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Dreamleagues22 지역예선시작?

Dreamleagues22 지역예선시작?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아우 며칠안쉰것같은데... 그래도 저랑달리 선수들은 한 1달정도는쉬었겠네요 

100만불이 애들용돈은 아니지만 ti가 박살나니까좀... 다른대회들도 아쉬운기분이네요 ti가마무리되고 

12월에 대회[eslone kualalumpur2023]가 있었던터라 빠르게 리빌딩하고 끝나자말자 아니다싶은애들은 

갈라섰거든요 물론 두번째대회인 이대회전에도 자잘한 대회가준비는되어있지만 크게는 2개로봅니다 

대회시작기간은 보름이상빠른데도 dacha가 예선은 며칠차이안나게 시작한덕분에...조금바쁘게 동시에

훑어봐야겠네요 일단은 dreamleague를 좀더우선순위에 두고싶네요잉 아무튼~ 

작년드림리그와 eslone kualalumpur 그리고 중간에 있는게 이번대회입니다 EPT를 안주는 BB보다는 

그래도 조금더 공신력있는대회가 아닌가 싶기도하고 아무튼 그렇습니다 리그보단 대회위주가나은듯혀~

이미 betboom dacha는 리뷰를 시작했는데 제게으름을 생각해볼때 2월까지 마무리못하고 그여파로 

이것도 리뷰 비슷한속도로 마무리못할듯 ㅋㅋ 아무튼.. 

작년 dreamleague21부터 쌓아온포인트로 뽑아준건데 직전 eslone 우승팀인 xtreme=AzureRay3명은 

팀을 옮기면서 포인트를 많이잃었음에도 여기오셨네요 이게맞지 LGD는 이제 ㅋㅋ 나가라~ liquid 컴

서유럽3 동유럽3 중국2 나머지1자리씩인데 중국2자리가 약간 거품같기도하지만 Azure Ray가 마지막 

우승팀이니 불만을 표하기엔애매하네요 MENA가올해부터 추가된 새지역인데 MiddleEastasia+NorthAfrica

지역 즉 중동지역인거죠 사실상 falcon전용지역으로 6팀이 있긴하지만...이미 황제가 정해진 지역이죠 

얘내 못이길애들은 꿀빨아보겠다고가는순간 영원히 못뚫는거임 ㅋㅋ 오히려 서유럽이 GG/liquid고정

초청일것같으니 3자리중 한자리 노려보기쉬울지도?

중국에선 이셋이 관전포인트인데 Ori Faith bian이 은퇴를 번복해버린 신AR까지 등장하면서 

더가혹해짐 SEA랑 NA SA셋다 크게 신경쓸팀없는것같은데 그나마 NA는 

얘내 폼이괜찮은듯 SR=shopify rebel...랑 붙어도 밀리지않는팀이라 관심가져볼만한듯 

동유럽은 얘내가 로스터 바뀌고 살짝 터진 상황이 되어버려서 

가[pure->miero]폼이 x박지않는이상 초청 or 1자리먹고 

라는 현도타최강팀[몇달 쉬어서 아닐수도] teamspirit도 초청각이 날카롭기때문에 의외의 개꿀통 지역 

이것은 서유럽도동일한데 

이어지간하면 본선에서 잘하는애들이고 우승권이라 

이런애들까지 기회가오는중 자...betboom dacha정리하고 빨리 들어가보자구요 

개인적으론 이양반 복귀가 좀기대가되는구요 faithbian은 98이라 돌아올줄알았는데 95년생 Ori는 몰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