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딤딤섬,젤라티젤라티 대구 신세계점후기

딤딤섬,젤라티젤라티 대구 신세계점후기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딤딤성은 9층에있고 그층에 카페가있긴한데 개인적으론 8층에 있는 카페들이 조금더나은듯 아무튼 

젤라티젤라티는 젤라또전문점이고 딤딤섬은 딤섬전문점이죠 근데 대만?기업이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소룽포[작을소 대나무'룽' 쌀포]같은 상하이 만두도 포함되어있다라구요  미식가분들은 많이

화내시던데 뭐 저는..행복하면 무관하다고생각해서  남의나라거 알게뭐야~.,..

딤딤섬매장은 9층에위치 아쿠아리움 반대편으로 가시다보면 발견가능

2인세트로 달려볼까요 구성과 가격이 적혀있죠 근데...8번자스민차는 뭐임?

이젠 차를 공짜로 주시지않는다네요... 세트에 포함된구성

튀긴춘권과 가지딤섬 가지딤섬의경우 튀긴 가지사이에 새우살이 들어있고 춘권도 새우살 

둘다 온도도 좋고 뜨끈하이 좋았음 새우찰지네 

근데 2인세트인데 왜 홀수죠! 같은 말은 하시면안됩니다..저도모름 ㅋㅋ

위쪽에 있는게 샤오룽바오 샤오롱?바오 밑에있는게 하가우입니다 하가우는 전분으로만든 딤섬이라

식감이 약간 쫀득하죠 비슷한?느낌의 창펀도있는데 비슷하다고말은했지만 걔는 얇게 펴서 말아먹는

딤섬이라 느낌이다르긴합니다 구성에 없었다는점 어? 잠깐 이것도 새우하가우야?

하가우 약간..질기더라? 마른느낌 샤오롱바오 촉촉하이좋았음

오랜만에 고기군요 근데.... 마라황과는 왜안나오지? 황과면 오이같은데요 

는 냉장고에서 나왔네요 오케이 차갑고 매콤하고 신맛이 주가되는 느낌 고추기름이 있어서 살짝

매콤하긴한데 완전 어린이들아니고 한중학생?정도만 되도 크게 불만없이먹을듯 초등학생들도 요즘

마라즐기니까 상관없으려나 근데 마라보다는 신맛이 더 강한 오이무침 

시우마이...도 피가말랐네요 얘도새우야? 어허... 날치알도 뭐 어쩔수없긴하겟지만 말라있구요 흠..비리고 

말랐네요 아쉽다 그래도 짝수니까 참을까요 

거의비슷한 타이밍에나온 차슈덮밥 계란 청경채 차슈로구성 이게 광둥식 음식을 표방하다보니 광둥식

차슈 즉구운차슈입니다 오븐에서구운걸까요 일단..말라있네요 약간 마트에서파는 바베큐삼겹살정도의

푸석한식감에 오향[족발향]냄새가나는데요 흠.. 밥에 간장양념을 뿌려놨고 거기서도 족발향=오향냄새가

납니다 크게 호불호갈릴정도는아닌데 고기퀄리티가 실망이라 흠..

총평 무난하게 맛은있는데 이정도?내고먹은것치고 약간아쉽다

좀못된말을 하자면 5만원내놓고 유난떤다고생각하실수도있지만 겉이 말라있는게 많았다 

오이가없으면 못먹을정도로 약간 느끼한 새우만두컴보의향연이었고 맛이 없는건아니지만 

딤섬들의 퀄리티가 약간 아쉬웠다 엄청미식가도아닌데 마른게 느껴질정도로 유감스러웠음 

춘권,샤오롱바오,가지딤섬은 만족스러웠음 

시우마이 하가우 차슈의 퀄리티가조금아쉽네요 


콘 2가지맛 5500원 3가지맛 9500원

흠.,.. 불과얼마전 헤이차일드라는 개인 젤라또집을 소개한적이있는데요 압도적으로 맛있다 쫄깃하다

그런느낌은아니지만 5천원정돈낼만하내 라는 느낌이라면 여기는 오랜만에 먹었는데 아이스크림질감이

둘다 무너져서 실내인데도 쓰러지려고했고 맛보기스푼은 대기업이라 안줄수있다쳐도 스푼을 좀

주면어떨까하는기분도 사실뭐 연인들은 쉐어해서 맛도보고할텐데 침섞는게 나쁜건아니지만 약간 

멋이없긴하잖아요 

오늘의 총평 난..백화점이 안어울리는걸까? 아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