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esl one kuala lumpur -예선 남미편 2

esl one kuala lumpur -예선 남미편 2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지난이야기..

지만 안보셔도좋음 

 

esl one kuala lumpur -예선 쉬어가는코너 남미편1

남미자체에 대한 기대치가떨어진게 올해 강한모습을 보였던 EG원툴이긴하지만 1,2위는 잘해왔던 지역이라 잘하지않을까하는 막연한 기대가있었거든요 흠.... 결과만보면 두명은 광탈[bc=beast coast

rlawkrrk.tistory.com

최근 5년간[20년도는 그질병때문에취소+ti12올해 teamspirit] 서유럽/동유럽에서 우승을 다나눠먹었죠

그래서인가  대부분 지역은 1장만 주는데 동유럽/서유럽은 2자리나 보장받았죠 아무튼..오늘에 이르러서는

남미/북미같이 애매한지역 +신규로 추가된 mena[북아프리카+중동]지역은 참가팀이 6팀에불과 오픈예선

[개나소나참가가능한]에 6팀이나왔으니정말... 제정신이아닌거죠 사실상 전부 지역예선본선에 가는 신기한

상황 신규지역까지 지역예선을 신설하면서 북미/남미는 더욱더...공허하네요 이제 x밥지역은 1자리만준다

흑흑...2자리받을때가 좋았구나 

중간평 다른지역 예선통과팀을 보면 납득은가는데 기대는안가더라 

mena는 2팀중하나일게뻔했고[한팀은 ti로스터4명유지 한팀은 나름?드림팀을창단함] 북미는 SR이 새로스터 

발표를 미루면서 TSM nouns중하나가 가지않을까생각했었구요 cis는 ...뭐 betbooms 9pandas vp중에 2팀

일거라생각했었는데...다끝나고 말하는게 추한건맞지만 저거말고나왔으면 그거맞춘게 더대단한거죠 

그만큼 체급위주로 승부가나지않을까생각을했던게 7.34d에서 패치가 없었음 

스포방지마지노선 

즉 ti메타그대로 예선을 치룬건데 쉽게?...말하자면 메타끄트머리라 이메타캐릭+자기네들 힘숨찐카드

들인데 나름 재미?있는것도있지만 거의 예상내에서 움직이더라 북미특정팀의 미포사랑이라던지 매그사랑

첸 사랑등 비교적 인기적인 픽들도 등장중인데요 그혼란스러운맛이 지역예선이아닌가

중에

watwitas sagazes어우 길다.. 가 뭔데 씹덕아 

아..panda는 나름 터줏대감이고 darkmago는 약간별로긴했지만 ti나가본미드 lumiere는 나름 캐리매물중엔 

기대주인것같음 oscar도 뭐 그렇고 그럴만하구나 정도? 우승[eslone쿠알라룸프루진출] 가능하려나요 ?


패자조3라운드

청코너어어어 나름참신한로스터였는데 한시즌더해보려나요? 을탈락시킨 keyd! 

로스터 유지했다 무조건...이겨야만한다..지면  안되는것 boom ㅋㅋ

로스터를 유지했지만 기대가안되는 그럼에도 EG[1티어팀]출신3명데리고온 Boom과 같은등수인애들

를해치우고 이몸등장 원래 마크없었는데 생겼네요 스타벅스컨셉인가봐요 

마크도없는팀한테밀려서 수세에 몰리다니...keyd...실망이다 

컨카 셋업의달인이죠 파편/아가님 둘다 광역기 좋았죠 네프띠겁고 던브 괜찮은 카드였는데 1페이즈에

밴당하는건 오랜만이네요 위버서폿으로 돌릴생각도하고 보이드 템어 승률은 낮은데 w방깎궁파편

침묵쇼까지 열심히하는친구죠 승률은 39퍼따리로 ti를마쳤지만 다들리스펙하네요 얼폭/태엽말곤

돌격서폿이 다죽었음 대지령은 미드로도 나와서 여기엮기애매하고 얼폭과 태엽이맛이다르죠 

aa로셋업보는척!하면서 허스카 오.,근데 너..무에르타때릴수있니? 엑스! 도거의안나왔지만밴해줌 

궁각을 본걸까요 둠은 둠이죠 빛수미드?인가 오프위버? 빛수오프?

