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도타2 7.35b패치

도타2 7.35b패치

도타2 간보기 [패치,캐릭터소개,잡설]

도타2의 패치넘버링은 20년가까이되어가는데도 잘안바뀐 앞자리 7 년단위로 바뀔까말까

하지만 바뀌고는 있는 두번째자리 3 마지막 1년에 3번쯤 바뀌는 마지막자리...보다뒤에있는 

알파벳 보통 b버젼은 ti=도타월드컵 이후 대격변패치하고 전혀테스트안한다음에 유저들의

원성을 취합해 그래 니들시간써서 테스트하느라 고생했다하고 버그,심각한 밸런스를수정 

하는느낌인데요 7.35가 아이템도 좀생기고했지만 대격변 느낌은 아니었죠 흠... 여기서도 사고를쳤어?

**까지써놓고 다음에 완성해야지 하고 잤는데 까먹었네요 후후.... 단물다빠지고 업로드하는 나란놈 

피의서약이 바뀐지 꽤되었거든요 흠... 최근에추가된 마법범위[시전거리랑다른 새로운개념]을추가해준 

아이템 원래도 메이지?계열은 많이가던템이라 조심했어햐하는데 조심하지않았다 오케이~

영원의수의도 이번에 한번 바꿨죠 여러번 바꾸네요 중첩당 마저 2초나 너프하는건 생각이없지않았나 ㅋㅋ

한2주본것도아니고 테섭기다린것도아니고 ㅋㅋ 본섭이 테섭이여아주 

 

재료템너프라... 강화템들이 너무좋았는데 지들이 상향해준거라 머쓱했다로추정해볼까요 

 

카야강화템인데.. 메이지?계열은 거의달리는아이템이죠 체력도있고 상태저항도있고 주문증폭도올라가서

야차상향에 따른 공속상향 주문증폭은 강화템들 다너프네요 ㅜㅜ 

핏빛가시 재료템에서 단일템으로 분리되면서  애매하다고봤나봐요 저도 손이잘안가더라 

 

만타레시피교체에 따른상향 공속3?

 

유성망치 좋은 유틸?템이죠 깎아주면 써야지

용기의메달이 삭제되면서 방깎가성비템은 이제 역사속으로 사라지고 근본없는 장방패 provise가 

이자리를 차지합니다 태양의문장의 재료로 서폿들이 갈만한 가격대기도하고 재료템도많죠 근데

방어1이나깎네 아프다 

 

야차상향이니?

 

시바의은총 대폭너프 지들이 쓸만하게 조정해놓고 바로 방어4 능력치2 재생2너프 진짜돌았네 

장방패진화템으로 바뀐 태양의문장 프로들이 너무즐겨버렸다...후....자가버프는 이제 방어력+방어막만줌

 

불화의두건 재료템너프에따른 동반너프

 

블라디미르가 좀푹쉬고왔죠 상향해줄께~

가면무사 반성잘하고왔지 추가상향할께

 

가시멧돼지 반성좀했니? d버젼에서 설치고 e버젼반성하니바로풀어주네 미친놈들 ㅋㅋ 3개월은쉬게해라

 

티탄 판정상향 미포혼내주는거보니 아직? 괜찮아보이더라구 

론드루 w너프 오케이 참아줄만해 

 

기술단 q판정버프 띠겁네 사소한?패치들이많은데 소소하게 챙겨가다보면 좋은캐릭되는거죠 

 

늑대인간 미묘한상향인데 서포터들은 많이울겟네요 

대즐 e데미지 상향 딴거상향해주기그래서e로간것같은데 봐줘야하나 

 

레슈락 q쿨2초나증가 파편 범위도10감소 흑흑... e둔화도 너프 얘는 약간 필요악같지만 가끔 너무사악하죠

 

루빅 저렙궁4/2초나 쿨감 ㄷㄷ 그래도 내팀에선 안나왔으면 

메두사 영혼의수의랑관련된 문제해결...저런템내면 제일먼저생각해야할놈아닌가 난모르것다 

 

좆플링죽어 응 아이스프로그는 절대 모플링 핵심메커니즘 너프안해~ 오히려 궁버프야 ㅗㅗ

 

무에르타 파편 보너스소급적용 오... 좋은소식이네요 저한텐 안좋은소식이지만요 왜밴을 1장만주는거지?

우리편이못하게  하고싶은카드가  40개정도있는데...오케이~   

바람순찰자 x롤식 암살챔 느낌이라 좀 싫어하는데 상향먹었네요 떼잉...

