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김작가의 취향존중 - 한우 우설 초간단 리뷰 500g!

한우 우설 초간단 리뷰 500g!

소소한 리뷰 [음식 ,대구명소]

우설 500g 5만원대 x팡 특가 35000원 

우설이 한국에서는 수요가 뻔하기때문에 1마리당 1kg도 안나오는 어쩌고저쩌고 이게 우리가맛을?

보는 혓바닥은 벗겨내고 그밑에 있는근육중  혀뿌리만 좀 이쁘게 나온다고 하네요

보통250/500g단위로파는듯? 애초에 업체가많이없음

손질안한 원육파는 업체는 무슨생각인지궁금하네요 흠.. 뭐 인건비랑 귀찮은 손질이  싫은건알겠는데

애매하긴하네요 업소용이라기엔 1개씩팔던데 아무튼 하나손질다해도 1kg이 안되는것같은데 

아무튼 519g[핏물포함] 

냉장인줄알았는데 배송문자보니까 냉동이라고적혀있더라구요~ 

꽤 두께감이 있게 썰어주셨네요 덩어리 째로 파는 것도 보긴했는데 ㅎㅎ 아무튼 두께감괜찮네요 

*어머니가안드신다그래서 재냉동?했는데 사진찍은게없어서 꺼내서찍음

식감-소머리국밥에서 자주보던 식감보다는 구이용이라 나은편

엄청 부드러운식감을 기대하셨으면 약간 으적으적?한맛도있어서 호불호 갈릴지도 

맛-꽤나고소한데 식감도있고 고기보다는 내장쪽느낌?

레몬/참소스/깨+참기름+설탕+미원+간장[간장은 원래는 안넣는다는데 넣어봄] 둘다뭐 엄청 

새롭진않네요 집에서 프라이팬에 구워먹는 맛의 한계는 있는것같네요 

결론 고기는 놀러가서 사먹자

원가기준 100g당 만원꼴 한우특수부위치곤 엄청비싼건아닌데 미묘한 느낌이긴하네요 

드셔보신분은 괜찮을것같고 안드셔보신분은 흠.,,소머리국밥집가서 수육먹어도가격은

비슷할테니 한번사보는것도 나쁘지않을듯