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esl one kuala lumpur지역예선 동유럽 1시드결정

esl one kuala lumpur지역예선 동유럽 1시드결정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두번의왕관을 들어올린 드림팀 캐리/오프 안정감있어서 둘중하나좀 레인전져도 괜찮은느낌에 서폿들은 

겜잘알이라 연막타이밍 동선 기가멕히게짜고 미드는 딱 젊고 패기있는 미드 미드레인전안지면서 겜을

굴려주면 그만인거죠 torontotokyo에서 업그레이드 된거니까 성적을 잘낼줄은알았는데 우승할줄이야 

그 teamspirit이 휴업하면서 eslone에는 2,3,4위가 초청을 받은상황인데요  그나마좀 여유가생긴 서유럽

완전 여유가생긴 중국과달리 다소 과격한 매치업이 나올수도있다는 느낌인데요 cis가 3위밑으로는

많이 심각한게 팩트라서 과연..어떻게 이야기가 진행될런지!

ti와 같은 버젼으로 치뤄진 예선인데요 

ti예선에도봤던 팀들이 오픈예선[진짜 개나소나참여가능한]에 참가해주셨네요 참고로 오픈예선이

2번에걸쳐진행되었는데 팀완성을 빨리못한친구들이 여기오거나 하는거죠 아무튼 요약할까요

team team옛날에도 있었던것같은데 약간 쿨찐 이름같은거죠 머니메이커 열심히해라~

팀마크는 teamteam이 제일 예쁜것같기도 

우승을 돌려먹는 서유럽/동유럽 두지역은 2위까지도 진출이가능합니다 

ti예선때 작성한표인데 압축되는 본선으로 갈수록 달라지긴했음 전지역예선돌고있는데 다들 매그픽을

갑자기한다던지 ti에서 한번도안나온 애매한픽들이 갑자기 많이 등장하는등 여러가지 변화는있었는데

여러분도 롤드컵메타로 그버젼을 평가하지 롤드컵끝나고 패치하루쉬는사이 참가못한팀들끼리모여서

위로파티?하면서 한 대회의 티어에 집착하진않으시리라 믿으면서[선동 ㄷㄷ] 이걸기준으로볼께요


21년도우승하고 22년도 주춤하자 팀을떠난[혹은버려진] torontotokyo BB도 괜찮은 팀을 만들었는데 

vp출신 nightfall-save 좆목라인에 1년뒤에 vp를 떠난 gpk pure 분명히강팀인데 우승은 불가능할덧 

palantimos가 포변한것같은데요 얘 캐리아니었나 bignum slayer둘은 짱친인지 계속같이하네요 아무튼 

x밥은아닌데 하필 첫팀이 teamspirit제외 동유럽최강이잖어...아쉽네 

생각보다 후련하진않네요 

밴픽은 ti랑달라진게 있나보는건데 어...없네요 용기사 굉장히 선호하나보네요 변태쉑들 ㅎㅎ 슬랔도

꽤나오긴했는데 막상활약은 못했죠 리나는 공방에선 맹활약했는데 ti에선 평범 했었죠 결과는요

컨카오프보내는것도 꽤나자주나왔던거라 코멘트달건없는것같네요 저는 미드컨카 애호가지만  상성이나

구도를 봤을때 편하면 오프로 보내기도하는데 몽키캐리아님? 편했어? 프로들 참어렵네 

대즐vs몽키가 더할만할것같은데 제오해인가요?