 

바이퍼 q파편 강화 중첩압수 얘도참 애매하죠 전통적인 캐리는아닌데어느정도 물리/마법데미지

다많이박아넣을수있는 딜러고 미드/오프에서 적터트리기도 괜찮은녀석이니까요 10렙특 마저

감소특 너프 25렙 e특 너프 감내하세요  

 

벌목꾼 벌써반성시간이야? 얘도 조금만 풀어주면 겜터트려서 어쩔수없긴해요 

아가님이 복수혼령에게 찰떡이긴하죠 아이템을 못쓰긴하지만 목숨2개로 죽음을 두려워하지않는 

운영이 가능했죠 아가님 본격화?되자말자 오프 복수혼령쓰는거보고 제법감명받았거든요 ㅎ

7.34에 선수들이 안쓰니까 전방위버프해주다가 놀라서 7.34후반엔 너프를시작했었죠  힘내라! 

 

수정의여인 ㅋㅋ 마법저항 없엠 이거속는애들한텐 의미있나요 흠.. 아무튼 조져~

 

w힘보너스 버프  7.34내내 꽤나 괜찮았던 캐리라서 잠깐반성하는데 구치소가서 20시간씩면회해주고

아주난리났네요 그게되냐구요? 그... 아무튼 내기분이그래요 정치유튜브보면 이런헛소리해도 좋아하던데

왜난안통하지? 아!도타2!

 

아바돈도 괜히밀어주면 곤란?해지는 캐릭중하나죠 공방에서지만 그래서 인지 e를 조져놨군요 더조져! 

난안쓰니까!

q마나소모 쿨둘다줄여주네요 템어자체가 굴리기좋은 캐릭이라 조금만 여건이되면 기어나올듯 e사거리

50이나 증가! 이제난 원딜이다 사실 원래도 e각잘보는 중상위권유저들은 원딜이상으로 잘써먹었음

 

e버프 슬슬나와도좋다는 허가 오케이 이륙한다 1,2렙 궁쿨도 줄여줘? 10/5/0쿨감 꽤나흔한방식이죠 

18렙파워는 인정하지만 중저렙구간의 파워는 그만하지않다는 판단일까요 생각없을지도 후후  

 

얼굴없는전사...는 너프한다고 사라질성질이 아니긴해요 근데 디나이에 e터지는건  사용하는입장에선

즐겁지만 좀역겨운요소긴하죠 이해합니다 롤유저분들 디나이에발작하던데 갱사망/텔죽텔에 타는

미니언수vs 도타 다이아미만구간에서 디나이당하는 마릿수하면 후자가 훨씬적을듯 아님말고~

알케 ㅋㅋ 이제 옛날e[골드보너스패시브]를 고정시켜놔서 조정하긴좀쉬울듯 

 

영파 성구함/칸다로  x랄하는 유튜버랑 찐따[난가?]들이있었음 신의양날검같은 극공템 두르고 칸다로 

적에게 박으면 공격력비례들이 q를박기만해도 들어가니까 이젠 잡혀서 죽을각오를해라 애초에 본진에서

저딜을 박아넣을수있게 구성한게문제죠 

 

od 쓰는팀은 썼죠 얘도참 애매한게 대회안나온다고 버프해주면 공방이 터짐 아가님때문에 방어막도

지랄맞은걸 두르고 뎅겨서 대리유저들도 할수있을지도 흠.. 그래서 휘몰이=아가님 너프했고 w데미지

너프했네요 마나알레르기 ㅋㅋㅋ 잘안쓰니까 7.34에 추가해준기능인데 그래도 이건좀오래됬으니봐줌

 

몽키=손오공=원숭이왕이 좀주춤하긴했었죠 민첩+궁둘다 버프해줬네요 

 

팬어 q데미지버프 w공속버프 e지속시간버프 칼날부채는 조정할만한게 순수->물리로바뀌어서 약간 

조정할게있을지도 퍼뎀수치가 28퍼라니 크..

순수데미지로 바꾸더니 조정을 계속하네요 7.34에서올려줬떤데미지를 그대로 롤백했다는점 심지어 

3렙데미지는 5내렸네요 이러한 ? 판단을 어떻게 받아들여야할까요

전능기사 야심차게 개편했는데 시원찮으니까 쿨10초나줄여줌 어휴..징징거리기도피곤허다 

 

얘도 반성좀 오래하고왔죠 쓰던애들만 쓰던데 w는 너프에 e쿨도 늘었고 흠.... 

 

천갑기사...상향해주는게맞나?  일반유저들 랭크승률보다 직전버젼 대회가더중요한나 나만불편해?

타이니 꽤오래반성했죠 그래 이제 잘하자 q상향 w상향 e상향 착하게 살아친구야 

 

테블 ㅋㅋ 분신단단하게 상향 음... 분신캐릭들 분신상향은 별로안좋아하는데 뭐 제취향은 알바아니죠

 

흑버들 재미많이봤던앤데 굳이 상향해줄정돈가? 저는 버젼에서쓸만한지보다 직전6개월성적을 

중요시하는 악질 유저라서 기분이 나쁘네요잉... 죽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