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esl one kuala lumpur -예선 대충보는 북미1

esl one kuala lumpur -예선 대충보는 북미1

도타대회 [혼자서] 보는남자

ti끝나고 저도좀 쉬어야?하는데 바쁘네요 오랜만에보는 지역예선입니다 dreamleauge나 riyadh

같은대회에서 지역예선 주최하긴했었는데 뭔가 dpc가 더중요한 느낌이라 흥미가좀떨어졌죠

** 예선이 전부 16~18일사이에 많이 진행되어서 제목만써놓고 하나보고 하나기다리고했어야한다는점..

끊어서 번갈아보다보니 헷깔려서 헛소리좀할수있으니 이해해주시길 

12월까지 심심하지말라고 착하네~ 아무튼 천천히 지켜볼까요 

오픈예선2 

궁금하신분 손?

아무튼 그러셨다 

sr이 첫대회를 거르기로했나봐요 

abed보내고 yopaj라... 뭐 쟤도 나름 피지컬파 젊은이긴한데 잘모르겠네요 하긴뭐 미드놈이 피지컬만

좋으면되는거지 생각은 kitrak이해주신다고~ 결국 3명바꾼팀을 만드는 동안 예선을 쉬었음 rtz도이제

국제전성적못낸지 오래되어서..아쉽다 태세우스의배처럼 eg->sr로 이어지는 계보는 이제 rtz만남았네요

fly crit둘다 떠나셨다..아무튼 x밥이던말던 쉬어서 북미판이 조금 느슨할수밖에없다는 주장 


ti예선을 기준으로 만든표인데 저는 정말놀란게 지역예선 [d버젼으로진행]은 이거랑 많이달랐다는것

매그/론드루야 특정팀에서만 선호했으니까 그렇다쳐도 0회픽들이 지역예선에선 많이나오더라고?

이게 환경차이인지 체급차이라서 아니면 그냥 x밥들끼리는 통하나 이건모르겠네요 


이 세상을 놀라게 그만하라고? 오케이~ 작년에 나름 잘해서 놀라버렸는데 그나름이 딱나름이더라고

뭔 x같은소리냐면 잘하면 잘한다 하지 나름을 붙일필요가없죠 그냥 북미팀치고...봐줄만했다 timado 

bryle은 세계에 통할만한 수준이지만 통하지는않았다? kasane까지 나름의 전략체계를 구축한듯 

Ari만 immersion으로 바꾸고 가보자구~ 탈락하면 더문제인게 얘내말곤 컨텐더급이없음 

fart=방귀 초등학생인가? jenkins는 유튜버/해설진에 가까운 그양반이네요 걍 x목팀인듯 fear도 

30살넘은 아저씨고 15년도우승자긴하지만 벌써 8년전일이니 연식이 예측이가시죠잉?

되겠냐고? 88년생캐리 93년생 서폿 ㅋㅋ 아무리 x타2라도 이건무리지 

신기한픽 없죠 퀸오페 ㅋㅋ 나올려면 나오는거제  어르신들 퍼지나하고말이여 건방져!! 떽! 

루나오프야? 세상에나 

미국애들은 알겠는데 다른애들은 모르것네요잉 

그래 행복하고 아무나이겨라 이런팀들이 혹시나하는데 거의역시나더라구요 

그렇구나~ 

론드루저격밴 귀엽네 나머지는뭐 크게할말이없네요 리나 공방에선 잘나갔었고 군단망하긴했지만 

쓰는팀은 썼었고 알케도뭐 우측=래디언트 힙하게 aa컨카브벡원시야수보이드악령까지 6고정밴 ㅋ

노인공격신나요잉~ 퍼그나가 네크로 숨도못쉬게하던때도있었는디 흑흑 

재밌게하고 돌아가자구~

나름좋은성적을 냈던팀인데 다들 갈라섰네요 nigma에서 잠깐뛴 yuma가 여기왔고 entity의상징?

stormstomer영입 fly까지 gunnar lelis는 원래있던애들인데 나갔다가 다시들어옴 gunnar는포변했는데

bryle과 북미의 미래?를 책임질줄알았는데 포변으로 도망치다니 

어디서보긴봤는데 보여준게없는친구들 

이정도 버틴게용하다 TSM 아니면 nouns가 우승할것같은데요잉 

매그는 자신감이제~ 매그가 오프던 미드던 레인전 이기기는 힘들어서 미포윈런에 매그누스까지 

ti와 지역예선은 전혀다른무대군요 

adz이친구도 별로 보여준게없고 yamsun 5번 1번오가는 재밌는여정중 mss dubu서폿은 근본라인인데 둘다

x밥들이랑해서는 이길수가없는 서폿의운명을 벗어날수있을지?

와 sandking gomez잖아!.... 미안해요 얘낸 잘모름 

어...대등하면 안되는데? 

신기한픽은없네요잉 매그미드인가봐요 /팡고론드루사랑꾼 악령브벡 흠...오케이 둘다뻔하네요잉

미드가 좀고생하긴했는데뭐 전체적으로 체급이 더좋긴하네요잉 speeed군 슬슬..빛을볼때가되었나요

18년도데뷔던데 허허... 아무튼 1라운드는 2대떡으로 다넘겼네요 당연한건가?

팀마크도없는 급조팀이 많이보이네요잉 


패자조 1라운드

방귀쟁이 어르신들등장

음... 빨리해주시죠 

아깐 개박살나서못보여드린 피카츄~ 귀엽...죠?

재밌는픽은 없죠 비마도 쓰는팀은썼고 ti결승1경기에 나오기도했죠 제우스까지! 

세월이야속해~

2경기도 딱히말할게없죠 ? 

