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도타2 7.34e패치 7.34로 한번더한다

도타2 7.34e패치 7.34로 한번더한다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아마 

대회때문에 쪼끔더 땡겨준것같은데 올연말에 열릴대회죠 이거 예선도 재밌고해서 빨리 리뷰했으면싶은데 

제가 게을러서 ti쪽글도 마무리하고 뭐 드림리그는 시간남으면 예선스킵하고 결승근처만 볼까싶음

teamspirit폼올라온거랑 SR의 마지막슬픈 모습을 볼수있으니까요 아무튼 결말을 다아시는분이많겠지만

ti리뷰를 안보신분도 있을것같으니 슬쩍슬쩍자제를 해볼께요잉 

비인기장르특유의 강한자의식 같은 악플은 진짜라서 상처받으니까 안됩니다 

바로본론 아이템 

알파벳바꾸는 패치는 예로부터 메가패치는 아니었죠 수의...예전의 흡혈버젼이 너무사기였나

싶긴한데 뭐 지금도 나름의 매력은있으니까요[파이프가는 캐릭만자주했다는뜻] 아무튼 버프!

 

미다스..는 애매하죠 너무 살려주면 게임이 미다스online이되어버리고 조금 반성해라 하트도 같은

맥락인데 5100골드 싼건아닙니다 근데또 이걸로 굴리는거생각하면 힘깎고 가격올린거니 

아프긴하네요 근데 이거있어도 프로들은 다뚫던데 허허 대군주투구는 아이템자체의 문제보다는 

이두새끼픽률이 x박은게 문제가아니었나싶은데 ㅎㅎ

장방패저친구는..꽤괜찮아보이긴하는데 서폿말곤 가기애매한 물건이기도하죠 마나리젠없는 돌격방패가

탱킹력자체는 더좋으니까요 조건부탱킹?느낌이죠 돌격방패가비싼것도아니고 1코어로 뽑으면 경우에

따라 그냥 공짜레인이되는경우도있고말이죠 대군주버프하면서 그재료인 블라디도 덩달아 버프~ 

캐릭밸런싱

캐릭말고 영웅!! 이라고까지할마음은 없지만 피카츄한테 챔프라고 하는건 좀심하게 긁혔달까 

챔프라고 해도 알아듣는데 왜발작하냐고 한다면 싫어하는거알면서 챔프거리는 마음도한번은

또또 음습한 비주류게임 특성나왔다 느그관심도없거든 우리는 xxx한테 악플다느라 바쁘시다

으으..음습하다 음습해 가나다순으로 갈게요잉 

가면무사-많이지지부진했죠 q로이니시흘리긴좋은녀석인데  많이나오진못했쬬 궁만 버프다? 3렙은 

그대로네요 허허 

 

가멧=브벡=bb이번 대회의핵심 날먹카드였는데 딱 승률50퍼맞춰진거보면 황밸같기도하고 ㅎㅎ 

w사거리 파편 사거리500!! 너프 e저렙구간 탱킹력너프 가시흩뿌리기중첩 너프 이게 4개중에 2개만

들어왔어도 응 x까할텐데 다모아놓으면 꽤신경쓰이네요 적당히 잘한듯 더설치면 2차너프하지뭐

대회의 조커카드였죠 w마나25올리는게 x되는건가는 모르겠네요 극초반말고는 마나가 25부족할 

일까진거의없는것같은데 e너프는 좀 아프네 아가님도 너프먹었고 죽음의탐구자 저거너무좋긴함

지가 리산드라인줄알더라니까 

1번도 픽도 밴도 나오지않았다

비룡은 못나오긴했지만..초당치유 이거 너무올리면 심할때 샌킹 궁씹고 회복하는거봤음 적당히하자 

고대영혼 w너프 궁너프 흠... 꽤나오긴했죠 조질정도인가하면...묘하긴하네요 너프는 약간 아픈데? 

 

그림 적당히 연계에좋아서 대회에 흑버들과함께 무난한 서폿으로 많이나왔죠 파편만 너프시다?

한번도 나오지못했다 2

그림자주술사 얘도 밸런스잡기가힘들죠 헥스와 1대1속박 w만일단 버프해보겠다 궁은건드리면 

x될것같은 생각이드네요 저주술사도 그렇고 술사로 끝나는게 문제네 어! 

ti에서 핫했던놈들이 다모였네요 서폿/캐리둘다 나왔던 길쌈꾼 캐리력을 확깎아버렸네요 딜로스 

불쾌하네~q나 w조지는것도 불쾌하고 불쌍한 벌레로다 

 

나무 너프할수밖에없긴한데 w데미지말고 흠... 은신 전환시간이랑 전환전 이속을 너프하면 

다시관짝에?들어가려나요 후후..반성좀 하고오시는것도 

 

