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7.35c등장이요 어?1편 기본밸런싱+아이템

7.35c등장이요 어?1편 기본밸런싱+아이템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조만간.,...왕권의몰락?.... 아니 2주뒤에 알파벳패치하면 3월중순까지 버티겠다는거잖아 ?

다음큰대회가 이번주[작성일기준]주말에하나 다다음건 4월22....이중간엔 하겠죠?

코볼트시리즈 기본데미지상향 트롤사제 그냥힐만하는 귀신이죠 은근히 뽑아먹기 괜찮은애인데요

에..뭐 풀링했을때 하나더죽여줄수있지않을가 기대해봅니다 그래도 스몰캠프는 스택쌓는게편해요~

오거어쩌고 above 70퍼이상인동안은 몽둥이를 안쓰신다네요 ㅎㅎ..다들 피할수있으시죠?

투구 다시 너프 ㅋㅋ 시바의은총때문엥 이게뭐여 

독사의구슬25원할인 흠..오케이

회피의부적 가격증가없이 버프 오..무조건 좋네요 

부두교가면...?? 물론 이수치버프도 호들갑떨고싶긴한데 이러면 상위템도 올라가지않나요?

흠... 70퍼까진 마저줘야하지않나 뺏기전에 얼른 받아들죠  

 

혈석..골치아픈친구죠 아무의미없는 레시피대신 재료템까지주면서 버프를?

 

핏빛가시 출시당시 최고가템이었는데요 중간템?레시피변경에 따른것 추뎀너프 아쉽네

 

다곤 크..이게문제죠 재료템버프하면 연쇄적으로다가...불쾌하네 

 분산검이야 도타역사내내 무난한 공템이었는데요 8번만쓸수있던시절도있었제잉... 25마나사소해 

이게마나통작은새끼들은 약간 생각하게 하는정도는 될듯 근데 8번제한시절생각하면뭐..사소해 

 

분산기 본인+대상인건 이제 어둠현자 20렙?특마냥 전원이속버프못받는건데 뭐가문제냐 대표적으로

'미포저격패치' 라고 생각합니다  가격도올려서 이젠 상위코어템끄트머리에서 고가템으로 흠...오케이 

 

사소한너프 

 

족쇄!!! 족쇄 개인적으로 좋아합니다 본명은 글레이프니르 신령한 신성한 족쇄가 맞긴한데 묠니르는 

음차[이름그대로읽기]하고 얘는왜 ...오케이

심장다시버프하네요 흠..반성충분히했지

 

가격50원깎아주면서 회피재료가 5퍼오른거보셨죠 그에따른 5퍼버프 흡혈증폭다시증가! 

 

대군주투구 반성좀했다는건가요 사실 얘너프말고 라이칸=늑인/비마=야수지배자이런애들너프하면됨 ㅋ

심술나는게 알파벳순으로 배열해서 산화/야차/카야 셋다 따로적혀있는거 그냥... 묶어써도좋지않았을까

s라서 제일밑에있던 산화 위에 미늘창이랑 비교해보시라고 같이올림 상태저항 4퍼버프->조합템은 5퍼버프

여긴가격만50원깎음 야차와 카야너프는 카야쪽으로 가야겠는데 개판이네요 후후 

사소해 

위의 카야너프이유 50원깎아주고 흡혈증폭 4퍼너프 후후..증폭올려줬으니 참으시고 산화/카야의변경

으로 인한 조합템 스탯도 조정이네요~

칸다 딱양학충들이 좋아하게 생긴물건이죠 버프해줬네요 

 

마법학살자 7.35b의상징같은 물건인데 도트딜 올려주는대신 디버프 시간절반으로 줄여버림 마방

20퍼로 너프 흠...지들이 안쓰니까 심술?나서 버프한게 지난버젼이거든요 어이털리네요 

유성망치가 좋긴한데 최종코어가아니다보니 가격설정이 애매하긴하네요 이정도가적당한..듯?

 

여의봉 가격할인 

 

오..대놓고버프좋아요

재료템이 할인하면서 두가지다 할인되었죠 

 

파라스마는 레시피추가 뭐 다들 가니까 그럴만했다 

 

신광검도 재료템변경 별소식없다

재밌는물건이죠 이게 마녀의검이랑 분리되면서 바뀌었는데요   액티브를 켜면 기존에테리얼폼[물뎀면역

마뎀40퍼?추가] 패던기능을 무제한으로 즐길수있다는것이죠~  밑에건 편의성패치네요 가달라고~

문제의 아이템 '시바의은총','불화의두건이죠' 방어 너프했고 능력치 재생 레피시값도올리고 어쩔수없죠

이게 들어가는 이니시캐릭 레슈락,포퐁령같이 메이지?계열이지만 들어가는애들한텐 무조건좋았으니

 

블라디미르공물 오라너프하면서 방어2/마나리젠을를 기본제공으로 바꿨네요 오케이 

 

망령의고리 너프 방어력이 너무좋아서 어쩔수없긴하지... 오케이 


아쉽다1,2,3,4 전부너프네요 

재생버프 흠..뭔가 다음버젼에 삭제나 로테이션당할것같지않나요 아님말고

 

가죽채찍얘도 다음에 안보일지도? 이동방해?...슬로우만있는줄알았는데 그런게있었나

 

아쉽다5

 

아쉬워서 버프했다

5티어템은 어케밸런스잡나궁금하네요 ㅋㅋ 데이터가많나? 거인의반지 제 최애5티어템입니다 너프~

 

마법등잔 버프 5티어템은 다좋아서 애매하면 살아남기힘들죠 

 

확고한 ㅋㅋ뭔번역이저래 본적이별로없어서 첨알았네요 최대체력을 고정하는대신 마저를올려주는

물건이었죠 물딜러 애매할때 생각해볼만할것같긴한데 글쎄요~..

 

 

7.35c 2편 영웅밸런싱

7.35c등장이요 어?1편 기본밸런싱+아이템 조만간.,...왕권의몰락?.... 아니 2주뒤에 알파벳패치하면 3월중순까지 버티겠다는거잖아 ? 다음큰대회가 이번주[작성일기준]주말에하나 다다음건 4월22....

rlawkrr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