~3년전기억을 되찾는다면? 근데

이 오래된 부진이 본인의 폼이 떨어져서 온거라면? 


12월에도 적적하지말라고 대회갑니다잉~

대회예선이 생각보다 기간이길어서 적적한가운데 글을 누덕누덕 기워서 완성했습니다  며칠에걸쳐

작성된 글이며 그런이유로 늘하던 헛소리를 제외하고도 조금 앞뒤가맞지않아도 이해해주시길 바라면서 

예선에 나온픽들로 티어표를 만들면 본선에서 제대로 정비된 팀들이 자기색을 보여주는 운영이심화

되면서 티어표로써의 의미가 떨어지긴했지만 그래도 없는것보단낫지않을까했는데 이번 지역예선을

보면서 더 티어표의 신뢰도가 떨어지는 기분이드네요 같은 버젼임에도 지역약팀들의취향은확고했다

*한줄요약 참고만해라 틀려도 나는 변명만할것


오픈예선2

oq오픈예선[개나소나참가가능]->cq[closed quilfier]로 넘어가는 과정에서 일정이 좀많이남아서 끊었는데요

teambright랑 IG정도가 보이네요 IG는 이번에 거의드림팀을 만들었죠 

무려4팀이나 올려주는거였잖아?

두팀초청 여러팀이 해체+리빌딩해서 처음보는 얼굴들이 많네요 


1라운드

이건 포기한것도 아니고 어린애들로 시즌꾸리는것도아니고 fade=frisk erika=poyoyo같은 나름 

강팀에서 뛰어봤던매물들이지만 애매한 구성이긴하네요 그래도 최악은 면했다 

ulu군이 aster2팀소속이었던가요 IG에뛰었던 dust 북미갔다온 ponlo등 얼굴은 아는데 그래서 

뭐했음 뭐잘함 하면 애는착해 같은 쓸데없는소리말곤 드릴말이없네요 나도몰러~ 보여준게없음

aster선수들 고평가는 안하는데 그래도 대감댁?에서 일하는애들이 더잘하네요 

개박살낸만큼 ti메타와의차이만 검토?해볼까요 약팀간의 대결에서 오히려 매그가 다시등장하기시작연구가

끝났나?라기엔 ti도 오래준비했을건데 아무튼 신기한픽은 거의없고 옴니가 오랜만에 보이셨다 우르사?

0회등장1회밴 이네요잉 이걸밴했다라 물론 타점이 우르사한테 좋긴한데 

늘먹던그맛 18년도 망령오프가 다시기어나오면서 아주흉흉한메타였다 

mz한 옴니미드 아예없던 개념은 아니거든요 타헌으로 저렇게 슬픈스코어를 기록하다니 ㅜㅜ

큰무대에서 지역으로 내려오니 다양한맛은좋네요.. 거짓말임 스코어보니 바로거르고싶어졌음 

tk...once이름만들어본애들에 빨간이름은 위키에도 문서가없는 애송이라는뜻이죠 

phx irving이 네임드라...mmmm도 본것같기도하고 뭐 아무래도 좋은레벨이긴합니다 혹시증명해낸다면?

서로 30분컷내야 미래를기약할수있는 신인급팀..아쉽네요 

밴은 크게할말이없네요 공허령/네크로등자르고 마르스

0회등장 9밴 다들 신경은 썼지만 경기엔 쓰고싶지않았다~  상대편 타이니미드인가요?

주인님?들이 안쓰는덴이유가있구나  확실히본선에선 서폿타이니말곤 거의못보긴한듯 그나마도 

talon떨어지곤 거의안나왔고 아무튼 

여기도 범인찾기를좀해야할지도?

2경기 ti내내먹던 안정적인 맛을 보여준 bright와달리 템어도 카운터칠겸 허스카맛을 한번보여줍니다 

quinn이 팬들 섭섭할까봐 한번보여준거말곤 ti에선못나왔는데 지역예선에선 많이나오네요 계속해서

ti이야기를 하는건 롤드컵성적에 관심있지 타지역선발전[8위까지 참가가능]에 관심이있진않잖아요?

심지어 중국은 2팀초청받아서 10위까지 참가한수준인데 ㅋㅋ 

허스카는 별로 임팩트가 크지않았네요잉 

3경기 team bright 다이어선픽 

좆티좆이지 혈귀 허허..ti와는 다른무대였다 매그사랑이 전지역에서 두드러지네요 

그래도이겼으니까 비아냥거리지않는걸로 

네크로도있었고 뭐..켄타가 의외로 잘죽긴해요 들어가서 걸어야하는캐릭이라 

monet이 20년도 초반부터 폼이올라와서 제일잘하는애라고 말하긴했는데 ame만큼 보여준적은없는듯

nts도 결승까지 가기는 좋은녀석임 이제 xiao8이 범인인지 nts미드가 범인인지알수있겠네요잉 

jt군은 베테랑이긴한데 collapse를 비롯한 ti우승오프레인선수들과는 간극이좀있는듯 boboka xnova

베테랑이 되어버린 청년들이죠 무조건이겨야만하는 슈퍼팀같음 근데 슈퍼팀의 결말은 늘..

