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도타2 7.35b패치 feat 징징거리는 도타충일기

도타2 7.35b패치 feat 징징거리는 도타충일기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b[소문자]패치특 본섭을 테스트서버쓰듯이 쓰면서 데이터모아서함

북미감성이라 저희랑은 안맞는 만화인데 똥이라도 주워먹는다...라는평가는 비슷한것같다

**머리깨진 찐따의 징징주의  

제일싫은부분 

혈석 피의서약으로 실험켜보고 마나회복하면 x될지 안될지모름? 혈석갈만한캐릭 30개정도만 테스트해봐도

알것같은데 이게 맞나싶은데 한두어번당해서 혼자 열올라서 보면 패치되어있음 그정돈가싶을수도있지만 

 

영원의수의 이거 이번에 만든거죠 인내중첩  25퍼센트나 깎아버렸죠 테스트한거맞음? 생각은함?

 

개찡얼거리네 라고 생각하실분도 방어력 1깎는게 말이된다고생각하심? 메달/태양의문장이 방어1[효과]

오르면서 메타 최고의 아이템으로 개나소나 다올렸는데 물론 개인방어1이랑 부여방어/방깎이랑다르긴함

근데 x벌 지들이 실패인정하고 없에놓고 투구밸류를 한버젼만에 조짐 사실 태양의문장은 여러가지 

건드려서 그정도 개사기템/개쓰레기템될정도는 아닌데 무시할수치는 절대아님 

진짜궁금하네요 도타 밸런스팀은 사람 취급못받아서 절반만받나?  증폭4퍼너프 허...모르겠다 

이게맞는방향이면 7.35 빅넘버패치때하는게맞지않나  마법학살자는 뭐...별로 할말없긴함

만타공속도 3올린거라 할말없음

유성망치 200원...도 적은수치는 아닌데 뭐 이해할까요 이번에 레시피많이 바꿨으니까 

 

장방패 방어력보너스1ㅋㅋ 시벌.. 지가만든 템 안쓴다고 대책없이 버프하고 바로 너프하는꼴봐 이거때문에

eslone결승운명이 바뀌진않았겠지만 대회중에 패치해놓고 이러는건좀 어이가없네요 방어1의 밸류를 

무시하시는분도있을텐데 메달/태양의문장도 방어1올려서 갑자기 떡상한거실제로 메달패치를보면 

쿨증가 지속시간감소 방어감소/보너스 1증가 2너프 1버프였는데 저 방어1때문에 ti지배한거 이어서

태양의문장도 200원깎았고[유성망치200원할인]방어력보너스/감소가 1증가함  부가효과도올랐지만

찐따처럼 겜하면서 두건->시바의은총으로 바뀐빌드에서 이득볼캐릭찾아보고있었는데 아쉽긴하네요 

재료도 안바꾸고 스탯만 너프하겠다 후... 위에서도 계속방어 1가지고 찡얼거렸는데 방어4에 스탯2면 참

아무대가없이 너프라서 더마음이 아프네요 

 

태양의문장 재료인 메달...을 결국 삭제했죠 감당못하니까 2천골넘는 서폿템을 중간액티브템 없이 천천히

재료나 올려라 방어력보너스 7->6->4까지 떨어진거임 능력치보너스2감소 마력소모 100이나 추가이제 

탱커형?캐릭들로 올려서 깝치지말란거죠 이거 패치안했으면 다음 큰대회때 2문장+ 무조건나왔을듯  

자가버프로 공속부여는..무슨생각이었을까요 

 

두건도 너프입니다 투구를 너프했으니까 

 

시바의은총을 죽이겠다가 너무명확했다면 블라디미르버프는 너무노골적이죠 분해가능도 흡족하고 

레시피값깎아주면서 밸류가올라갔죠 블라디 상위템이었던 그녀석[1년도못채웠던것같은]이 너무사기였던

시기말고는 그냥 지배자의투구재료였죠 아무튼 갈놈은 가고있다 오라템은 상향하면 피곤한데 

 

야차소폭상향 야차와카야 ->카야강화템 조정에 따른 마뎀4퍼너프 흑흑... 공속은올랐다고 

징징거리는이유

이게 도타오래하신분아니면 방어1 스탯2차이가 얼마나 큰지 체감못할수도있음 사실 저도 호들갑떨만한

정도인가 스스로를 의심하고있는데 아무골드대가없이 이정도 수치가오간다고하면 엄청무례한패치는

맞음 7.35때 조졌으면 사실징징거릴이유가없음 올해정도면 거의 격변한수준도아니고 문제되는것만

건드리고 로샨 살짝 건드린정도임 근데 b버젼에서 늘 이렇게 대놓고 생각안하고 패치한거티내니까

프로피드백받고 하겠지만 많이쳐도200명남짓인프로를제외한 10만이상의 일반유저들이불쌍하다

이정도로 생각안하고 패치한 대회에서 박살난 2,3위불쌍하다.. 결승전에 패치를하냐 어떻게 


가면무사 대회에별로안나오더라 힘좀주자 안돼....이제 딜이 0.2초단위로 들어갔던가요 

 