2경기  밴픽데이터손실 

아니새끼야 유튜브가면 있잖아!! 음..lukas를위해 그렇게 까지할필요가있을까요 예지자 오랜만이네 

허스카없이도 예지자는 나온다구~  무장해제가 이젠 적군에게만 들어가죠 템어미드 나익스였는데

크게 터질레인매치업은 없다고생각했는데 다르긴하네요 gpk말고는 포퐁령을 잘안썼는데 자기길을

증명했죠 gpk'만'쓴것은 아니지만 gpk가 폭풍령을 고른 이상 패배하지않았다 6번중4번이 gpk네요 

ti'예선'조지고... 약간은 변화를 줘야하지않을까싶었는데 malik은 이미 빵꾸난 Quest가서 개꿀인 

mena[신설 중동+북아프리카]시드를 타먹고있고 나머지는뭐 살아가야죠 

클ㄹ...아아아 클레 클레 원신캐릭터가 검색하니 최상단에 뜨네요 휴... 큰일날뻔 dream zayac 등 

검증된선수들과 young G laise등 나름 1티어급선수랑 해본양반들에 hduo도 어디서본것같긴함

명문구단 na'vi출신 미드 99년생 hduo군이 어디서뛰었는지보니 cybercats puckchampㅋㅋ그때인연인가

가장싫어하는스코어들 사실 1경기에 조금 발리고 2경기에 복기성공해서 이겼다라고 봐도좋은데 

bo2[사실 best of 2라는말은 없지만]매치에서 승패가 안가려지는 경우에 이런경우가 많았거든요

도타는 18~20팀을 a/b조로나눠서 거의 풀리그로 진행했으니까 경기수가 오지게많았죠 그래서

픽을 숨기고 어쩌고저쩌고 여긴아니다..애들이 그냥 못해서 못제압하는거다 오해마시라 

우르사! 이걸밴해줬네요 스벤이니까 틀딱유저분들은 킹갓 네프가 있는데 왜밴함?하실수도있는데

그냥 우르사가 활약못한환경이라 그이전문제긴함 슬로우저항을 w에붙여줬는데 왜그럴까나... 

오거미드인가요? 져도싸네... klee쪽은 좀더 편안한조합이네요 사실 제가 역겨운메타충이긴한데

그걸 제외하더라도 메타 1티어가아닌픽들도 섞어쓰는이유는 다 존재하는것같음 퍽의무난함이란

돈만쳐먹고 뒤지는 더러운녀석 아니 dream군이 큰활약못하는 동안에도 편안할수있었던것 

영파 진팀에서 11킬5데스했는데 왜안올리냐고?... 아 그.. 블로그/트위터의 역할은 선동이지 사실검증이

아니기때문이죠 후후...  아무튼 오거미드 근본충?으로써좀 혐오스럽긴하네요 피돼지에 w만던지면

레인전에서 할게없어서 개편하긴한데 하.... 이맛아닌데 

2경기도무난한 맛이네요 보이드군은 언제나 무난하죠 지금 환경에서도 잘버티고 있기도하고 

트윈게이트=다이어탑1차[세이프]와 래디언트바텀1차[세이프]를 연결하는 차원문 이 등장한이후로 

말도안되는 갱각들이 더늘어났거든요 이게 타워밑에 나무가 열리면서 더불쾌한각들이 늘어난것같음

그거랑상관없이 열심히 갱다니는 서폿 네프군 얼마나 미드에 기웃거렸으면 미드로 집계되었네요 

3경기 na'vi 래디언트 선픽

냉정하게 둘다 우승후보가아닌데 서로 고전해서야...9pandas가 맛간게 아니면 좀 힘들지도?

마르시에 슬라크 레이져 레이져는 상대픽보고 쓸만하다고보는데 이건 컨카지키려고나온건가요?

피닉스나무야 이견이 없으실테고 포퐁령도 gpk만 살리긴했찌만 쓸만은 한것같고 취권오케이 론드루

던브등 약간 평타?기반 좆롤로치면 ad캐릭들을 배제하면서 아크워든?을슬랔/레이져상대로선택 

테블상대로 괜찮고 애매한 원딜상대로 메리트가있는건맞는데 앞으로 대거박고 못패는구도면 어 

어이 김작가...말이 많다 

아쉽긴허네 그래도 팀원중엔 젤잘했는데 

이친구들이 의외로 잘해버렸죠 ti때는 정말다행스럽게도 빅3가 다초청을 받아서 

참고할점은 메인캐리 kiritych군이 dnp 즉 안뛰었다?라고하네요  영구밴이라던지 중요한사연이

있다면 트위타달아주는데 안달아준거보니 걍뭐 별일아닌가봄 스탠딘으로 이길수있나? 

