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esl one kuala lumpur지역예선 동유럽 2시드결정

esl one kuala lumpur지역예선 동유럽 2시드결정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cis[동유럽]/서유럽지역은 지난4년간 우승을 나눠먹으면서 강한지역으로 올라왔습니다 물론그기반에는 

teamspirit의 압도적인 강함이 있었지만 그래도! 2,3위까지 강한팀을 유지하는건 대단한 일입니다 

중국지역이 거의무너지면서 2위밑으로는 의미가없는 지역이 되어버린지금... 시드2장받을만했다 

 

esl one kuala lumpur지역예선 동유럽 1시드결정

두번의왕관을 들어올린 드림팀 캐리/오프 안정감있어서 둘중하나좀 레인전져도 괜찮은느낌에 서폿들은 겜잘알이라 연막타이밍 동선 기가멕히게짜고 미드는 딱 젊고 패기있는 미드 미드레인전

rlawkrrk.tistory.com

보고싶으면 보시고 아님말고~

뭐.. 기존 ti진출팀이 진출할것은 자명한 사실이었는데요 그게 셋중 누구냐! 라는거였죠 

2,3,4위가 초청받은가운데 우승자 teamspirit은 체력관리차 그냥 쉬기로 결정했습니다 dpc처럼 확실한?

기준은 없어보여서 한시즌 쉰다고 조져지진않을듯허고 ㅎㅎ 그래서 1시드는 누굽니까 

빠른요약=스포일러 

네~ 모르는이름이나와도 당황할필요없습니다 ti메타에서 패치도안된상황에서 치뤄진 예선이고 그래서 

급하게 리빌딩한 팀들도 많은 대회였죠 첫라운드에서는 

그나마 team klee가 살아남!.. 야 9pandas 너희...끝장나버린거니?

그나마 열심히하던 na'vi vp가 분전했지만 그래도 ti갔던 힘은 사라지지않았다 

뭐야 이짤몰라? 다들 mz야? 하..... mz놈[40대~20대]들 뭘 모르면 알려고 노력해야지 떼잉 

다농담인거아시죠 ㅎㅎ..애초에 40대랑 20대를 한그룹에 묶는다는아이디어부터 너무꼰대같잖아요

물론 언론들은 엄청 진심인것같긴하네요 잡소리가 많은데 티어표...라고만든게 그닥도움이 안된다는

생각이 들기시작해서 입니다 보통 예선끝나고 프로들의 픽들을 취합하는데 결국 상위매치[top6]가면

전혀못보던[매그]거의안쓰던[론드루]픽으로 찢어버리고 다니는데 내티어표가 틀렸구나를 넘어 약간 

무력한 기분까지 들게 만들더군요 아무튼 참고정도만 하시고 편안하게 앉아서 보시면됩니다 

2시드결정전

이름은 머니메이커인데 실패한 친구들의 모임이네요 slayer bignum은 짱친인가봐~ palantimos저친구

캐리아니었나요 ...하긴뭐 중요한건아니지 

이팀이름이 그..클...클 ㄹ...레 아 원신캐릭터네요 무슨생각을 했냐니... 그런사람아닙니다 ㅎㅎ 멤버는

어느정도 리그에 관심이있으면 한번쯤은스쳐갔을선수지만 냉정하게 라이트한분들은 모르실선수 

zayac은 그래도 na'vi/secret도 갔던친구니 아실수도있고 dream도 열심히 살았죠 결과는 못냈지만 

youngG는 na'vi도 갔던친구들이고 laise도 na'vi출신이었나 뭐 이제와서 na'vi본팀도 엉망이라의미는

없는데 그래도..추억이있자너 

어르신들중에 이런말을 해주신분이있는데요 똥물에도 파도가있다 정말있는말일까요? 파도가...