찾았다....범인  

원시야수영파 둘다돌격캐릭인데 영파는 서폿,미드,오프등 겸업을 많이했음 레벨링+템으로 이속높히면

진형파괴가 미친수준이죠 론드루?도밴하네요 약간 x롤식 칼챔이죠 미드도 쓰는 근접미드나오면 편하게

이길수있달까? 나무박고 대즐잘라줍니다 방깎도좋고 얕은무덤도좋고 후픽은4밴까지하고 1픽합니다

2페이즈첫픽은 무에르타 캐리/서폿둘다하고있구요 스킬빌드는 다르겠죠 aa잘라놓고 스레메 미드잘찌르

는카드죠 대지령미드겠찌? 취권켄타자르면 넌뭐하게? 아..비마 약간 주춤했거든요 

2경기 estar backs 다이어선픽 

비슷한맛이네요 2픽은 후픽이먼저가져가니 대즐,aa잘라주고 영파돌격에 무에르타 캐리다시함하고 

얼폭밀어넣고 영파코어인가 둠으로 체력회복정지시킨다 이제 궁이 mute[아이템정지]대신 체력회복정지로

바뀌었다 율쓰고/염동력쓰고막튀더라.. 취권 귀찮은 오프카드고 리나 공방폭격기죠 우린공방급이다

네크로 괜찮긴허네요 

 카나브벡날먹이 흉흉하게 날뛰던시대였죠 브벡을둘다안자르네요 컨카를깔아놓고던브템어제거 후..

흑버들/그림이 받쳐주는? 무난한 서폿이었고 요술사는 레인전을 이겨먹겠다는마음 보이드는보이드

대지령 포퐁령 기동성좋은미드자르니 느릿?해보이지만 파편나오면 여기저기 대가리박는 네크로 

 

네크로가 잘크면 어설픈 마딜로 정리못하거든요 

3경기 keyd 래디언트선픽 

이런놈들이...성스러운 ti무대에왔었던거야? 고양이프사에 지는놈들이?

밴들은 비슷하죠 픽이좀 힙하네요 슬랔 츄럴자르고 우르사를믿겠다 매그 제우스는 힙한정돈데 

우르사는 0픽1밴이거든요 흠... 쉽지않네 무에르타가 캐리아니라고 확신했고 언더로드정도면뭐 

돌격병자르고 대즐 빛수 팡고 자르고 어... 대지령미드에 첸이라 굴려보겠다는건데 첸도 캐릭자체가 

어렵다기보단 상위권팀처럼 쭉밀어버리는게 좀 쉽지않은것같기도 팡고까지자른뒤 우르사는 

 


승자조결승

가여기올줄이야 네임드사실상없고 mooz도 애매하긴하죠 어케왔니?

이겨서왓겠지 새꺄 ㅋㅋ darkmago빼면 다들 애매한친구들이고 oscar까지쳐줄까요 흠..세대교체시기다 

이말이야 모르는 애들도 많이등장해야 새시대가오지 중국봐 아직 fy,somnus가 짱먹잖어 

ㅋㅋㅋ infinity잖아 근데왜 hokori로뜨냐 

던브1밴이라 aa도뭐 취향이될수있겄죠 나무자르고 카나1픽 취권쳐내 분신지우진못하는데 데미지가

많이들어오긴하니까 스벤도싫어 막상 이기진못하던데 카나 카운터니까 그림으로 연계하고 컨카 네프

난전잘하는 조합이네요잉 지진미드 허스카제거 지진도 괜찮긴했것네요 팡고 오..