crystallize 아쉽다 말고는 말이안떠오르네요 secret의 crystalize?였나 se였나 아무튼 걔도 아쉬운데 

얘도 보여준게없음 빨간색 닉은 위키충도 문서를 만들수없을만큼신인/듣보다 아무튼 그래도 처음

경험하는애들이 많을것같은데 열심히하고가라 

na'vi랑 나를 같은 기준으로보지마라

무난한조합인데 매그얹으니까 mz해보이네요 자신잇으면 뽑아야제 그땐왜그랬니? ti에선 타헌

망령둠 컨카 이런것만 하다가 ㅋㅋ x밥들리그왔다고 기산거봐 어이가없네 라는말은 댓글로다시면

안됩니다 휴... 후드윙크도 오랜만이네요 나름 6번이나등장하셨다고! 2번이기셨네요 용기사!

제가보니까 닉에 cry들어가면 캐리를 잘못하는듯 

2경기는 후드윙크애호가말곤 코멘트할게없네요 리나도 힙스터픽아니고 말이죠 미드도할만하죠 

아무튼 닉네임문제인듯

오케이 이맛이제 미드는 왜안보여주냐고? 떽! 우리애 기죽어요 이날은 v1olent[nemiga]군이 와주었네요 

kim어쩌고 흠.. swedenstront말고는 글세요 munkushi-애매한녀석이고 열심히해라 

solo가 문제가좀 생겨서 이렇게 간다네요 miero가 괜찮은 오프였는데 팀을떠났군요 아무튼 리빌딩을

어케한다면 kiyotaka-solo둘 혹은 4번친구까지 리빌딩을 해야할것같은데 ramzes...캐리력아쉽긴한데

v-tune따위?를 데려온건 더아쉽네요 정규로스터는아님 근데 4번자리는 왜 바뀌었지? 흠...오케이 

2경기는 납득할수나있지 1경기는 정말실망이네요 이정도팀에 박살나다니... 넌나가라~

새로운픽은없고 9pandas는 정말 드물게 ti갔다온팀중에 로스터가 비슷한팀이라 ti냄새도좀나네요

피닉스 타헌에 템어가 방깎으로 겜굴리기좋고 파편나오면 침묵도 막돌리니까 괜찮은캐리긴함 

물론 ti에서 승률은 40퍼도 안나왔지만 공허령픽도 퍽으로 상대할만하지않나생각했는데 

ramzes똥이..그만... 공허령도 ti에선 그닥이었는데 잘하고있네요 

용기사도 간간히나오긴했는데  그림궁+a로 강화되기도좋긴하고 뭐 근데 글쎄요 원시야수쪽이더편한

오프인것같긴함 이거보니까 v-tune이 1티어팀에서 뛰던놈은 맞긴하네요 erika=poyoyo가 폭격하던

중국예선 하위라운드같은느낌일까요 

용기사도 메리트가있지만 자체돌격기 w로 자체적으로 서폿칼각을 보기도쉽고 궁으로 좀더길게묶는

원시야수가 현재메타에선 좀더 매력이있는것같읍니다 컨카까지 힘을보태주니까 

더블일리미네이션방식으로 하다보니 한번지면 1번시드?랑은 바이바이인거죠 약간 헷깔리긴하는데 

그냥 1시드는 8강전으로 별개로 토너먼트한다고생각하고 패자조? 2시드는 또 진애들끼리붙어서 

스위스라운드이번에 한번보셔서 더블일리미네이션이 헷깔리진않으실덧 


승자조=1시드결정전 4강

우리가올라가는게 맞지않나? 1라운드에서 2대1하는놈은 자격이없다고생각하는데 

아 ti 광탈하셨으면 푹쉬지 왜 벌써부터 설치는겨 

눈을..마주치지마라..너와 나의 차이는 이.정.도.다

요술사 레인전우세잡기좋은픽이죠 컨카는 미드에서 편하긴한데 오프도 뭐 나름 안정감있게할수있음