이쉑들 별로안중요한매치긴한데 일안하나 마! ti메타픽들 다나와줬네요 반갑다 대즐은 오프도되긴

하는데 뭔가 미드로보내는 모습이 많이보이네요 스킬팩이 많이바뀌어서 한 2년전에 하신분은 

스킬구성을 정독하셔야할듯 그래도 방깎/물리힐/딜등 기본컨셉은 그대로 잘쓰는중이죠 klee는 

무난한서폿과 오프를 구성했고 다소 힙한? 슬랔/좆플링을 골랐습니다 공허령도 힙하긴하죠 

이정도면 힙스터 쿨찐이아니라 개척자인데요?

아하... 꼭볼필요는없겠구나?

로밍= 코어인데도 한레인에 있지못했다 

쉽네쉬워..체급차이가 너무심하네요...1라운드 광탈팀..money maker 집에가라~

캐리닉에 cry어쩌고가들어가면 다 별로긴한듯 뭐 제가음해할만큼 폐급은아닌데 많이아쉽긴함 닉네임

팀이름이 빨간색인건 위키충도 문서를 안/못만들만큼 ..라는뜻

너넨왜 여깄냐? miero가현타와서 튀었는데 4번도 이상한애가 들어와있네요 어허... ramzes가 오프경험이

있긴한데 개인폼이 많이떨어진듯 참99년생인데 벌써 에이징커브인가... 갓롤도 99년생 현역많은데 

아무튼.. kiyotaka만믿는팀...이 급조한 로스터가 실패해서 패자조[2시드결정전]에 떨어진듯 제가

2시드결정전이라고 쓰긴했지만 기본적으론 더블일리미네이션 패자조에 가까워서 이젠 위에서 

승자조애들이 떨어질것 na'vi라던지 vp둘다 꺾어야 갈수있는데 과연.. 무명팀에 패배한이들이

첸을 밴하네?...흠...  9pandas도 강팀이긴한데 과연 무에르타 그림지우고 피닉스일단박어 e에

회피부여도 있고 파편가서 궁쓴채로 쏘면 딜이 산더미죠 나익스쳐내 마법면역싫어! 컨카 무난충

단단하고 qwe만해도좋은데 궁 파편 아가님까지더해지면 워터파크난리나죠 원시야수로 돌진캐릭

박아두고 얼폭 태엽과함께 그나마살아남은 돌진?서폿이죠 클링츠..도 오랜만이네요 아예안나온건

아닌데 다들 신경안쓰긴했죠 3회등장 0회밴이니까 켄타/타헌 단단한 오프자르고 론드루?

오프론드루인줄알았는데 그나마 ㅋㅋ 이야 9pandas개x으로보였구나? 클링츠미드는 진짜오랜만이네요

카나브벡날먹충쳐내고 영파돌진서폿/오프쳐내 위버일단박고 여차하면 서폿으로 요술사 레인전견제도

하고 잘풀리면 걍딜러전향하는거임 ㅋ 악령자르고 루나 걍바로박어부러~ 팡고 얼폭/원시야수정도면 

다커버가능하죠 자꾸너프먹어도 나오는게 너무무난하긴함 보이드지우고 망령까지 망령오프도있으

론드루? 우습게보이긴하나보다... 오프용기사임?

이건뭐 ramzes 탓하고싶진않은게 요술사 위버보단 팡고/용기사가 열어야하는데 궁없는 팡고면 용기사

그냥밀어넣고 했을테고 고생좀할수밖에없었을듯 누가이겼냐고?... ㅎㅎ 아무리그래도 얘내가이겼죠 

음해는 저혼자 하겠습니다 참아주시죠 ㅎㅎ 

브벡컨카원시야수 날먹?캐릭들쳐내고 나무박고  악령 보이드쳐내 보이드는 보이드니까 피닉스

악몽 박고 제우스 흠.. 제우스혐오가 좀있어서 미드로쓰려나요 사소한보너스로 시야도 밝힐수있고

오케이 알케...도 약간 애매한데 특유의 템포는 아직있음 기존 e가패시브화되면서 좀 느려지긴했죠

대신 레인전에저 w를 찍을수잇게되어 오지마킥! 정도는 가능해짐 잘하면킬각도? 피닉스 자르고 

복수혼령 약간 밀리긴했지만 여전히 상위티어 서폿카드죠 악몽카운터치기도좋은카드고 템어?

