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노브랜드 홈런볼[크리스피초코퍼프], 밀키스 딸기바나나제로

노브랜드 홈런볼[크리스피초코퍼프], 밀키스 딸기바나나제로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이딴걸 누가리뷰함 ㅋㅋ 그러게요..근데 제가 블로그보고 결정을 할때 제법 많이 참고를

하거든요 근데... 그...이모티콘과 그말투를 보면 저도모르게 나도몰랐던 나쁜감정이

무럭무럭 솟아오르더라구요 광고없구요 스티커없구요 빠르게갑시다 

이따위로찍어서 감은 안오시겠지만 초코파이/카스테라같은 과자박스보다 꽤큰부피

크리스피퍼프 2980원 18gx10 180g이네요 오..근데  x10이뭐임?

 x팡기준 160g에 4200원이니 가성비는 확실하네요 중요한건 맛이겠죠

잠깐?...진짜 10봉으로 나눠놨다고?... 18g씩?

총평 많이 고소바삭해진 홈런볼...이아니고 퍼프시네 1봉에8개?

파삭한 슈크림들어간 퍼프에 가깝네요 보통 베이비 슈?라고 하던가요 그거에 더가깝겠네요 부드럽게 

바스라지는 식감도 홈런볼의 장점중하나라서 홈런볼과는 많은차이가있겠네요 

'맛'에는 문제가없지만 식감도 맛에 영향을 주고 1봉양이 적은게아쉽

근데 싸니까 가아끔은 살것같음

패밀리마트기준 1700원 [1+1을기다려보자~]

어허...아쉽네요 아무튼 제로로 이상한맛테스트를 많이하던데 밀키스는 믿고먹는거지 ㅋㅋㅋ 

아.... 기묘한빨간맛 뒷맛은 바나나가상상되는 고소한맛 기묘하네

못먹을 정도냐하면 그정도까진아님 걍 새콤한첫맛에 약간..감기시럽?이연상되는 기묘한단맛 

뒷맛도 막 불쾌하진않은데 묘하네요 제로특유의 약간씁쓸한감미료맛까지 음...

얘도 맛없진않은데 이건 다시는 안사먹을듯 ㅎㅎ 재밌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