오래된기억에 4번 컨카로 개털리던 vp의기억도있어서 사이드는 아직도싫네요 템어좋죠 승률자체는

x박았지만 여긴 지역이니까 영파 박아줍니다 오프/미드도쓰긴하죠 레인전은 버리고가더라~ 흑버들

퍼그나제거 퍼그나도 조율하기좋은요원이죠 무에르타 캐리가능 얼폭 괜찮은 돌격요원입니다 

그나마 비비는게 태엽정도? 나머진 거의못나왔음 쉐데로 세이브각도 이쁘게 보...그림궁말고는 그닥 

많은각은안보이네요 켄타도있고 그래도 무난하긴하다 보커에 퍽 무난한 미드자르고 대즐등장 

캐리가 로밍으로 잡혔다? ㅋㅋ 얼마나 쫒겨난거야 

켄타그림 연계도좋고 그림자체가 뭐 열어줄게많음 그림궁연계각을 굳이안봐도 묶어두기만해도큰거죠

카나브벡등 날먹충들쳐냅시다 카나가...내가할땐좋은데 남이하면 막화나더라고 위버 나무제거 위버는

1픽박고 서폿으로도 돌리죠 질이나뻐~ 켄타박고 네프 글로벌갱 쳐내 그림 피닉스 보이드 보이드는 

언제나와도 뭐 그러려니할픽이죠 포퐁령 론드루 얘내 헤매는데요? 미드/오프밴같은데 론드루미드를

아니 그냥 뭐나올지 아이스크림 내기를했는데말이지 론드루포퐁령은 감히못뽑을것같아서..ㄷㄷ

2경기 Betbooms 다이어선픽 

vp도못꺾는놈이 뭘알겄어 ㅋㅋ 비슷하게밴하네요 aa도잘랐네요 나무로 이득보고 귀찮은 각을피하기

위함인가요 무에르타예의상자르고 포퐁령 스레메에 자이로 허...많이 퇴물됬던데 이거맞음?보이드

슬랔제거 주인님들은 알아서모셔야지 가짜원딜?이라 x나쌘놈이랑은 맞딜이 부담스러움 취권가자 

ㅋㅋㅋㅋㅋ gpk의 연승기록 묘한곳에서 깨지네요 roaming? 정글코르키냐고 물어본 너는너가라~

그런사람없던데요라니..너무하네  무난한 선택을 해줬고 론드루는 보다시피 나자신있어라는 탑칼챔

느낌인데 본체변신시키고 싸우면 엄청단단하고 소환곰이 영웅취급이라 스탯적용도다받아서 제법

띠거운 화력을보여줍니다 곰이죽는다? 돈을 많이떨구긴하지만 q쿨만 돌면 다시 싸움시작이죠 으으

이게대즐이랑쓸때많이역겹더라구요 컨카는뭐 파편/아가님쇼를 ti보셨으면아실텐데 저는 예전부터

그거왜안쓰나궁금하긴했음 파편도안사더라고 요즘은 뭐 거의 물쏘는 아지르죠 나익스가 모든타점을 

얼추흘려낼수있을것같다 bkb는 마저50퍼 나익스는 80퍼 오케이 렛츠고 

분산검 ->작살이 트렌드인데 섞을?여유가있었나봐요 

군단밴을제외하고는 코멘트할게없어보이죠 론드루 ㅋㅋ 증명해버리셨자너 김작가비아냥원툴ㅉㅉ해

무에르타캐리 또나오나했는데 나익스 보고 슬랔선회 마법면역상태에선 궁딜을 풀로못박는것도있고 

그냥뭐 이쪽도나쁘지않다고본듯 대즐오프같네요 대즐이 burnburn히 살리느냐 잘괴롭히고 녹이느냐

매그도 꽤좋아하는 캐릭이지만 그에대한생각은  레인전이 다소부족해도 고점이 높고 풀콤박으면 게임이

끝날수있는캐릭 억지로 끄집어낼수있는 컴보들이 혼토스[전파편 현아가님]+e에서 작살로 넘어오면서

오히려 좀더쓰기편해진듯 더멀리서도 당길수잇고 근데 안나온애 이야기를왜하냐 그큰한방은없어도

레인전강하고 그냥 d딸깍 x마크 콤보 빗나가거나 몸이 쏠릴이유가없고 실패해서 터지는각도 별로없음