kiyotaka원맨팀수준

상대는 위버던져놓고 그림 망령에 포퐁령 첸/루나도 크게말할카드는아니라서 넘어갈께요잉 첸은 

강팀의 자존심같은거죠 분명매력은있는데 x밥팀은 그템포를 못살려서 의미가없는것같음 타헌 용기사

단단충오프자르고 슬랔뽑았는데 선배들이...우릴 너무무시하는데요? 알케오프는 십새들이 

그래서 9pandas 또지나요?

아니..내가이겨 정확히는 선배들이 쟤내를 무시한게아니고 kiyotaka친구가 저들을 무시한?거였네요 

이어지는 다음대진~  스포가 아니고 1시드결정전에서 이미 다뤘던이야기죠 klim sani4와 na'vi가내려옴

더블일리미네이션이 뭔지모르시면 킹갓롤의 스위스라운드라고 정정하겠습니다 


애매한선수들인데 얘내가 9pandas꺾었거든요 흠.. 신기해 swedenstrong말곤아는애가없는데 

여기가 이름값은 더높죠 na'vi가본 유학?파들도많고 말이죠 

템어피닉스잘라주고 컨카일단박어 오프돌리던지~ 그림 켄타등 연계에좋은 캐릭자르고 보커 보커가

미드갈수도있지만 서폿일지도 네프깔짝여주고 보이드 나가 악령등 보이드도 버틸 역겨운?캐리제거

취권박으니 좆플링이남았구나?

밴납득안가는거없으시죠잉 퍼그나도 귀찮고 스레메 직전버젼에선 정말많이 나왔는데 ti에서 

살짝 주춤한감도있죠 미드1렙갱보고 감탄했었는데 수류탄+w로 슬로우중첩시키고 패죽이던

픽은 공허령빼곤 할말이없네요 공허령도 나올수는 있다 물론 너무많이나와서 연거푸너프먹은

후유증?이남아있어서 다음패치까진 다들 지켜보는입장인듯 

미드kda꼬라지보니 여기가 졌네라뇨! 정답입니다 아이거 대등한데요? 

2경기 team klee 래디언트 선픽

신기한밴없죠 피닉스에퍼그나 힐은 산더미겠네요잉 원시야수미드일수도있지만 포퐁령 자신잇게 

가져왔고 나가로 적당히 마무리 저쪽도무난허네 

템어박고쉐데로 원시야수카운터치고 취권 얼폭 포퐁령을..저지할수있나? 슬랔 보이드쳐내고 나가를

풀어주네요 흠..팡고가 알아서할텐가

미드...탓을해볼까?

3경기 klim sani4 다이어선픽 

'

밴은비슷하네요잉 퀸오페자르고 포퐁령으로 마무리 나가포퐁령 원시야수퍼그나?  어디서보던픽인데

픽이..사기였나? 4개가겹치는 상황인데 이쪽이 그냥 바꿔버렸죠 ㅋㅋ

신기한밴없죠 신기한픽도 없습니다잉 위버 던져놓고 살짝간보다가 걍캐리확정짓고 켄타박음 불꼬치

포퐁령상대로나올법도하지만 역시 3령이다설쳤기때문에 그나마 쓰는팀이있던 불꼬치빼면 3령다

부진했다 이말씀 

 

진짜na'vi등장이요 언제적 natus vincere여 ㅋㅋ 애매한선수들이긴한데 그래도 5위정돈될덧?