대즐/매그등 조율하는 미드를 보여줬네요 네크로컨카도 꽤좋은선택이었지만 세월이야속했다 

나름?선전했던것같기도하고

얘내 지긴했지만 팀자체는 리그도참여했던팀이거든요! 그렇다면 그경험치로 

쓸데없이 대등한데?

신기한픽/밴없네요 슬라다밴? 할수있지 어디팀은 슬라다엄청집착하던데 여러지역오가다보니 슬슬

헷깔리기시작 2경기도 템어에 보커미드인가요? 할수있어~ 퍼그나 컨카 에니그마오랜만이네 

ti랑 같은버젼이거든요

x밥들은 생각이 다르구나!

뭐 하도할말이없어서하는말이지만 kitzz랑 flee이런애들은 30위안에서 노는애들이거든요 

그런데 300등대캐리랑 같이하네요 솔랭은 숫자일뿐인가

솔랭이전부는 아니지만 미드/캐리는 등수무시할정돈아닌것같은데말이죠 템어/던브 여전히건재하네요

3경기 sandking gomez 다이어선픽 

구정물에도 위아래가 있다..라는말이있었죠 이정도로 차이날줄이야 신기한밴픽없고 무에르타캐리

별로안나오는것같네요 딜하나는 산더미인데말이죠 템어를 믿는마음! //매그를 ti에서는 강팀들만

간간히 보여줬는데 오히려 하위지역오니까 더많이보이는듯 나스도 강팀들만 몇번보여줬죠 

영 대충하는데 2편보면 이해하실거임 딱1팀만 뽑는데 top3미만이 의미가있나싶기도하고

그러셨구나~


승자조2라운드 

이세상을

미국인만 안다고~  같은개그반복하시는데 재미도없고 열정도없으시면 어떻게합니까 

열정이 생기겠냐구~ 봐달라!

신기한픽이라 없죠 복수혼령이 의외로 대회끄트머리쯤부터 별로안나오긴했네요  라이칸은 kasane만 

쓰는악질카드  ti기준이니까 

ti에서는 한번밖에못?안 꺼냈다 

용기사에 팀버 한물간캐릭들을 수집하고계시네요잉 

ti무대간팀들은안했다

이딴게 4강?

2경기 매그리나 둘다 나올수있는수준이고 tsm은 크게말할게없네요 

ti말미쯤에 두들겨맞던 취권말곤 기억이없는데 ㅋㅋ x밥상대론 잘통한다~

나름쌔보이긴하는데 yuma kuroky가데려갔던만큼 좀치나요?

팀이름이 너무긴레후~ 

크흑

신기한픽없죠? 스레메도 ti에선 조금 주춤하긴했지만 요술사랑 레인전압박및 미드찌르기도좋은픽이고

무에르타 터트릴각도 봐줄수있니? 대즐이네

 프로씬한정으로  윈런픽에대해 저는 좆롤식 암살챔/ 띵귀처럼 내가알아서한다 같은느낌같은데 아무튼

2경기 yang어쩌고 다이어선픽 

신기한픽찾기게임~ 미포밴말곤없네요 나무퍼그나 원시야수 브벡위버 방깎얹고 힘내볼까요 

신기한밴없죠 론드루저격밴하고 그림-망령-aa 퍽 막픽 슬랔 ti에서도 간간히나오긴했었쬬 

자꾸 ti이야기만하고 신기한픽이야기하는건 위에서도말했듯 전혀 중요한라운드가아니고 유럽을제외한 

모든지역에서 3위이하는 그냥 대세에 의미가없는수준임 cis랑 중국이 그나마좀...3위권도봐줄만한가 

3경기 yang어쩌고 다이어선픽 

매그를지우네 허허..윈런도지워야제 쫄았으니까 픽들은 평범하네요 미포니까 스벤도 할만한듯 박쥐?

헉..

신기한밴없 죠 혈귀퇴물취급받았는데 여기선또 밴이나오네요 미포 이몸등장 박쥐까지 힙하다힙해 

뭐야 누가이긴거야? 


패자조2라운드 

그래도... 1티어급팀이랑 비볐다고

로켓타고 화성갈끄니까

신기한밴없죠 거-미! 오... LGD도 힙한척뽑았다가 개쪽당할뻔했죠 ㅋㅋ 팀버또나왔네?

speeed x밥은 잘터네요 

이제보니 미드팀버였네요잉 그래서..누가이김?

2경기 끝을 예상했는지제우스나스 둘을 같이뽑는 힙스턱스자체 티어픽말곤 다폄하하는것같지만 

하위팀들을 보니 음해하고싶어서 참을수가없네요 

미묘하네요 얘내도 더위로 가긴힘들것같은데

미국3인방 힘내!

여기도 3명이긴하네 

사실 이정도 차이는 내야 위로가서도 다시도전할맛이나는건데 

힙한픽은 두팀다없네요 론드루미드인가요 캐리인가요? 누가오던 허스카로 혼내주겠다는의지 

차이가크긴허네

리나뽑길래 착실하게 살려는줄알았는데 리나캐리에 제우스니? 흠... 나익스나올만은했네요잉 

매그할거면해라

첫날은 10경기중에 딱 2경기만 3세트까지갔네요 뭐 애초에 큰의미있는단계는 아니고 TSM vs nouns가

사실상 결승이고 yang어쩌고[dubu선수있는팀]이랑 bommysoy중에 좀더잘하는애들이 다음을 기대해볼

만한것같기도? 메이져랑달리 mena[북아프리카,중동]시드도 배정해주고 있다보니 북미에 2장도 안나올것

같긴하네요 흠... 아무튼..힘내보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