궁에 피해량감소도 붙어있음 포퐁령도 매그만큼은 아니지만 운명을 짊어진캐릭이죠 

매그와 컨카를 비교했지만 결국 이게임에서는 포퐁령이 혼자 이니시거는 매그[살아나올기술있음 미드양호]

역할을 부담해야했다는억지주장인데요 뭐... 증명해버리셨으니까 자이로가 범인이네 

웃어새끼야 니가 한국에서 헤이터짓하면 어쩔건데 나는 도타월드에서 잘살아갈건데~ 

ti꾸준히나간것치고는 좀아쉽긴하지만 웬만한 직장인 10년 기대수입이상+를 벌어놨네요  ㅜㅜ 후...

나만 10억없는거아니지? 다없는거지? 아무튼.. 우울한이야기는 그만하고 더우울한팀을만나러갑시다

우리정도면 강팀아니냐? 2시드정돈 안정권일듯

위에서도말했듯 메인캐리가없는게 유일한변수

ㅋㅋ 가짜로스터로 왔네 넌뒤졌다 9pandas 떡발린거봤제? 

오늘?도 이친구가 대타뜁니다 v1olent는 번역안한거보니 1들어가면 번역을 못하나봐요 땡큐~

지랄한다 어휴 같은 댓글은 제가지웠습니다 이거 의욕이 확꺾이는데요 

원시야수/보커지우고 방깍캐리? 하나씩지웠네요 영파박고 나무 얼폭지웁시다 데이터가있구나?

쉐데로 그림?재미보는거막아봅시다 뭐 그것만이유가있는건아니지만 켄타박고 위버 우린 즐겨줄께

위버도 딜이 제법 나오거든요잉 지진 허스카 미드잘라줍시다잉 네크로 하트가도 터트리겠다 

이러고이겼다네요?

이쪽도뭐 무난하네요 컨카/카나브벡등 날먹픽자르고 조율하기좋은 퍼그나 vp도꽤썼던것같네요 쳐내 

무에르다일당박어 서폿/캐리 돌릴수있는픽이죠 흑버들자르고 그림 악령에 취권까지 난전 신나게박아주죠

퍽 팡고 무난한 티어죠 팡고승률은 x박았지만 여전히 전투 조율하기좋은 미드/오프카드임 제우스?

이러고져야하나요 ㅜㅜ

2경기이겼음에도 많이바꾼 vp 켄타안쓸거니자르고 취권은 당해봤으니자르고 퍼그나에 매그 요술사

흠 보이드로 광역기 날먹시도 허스카/대즐로 신내볼까요 네크로 다시기용 

이러니 져야죠

영파그림자르고 나무 타헌 탄탄한 한타캐릭에 네프로 여기저기흔들어줄생각 ㄷㄷ 무에르타캐리네요 

리나/퍽자르고 네크로 또할건가 살짝떠봤는데 

하네? 무에르타가 안무서운것인가 

이건상대를 개x으로본거지~

무에르타궁도있지만 26분에 바로 무산의별=눌리파이어를 완성시키면서 말그대로 승리를 '무산'시켜버림 

근데 nulifier에 별이라는 의미도있었나요? 허허..그냥 모양보고 정한건가 

3경기virtuspro 래디언트선픽 

1경기 애매한폼+2경기 x박아서 그냥 침몰하는줄알앗는데 그래도 ti유학가본놈들이네요 

무에르타 ㅋㅋ 잘라야지? 네프도자르고 허스카/대즐도잘러 나무흑버들타헌으로 한타탄탄 레인전즐겁

템어뺏어오고 지진미드인가요 후후.. 어지간하면 다팰수있을것같긴한데 과감허네요 엑스/나익스인데

증명해버리잖아

위버살짝던져보고 간본다음 엑스선택 나무/흑버들 타헌 다뚫고 이니시걸겠다 나익스가 들어가서 기술

전부무시하고 조지겠다 네크로 지워줍니다 리스펙 리나할래? 허... 또런거하네 od할께 

근데 지진 미드털기힘든가? od인데도? 