이팀 많이 아쉽긴하네 이제보니 rodjer도들어와있네요 ㅎㅎ 

첸은 강팀의 자랑거리같은거죠 운영캐릭이니까 요술사 레인전도 강하고 피닉스로 지지는거싫엉

컨카 템어박어 매그 이것도 강팀의 품격인듯 dont go쇼 x빠지게해서 이기게하는 캐릭인데 레인전도

그렇게 안쌔고 억지로 끌고갈수있는 메커니즘이 큰게임에서 강하다 aa가 셋업해주고 무에르타에 

캐리무에르타인가하고 생각할때쯤 우르사등장 어?.. 악령이 ti내내 설쳤는데 말이죠 우르사강하긴해요

아무도 안하고 밴한경기만하나있을뿐

레이져 컨카상대로좋긴함 던브는 무난한 오프긴함 나스 

우르사랑비교해보니 선녀네요 ti기준이고 지역티어는 달라요잉

카나영파위버나무자르고 그림시작 론드루 ㅋㅋ 허세부리지마라 짜슥아 잘라주고 얼폭박고 제우스

와연계하는 글로벌캐릭 악령등장 원시야수싫어 취권 귀찮은녀석이긴한데 승률은 평범하죠 나가!

쉽네 

 

공짜로 기생중이니 화내면 안되는거겠지? 시그마22a...어쩌고가 9pandas입니다 첸굳이잘라주네요 나가

aa 자르고얼폭까지 자르고 브벡 날먹 ㄱㄱ다 템어자르고 쉐데 ㄱㄱ 네프까지 네프가 박아주고 쉐데가

들어오는거막고 궁으로 한번끊고 오케이 팡고 무난한미드죠 켄타 원시야수 오프카드로잘랐네요루나ㄱ

카나 영파위버 나무 컨카 뭐그럴수있죠 악령자르고 라이칸? ㅋㅋ이거 ti에서도 tsm만했던것같은데 

무에르타 캐리에 용기사오프네요 우르사보고 너무기대가컸나요 

브벡이 15~20킬하면 이긴거아닌가?

아니라네요~ ㅅㄱ


간다

와라 퇴물새끼야 

원시야수박어~ 영파는 저기서잘랐고 미드/오프둘다가능 첸ㅋㅋ 리스펙이네 얼폭자르고 그림자르고 보커 

보커서폿일까요 퍼그나로 살리면서 보커/원시야수딜도 증폭?가능할지도 보이드뭐 무난하죠 나가용기사 

잘라주면서 용기사오프를 하는애들이 ... 쟤내긴하죠 브벡날먹 가보자구 이니시는 앞에서도충분하다?

밴 뻔하쥬 허스카! 정도 좀 경제해줬네요 미드 팡고론..좀아프지 불꽃령보단 버티기나을려나..'보단' 아무튼

위버슬쩍던지고 뻔한거섞어주다가 알케로 마무리 

알케 오프...이게통하려나 그래서 승자는요?

아무튼이김

알케가 예전만큼은아니지만 지고있어도 골드이길때가있어서 공평?하게 경험치로 보여드림 꾸준히리드했다

2경기 9pandas다이어선픽 

어라? 꾸준히 리드했다며?

신기한밴없죠 보이드 팬랜 까지 잘라줄까요 팬랜은왜?싶은데 템어라서 잡기귀찮아서 그런가봄 위버는

오프도가능하지만 요즘 잘안하긴함 이걸또해? 

신기한밴은 없ㅋ 용기사자르니 알케가 나오네라는걸깨달아버린듯 퍼그나그림에 팡고 승률은낮아도

다들믿고있는듯 ti패자조결승에서 퀸오페한테 영혼까지털리던모습이 아른거려서 좀 못믿겠네요 

켄타에 마지막은 나익스? 보커기술들을 흘려낼수는있는데 

보커/알케는 편하게잡았겠네요 1경기이기고들떠서 똑같이해보려다 미끄러진듯 

3경기... klim어쩌고 래디언트선픽 

에? 그래도 준결승이니 봐야겠지? 

