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도타2 7.35패치 1편 뒤늦은 수금쇼 시작 시스템+아이템

도타2 7.35패치 1편 뒤늦은 수금쇼 시작 시스템+아이템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공짜박스뿌리는척하지만 본질은 상자열쇠 3150원 후... 2.49달러인가요? 아닌가 2.39달러가그쯤

되는군요 아무튼...역.겹.다.... 올해배틀패스망해서 기대치가 많이떨어짐 이번 버젼은 대격변보다는

소격변인듯 더이상아이디어가없으신가? 

대회 끝나서 패치했구나 ㅋㅋ 걔낸뭐 목요일날끝이나....??

히익..

정글몹관련패치 2골드씩너프

+광산 묘비등과 상호작용하지않습니다 가뭔지몰랐는데 특수한 지형에가면 버프가 들어가는데 그걸 막음

이걸이제야 알았다고?

슈퍼/메가크립은 데미지가5씩오름

짐꾼체력->횟수타격으로 변경 근접1대 원거리 2대 웨이브/타워6대 더잘죽것는디? 이제 회복안되요잉 집에

보내서 회복시켜야한다는군요 우물은 이제 250범위에 범위타격을준다  하....과거 한섭시절 질나쁜애들이

우물킬 해도 어쩔수없었는데 이제야 고쳐주네요 질이나쁘다~ 

광산/우물[본진x]에 감시자추가

아웃포스트=전초기지[정글쪽]에 있는거 타는시간 2초줄여줌 오케이굿~ 

트윈게이트 마나소모 허..이거크네요 사실 초반갱가는거야 계산해서 가면 되긴하는데 미묘한차이도생기고 

죽기직전에 tp누르듯이걸로 살아가는게있었는데 조져버렸네요 소환수등은 상관없다네요잉~ 

 

압제자는 0미만으로 방깎불가능 대즐테크닉이 불가능하겠네요잉 너무쉽긴했어 

이제 새능력생김 초당30데미지인데 간격이 0.2초[0.2초당6]임 1200범위군요잉 너무쉬운경우도있긴했음

이게 잘터는애 못터는애 차이가큰건 로샨도 그런데 얘도좀 흠 조합잘짜라~

저질러놓은거 뒷수습패치에 가까운듯 로샨의 새로운능력 마지막에 처치한 진영에서 때리면 함성을

지릅니다[글로벌] 받는피해 25퍼증가 체력 80퍼밑으로 떨어지면 발동 기본데미지50에  분당10추가 디버프

8초지속 20초쿨 

로샨아이템 banner추가 맵에 꽂으면 거길지나는 웨이브가 공격력/체력늘어...?? 바론버프네? 

75퍼체력 50퍼공격력추가 300초간 지속되지만 부술수는 있다 이거 멀리설치하는게 나을것같기도

바론버프인데 설치형인느낌이네요 버프는 45초지속이고 이깃발은 캐릭이 6대 때리면 파괴됨

여러개박는다고 중복되지않고 200골드임 캐릭말고 소환수나 이런걸로 부수려면 4배더쳐야함

 

2번째 로샨부터 드랍시작 다이어에서죽으면 banner /래디언트에서 죽이면 치즈가나옴 이제 죽일시간도

정해서 운영하는게 나오겠네요  

 

3번째로샨기준 래디언트진영쪽에서 죽이면 재생의구슬파편 다이어에서 죽이면 아가님의축복[소모성]

웬만하믄 다이어쪽에서 죽이는게 나을것같은데 이젠 로샨위치랑 그에따른 유불리도 체크해야겠네요

teamspirit 개쩌는 서폿 miposhka도 개쩌는것같다고 평가하네요잉~

더블데미지->데미지증폭룬 이건 번역다되었더라구요 이젠 기본공격력 80퍼증폭이라 덥뎀이아니기도함 ㅋ

마법데미지 15퍼증폭 ㄷㄷ 이건좋네요 아마 기본공격력이높은 복합캐릭때문에 조진것같기도하고 

 

은신 이제 피해25퍼감소효과  전체룬주기마다 5퍼씩? 이런스택위험한데 

 

헤이스트22초에서 3초씩시간스택

신비룬 쿨감25퍼로줄임

리젠룬 이제 맞는다고 안꺼짐 ㄷㄷ... 대신 초당 리젠1퍼씩까임 그래도 없는거보단나은 보정이죠좋아요

맵나무조정인데 이건 직접가서보시는게 나을듯 귀찮냐고?....들킴?