승자조 결승 [bo3]

지역에서 한팀뽑는쪽은 bo5로 5판3선진행인데  bo3라서  좀더빠르게 끝날수있겠네요 3판2선가자구~

고전한모양이던데..그래도 결승엔 na'vi가 있어야 하는데...하긴뭐vp정도면 근본이긴하지 우리가버린

똥팀에서 행복하니? 

x까 아 x까는 cyka입니다 성별갈라치기 ㄴㄴ..여기선 갓롤과 도타2만갈라치기해주세요 오늘은 

knight군이 나섭니다 마지막까지 믿고맡겨주지 아니면 저쪽에서 거절한건가 캐리친구뭐아픈가?

브벡날먹쳐내 템어리스펙 요술사 레인전 리스펙 퍼그나 일단박고 깔짝거려봅시다 보커네 흠...피닉스

aa 광역기 도트딜 나쁜애 쳐내줄께요 길쌈꾼 오프는 잘안하던데 못할이유는없죠 얼폭 가보자 어

세이브하고 들어가서 물어주고 열심히해봐라 퍽박고 망령 나가제거 둘다공통점이있죠 보이드카운터

얘내잡으면 세계구라고 부를수있겠죠 vp 과연? 카나 켄타 힘쌘오프?급카드쳐내 나무는 나무죠 쳐내!

영파도 원시야수랑 굉장히 핫했죠 보커박고 컨카쳐내~ 미드가려나봐요 네프서폿에 흑버들 매그는 

자신감이제 약간 '이겨야한다'인데 딸깍충을 이겨버리면 뽕맛은 쩔죠 매그 던브등 무난한 오프잘라줍니다

위버캐리라고본것같은데 이걸 또 ㅋㅋ 욕심부리네 악령이 잘안뚫혀준다면 적 보이드빼고 거의유리몸 

신기할건없죠 요즘은 대거로들어가서 작살꽂고 납치하는 혼토스+e시절보다 좀더 멀리있는적도납치중

이거 이대로면 eslone 쿠알라룸프루 달려가버리는거아니냐고 ㅋㅋ 러시아보단 동남아가 따뜻하겠지? 

이짤알면 영포티 삼대남?이라고 어허! 그런혐오발언은 어디서배운거야 근데영포티는 혐오단어맞나?

2경기 virtus pro  다이어선픽 

신기한밴은없죠 영파박아볼까요 좆플링은 그냥 싫어서 밴하는듯 타헌컷  얼폭에 위버 어디서본픽인데 ㅋ

망령박고 네크로 템어 많이보던얼굴이죠 팡고미드 무난헙니다 

신기한밴없죠 리나자르고 요술사 흑버들 보이드 용기사 ㅋㅋ 용기사 왤케좋아하냐 어? 이게뭐야 

너근접딜러잖아 팡고 머가리딱대 미드몽키 잊고있었던 카드군요 컨카가 나대도 많이못나왔는데 

3경기  BetBooms 래디언트선픽

영파오프 테블 포퐁령 밴은 별로할말이없네요 악령 그래도 귀찮으니 잘라둡시다 

신기한밴없죠 대즐자르고 네크로자르고 흑버들1픽에 그림+용기사 용기사좋은가?당해보고 솔깃한듯 

템어캐리박고 퍽으로 포퐁령 제압하겠다 퍽이 메이지?계열도 잘잡고 어지간한애들은 못털긴하죠 

쉽지않았다 녀석들...강하네 당연한?결과였다 

확실히 경기수가 적으니까 볼맛도 나네요 압축된 소고기의맛이랄까 뭔개소리냐고 나도몰라~ 예선 x까

아여기서 x까는 .....   cyk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