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노브랜드 타코야끼 650g 노브랜드 키위젤리리뷰

노브랜드 타코야끼 650g 노브랜드 키위젤리리뷰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이딴거 왜리뷰함? 피해자?를 없에기위해서?

엄청크지는 않고 보통 만두?봉투보다 약간큰듯 

소스50g 문어45%[베트남산-중요]

30알 7980원 소스50g포함 

사이즈가 그렇게 크진않네요 비교할만한게? 이케아 미트볼..은 아니잖아 그 기성품 타코야키랑

비슷한사이즈같네요 관심포인트는 그것보다 나으려나?

바삭하게 먹으려다 못참았다네요~ 

**주의사항 마요네즈/가쓰오부시는 미포함입니다 

포크로 갈랐는데 비주얼이...흠..아무튼 문어가 잘안보이실텐데 3개?

얇은 문어긴하지만 식감은 충분히 괜찮고 약간 전느낌?나는 괜찮은 타코야키네요잉 

한알에 약 230~60원 약간 새콤한? 소스 나쁘진않은데

오리지날레시피가아니면 싫다 직접구운거아니면 싫다 이정도아니면 쟁여두고 안주하셔도 크게

나쁘진않을거같음 저희동네는 포장마차가없어서 가끔생각나는데 혹시없나 옆동네 아파트를

기웃거렸죠...아쉬워라.... 아무튼... 가쓰오부시 마요네즈는 다행히 집에있어서 괜찮게먹은듯 

할인이라길래 1380원

청포도사탕보다 작은사이즈 쫀득하네요 마이구미보다덜질긴요즘젤리

요즘이런 개별포장젤리들이 유행하던데 그거랑 비슷한 식감같네요 하리보류보다는 부드러운

젤리류라서 이가안좋은 으르신에게도 괜찮을것같네요잉 근데 맛이 무슨맛인지모르겠네요

무슨 과피?같은 푸릇?한맛이나는데 흠 이게뭐지 청포도맛으로 착각하셨을정도 

총평 노브랜드 나쁘진않은데  너무기대하진마실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