오프컨카...싫어하는맛이네요 

영파원시야수자르고 위버대즐등 방깎 셋업도 잘하는 캐릭들제거 무에르타박고 서폿으로 돌릴수도있

론드루자르고 루나 흠... 바로돌리네요 피닉스 타헌 안정적인맛인데 카나! 루나! 이길수있니! 미드나

오프가나올줄알았나봄 카나는 확정이라고봤고 맞췄네요 템어캐리도 가능하긴허네 방깎추가도하고

네크로는 나쁘지않다고봤는데 루나 타헌이 나빳네요 이정도 레벨에선 밴픽의 세련됨보다는 그냥 

지들이 잘하는거하고 그걸로 전략짜는게 나은것같긴함 뭐 결과론이지만요 끼워맞춰부러~ 

2경기 밴은 슬슬보이시죠 혈귀밴이나왔네요 팡고때문인것같긴하죠 근데 ti때도 팡고많이나왔 

픽/밴인데 평가를 보면 흠..뭐 지역에선 통하나보지 나가로 셋업하것다? 뭐 오케이 무난허네요 

후픽이대즐을먹는다? 후후..하네요 대지령일단박고 대즐로 미드바꿀수도있고 오프보내도괜찮

취권잘랐고 언다잉 템어 오..큰기술의존도가 적은조합이네요 사실상 언다잉 묘비쿨마다 풀전력

파워로 박을수있겠네요 방깎도충분하고 대지령밀어넣고 슬랔나익스등 단단?한 캐릭제거 사실

템어가 1대1캐릭이라 분신캐를 두려워할법도한데 오히려 상대쪽의 1대1?캐리들을 제거하네요

김작가...  호들갑떨지마라...처음부터 옥좌에는 아무도없었다 

체력비례딜을 박는 궁이있어도 시바의은총은 필요했던모양 하트! 쳐내! 


패자조4라운드[결승?]

keyd ti가본팀치곤 형편없는녀석들이군 ㅋㅋ...죽어 

하... 왜 못이긴거지 네임드들 다떨어뜨렸는데 

고양이쉑이... 개를 이기겠냐고 어? 이거논란되겠는데?

뭔논란이여~ 도타로 블로그운영하는게 더논란이겠다 ㅋㅋㅋ 밴픽은 슬슬보이시죠 안보이면 흠..

분위기대로가는거지 무에르타 ,대지령박고 미드인척하는거지? 흑버들/그림스트록은 인정이지 비마!

ti에선 주류픽은 아니엇거든요 카나/망령이 오프오는 악질메타여서 흠... 템어군요 무난합니다 aa가

하.. 

aa일단박어 영파.얼폭도잘라놨으니 원시야수로 들이박아줄까요 그림으로 연계하고 미드원시야수도

가능하지만 지진이 좀더 밸류높다고본듯 대지령미드와라 아..템어네..태엽/얼폭둘만 돌격서폿으로 

살아남았죠 몽키미드도 생각한건가요 후후... 꽤나합리적인 추론이네요 테블로마무리 

화끈하진않네요 

2경기 wawitas 래디언트선픽 

반짝하고끝날팀인가? 첸!자신있나ㄷㄷ..이걸리스펙해? 원시야수 컨카등 단단한 미드카드자르고 위버 

서폿으로돌릴수도 루나 혈귀자르고 팡고 얼음듀오가져옵니다 묘하게 얼폭이 얼음서폿[크메 리치?]

랑같이나오는 느낌도있더라구 보이드 그림제거 ㅋㅋ 무에르타때문이죠 기묘한밴이다 몽키 ?

위버오프할만큼 매력이있는카드였나요 후후

카나 던브등 돌격?병자르고 취권잘러 나무 얘도참..귀찮은애들이죠 영파에 허스카까지자릅시다 

우리도 맛을아니까 무에르타 대지령박고 서폿돌릴지도? 근데 둘중하난코어겠죠 언더로드나온거

보면 이대로마무리할지도? 론드루/대즐제거 오.. 새미드를 의식했나요? 론드루는 미드/오프둘다하죠

악령!  과가메요!! 

어!...쓰러진것은 누구냐?

아...뒷심이 부족했군요 wawitas 고양이빠들에게 사과해라 

3경기 wawitas 래디언트선픽 

혈귀 ㅋㅋ 그냥자르네 팡고인척?하려던걸까요 지진도 나쁘진않지만 팡고와 맛은 다르거든요 흠...

네크로 미드가도상관없나 엑스에 악령 보커라 쉽진않을지도 

지가결말부터 올려놓고 뭔호들갑이여 라고 생각하셨다면 정답..

신기한밴없죠 위버캐리는 어느정도확신한것같은데 뭘의심한거죠? 던브캐리? 흠... 팡고오프?미드?