가시멧돼지 너무조졌나봐 e상향해줌 이라네요 너프먹고 안해봤는데 해보신분 후기좀 

 

고대티탄 q깨우는 피해량 증가 심해에선 원래 신경안써서 체감못할듯 이라는 댓글은   삭제했습니다 그런

갈라치기옳지못해요 제블로그에선 아이템팔고/부수는 쿨찐 프로들만 욕해주세요 그런댓글없었다고?

여기서쉐복을? 론드루너프...뭐 당할만한수준같다 참아새끼야 확씨 

 

기술단 버프를... 하...보기싫은데 이제 팀친화적?으로 패치했는데도 꼴뵈기싫네요 

 

늑대 버프 서폿할때 정말화나는 오프상대죠 흐...변신도버프 다시써달라는건데요 블라디까지 가격할인

해주고 이거... 불쾌한데요~ 전방위상향 

ti에서 맹활약해서 너프를 하긴해야했음 근데... 또버프를해줫네요? e정돈 괜찮긴한데 흠..... 벌써

 

레슈락 버프해주고 다시 너프해버리기~ 생각하고 버프하라고!!!  

 

루빅 궁쿨감 오... 그래도 우리팀엔 나오지마라 

메두사 아...이것도 슈라우드=영원의수의 아이템이슈네요 생각을 아예안하는구나?

 

좆플링 궁지속시간4초증가 불쾌하다..얘는 일겜에서  좋던말던 대회에서 너무많이나와서 그냥 

계속너프해서 일겜 승률20퍼까지박았으면 좋겠음 내가못해서그런거아니냐고 어허!!! 대회!

 

무에르타 편의성패치네요 이런상향이 은근?해서 좋죠 

바순 기본공격력2증가 ㄷㄷ...아 보기싫은데..w둔화다시상향 

 

바이퍼 파편보유시버프 10렙특 마저특너프 20렙특 둔화/피해증가특 너프 w장판대신 궁에 

단절[패시브억제]을 달아줬는데 개인적으론 큰위화감못느끼고괜찮았음 그래서인가요 후후

팀버... 버프네요 얘로 두건올리면 재밌었는데 너무설쳤나 

 

복수혼령 환영=죽고나면생기는 분신 아쉽다 정도 너무사기였나?

 

수정 ㅋㅋ 파편에 마저x 

w힘보너스 버프 옛날에 롤처럼 패시브에 뭐달아달라그랬던 옛날이 생각나네요 

 

아바돈 e너프 

 

ㅇ마살기사 q버프 e버프 이건 다시나와야지...암살기사는 필요악이라고봄 물론 대회에서만 대리들아

좀살살해라!!!! 흑흑...

비마 와..이거상향좀큰거같은데요 그래도좀 지켜볼까요 

 

보이드 ㅋㅋㅋe가 디나이에 터지는거 오바긴했음 아쉽긴한데 ...감수해야할정도...아쉽다 

 

연금 이걸..묘하네요 

영파 ㅋㅋㅋ 시전시 들어가는 슬로우 타겟팅캐릭들은 다누릴만하다고생각했는데 이거 생각보다

무섭네요 네프w랑 악령궁보다 더빨리 이니시가 들어가는거아님? ㅋㅋ 아무튼 이젠..박아야들어감!

 

외계침략자 너무밀어주면 겜이 이상해짐 w저렙데미지너프 e홀...크... 이방어막 x같더라구요 두어번

겜터져보면 혐오가생길수밖에없음 마나알레르기 피해삭제 적당한 정의구현이다 

몽키킹! 버프 

저주 궁너프 그래...순수딜은 너무하지

 

어? 1인궁으로 바꿔주고 써보진않았고 쓰는거봤는데 뭔가 짧아보였는데 더줄여주네요 오케이 

 

죽음의예언자정도면 반성충분히한것같기도하고 아닌가 내가 애호가라그런가 w/e둘다 너프네요 허허 

폭증가 이거 안읽어보면 몰랐을듯 

 

타이니 슬슬나와달라는건가요 후후..컴보딜이 엄청난듯 

 

테블 w더강해져라! 얘도 지겨운 메타캐릭

방어1 올려치기해놨는데 그냥주면 내가뭐가되니~ 선동...실패

한줄평 아이템패치는 필요한것이지만 '7.35'할때생각좀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