LGD IG두곳모두에서 손절당한 젊은 오프 niu랑 비교하니까 좀 무색무취긴하더라 ig2팀인가 

그런데있던 butterfly어쩌고랑 신인캐리인가봐요? 

이야..드림팀이라는게 알다가도모르겠네 얘내한테 질급인가?

1경기 IG다이어선픽 

신기한밴픽 없네요 정석적으로 했는데? 왜짐? 매그가 정말 많이보이긴하네요 잘해야본전이라는

기분인데말이죠 후후

이딴게 드림팀?

같은생각못하게 깔끔하게털어버리면서 IG 드림팀 칭호 유지 성공 

2경기 래디언트 ig선픽 3경기 다이어 ig선픽 

적폐?들답게 뻔한얼굴들이네요 매그도 뺏어와보고 컨카/퍽등 무난한 미드들이군요 상대도 비사지 

선수들을 폄하할생각은 없지만 주인님?들이 안쓰던걸 왜 지역에 오니까 많이나오는걸까요 같은버젼인데

다들 쉬는동안 열심히 연구한거겠지?

미묘한스코어로 의심의 씨앗은 남겨둔상태

이겨도 칭찬해주기는 힘든 석연찮은 매치.... 이렇게 마무리되었군요 ...어허.. 

ti를 준비했던로스터인데요 cty영감에 은퇴한지좀된 iceice군도있네요  로스터를 유지했다는소식

빨간색닉=위키충도문서를못만들만큼 ...라는것 yang짝퉁인가보네요 96년생 yang이 이런데있을리는없고 

쉽네 이것이 베테랑?

노인들기운도좋아 미포밴이 눈에띄네요 나머지밴들은 다납득이가는 수준이구요 픽도 뭐 ti때랑크게 

달라진게없습니다 미포밴 자키로픽 2개정도? 매그가 진짜 전지역에서 활약중이네요 

ti때 미포는 나오지못하셨지만 하위티어에선 또다른세상이있으니까요 

이것이 세월의차이인가 

어라? 컨카미드 원시야수오프아니네? 원래 네크로/od카운터가 퍼그나미드였쬬 요즘엔무시하고 

걍네크로박던데 어르신이옛추억을 다시 기억나게해주셨네요


패자조1라운드

이름은 들어봤는데 메이져나가본애가 dust군이 나가봤던가? 근데 중국은 4시드까지 있는 지역이라서 

크게의미가없는것같긴함 나가서 보여준게있어야지 

위에서말했듯 빨간색은 위키충도 문서만들기 귀찮아할정도다=신규팀일확률이높죠 신규팀은 순식간에 

해체하거나 이름있는구단에서 성적나면 인수하니까 다른애들문서있다고 네임드인건아니고 여긴아예

메이져근처도 못가본로스터 

싸게싸게가자고잉~

신기한캐릭은 별로없죠 허스카는 ti에서 1번나왔지만 모두가사랑하고있군요 

서로방깎충?조합이네요 

2경기 샌킹에 매그?..와 힙한데 공허령까지? ti티어를 맹신하는이유는 여러분도 롤드컵메타믿을래?

아니면 패치안한사이 잠깐 공백있는사이열린 겨울 로스터점검컵믿을래하면 이해가가실덧 이건그래도 

나름?급있는대회긴한데 지역예선이라 로스터점검컵이상도 이하도아닌듯 

김작가..엎드려 살지마라 일어나 죽는거다 

이게 이겨져?

이이글~ 강팀에서버려진!

멤버중한명도 위키문서가없는?

해고당할수있었다는건... 입사는했다는것 

미포등장~  ti에선 못봤죠 언다잉도 [저는]좋아하는데 미포 네프 상대라 괜찮아보이네요 

너 죽는다! 

2경기 브벡+빛수날먹?을시도 위버캐리로 방깎이 추가되고있습니다잉 

정작 브벡은 크게킬을 못주워먹었네요  아무튼..x밥컷~ 


승자조 1라운드

원래구단이 성적을 잘내놔서 초청받은애들 erika=poyoyo캐리력은 재앙같다고생각해서 frisk=fade가 전성기?

폼이나오는가 정도가궁금하네요 

여기도 애매한 2부리그급로스터인데 힘내라~

매그좋아해! 보이드얹고!를 상대하는  원시야수미드에 타헌인가요! 

좆플링 죽어 도흐흑..

그래도 1팀이긴애들이라 기본은 하네요 

카나날먹에 aa그림 무난한 한타서폿들에 퀸오페가 조율하고 둠-그림 많이나왔죠 

망령으로 둠받아내고싶겠지만 과연!  무슨사건이있었던거지? 근데 카나 비리비리? 따라한건가 

혹시 비리비리의 스폰을 상징하는것인가? 