아무튼 무에르타스레메가 적을 녹이고 악령이 덮치고 엑스가 유리몸쉑들 전부죽여버리겠다 보커 ㄱ


최종결승 

많이나오는구도지만...다시보고싶진않았는데

이제...끝내자

돌아온다고 우릴이기겠냐고 ㅋㅋ

밴은 슬슬보이셔야할듯 ㅋ 대지령 어쉐막고 컨카미드인가했는데 어? 빛수네 이거 오프도가죠?

상대미드가 네크로같은데 그렇다면? 

일단네크로박어선언 대즐잘랐고 비마 라이칸 ㅋㅋ tsm상대하냐고 아무튼 서로를 잘알겠죠? 네프에 

템어 언다잉 난전위주의조합에 오랜만에 마르스등장 

세계최고의무대에선 다들 누가뽑지않을까생각만했지... 지들이 뽑진않으셨다 0픽9밴

크흑... 이대로끝인가?

는패승승!...잠깐 bo5라고? 흠... 오케이 

2,3경기모두 wawitas 래디언트선픽 

이정도로 맞았는데돌아오면 그것대로 무섭긴할듯 

3밴까지 똑같이하고 aa박는건동일 상대1픽이 똑같았는데 2경기에 대즐풀었다가 귀찮았는지 네프

열고 대즐잘라주는모습 팡고는 2경기모두가져왔고 망령은 슬쩍뽑아서 오프로 보내버렸음 나머지

팬어?정도 말곤 픽에서 이야기할게없긴한데 어... 뭐 궁확률도 이젠보정좀받았고 

서폿한방에 터트릴줄아는 캐릭이라 무섭긴하죠 

대즐 kda보니 걍 두어번살린거보고 화났나본데요

신기한밴없죠 대즐이니 엑스잘랐고 불꽃령?!

공허령/불꽃령 연달아 너프하면서 관짝에 발을 걸치고있었거든요 그래도 쓰나?

3경기에서는 미드남았다싶어서 퀸오페/퍽밴한정도 둘다 무난한 미드캐릭이죠 레인전도 안발리고 

기동성도좋고 나름의 한타조율능력도좋죠 퀸오페는 파편가면 w에 침묵도 붙어서 비슷?할지도 

거기에 ti에서 quinn[퀸오페=고통의여왕]이 nts[팡고]개터는걸 봤으니까 ㅋㅋ 궁으로 팡고밀어내는거

보고 아찔하더라구 졌지만 첫5밴고정이네요 우틀않 무에르타캐리인척! 대지령미드 켄타오프 악령

나쁘지않은듯했는데 대지령이 조지면서 악령힘이 올라오기전에 게임이 터진듯허네요잉 

4경기 infinity 다이어선픽 운명의분기점? 

선픽이좋은가? aa자르고 컨카는 가져온다 카나는 저기서잘라줬으니 밴아꼈고 무에르타 팡고밴 

네프 태엽 잘흔들어주겠다 좆플링..필사의한수인가 사기캐는 아닌데 적당히커도 잘안죽긴하죠 

취권영향도 덜받?을수있을듯하고 네크로 지진등 미드자르고 무난한 언더로드 다묶이긴하는데

GG말고는 거의기용안한픽이거든요 좀더 쉬운 오프픽이 있지않았을까싶지만 켄타대즐둘다조져놔서 

카나위버영파원시야수 돌격병 날먹방깎악질들제거 전부 포지션2개이상있는애들이네요 취권박고

스벤자릅시다 카나도없는데 스벤을 리스펙하네요 그림에복수혼령 복수혼령도 메타초엔 잘나갔는디

약간 주춤했죠 태엽이랑 네프둘다 가두는애니까 꺼낼각도있겠죠 쉐데도 컨카만보면좋은데 

여러가지생각한듯 팬어바로박은다음 허스카 퀸오페등 나쁜?미드자르고 박쥐간다 퀸오페는 박쥐미드

의전통적인카운터죠 슬라크미드처럼 리스크도없고 상대가 박쥐미드포기해도 큰 상성캐릭이없음 

이긴건좋은데 흠... 과연 얘내가 세계무대에서 통할까요? 지금까지5년넘게 세계 무대에서 통한 남미팀

+top6급 경기력을 보여준건  bc랑 eg두팀뿐인데요  그두팀조차... 꾸준하진못했거든요 한번이라도?

가능할런지 


마무리

딱히 새스폰을 못구한모양이네요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