새로운 개념 'aoe범위'추가 렌즈의 마법사거리로 안늘어나던걸 늘려주나보군요 길이/사거리는 렌즈효과를

받고있으면 안늘어남 오라도 적용x  아직은 혈석에만 적용중 

아이템

타라스크반지 귀환 다만 875골[맞나?]정도여서 오프캐릭들이 저거들고 버티던 지랄쇼는 이제못하고 

돌격방패급이라서 애매하네요 

 

새로생긴 셀레메네의 왕관 비밀상점에서 판매 1800골이고 6마나리젠 꽤큰리젠이긴한데 1800골이면 애매한

돌격방패,장방패+a급가격대죠 재료로 많이 넣었더라구요 

 

khanda 이거 힙하네요  크리스탈리스[크리칼]+성구함으로 만드는템인데 타겟팅 마법많이쓰면서 평타딜쓰는

캐릭들이 올려볼만하것네요 퍽은아닌것같고 제우스캐리가능할려나 스탯자체는 올스탯 8에 공격력50 양호

한것같음 패시브는 성구함패시브와비슷한데 데미지가 100+공격력의 75퍼 마검사캐릭 찾아볼까요~

파라스마? 뭔가 어원이있을것같은데 마녀의검+미스틱스태프 어? 이거 혼령의 브로치있지않았나요 라고

말하실분 저도 그래서찾아보니 바뀌었더라구요 ㅋㅋ 이벤트만 만든줄알고 그냥돌린나 반성해~ 

45지능 40공속 8아머 비슷하긴하네요 느낌은  마법타락? 원래있던기능이고 지능배수가 0.75에서 1배로

늘어남 쿨도 2초줄여주고 아무튼 상위템없던게 아니고 있던애를 신템만들면서 바꾼건좀웃기네요 실질적

으로는 혼령의브로치에서 레시피값만 빼준셈이네요 

투창 원래가격이 1000원이었던가 기억나시는 틀딱분들? 아무튼 마뎀계수도 10깎았네요 서운해~ 

 

전투지팡이 그립다...기보단 너무오래봐서 템자체로는 약간 애매한물건이긴하죠 

 

체력반지 이제 집에서팝니다 타라스크/셀레메네가 이제 그역할을 대체할테죠?

궁극구 750원 원래 2100원이었던가 대신 올스탯도 15올라감 ㄷㄷ 각종템 재료도 바뀌었겠죠?

공허석=void stone도 이제 집에서살수있으시다 

신비의장화 재료교체 링오브 바실리우스+레시피 서폿들도 이젠 웃겠네요 막타쳐먹겠다고 징징거리지마라~

이제 마나통안늘려주고 리젠추가로줌  바실링이니 마나리젠주변에 퍼줌 이제 분해못함~ 

혈석=유일한 범위증가효과 첫아이템 레슈락은이제 혈석과 지지관계에서 벗어나 한몸이...이거무슨드립임?

젊은이들만 쓰는줄알았는데 그것도아니고 흠...

 

핏빛가시 도타최고가템라인중하나인데 25원더올랐네요 오치드=침묵템+장창+하이퍼스톤[공속템]+레시피

지능보너스 너프 리젠너프 공격력너프 아이템바꾸면서 생기는 일이죠 이제 마법살해자를 안써서 마방을

챙기는 소소한즐거움도 사라졌네요 공속40에 피리젠 0.25추가 흠... 대신 회피40퍼센트확률로무시하고 

크리터지던거->모든평타에 60마뎀추가 으로 바꿔줌 dps는 따져봐야겠지만 나쁘지않은듯 

 

나비검 클레이모어가 뭐더라 대검? 한국명이생각안나네 아이콘만보고사서 전투지팡이삭제라 가격올라감ㅋ

30공속->기본공속20퍼 기본공속은 민첩스탯과 기본공속특성등으로만 올릴수있어서 더귀하다고 약파는중

 수정검 레시피조정 가격은 100원오름 

 

다이달로스 레시피 100원깎음 

 

분산기=분산검 강화 레시피조정 이글송 ㄷㄷ 가격은 동일 데몬엣지[한국명기억안남]좀애매하긴했찌~ 

이제 45공격력대신 민첩20추가 이속버프 1초증가 

신의양날검 이제 마법증폭 25퍼도추가임 ㄷㄷ...도랏맨 

 

공명의군도 레시피조정 전투지팡이사라졌으니 바뀌어야죠 가격증가 10지능 10공속-> 20공격력+2힘 

200원비싸진대신 쿨이 1초나줄었네요 오호잉~ 스탯은 좀 애매하긴허네

 

영원의수의 레시피조정 가격 500원증가 이젠 리젠대신 체력300 마방보너스가 10퍼나줄었네요 특수효과인

피해량에 비례한 마법회복이 30퍼에서 피해량감소적용전수치의20퍼로조정 버프같네요?  새패시브추가

영원의인내? 300마뎀맞을때 마다 쌓이고 최대 6 각스택이 기본마저를 8초간 4퍼올려줌 최대 24+25니

꽤크네요 근데 각각스택시간이 적용된다니 그정도폭딜맞으면 죽을듯 ㅋㅋ 

혼령의검 레시피조정 오..렌즈넣어주네요 카야가 너무좋긴하지 ㅋㅋ 이제 혼령의검 카야산화or야차캐릭

나오겠네요 가격은 올랐음 이제 카야베이스가아니라서 렌즈능력이 추가된거죠 250마법사거리 추가요~

 