미미하다 미미해 erika가 에이스인 세계관 감당할수없는걸 

나름 드림팀같은데 x밥상대로 2대1이라서 흠

우정을 보여줄수있는 division 2[리그시절 2부리그였다는뜻] cty iceice만봐도 틀딱팀이죠 여기지면좀

이게맞지~

신기한밴픽없죠 나가로 셋업하고 팡고브벡피닉스 광역기vs 좆플링날먹시도 

바로 30대 선배들 북망산깃발투어 시켜버리기~

아 설명들어갑니다잉 고려장드립치면 불편하신분이있을것같아서 중국실제지명을 가져온것입니다잉

2경기 team zero 래디언트선픽 

상하이에서 북망산까지 멀긴하지~ 마차에서 부숴버리기 아여기서 상하이는 esports성지로...오케이그만

와..근데 제가 대부분지역 4팀광탈확정될때까지 최소한의양심만챙기는데 저도 흥미가없으니

졸려지네요잉 top4추려지면 그나마볼만할듯 박쥐오랜만이다 나오긴했죠잉 군단잘라서 힌트줬음

근데 상대가 캐리밴을 한만큼 네프캐리는 안할거라생각했는데...이렇게가네 베테랑 무섭다 

어휴~ 브벡날먹못하면 딱 kda저렇게나오죠 지딴에 킬딸은 하는데 중반이후에도 앞라인서고하니까 

아쉽네~ 두팀중하나떨어지고 다시만나도 좋은승부가될...까?

3경기 team zero다이어선픽 

힘좋은 장정들이 타고있어서그런가 마차 금방수리하고 30대아저씨들 북망산으로 직배송~ 

론드루는 약간 좆롤식칼챔이라 캐릭자체는 좋아하지만 밴픽상으로는 리스크가 크다고생각함 

체급차이가나긴하네요 날먹픽하다가 걍 좆플링날먹으로선회 걍 좆플링하면 터는데 왜생각함 선언 

강팀일수록 세이프터트리는경우가 많이보이더라구요 LGD도 결승들?에서 박살날때 그런경우가많았고

후후... 이번결승에서도 ace가 약팀양학하던 론드루를 자랑스럽게 꺼내들었는데요 

이게 탱킹력도 변신하면 개쩔고 안해도 뭐 곰이 물수있는 구도를 잘만들어나갔는데요 강팀상대론 

레인전에서만 재미보고 한타단계에서 다물려서 박살나는게 아닐까 하는생각도드네요  아무튼

대충 각이보이네요 bright 드디어빛을보나?


패자조2라운드

끝인줄알고 싱글벙글하다가 하나남은거보고 시무룩 

새끼가 누가하라고 강요했냐 우리들열심히하는데 리뷰도 좀 제대로해봐라 

리그있었으면 두팀이서 5~7위경쟁 볼만했겠네요잉 ig/azureray/lgd이셋이서 상위권나눠먹었겠죠?

올초에 night라는팀이 잘하고 조작한거걸려서 밴당한거 생각하면 어르신들이렇게 조작도안하고 

정정하게 게임하시는것만봐도 뿌듯하네요 신기한픽없죠 위버살짝던져놓고 서폿내리기 흔하구요

나스도 몇몇팀에서 테스트했 리키! 리키미드를 bryle이 좋아했던것같은데 

오늘은 캐리였다 

2경기 무에르타를 던져보고 대즐망령캐리로갔네요 이조합 한번본것같은데? 상대는 광역기조합에 

던브로 중간조율까지 해보겠다라는생각이었는데 

게임리드를 크게 놓치지않는 노장들 ㄷㄷ... 살아남았다는건 강하다는것 

저기 faithbian옆에 혼자 키가 솟아있는친구가 iceice죠 영광의시대[16년ti우승]이후 많이우울했었죠 

위에서 aster언급을 제한건 erika를 못믿어서가큰듯 제가 물빨은해도 미드/캐리는 내려치기를많이하는데 

erika는 냉정하게 flyfly딱 반계단위정도임 팀을 깎아먹지는않을정도 

eagle 대기업에서 버려진아이들

00년대생 오프중엔 niu=bab말고는 성공한애가없어서 세대교체는 요원한일이 되었네요 

신기한픽없고 박쥐서폿브벡캐리인가요 

erika 니가 보이드 그정도만했어도 vg가 안망했을건데 아니다..지난일이니까 

신기한거..라이온이 별로없었는데 나올수는있죠 분신캐많았는데 카나분신은 삭제를못해서그런가 

위버망령이면 망령오프인가요 대즐방깎신나 

그래 수고했다 erika한테 질정도면 너희한계가 거기인거지

갈치 살바르기 끝 근데 갈치긴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