대즐 더조질줄알았는데 판정만 하나건드리네요 저것도 크긴한데 흠... 오케이 압제자죽어

계속지랄한 대지령 ㅋㅋㅋ 팔색구로 무한 구르기하니까 구르기시간도 포함시켜버림 이정도면 

인고의시간에 비해...적당히깝치지그랬어 수치도 x같지만 판정관련너프가 더아픈듯 

드로우 e쿨감 써달라?... 넌 더혼나자 드로우좋아하긴하는데 스나/드로우끄집어내서 죽일때가 

쾌감이 더좋은듯 ㅎㅎ 

 

라이온 적당히나오면 좋은녀석이죠 그림자주술사보단 얘가 랭크나 대회나 개인적으론좋음 

 

레슈락 푹쉬고왔지? e슬로 0.2초버프 나쁘진않은데 메타를 전체적으로봐야 알것같네요  

마르시 ㅋㅋ 계속 너프하면서 많이 주춤했죠 e버프로 살아날것같진않은데? 

 

망령 w해골너프 어허.. 뭐 아프긴한데 그정둔가? 

 

무에르타 w저렙구간너프 슬로우30퍼 개꿀이다잉 

 

벌목꾼 q13퍼 예전수치가...얼마였더라? 12퍼였나?

7.31이면 몇년전이야 ㄷㄷ 최대16퍼에서 12퍼로 고정하다가 메타에서 너무설치니까 10퍼까지 깎아버림 

근데 이러고도 2년넘게 메타에서 왔다갔다했죠 

7.32d에서는 25렙특으로 2퍼올려준거니 어떤정도인지는 알수있겠죠 

이번대회에서 굉장히 주춤했는데요  마지막패치는 버프였는데도 메타에서사장되는게 재밋긴하네요 

악령 ㅋㅋ 레인전에서 카나/망령한테 맞는거 제법본것같네요잉 더맞아야지... 좀짜증나는캐리긴함 

 

에니그마도..거의못나왔죠 쿨을 1렙에20초나줄여줬는데 저는 오히려 초반이 쿨짧아도상관없다고

보는데 그러면 1렙에서 안올리겠죠? ㅋㅋ 아무튼 w랑 나머지는 건드리면 조심해야한다 

 

영파를 조지겠다라는게 알림글이었으니까 그래야겠지? q쿨감 오케이 아가님쿨감 1초너프죠 

결과적으로 쿨을 2초늘린건데 팔색구를 많이가기때문에 여전히 불쾌한짓을 할것같긴하네요 

2초너프는 꽤크네 크림피해배수너프 흠.... 연구좀하겠지만 서폿으로라도  나오지않을까 

영파랑같이 원시야수도 밴을 많이당했죠 얘도 약간 필요악이라고봅니다 w마나소모증가 궁쿨너프 

궁이 군단궁 옆그레이드?느낌인데 4초쿨증가는 좀아프네요 25렙특까지 ㄷㄷ..33퍼센트너프먹음 

자이로가 7.34초반에 대폭버프받으면서 엄청설쳤는데  브벡영파카나망령악령등 돌파력좋고 

단단한 애들이 떡상해서인지 다소 유감스러운 픽률과 승률을 기록 6전전패는 좀아프네 

 

저주술사 q크립배수너프 뭐 정글러아니잖아 평타로 잡아라~ 궁판정버프네요 오케이..

컨카가 대회에서 정말많이 활약했죠 궁..와..저거좀 아프네 탱킹력의 원동력을 너프했네요 샤드=파편은 

너프더먹어도할말없죠 약간 아지르궁 하위호환? 도타적으로보면 그렇죠 급류폭풍 1초너프 크...이건

조금 아프겠네요 쿨은 늘려도상관없지만서도 너무좋긴했어 

 

타이니 q마나소모 버프 나와도 용서해줄께? qw컴보는 여전히 마나소모 비슷하긴할듯 

대회를 휘저은 카나 오프 불쾌했죠 결국 기본공격력너프 ㅋㅋ e흡혈불이익 대폭증가 이젠 크립으로 

피빨생각하지마라 망령은 we따로찍어야 누리는걸 e하나로 누리니까 그정돈 감수해라 궁마나소모

대폭증가 흠... 막뿌리고다려야하는데 부담스러운정도네요 

 

흑버들 그림이랑 같이 너프좀 먹을줄알았는데 아니네요 쿨2초증가 흑버들캐리 꿈에도나오더라 

총평

사실..뭐 메타를 읽을만한 능력이 없는 하찮은 사람이라 후후..아쉽네요 적폐들은 너프하고 적당히

설친애들은 너프하는척?만했네요 제대로할려면 카나처럼 기본스탯부터 조지는데말이죠 아무튼

이정도면 급한불은 끈것같다 압제자보다 신기한 새패치가 나올까요?  결론을 내보자면 

영파/카나등 반성해도 용서해주면안된다 좆플링제발..관짝에넣어줘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