신기한밴...용기사밴 또했네 ㅋㅋ 상대편은 나익스=흡혈마를 리스펙했네요 악령상대로도나쁘진않죠 

원시야수의 카운터인 쉐데를 미리가져오고 켄타에 무에르타 무난한 한타좋바이네요 캐리는 무에르타를

써도될것같?나라고생각했는데 피닉스좋네요 악몽은 쉐데한테 완벽하게카운터당할테니 안심이죠 ?

미묘한스코어

그림에 악몽? 쉐데말고? 악몽이 물어주는 힘[슬로우/속박]은 더좋긴한데 상대가 쉐데를 가져가면서 약간 

어.. 사거리도 꽤길거든요 각안나오면 쉐데가 렌즈올릴테고 일단 악령 제우스로 글로벌조합?완성하고 ㅋ

약간공방찐따면 여기서 네프섞고그럴텐데 좀 열어주기좋은 오프가나오지않을까?

는망령이었네요 신나게 들이박아주고 타워치게하기도좋은 캐릭이죠 매그처럼 억까는 못할테지만 제우스가

다시한번 팀을구해내면서 9pandas 이로스터로... 말레이시아간다! 


마지막상대는 virtuspro 시즌내내 내려다봤던상대지만 연말에는 이런 일도 있군요 

얘내도 변명할건덕지는있는게 

캐리친구가 아프거나 바쁜지? 계속대타를썼음 v1olent쓰다가 knight쓰니까 갑자기 졌는데 상대가 

betbooms라서 그런거니까 음해는 하지마시고...아닌가 할까? 아무튼 

도전자의입장으로 돌아오다 

양팀다 신기한밴없죠? 첸이 어느정도인거야 거기에 제우스밴 ㅋㅋ 고평가중인가봐요 브벡날먹에

흑버들피닉스테블은 뭐 언제나 1인분하니까 무에르타캐리가 약간 부담스러울지도 보커나가자르고 

악몽이 또나왔네요 쉐데 이번에도 안자르고 강행하는모습 오케이.. 지진미드가볼까 상대미드용기사?

아닐것같은데?

아까보여준픽에서 비슷하게 가네요 용기사가열리면 용기사를 집는다 ㄷㄷ 무슨 알고리즘인가? 마무리는

리나 브벡도 뚫고?테블도 초반에 녹이고할수있을지! 미드는 개털고가겠다 

v-tune이 지역내 에이스인 세계관 ㄷㄷ 감당할수없는걸?

2경기 9pandas 래디언트선픽 

신기한밴없죠 네크로에 악령 오케이 컨카일단박고 쉐데를가져옵니다 악몽신경도안쓰는게 웃음밸

위버걍박고 용기사 열어주면 집기 상대도 밴포기한듯 오프밴 1개도안하는거보소 ㅋㅋ 걍용기사하는데

밴왜하냐고 ㅋㅋ 망령 이번엔 캐리인가요 

v-tune이 에이스인 세계선...미쳐버린거냐고 본선가서 털리는걸봐야

신기한밴없죠 오프밴 ㅋㅋ 카나까지쳐줘도 1개밖에안했네요 퍼그나 얼폭 츄럴!오랜만이다야 힘은 확실한데 

이게... od/쉐데 이런애들상대로 약하지않나요? 켄타로 어케 벗어나보겠다? 대지령 오랜만이다잉 

만만치않은데요? vp너희를 인정하마  3경기가자

....동유럽의미래..어둡기만하네요 vp가 더클줄알았는데 이런결말이라니 teamspirit>>>>>betbooms>>>>

9pandas>vp>>>>>>>>>>>>>>>>>>>나머지팀 이정도인가요 후후.. 아쉽네요 1위팀이있는지역치곤약하네

조금멀리돌아왔지만 

이게뭐여 ㅋㅋ antares는 이번대회에 안나오는데...이거 교체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