스카디의눈 레시피조정 공속디버프 30/60공속에서 10퍼/20퍼로조정 

 

글레이프니르=신성한 족쇄 묠니르는 음차하고 얘는왜 신화속 물건인데 음차안함? 아무튼 가격 깎아줌

재료템들가격의 교체되어서그런가봄 30공속[혼돈의망치레시피교체]추가 

그리브조정 마나부츠리워크에 따른것  부가효과도바뀌었는데 마나리젠을주신다고

 

작살가격200원추가 공명의군도가올랐으니까 그에따른스탯및 2타패시브 시간1초쿨감 

 

타라스크의심장  예전에 잠깐했던  타라스크반지 +reaver가 한국어로 뭐였지? 랑 레시피가격은 동일함 

이제250체력없음 포인트부스터없으니께~ 

대군주투구 레시피조정 가격200원할인 그에따라 올스탯 추가 대신 블라디미르 ㅜㅜ없음 

 

금합 좋긴한데 약간 계륵느낌 레시피조정에 따른 스탯조정 스택회복시간도 버프해주네요 

 

링켄재료조정 100원오름 공격력10 뜬근없긴하지 

혼돈의망치 레시피조정 장갑+장창+망치 그에따른 스탯조정 번개데미지 15너프 힝 

 

마법학살자 레시피조정 에따른 스탯조정 디버프가 이제20데미지도준다구? 점멸 다끊어야지 ㅋ

 

만타레시피조정 야차+왕관[올스탯템]+레시피 허허... 총가격은 동일 

광기의가면 레시피조정 브로드소드가만만해 임마! 그렇긴해 그에따른 레시피조정 

 

용기의메달 ㅋㅋ 지들이 수습못해서 삭제하네...근본템인데 너무가성비긴했어 

 

유성망치레시피조정에 따른 스탯조정 지능보너스 확올랐네 10퍼마뎀증폭 24퍼마법 흡혈증폭 카야니까~

카야템으로 만들면 타헌같은애들 막가기 애매하려나? 그래도 갈것같기도하고 건물/유닛데미지너프 

묠니르 레시피할인 가격은 동일 혼돈의망치레시피때문 공속보너스20증가 장갑이 레시피에들어가서그럼 

 

여의봉 가격 증가 장창가격할인탓  가격동일

 

망각의지팡이 재료템에 가까운데 이제 재료바꿔야죠 블리츠너클이군요 가격 125원오름 공속25증가하고 

공격력을 안줍니다 이렇게 많이들어가는 재료였나싶네 

 

팔색구레시피교체 셀레메네 소울부스터 가격200원증가 마나리젠1증가 뭐 나쁠건없죠 

부식의구슬 레시피조정 방어링을 껴? 공속장갑을끼고? 재밌네요 초반템으로 섞을만한것같기도하고 아머

+공속까지  최저가 치감템이네요 건물에 들어간다고?

 

증오의꽃가지 재료변경에 따른 변경

 

장방패 좋긴한데 코어들이쓰기엔 돌격방패가 너무좋아서 재료변경 가격동일 에 따른 스탯조정 

칸다?의 재료가되었죠 레시피조정 25원는건 봐줘야지

 

파이프 조정 타라스크의반지군요 가격 499원이나올랐네 너무싸긴했지... 계속오르는게 맘아퍼

 

재생의구슬 재료조정 cornucopia가뭔가생각했는데 퍼져버런스지우고나온거 이름이었네요 ㅋㅋ 영명도

한명도 모르는 불쌍한친구네요 셀레메네 리젠템만 둘둘이네요 가격은동일하고 리젠스탯이좀오름 

공격력은 안올라도 상관없긴하죠 오케이 ~

원혼의 브로치 재료및 효과변경 확깎아주네요 마녀의검상위는 바뀌었으니 공격력+마법흡혈 어..무슨 

컨셉이죠 이것도 마검사템인가 무에르타같은 액티브는 기존효과컨셉 그대로네요 

 

바이스 레시피조정 가격할인 올스탯이젠 안줍니다 재료바뀌었으니까 

 

시바의은총 레시피조정 어? 베일을섞어? 그에따른스탯조정 이제 마법증폭을 추가로 입히는건가요 치감은

패시브에 있으니까 마법증폭 몸으로 들어가면서 바르는캐릭 어...데프는 궁이 물리딜인데 아무튼 포퐁령

같은애들 그런애들이 좀이득보겠죠  레슈락도좋을듯

은빛칼날 재료변경과 그에 따른 스탯조정 이제 크리안터진다 ㅋ 

 

태양의문장 이제 메달이없죠 ㅜㅜ 장방패를 섞는구나! 이건 좀 똑똑한데 방깎템을이제없에나봐요 

 

두건 레시피옛날거아닌가요 저건 지배자의투구였나 마뎀 증폭 너프 이제 타겟아니고 주변 900범위디버프임

마녀의검 레시피조정에 따른스탯조정  가격 175원오름

3분의1도진행못한관계로 정글템/영웅 캐릭은 다음편에 다루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