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도타리뷰 115편 금테라둠 기술단등장이요

도타리뷰 115편 금테라둠 기술단등장이요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8개월동안 잊고살았네요잉 대충마무리해놓고 너무바뀐캐릭만 간간히 유지보수하고싶었는데 하다보니

그렇게되었네요 옛날옛적 소라카와 뽀삐가 성형도 하기전 할배롤 할배도타시절 워크3기반겜이라 

유저들이 방을 파다보니 나쁜통제가 많았죠 둠=파멸의사도,라이칸=늑대인간 테키=기술단은 하지마라

근데뭐..저는 당해본적이없어서 도시전설정도로 생각하고있는데요 다른애들은 구질구질하게설명이

필요한데 얘는 꽤 명확합니다 아군도화났거든요 

디자인이라도 귀엽던지...... 아무튼 3총사는 디자인도 혐오스러운데 기술도 혐오스러웠죠 

원래는 티모버섯같은걸 qwr로 깔고 e로 자폭?하는 캐릭이었는데요 듣기만해도 열받죠 이게 서폿이라고 

기어나오면 하루종일 지혼자 지뢰[버섯]설치하러 다니고 e로자폭하고 흠...이게맞나 평타딜도약해서 

적견제도 오지게못하는데 할생각도없음 ㅋㅋ 지혼자 지뢰로 정글빼먹고 모두가미워했죠 

 

리뷰스택

어... 링크스택용글로써 잘못들어오신분들은 재미난? 도타글보고가셔요 *김작가글은 하늘에 맹세코 공략글이 아니며 소개,리뷰글정도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ko.dotabuff.com/learn/lol 주

rlawkrrk.tistory.com

다른114개 보러가기~

우리달라질게! 이젠 적만 화나게하는 폭발전문가!

약간 무빙?이중요한 캐릭인것같은데요 그렇게 뭐 난이도가 높지는않은데 지뢰는 티모버섯처럼 약간 경력?

으로 극복할만한 부분같습니다 자주다니는 동선이있거든요 아무튼 봅시다 


스킬구성

Q  끈끈이 폭탄 sticky bomb

당하는 입장에선 판정이 꽤좋은거같긴함 걍 대충 던져도 알아서 추격해서 붙으면서 슬로우으으..

좋은견제기술입니다 범위딜이고 마법데미지이기때문에 딜교평이한편 갓롤과달리 귀환을 

심심하면 하는 겜이아니라 레인지박령 혹은죽어서집에가는겜이기때문에 마나관리는좀

신경쓰셔야할겁니다 아무튼 기존 q는 그냥 버섯처럼 설치형이었는데 만족스럽네요 

이게뭔데? 아..이것은 특성이라는것이다 기술/능력치를 공짜로강화해주는 물건이지 10/15/20/25렙

마다 좌/우중에 하나고를수있는데 스킬포인트를 소모해야하기때문에 10/15렙에는 계산을좀 

해보시고찍으셔야한다 아무튼 공짜강화 좋아요 

W 고반응성 충격기 rative tazer

원래 설치형이었는데 이제 몸에 둘둘감고 자기따라오는친구들 혼내주는 기술입니다 무장해제는 

평타를 못치게하는 디버프죠 이속보너스도 달려있고 데미지는 고정이네요 주문력개념이약해서

갓롤의 비슷한 느낌의 기술과달리 폭딜은 아니네요

파편?이뭔데  아가님의 파편이라는 물건인데 1400골드[30~35cs]정도되는 강화템입니다 이게

되파는게 불가능하고 15분이후부터 구매가능한 특성때문에 서포터는 가기힘든물건이죠 

아군에게 시전하면 돌격캐릭들한테 걸어줄수있겠죠 어케해야할지는 감이오시죠 q로깔짝

견제하다가 w로 귀찮게하면서 적견제하는느낌이겠죠

E 날려버려  blast off!

정신나간 노잼 자폭기술은 돌격기술로 진화했습니다 무려 스턴까지추가되었는데요 q슬로우와

e로 기절 킬각보기도좋아졌음 qwe중에 설치기가 하나도없는것부터가 벌써 흡족함 

예열시간동안은 취소할수있으니 잘생각해보고 날아갑시다 

데미지도 꽤나준수한 기술이라초반킬각보기좋습니다잉

D 지뢰밭표지 minefiledsign

유틸성좀좋네요잉 예전엔 한곳에 겹쳐박는게 가능했었는데 이젠 아니라서 밸런스상으로 엄청난 

문제가있는건아닌데 좀띠겁긴합니다 무적이라니 으으.. 

ㅋㅋ 이쉑 글성의없이쓰네 같은거 왜 두개 올림? 어...이건 아가님의 홀이라는거다 아가님이라는 대마법사

어쩌고하는설정이있는데 쉽게말하면 코어템인 아가님의 지팡이=홀을 사면 기술이 강화된다는겁니다잉

4200골드 약90~100cs의 코어템으로 데미지는 산더미죠 설명은 기니까 그냥 움짤로보시죠 

오...범위안에 들어오면 터지니까 근데 저 폭탄터지는거 데미지기반은뭐임?

이게 공홈에 있었으면 더좋았을텐데 ㅎㅎ 폭발당300 지속시간10초 이게 약해보이는데 실제로 저거때문에

한타터질수도있습니다 다만 이친구를 서폿으로 쓴다면 구매하기쉽지는않다는점 

R 근접지뢰 proximity mines

투명지뢰 불쾌하네요 티모버섯생각하시면될덧 두겜의 은신감지 메커니즘이 다른정도 도타는 

소환수가 많아서 견제할만하긴함 아무튼 데미지 1렙부터 무려400ㄷㄷ 겹쳐서 설치할수없지만

건물에도 데미지가들어가고 마법저항감소까지있어서 은근히 누커로 쓸만합니다 

근데 ad딜 251특은 뭐죠? 저도몰라요잉~ 평타템올려! 공속템질러! 라기엔 얘가 너무메이지라서 ㅋㅋ 

얘가 미드 메이지로 쓰이는경우도 꽤있게된게 이개편이후부터죠 마저감소도있고 스턴도있고! 

빌드분석

아군에게 힐을주는 메칸즘과 마나부츠를 합쳐완성하는 경갑 본인에게 정화를 주는 효과도있습니다 은신과

마방을 올려주는 액티브가있는 희미한망토 주문력없는 존야같은물건인 율 쿨감을 해주는 팔색구 아가님

고가템으로 둘둘감았네요 q선마지만 e도 열심히 찍어줬네요 

10렙특 마저20퍼 15렙 마나회복 20렙 자폭쿨감

비슷하게갔는데요 마법저항을 낮추고 물리공격을 못하게만드는 혼령의검입니다 근데단점은 우리도 

저거맞은 애한테 평타딜을 못박으니 팀의 ap비중을 잘보고 박으셔야합니다 타겟팅이라 빗나가진않아요잉

10렙특 궁강화 15렙 e강화특

침묵을거는 증오의꽃가지 마법저항을 80퍼순간적으로 올려주는 액티브가있는 칠흑왕 적을 양으로 바꾸는

룰루기술비스무리한 액티브를 가진 도타최고의 아이템 바이스의낫 마지막은 평타딜템인데?

10렙마저 15렙e강화 20렙 q강화특 오케이~ 

마무리

이젠 착해졌죠 적만 화나게해봅시다 지뢰작 재밌자너!! 미드로 연습해보...셔도나쁘진않습니다 팀원들이

여전히 안좋아하긴하겠지만 레인전도 강하고 한타각도볼수잇고 괜찮은녀석이되었습니다 할거없으면

한번연습해볼까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