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뵈르뵈르아이스크림 초간단 리뷰 명덕빵앗간, 진주포차 자메이카바베큐닭다리

뵈르뵈르아이스크림 초간단 리뷰 명덕빵앗간, 진주포차 자메이카바베큐닭다리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서울이외의지역에 살면 새로운?유행에 따라가기 힘들기마련이죠 심지어 수도권에 안산데 어쩔수없네...

유행했는지안했는지도모르게 들어오는 신제품들 버터맥주로 법원이랑 기싸움한 그곳에서 만든제품이군요

근데 여러분은 어떻게생각하시나요 버터가 안들어있는데 버터맥주라고 하면  속인게 되려나요 흠..

아무튼 이번에는 그런논란조차없게 버터를 양껏넣으셨다는데요 시그니쳐제품 쿠버쿠버를 연인,아이를

동반한젊은가족들틈에서 군내풍기면서 뻘쭘하게  수급해왔습니다 [사실 아무도저를신경안썼겠지만]

*쿠버쿠버

쿠키버터 쿠키버터라는뜻 젊은척하려면 다들기억해두세요~

싱글 4500원 더블 6300원

첫주..라줄이좀길긴하군요 쿠키에 베이컨이랑 넣어먹는 버거도있다는데 전문리뷰?어면 그걸먹었겠지만 

저는소시민 컵에 담아서 먹어봤는데요 

버터맛이 은은하게 나는 평이한맛의 아이스크림

당연히 싸구려아이스크림보단 맛있는데 버터맛이라...약간 저같이 버터를 싫어하진않지만 엄청

즐기지는않는분들에게는 좀 느끼할수있겠네요 소금빵/크로아상같은 빵류보다 기본베이스가달고

크리미한 제형과 쿠키덕분인지 버터맛자체는 은은한데 오..혼자 더블시켰으면 힘들뻔했네요 

맛은있는데...내잘못인가?생각이들게되는 인기와 대기열 흠...팝업가기전에 한번만 더먹어볼까

총평-나는 이제 젊은이?는아닌가봐

요즘물가?생각하면 명덕빵앗간정도면 착한빵집이죠 비싼빵라인도 4천원대고 제일비싼빵이얼마더라 아무튼

마감때되면 기본빵3개+이런 빵1개해서 1만원대에 주는데 대충 2천원할인해주시는정도네요 프로마쥬?

소보루가 올라간 빵에 크림치즈가 들어있는빵

아 무난하게 맛있네요 크림치즈좋고 4천원정도면 한두어개사도 부담없겠는데요

크림치즈좋아하면 거의좋아하실듯 소보루도있어서 꽤단편

아니새끼야 이거..리뷰하려면 직접찍은사진을써야지 !.. 죄송...찍은줄알았는데 후..청년치매란..

진주포차 자메이카 바베큐통다리  마트기준 1개 4000원이상

편의점이아니라 마트인데 4천원 그것도 특가인것처럼 빨간색 가격표라놀람흠... 먹어볼까요

불향을 억지로낸 기존 훈제치킨맛 향신료? 애매한데?

향신료맛이 나는것같기도한데 뭐..크게 신경쓰일정도는 아니고 매운맛은 불닭별로안좋아지만

먹긴먹고 너구리,진라면정도는 매운맛으로 먹는 중맵찔이 입장에서도 맵다고느끼지않을정도

총평 bbq공식몰의 정식?제품이 더싸더라

제품?은 어떤느낌일까싶어서 먹어봤는데... 배달비빼면 자메이카 정품이랑 차이없는게맞나

약간 향신료 냄새가 나긴하는데 캐리비안을 제가안가봐서그런가 그냥 한국훈제치킨에약간

불향같은걸로 기분낸정도네요 bbq거는1개낱개파는걸로 있으면 먹어보고싶었는데 맘이싹죽었음 

결론-4천원짜리 제품에 불만이 많은나...꼰대가된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