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7.35c 2편 영웅밸런싱

7.35c 2편 영웅밸런싱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7.35c등장이요 어?1편 기본밸런싱+아이템

조만간.,...왕권의몰락?.... 아니 2주뒤에 알파벳패치하면 3월중순까지 버티겠다는거잖아 ? 다음큰대회가 이번주[작성일기준]주말에하나 다다음건 4월22....이중간엔 하겠죠? 코볼트시리즈 기본데

rlawkrrk.tistory.com

아니 왕권의몰락 내준다며!!! 

곰이속너프 흑흑..잘못했어요 1/2/3렙 쿨너프는 좀머리아플수도있죠 실수하면 이제 더치명적이시다 

이것도좀크네요 몽키여의봉술먹히면! 이라고생각하고보니 슬라다/아바돈은 횟수개념이었네요 

 

라이온 너무설쳤죠~ e도 띠거운데 5퍼나 너프했네요 파편 마저도 20퍼너프 끊어지는거리 200너프

이제 두번째타겟은 시야에서나가면 끊김...당연한것들이 당연하지않았던사회..나눈물나 언니ㅜㅜ

w버프 좋아요 건물 뿌셔 지구뿌셔 ㅜㅜ... 궁마나소모버프까지....진짜 지구뿌수겠는데?

 

매그 ㅋㅋ 이걸 숨기고있었던게레전드 e쿨감특 너프 범위특 너프 흑흑...매그 잠깐쉴래?

미포 분산기너프[이제 메커니즘변경으로 최대2마리만적용가능] 파편 회복너프 흑흑.여전히 쓸만

하긴하던데 상급미포[아가님]도 너프네요 당할만하셨다 저도딱 분산기,파편,아가님만 물빨했는데

이정도로 그쳤군요 

 

바이퍼 레인전의황제 초당피해 너프?! 너무행! e반경너프 너무행! 

 

박쥐는 너프해도소용없긔... 대회에선 계속나올듯 

기본힘증가 획득량너프 ㅜㅜ나서운해 10렙까진 이득이네요 오케이 e지속시간??아니뭐야 맞어?

어허..큰타격이있을것같네요 3분의1로줄일정도였나

 

벌목꾼 파편너프 q특성너프 뭐 이정도면 선방하셨다 힘내보자 

 

복수혼령 지가 안쓰니까 버프해놓고 너무쓰니까 깜짝놀라서 너프중 근데 웃긴건 2연속버프함

밸런싱팀도 미친놈인듯 잘하건못하건 연속버프하면 어떻게될지 바보아니면 다알겠다 ㅋㅋ

마법학살자덕분에 온힛판정애들 재미좀봤죠 그걸 너프해서 봐준건가?

 

슬랔은 방템충들이 늘면서 방어랑상관없이 딜을 박을수있는 능력이 매력적이셨고..너프요 

 

아바돈 오케이 1,2렙은 참자 시간왜곡조지는게 젤맘편하긴할듯 

얘도 많이설쳤죠 기본방어 w슬로우너프...아프네... e가 디나이금지에이어 2차너프네요 근데뭐...

정의롭게 변해가는것같기도해 e데미지특 궁안에서 공속증가특 전부너프 ㅋㅋ

 

q시전거리너프... 4렙엔돌아오신다네요 

 

외계침략자 방어막이거...머리아프죠 너프해라~

용기사슬로우 공속둔화 흑룡[아가님강화]마저 5퍼너프 너무설치셧나 또 단단충이라 조지긴해야해 

 

유령자객 민첩버프! q사거리버프! 이거 너프할때q사거리조지더니 ㅉㅉ...아무튼 대회에선 나와도좋은데

내솔랭에선 안보고싶은캐릭1위 아니 저격수가있지 2위 루빅이있네 3위 항마사 4퍼...ㅈ 5....ㅗㅗ다죽어ㅗㅗ

 

네프 기본데미지 3너프 어..드디어죽이네요 슬로우 메커니즘 오류?인가요 너무하긴했어 w1,2렙대폭너프

 

정밀타격 ㅋㅋ 오케이 정의구현좋았다 

 

w판정버프 

 

데프 궁이속보너스 힝..서운해 

 

첸 e에 마나소모 아군크립 소환?할때말하는거겠죠 예전에 2초뒤에 아군 소환하는거 개좋았는데 q특너프

테블은 대회기준 메타랄게없는놈이죠 기본힘2 q쿨감 오..더써달라네요 

 

둠..은 불쌍하긴하죠 기능성패치해주면 날아오르고 수치좀퍼주면날아오르고 ㅋㅋㅋ 파멸너프는 

너무했다..진짜다너프해도 궁만 너프안하면 참을것같은데 오케이... w특까지 대폭너프 쓰지말란거죠

카나 w50사거리버프

 

후드윙크 q둔화0.1초너프오케이

총평 아이템밸런싱적절했고 아마.. 7.36을위한 준비패치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